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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크 휴대 전화 발열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젊은이들이 항상 큰 뉴스를 만들려고 하는데, 이 말을 휴대전화 서클에 두는 것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일전에 1 년여의 휴대전화를 만든 Lenovo ZUK 은 가격 대비 성능으로 각광을 받았다. 드래곤 82+4GB 메모리 (LPDDR4)+64GB 스토리지 (eMMC5.1) 를 탑재한 ZUK Z2 는 1799 위안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상당히 잔인하다. 한 푼의 물건을 한 푼의 이치는 모두 매우 인정할 것이다. 일부 눈두덩이 친구들은 곧 ZUK Z2 가 샤오미 5 에 비해 UFS 저장이 없고, NFC 도 없고, 쌍색 온도 보광등도 없고, OIS 광학 흔들림도 지원하지 않는 등 (자세한 차이는 아래 표를 볼 수 있다), 결국 가격 대비 성능도 허공에서 나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두들 마음속으로 분명히 다 알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격, 가격, 가격, 가격, 가격) 1799 원짜리 드래곤 82 휴대전화의 실제 체험은 도대체 어떤가? 필자는 오늘 여러분과 초보적인 시작 체험을 나누러 왔습니다. 더 많은 심층적인 내용을 실제로 사용한 후에야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해하거나 테스트할 내용이 있다면, 구역에서 우리에게 알려 주십시오. 이번 평가는 5 대 대부분이 길기 때문에, 우리는 특별히 목록을 여기에 나열하는데, 여러분은 자신이 알고 싶은 장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① 외관은 일을 한다: 정사각형은 간결하고 촉감은 긍정할 만하지만 질감은 보통이다. ② 화면: 좁은 테두리 디자인은 호평을 받을 만하지만, 디스플레이 효과는 기함 신분과 그다지 일치하지 않는다. ③ 하드웨어 성능: ZUK Z2 는 정말 1% 드래곤 82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까? ④ 시스템 UI: 현재 ZUK Z2 는 ZUI 버전 1.9 를 탑재하고 있으며, 발표회에서 언급한 것들은 월말까지 기다려야 하며, 다른 타사 ROM 에 적응하는 데는 더욱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⑤ 사진 찍기: 영상속도는 좋지만, 기능과 실제 영상화질은 확실히 비교적 약하다. 1. 외관으로 작업: 정사각형은 심플하고 촉감은 긍정할 만하지만 질감은 일반적으로 ZUK Z2 를 처음 봤을 때 전면 화면 아래 U-Touch 2. 지문 인식 솔리드 버튼 때문이 아니라면 망치 휴대폰으로 착각할 뻔했습니다. 비슷한 양면 유리 소재, 약간 정사각형의 동체 모양, 사방이 팽팽합니다 전반적으로, ZUK Z2 는' 정사각형, 간결' 이라는 단어로 요약할 수 있다. ZUK 는 약간 정사각형의 실체인 홈키 디자인이 이런 편향된 동체 모양과 더 잘 어울리고, 곳곳의 디자인도 조화를 이루고 있어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심플함, 심플함, 심플함, 심플함, 심플함, 심플함, 심플함) ZUK Z2 는 양면 2.5D 호면 유리+유리 섬유 소재 동체 가운데 상자를 사용합니다. 자세히 보면 Z2 의 양면 2.5D 유리 두께가 얇기 때문에 가장자리에 남아 있는 절단 공간도 크지 않습니다. 기체 가장자리에 가까운 위치에서만 약간의 2.5D 호 가장자리의 반짝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눈에 띄지 않습니다. 비용 제약으로 인해 ZUK Z2 는 금속 액자를 사용하지 않고 유리 섬유 소재를 사용했으며, 만지는 촉감은 실제로 플라스틱에 가깝기 때문에 Z2 의 질감을 다소 싸게 보이게 할 수 있다. ZUK Z2 는 흑백의 두 가지 배색으로 테두리 표면의 질감 처리가 매우 다르다. 화이트판 Z2 의 테두리는 만져 보면 비교적 섬세하지만 블랙판 표면은 금속 그레인 코팅을 사용했으며, 만지면 약간의 스크럽 느낌과 입자감을 느낄 수 있다. 공식 소개에서는 단반카메라와 같은 처리 방식을 모방하여 촉감을 높이기 위해서라고 소개했다. 