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가 용을 싸우다' 는 몇 가지 모델이 있습니까?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선수 수: 1
미디어: FC 스페셜 박스
발행일 및 구매일: 1986 년 5 월 27 일
판매: 65438+500,000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시스템:
일계 RPG 의 개산작으로 괴물을 때리면 경험치와 돈을 얻을 수 있다. 경험치가 일정 양에 이르면 LVUP 로 소품 장비를 돈으로 사서 자신을 강화할 수 있다. 싸움은 순수 회합제이며, 이들은 모두 DQI 를 구성하는 시스템이자 RPG 게임의 기본 요소이기도 하다. 간단하지만 지금까지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용자는 용과 싸우고, 사악한 신은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선수 수: 1
미디어: FC 스페셜 박스
발행일 및 구매일: 1987 65438+ 10 월 26 일.
판매: 24 1 만.
작은 공간 희망: 5500 위안 (세금 5775 위안)
출판사: ENIX
이 작품은 전편으로부터 겨우 8 개월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시스템:
상속 전 체계와 동시에 나는 처음으로 동행체계에 가입했다. 하나의 * * * 세 가지 캐릭터가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있으며, 세계지도는 DQI 보다 거의 4 배 더 크다.
용자는 용의 전설 3 의 끝을 싸운다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선수 수: 1
미디어: FC 스페셜 박스
발행일 및 구매일: 1988 2 월 10.
판매: 377 만
작은 감방의 희망: 5900 원 (세금 6 195 원)
출판사: ENIX
거리 DQII 1 년.
시스템:
처음 두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DQIII 는 "전문 시스템" 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이 게임에는 첫 번째 등급과 이직 시스템이 등장해 프로시스템이 선수들에게 많은 시간을 들여 이직을 훈련시킬 수 있게 해 게임의 재미를 크게 높였다. 그리고 팀 체계도 완벽해졌다.
하늘 3 부작:
DQ 의 4, 5, 6 작품은 하늘 3 부작이라고 불리며, 하늘의 도시, 하늘인, 하늘장비는 모두 하늘 3 부곡에 나타난다. 하늘을 짜는 용감한 자의 마지막 장비는 하늘의 칼 (그리고' ・' 과' ・') 과 하늘의 갑옷 (그리고' ・' 과' ・') 이다.
용감한 자는 용을 싸우고, 인도받는 자는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선수 수: 1
미디어: FC 스페셜 박스
발행일 및 구매일: 1990 2 월 1 1.
판매: 304 만
작은 공간 희망: 8500 위안 (세금 8925 위안)
출판사: ENIX
이미 DQIII 와 헤어진 지 2 년이 되었다.
시스템:
장 시스템, 마차 시스템, AI 전투 시스템은 모두 본 작중의 새로운 시스템이다. 편장 시스템은 줄거리에서 일관된 역할을 하여 전체 이야기를 완전히 관통할 수 있게 하고, 하늘 용자는 주인공으로 마지막 장에 등장한다.
이 책은 하늘 3 부작의 첫 번째 편인데, 새로운' 하늘' 시리즈는 이 책으로 시작한다.
DQIV 는 FC 호스트의 후기 작품입니다. DQIV 는 200 1 PS 에 재새겨져 있습니다. DQIV 는 2007 년 NDS 에 다시 새겨졌습니다.
일본 국내 최종 판매: 365,438+백만 대
용자는 용의 v 하늘 신부와 싸운다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로컬' 은' superfamicom' 을 만듭니다.
선수 수: 1
미디어: SFC 스페셜 박스
발행일 및 구매일: 1992 년 9 월 27 일.
판매: 279 만
작은 공간 희망: 9600 원 (세금 10584 원)
출판사: ENIX
DQIV 는 2 년 반 후입니다.
