"가상 현실" 이익 모델은 무엇입니까?
하드웨어 판매 수익? 가상 현실 헬멧, 안경, 조이스틱, 보조 PC, 그리고 무궁무진한 기타 액세서리를 포함한다. 대형 전자제품 업그레이드 뒤에는 모두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추진이 있어 전체 산업 체인은 렌즈, 센서, 모니터 등의 액세서리의 제조, 조립 및 판매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게임 내 상품 구매 수익? 게임 사용자는 가장 돈을 아끼지 않는 그룹이다. 게임 매니아는 장비에 대한 추구가 끝이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의 돈도 가장 잘 벌 수 있다. 가능한 소득 방식에는 게임 내 가상 장비 구매, 게임 주변 장비 구매가 포함된다.
광고 수익 및 비디오 콘텐츠 판매 수익? 사용자가 가상 현실을 보거나 실제 장치에서 재생되는 비디오를 향상시킬 때 인터넷을 통해 해당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비디오 또는 기타 컨텐츠 제공자가 광고를 삽입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콘텐츠 판매는 애플 아이튠즈의 영화나 드라마 판매, 정가로 판매되는 모든 동영상 콘텐츠와 비슷할 수 있다. 이 방면에서 비교적 적극적인 것은 할리우드의 주요 영화 제작사와 포르노 영화 제작사가 될 것이다. < P > e-비즈니스 플랫폼 서비스 매출은 향후 점점 더 많은 쇼핑이 인터넷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며, 사용자는 이를 보고 만지거나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느낄 필요가 있다.
광대역 및 장비 수익? 통신 사업자 및 해당 장비 제조업체, 가상 현실 장비에서 게임을 하거나 비디오를 시청하려면 더 높은 대역폭이 필요합니다. HD 이미지와 스테레오이기 때문에 현재 비디오의 5 배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신 사업자는 대역폭 판매 및 업그레이드로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