하지만 SLR 카메라를 사용해 본 친구들은 이 플라스틱 소재 기체가 오래 사용하면 매끄럽고 느끼해 질 수 있다는 것을 다 알고 있을 것이다. Z2 가 오래 걸리면 어떻게 될지 우리는 시간이 좀 지나야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면 유리의 두께가 크지 않고 유리 섬유 재질의 중간 프레임이기 때문에 5 인치 화면 Z2 의 무게는 가벼워야 하지만, 집어 들고 나면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하늘하늘한 느낌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무게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무게는 149g 정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한 ZUK Z2 의 두께도 8.45mm 에 달했고, 정사각형의 스타일링도 두께감을 숨기지 않지만 기체 폭이 크지 않아 촉감이 편합니다. Lenovo 는 ZUK Z2 의 양면 2.5D 유리 표면에 방오 지문 방지 코팅을 했다고 소개했다. 실제 체험해 보면 여러 번 반복해서 놀면 큰 꽃얼굴로 변할 수 있지만 관리하기가 매우 쉬워 깨끗한 천을 한 번 닦아도 새것처럼 밝아지며 아무리 닦아도 깨끗하지 않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ZUK Z2 뒷면 유리와 테두리의 이음새 위치는 여전히 작은 먼지를 쌓기 쉽다. 우리가 받은 이 Z2 의 경우 뒷면 오른쪽은 먼지가 쌓이기 쉽다. 이는 원형의 조립 문제로 인한 것일 수 있다. ZUK Z2 의 키와 구멍이 기체의 왼쪽과 아래쪽에 집중되어 있으며 플라스틱 재질 볼륨 키와 전원 키는 약간 단단하지만 인성과 피드백이 좋습니다. 하단 SIM 카드 슬롯에는 두 개의 Nano SIM 카드를 동시에 넣을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설정을 통해 기본 및 보조 카드를 전환할 수 있으며 메모리 카드 확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시스템의 경우, ZUK Z2 는 전체 넷콤을 지원하며, 두 장의 통신 카드를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다른 조합도 가능합니다. 소편도 여기에 유니콤 카드 두 장을 올려놓고 듀얼 카드 관리를 켜자 우리는 어리석었다. SIM 카드 정보에는 중국 유니콤 두 개만 나타났고, 해당 번호는 주지 않았다. 한 번 클릭해야 볼 수 있다. ZUI 가 전화 정보를 직접 보여주길 바란다. 이렇게 하면 조작도 더 직관적일 것이다. ZUK Z2 의 세부 사항 중 일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화면 위의 송수화기 개구부는 아래쪽 홈 키만큼 길어 보이지만, 여기는 송수화기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왼쪽 절반은 Z2 의 빛/거리 센서, 오른쪽 절반에는 작은 구멍이 있는 부분이 Z2 의 실제 송수화기입니다. 그리고 왼쪽으로는 Z2 의 전면 8 만 픽셀 카메라입니다. U-Touch 2. 지문 인식 키도 ZUK Z1 부터 가지고 있는 고전적인 원소로, 매력적인 mTouch 와 비슷하다. U-Touch 2. 은 기존의 3 대 금강과 별도의 지문 인식 모듈을 대체하며 터치, 좌우 슬라이딩, 긴 터치, 홈키 두 번 연속 누르기, 홈키 누르기 등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화면을 터치하고 휴대전화를 잠금 해제하고, 좌우 슬라이드 스위치가 이미 열려 있는 앱을 두 번 클릭하여 백그라운드 멀티 태스킹 관리를 열고, 터치를 하고, 직접 잠금 화면을 길게 누를 수 있습니다. U-Touch 키는 동체 표면보다 약간 높고, 촉감이 맑고, 피드백이 빠르며, 팬텀인 MX5 의 홈 키처럼 촉감도 있습니다. 흑백의 배색에 따라 U-Touch 2. 키는 각각 진한 회색과 은색 장식권을 사용하여 디테일에 대한 고려가 확실하다. Z2 뒷면의 사진렌즈 표면은 뒷면 덮개와 평평하게 되어 있고, 주위의 보호틀은 매우 약간 튀어나와 렌즈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후면 카메라 부분, Z2 는 삼성 13 만 픽셀 ISOCELL 센서, 5P 형 미러 구조, F2.2 조리개, 1.34μm 싱글 픽셀 영역, 위상 초점 지원, 최근 초점 거리 1cm 를 사용합니다. 옆에 있는 LED 보광등은 단일 색온도, 오른쪽은 Z2 소음 감소 마이크입니다. 실제 사진 샘플을 찍고, 우리 뒤에서 다시 보자. 