시스템:
DQIV 의 마차 시스템은 보존되고, 유행하는 작업이전 시스템은 취소되었다. 반대로 DQV 는 가장 흥미로운 괴물 파트너 시스템입니다. 각종 괴물은 동반자가 될 수 있고, 각 괴물은 서로 다른 성장과 스턴트를 가지고 있어 게이머에게 괴물과 함께 노는 느낌을 준다.
용자는 드래곤 6 판타지 세계를 싸운다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로컬' 은' super famicom' 을 만듭니다.
선수 수: 1
미디어: SFC 스페셜 박스
발행일 및 구매일: 1995 65438+2 월 9 일.
판매: 365,438+90 만
희망 작은 격자: 1 1, 400 (세금 1 1, 970)
출판사: ENIX
그것은 이미 DQV 와 헤어진 지 3 년이 넘었다.
시스템:
나는 모두가 "ㄱ・ 사원" 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전직제는 DQ6 에서 재현되며, 다양한 특색 있는 직업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다. 또 특수 소품이 필요한 숨겨진 직업도 있어 다른 직업을 통해 다른 스턴트를 키워 게임의 내용과 재생 가능성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기타 시스템: NPC 와의 대화를 기억하기 위해 몇 가지 독특한 메모리 주문을 만들었습니다. 괴물 동반자, 숨겨진 미로, 슐렘 격투장도 있다 ...
용자는 드래곤 7 세 에덴 병사들과 싸운다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선수 수: 1
미디어: 디스크
발행일 및 구매일: 2000 년 8 월 6 일
판매: 465,438+200,000
희망 소규모는: 7800 입니다.
출판사: ENIX
이미 DQVI 를 떠난 지 거의 5 년이 되었다.
시스템:
"영과 신전" 이 전근 된 곳, 즉 DQ7 이 전근 시스템을 물려받았지만, 병사, 무술가, 마술사, 승려, 무용수, 도둑, 뱃사공, 목자, 음유 시인 등 괴물 직업을 늘리는 것도 적절히 강화됐다. ...
DQ7 은 업무 동원 제도를 크게 강화했다. 기본 직업과 고급 직업 외에도 독특한 괴물 직업과 고급 괴물 직업 등이 있는데 ... 이를 위해서는 모두가 보물상자나 괴물을 칠 때 특정 소품을 얻어야 한다. 정규직 캐릭터가 이런 특정 소품을 가지고 있으면 정규직 괴물이 될 수 있다.
이민 시스템, 순위, 괴물 사진 등의 요소도 가입했다. 작은 배지를 찾아 소품을 바꿔 미로와 보스를 숨기는 것도 일련의 방법이다 ...
용팔하늘, 푸른 바다, 대지와 저주받은 공주에 용감하게 맞서다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대상, 로컬 대상125312 (PlayStation 2).
선수 수: 1
미디어: DVD-ROM
발행일 및 구매일: 165438+2004 년 10 월 27 일.
판매: 360 만
작은 공간 희망: 8800 위안 (세금 9240 위안)
CERO 연령 그룹: 모든 연령
출판사: SQUARE ENIX
이 작품은 전작과 4 년여 떨어져 있다.
시스템:
시스템: 직장을 바꾼 시스템을 취소하고 LVUP 후 기술 포인트를 할당하여 다양한 기술을 학습하는 시스템을 추가했습니다.
연금부 시스템: 연금부는 줄거리에 따라 두 차례 진화해 초기에는 물건이 거의 없지만 2 단계 이후에는 재료만 있으면 조립할 수 있고 3 단계 이후에는 합성시간이 크게 단축된다. 고급 장비는 대부분 연습금주전자로 합성된 시스템으로 플레이어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전투의 성패에 매우 중요한 축전 시스템도 있다. 하나의 * * * 에는 5 단계가 있습니다. 저축력을 선택하면 한 차례의 행동 기회가 소모되지만 효과는 두 배로 늘어난다. 보조 마법과 속성 그램을 추가하면 보스를 초살할 수 있다.
DQVIII 의 화면이 질적인 도약을 했기 때문에 낮과 밤이 번갈아 가는 시스템이 이 작품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지도는 3D 1 대비 1 이라 장관이고 모험감이 더 강합니다.