둘째, 화면: 좁은 테두리 디자인은 호평을 받을 만하지만, 디스플레이 효과는 주력 신분과 잘 맞지 않습니다. ZUK 는 화면 블랙 에지, 즉 BM 구역의 제어가 잘 되어 있습니다. Super AMOLED 화면을 사용하는 Z2 Pro 에서 최고 .5mm 을 달성했는데, 정말 놀라워 보입니다. ZUK Z2 는 화면 크기를 5.2 인치에서 5 인치로 줄였을 뿐만 아니라 소재도 SuperAMOLED 에서 LTPS LCD 로 바뀌었다. 백라이트 모듈이 많아 BM 구역의 너비도 많이 늘었지만 실제 너비도 상당히 잘 조절됐다. 블랙사이드에서 가장 눈에 띄는 흰색 버전 Z2 에서도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다. 디스플레이 효과를 설명하기 위해, ZUK Z2 의 이 화면은 아마도' 작은 화면 초함' 의 위치와 그다지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5 인치 18P 급 화면의 세밀함은 분명 충분하며, 문제는 밝기와 색채에 있다. 우선, ZUK Z2 의 최대 밝기는 4nit 에 불과하며, 높지 않습니다. 실외 밝은 빛 아래에는 화면이 잘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비도 높지 않아 투명감이 없어 보입니다. 또한 Z2 의 이 화면 색재현율은 7% 의 NTSC 에 불과하며, 색채 맛은 비교적 담백하고, 화려하지 않으며, 기본 색온도는 약간 차갑다 (따뜻한 색, 표준, 냉색 세 가지 색조 선택 가능,' 옐로스크린' 눈 보호모드를 켤 수 있음). 또한, ZUK Z2 를 편향시키면 왼쪽 및 오른쪽 편향을 할 때 밝기가 감소하는 것이 더 분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아래는 더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야외 맑은 햇살 아래 ZUK Z2 화면을 보면 이런 것 같아요. 최고 밝기가 정말 부족해요. 셋째, 하드웨어 성능: ZUK Z2 는 정말로 1% Primus Long 82 성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까? ZUK Z2 는 이번에 드래곤 82 휴대전화 가격을 한 칸 더 낮췄고, Lite 버전 82 이 아닌 표준형을 실었고, 많은 친구들이 이를 겨냥해 Z2 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ZUK 당국은 발표회 때도 용맹 82 의 장점을 극력 부각시켰다.' 발열 예언자' 와 같은 기능을 통해 열을 억제할 뿐만 아니라' 원버튼 오버클러킹' 도 지원한다. Primus 82 자체의 1% 를 넘는 성능을 실제로 발휘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실제 체험이 과연 사실인가? 먼저 ZUK Z2 의 소위' 발열 예언자' 가 의미하는 바를 잠시 살펴봅시다. ZUK 에 따르면, Primus Long 82 칩이 열이 나기 시작한 지 5 분 후에야 소비자들이 기체에서 열이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ZUK 는 이 기간을 이용해 미리 부하를 줄여 칩을 식혀 소비자들이 기체가 너무 뜨거워지지 않을 것이라고 느끼게 했다. 음, 아래 그림을 보면 Z2 가 칩 온도가 섭씨 57 도에 달할 때 개입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후 온도가 내려가면서 기체 표면으로 전달되는 온도는 섭씨 35 도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처리하지 않으면 칩 온도가 섭씨 65 도까지 치솟아 기체 온도도 섭씨 5 도까지 치솟는다. 이것은 더 낮은 발열 주파수 감소 임계값 아닌가요? ! 온도가 떨어졌는데, 성능 추정도 내려갔죠? 음, CPU 와 GPU 모두에 대한 압력이 있는' NBA2K16' 에 직접 가서 실제 상황 (기본 화질, 시청자 효과 중, 나머지 최고) 을 살펴보고, 편편은 3 분 연속 게임을 실행하고 진행 중인 CPU, GPU 주파수, 전력 소비량을 기록했다. CPU 측면에서' NBA2K16' 게임에서 ZUK Z2 의 드래곤 82 은 최고 클럭 속도에서만 1 분 정도 버티면 점차 주파수가 떨어지기 시작하고, 5 분 후 고클럭 크로코어 주파수는 1.75GHz 로 떨어지며 1 분 후 1.3GHz 에 육박하고 2 분 후 바로 1 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낮은 클럭 속도의 Kyro 코어도 비슷한 상황이다. 장시간 운행할 경우 7-1MHz 사이에서 맴돈다. 전반적으로 주파수가 떨어지는 힘은 매우 크지만, 변동의 폭이 크지 않아 게임 프레임 속도를 비교적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다. ▼GPU 측도 역시 슬펐고, 624MHz 주파수는 단시간에 2MHz 정도로 미끄러졌고, 최소 12MHz 까지 미끄러졌다. 31 분' NBA2K16' 게임 이후 ZUK Z2 드래곤 82 의 CPU 코어, GPU 클럭 속도의 평균 데이터 (오른쪽 열은 평균) 입니다. CPU1 과 2 는 Kyro 낮은 클럭 속도 코어, CPU3 과 4 는 높은 클럭 속도 코어) 입니다. ZUK Z2 의 Primus Long 82 은 장시간 고부하 운행에서도 마찬가지로 주파수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문제의 관건은 이때 Z2 가 여전히 최고 화질로' NBA2K16'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Primus Long 82 자체의 실력이기도 하다. 결국 날씬한 낙타는 말보다 크고, ZUK Z2 는 성능에 대한 까다롭고 까다로운 사용자의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다. 발열이 설정된 임계값에 도달하면 ZUK Z2 는 안정적인 하락을 보여 주며 큰 주파수 변동은 발생하지 않아 실제 게임 경험을 더욱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확실합니다. 이 과정에서 우리가 측정한 기체 표면의 최대 온도는 섭씨 42.8 도 정도로 뜨거워져 31 분 게임 * * * 전력 소비 14% 가 눈에 띄었다. 실제 일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ZUK Z2 의 이 드래곤 82 은 적극적이며, 메인 화면을 빠르게 미끄러지는 동작이 피를 가득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유동성이 정말 좋다. 게다가 ZUI 자체의 미끄러운 조작감촉까지 더해져 실제 사용 중의 유동성은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매일 사용하는 동안, ZUK Z2 도 어느 정도 열이 난다. 예를 들어 오른손으로 핸드폰을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때 검지 손가락의 두 번째 관절 위치는 열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이때 온도는 섭씨 36 도 안팎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일부 친구들은' 주크' 도 그들의 드래곤 82 이 특정 사용 장면에서 더 전기를 절약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을 알아차렸을지도 모른다. 이게 무슨 일이야? 사실, primus 82 자체는 또한 독립적인 아키텍처 DSP 칩, Hexagon 68(*** 3 그룹, 그 중 1 그룹은 매우 낮은 전력 단위, 센서 데이터의 다양 한 전문), 일반 응용 프로그램 시나리오를 처리 하는 CPU 및 GPU 기반 NEON SIMD 컴퓨팅 단위를 통해 이외에, primus 82 자체의 H 그러나 고통인 Hexagon 68 은 고통만의 폐쇄형 라이브러리 (일반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호출하기 어려운 기능) 만 지원하며 오디오, 사진 촬영 후 최적화 처리, 센서, 비디오 인코딩/디코딩 등 사용 장면 (향후 VR, AR, 비디오 후처리 등 컴퓨팅 작업도 부담할 수 있음), OEM 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ZUK 는 Hexagon 68 DSP 자체의 기능을 발휘하여 다양한 센서와 GPS 위치 칩의 컴퓨팅 작업을 분담하는 보조 프로세서와 같은 역할을 함으로써 CPU 의 웨이크업 시간을 크게 줄여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ZUK 가 강조한 Z2 의 에너지 절감은 스포츠 에너지 절약, 택시 에너지 절약 등 몇 가지 사용 장면에만 집중되어 있습니다. 충전 속도 측면에서 소편 실측 ZUK Z2 는 1 시간에 8% 이상 충전할 수 있지만, 약 85% 정도에서는 ZUK Z2 충전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기 시작하며, 결국 충전은 1 시간 5 분 정도 걸립니다. 넷째, 시스템 UI: 현재 ZUK Z2 는 ZUI 버전 1.9 를 탑재하고 있으며, 발표회에서 언급한 것들은 월말까지 기다려야 하며, 다른 타사 ROM 에 적응하려면 인내심이 더 필요합니다. ZUK Z2 는 여전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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