숨겨진 미로와 숨겨진 보스가 모두 상속됩니다. 그리고 두 가지 다른 ED 가 있습니다. ...
용자는 드래곤 (DQM) 과 싸운다
게임 종류: RPG
해당 모델: GBC &;; PS (DQM 1+2*** PS 에서 (PS 도 판매)
선수 수: 1
미디어: 카트리지 ROM(GBC 버전) 1CD ROM(PS 버전)
판매일: (GBC 버전)/kloc-0 1998.9.25 (PS PS 버전) 2002 년 5 월 30 일.
판매 가격: (GBC) 4900 엔
게임 연령 차별화: 모든 연령대
출판사: SQUARE ENIX
시스템:
모험 무대는 알카폴리스 섬을 중심으로 한 그란프루주 섬에서 발생했다. 지금 괴물 지도자의 격렬한 희생' 전투 GP' 가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신이 괴물의 우두머리로 뽑힌 소년이다. 그의 손에 있는' 반지 모집' 은 그와 함께 이 무대에서 전설적인 모험을 펼칠 것이다.
용자용 2 장 (DQM2)
일본 이름:124742.
영어 이름: 드래곤 워리어 몬스터 2
게임 유형: 개발 RPG
해당 모델: GBC &;; PS (DQM 1+2*** PS 에서 (PS 도 판매)
선수 수: 1
미디어: 카트리지 ROM(GBC 버전) 1CD ROM(PS 버전)
발매일: (GBC 버전) 2001.3.9 (PS 버전) 2002 년 5 월 30 일.
판매 가격: (GBC) 6400 엔
게임 연령 차별화: 모든 연령대
출판사: SQUARE ENIX
시스템:
처음에는 루크가 배에 타고 있었고 배는 모터다도에 갈 것이다. 먼저 그는 배의 왼쪽으로 가서 그의 아버지와 이야기했다. 대화가 끝난 후, 그는 배의 우측으로 돌아가 육의 () 와 이야기를 나눈 후, 그는 모터다 섬에 도착하여 기묘한 게임 세계로 들어갈 것이다.
용자가 용을 싸우는 제 3 장-대대의 마음 (DQM3)
일본 이름:'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영어 이름: dragon quest monsters: caravan heart
게임 유형: 개발 RPG
해당 모델: GBA &;; PS2
선수 수: 1
미디어: 카트리지 ROM(GBA 버전) 1DVD ROM(PS2 버전)
판매일: (GBA 버전) 2003 년 3 월 29 일
판매 가격: (파운드) 5980 엔
게임 연령 차별화: 모든 연령대
출판사: SQUARE ENIX
시스템:
GBA 의 인기 시리즈' DQ 몬스터' 시리즈의 최신 작품인' 용자투악용 몬스터 ~ ~ 마방의 마음' 은 정통' DQ' 시리즈의 고전적인 캐릭터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 작품 속 주인공은 DQ7 의 친구 케이아파다. 게임에는 20 여종의 직업이 등장해 MODE 7 기술층을 활용해 플레이어에게 정교한 3D 지도를 제공한다. 제도에서 가장 큰 변화는 이전의' 협력' 제도를' 회전' 제도로 대체하는 것이다. 플레이어가 적의 괴물을 물리칠 때, 적의 괴물은' × × (괴물의 이름) 의 마음' 이라는 소품을 남길 것이다. 이 소품을 얻으면 우리 괴물에게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플레이어가 두 마음을 합치면 더 강력한 괴물을 만들 수 있고, 다양한 조합이 풍부한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용자의 용 9 스타 수호자 게임 유형: RPG
해당 모델: 닌텐도 듀얼 스크린 (NDS/NDSL)
선수 수: 1~4.
미디어: NDS 특수 테이프
발행일 및 구매일: 2009 년 7 월 1 1.
희망 소녀: 5980 엔
출판사: SQUARE ENIX
1 발표: 이 시리즈의 정통 속작이 핸드헬드에 상륙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E 가 팜 NDS 상륙을 발표했을 때 마침 팜 PSP 발표기념일이었다. 이는 SE 의 입장과 핸드헬드가 가정용 설비를 대신해' 용자투악용' 정통 속작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준다.
2 배경 NDS 는 2004 년 온라인에 올랐고, 3 년 후 DS 는 역사상 가장 빠르게 전파되는 호스트가 되어 용자 싸움용 9 와 육지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3 개의 하이라이트; 용족 9' 최초의 공개 동영상은 의외로 기존 RPG 모델을 ARPG 로 바꿔 일본 국내 게이머들을 불만스럽게 만든 만큼 se 가 개발을 중단하고 시스템을 RPG 로 복원했지만 2007 년 발매 날짜도 연기했다. 드래곤 9 점프 티켓!
4 기대 용자두룡구는 NDS 의 강력한 온라인 기능을 사용하여 4 명이 동시에 게임을 할 수 있고 DS 의 터치와 마이크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어할 수 있어 기대된다.
5 걱정 DS 기능의 제약으로 용구도 많은 우려와 의문을 불러일으켰다. 가장 큰 문제는 메모리입니다. DS 기능 및 카세트 비용의 제한으로 인해 메모리도 SE 가 고려해야 할 문제입니다. 용구가 고전이 될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1990 년 RPG 는 기본적으로 게임 시장의 주력 제품이 되었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RPG 게임을 내놓았고, 성능이 더 좋은 게임기의 출현은 ENIX 에 큰 압력을 가했다. 용자투악용' 4 대는 새로운 방법을 채택하여 RPG 의 이야기를 예견했다. 분리된 장은 원래의 탐구를 하나의 길고 연속적인 구조로 대체했다. 이 게임은 4 개의 무관한 모험과 스토리라인을 제공하여 게이머들이 각각 위험을 무릅쓰고 오르가즘을 거듭할 수 있게 한다. 왕실 전사의 이야기에서 호위대 대장 라그너는 전설의 사라진 도시를 찾기 위해서였다. 알리나의 모험에서 반항적인 공주는 영웅이 되고 싶어했고, 탈렌의 이야기에서 그녀는 사업가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당신의 게임 목표는 어떤 악령을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당신만의 가게를 열고, 기업가로서의 경향을 드러내고,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는 부유한 사업가가 되기 위해 충분한 보물을 모으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수녀 모나바바' 에서 노라와 마라는 연금술사 아버지의 신비로운 죽음의 수수께끼를 찾으려고 노력했고, 마지막 장에서는 용자들이 각 장의 주인공을 모아 마지막 악마에게 도전했다. DQ4 에서는 이전 세대에는 없었던 작은 변화를 볼 수 있지만, 가장 큰 변화는 이야기의 레이아웃에 있다. 용감한 팀은 여전히 4 명을 전투군으로 삼고 있지만 마차가 등장하면서 용감한 팀의 파트너가 처음으로 8 개로 늘어났다. ENIX 는 DQ 시리즈의 단점을 바꾸자 8 개 캐릭터는 개성이 뚜렷하고 발랄하고 귀엽다.
DQ3 는 로스 전설의 끝이기 때문에 DQ4 는 또 새로운 전설인 하늘의 전설을 갖게 되었다. 게임 테마는 하늘의 도시의 용왕과 지하마궁의 마왕전이 되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네 개의 하늘 시리즈 장비를 모두 찾아야 한다. 게임의 또 다른 변화는 용감한 사람을 위한 장비 세트 외에도 게임에 작은 금화를 모으는 왕이 있다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세계 각지에서 작은 금화를 찾아 하늘 시리즈보다 더 강한 장비를 교환하여 게임을 더욱 즐겁게 할 필요가 있다. DQ4 는 여전히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했지만, 반응은 DQ3 보다 훨씬 열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