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고전 기술 연구관] 닌텐도 자신감은 있지만 울퉁불퉁한 호스트: Wii U.

[고전 기술 연구관] 닌텐도 자신감은 있지만 울퉁불퉁한 호스트: Wii U.

2006 년 닌텐도가 발표한 Wii 는 다시 한 번 닌텐도를 크게 성공시켰다. 아쉽게도 이런 기쁨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곧 Wii 의 체감 놀이는 더 많은 사용자들을 신기하게 할 수 없었다. 또한 Wii 의 내부 하드웨어 사양은 경쟁사 PS3 및 Xbox360 보다 훨씬 약하며, 이후 경쟁사 호스트에서 선보이는 양질의 대작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Wii 가 닌텐도가 제작한 게임만 할 수 있을 때, 이 전투는 닌텐도를 점점 더 어렵게 만들고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소리가 나기 시작했다. 닌텐도가 상대를 따라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 12 년, 닌텐도는 소니와 마이크로소프트보다 먼저 Wii 의 후임자 모델을 선보였다. 외관은 Wii 와 비슷하지만 태블릿과 같은 컨트롤러가 있어 이런 디자인이 플레이어에게 어떤 신선함을 가져다 줄지 궁금하게 한다. 이 호스트의 이름도 Wii 와 비슷하다. 그 이름은 "위유" 입니다. 10 월 20 12 1 18 미국에서 선발, 2 월 20 일12/kloc/ 공식 판매가격은 25,000 엔입니다.

닌텐도 역사상 최초로 풀 HD1080P 를 탑재한 홈 호스트 WiiU 의 등장으로 이미 Wii 에 관심이 있었던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이 생겼습니다. 첫째, WiiU 는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측면에서 여전히 Wii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는 항상 잘 해왔습니다. 둘째, AMDRonHDGPU 와 함께 WiiU 는 닌텐도 역사상 최초로 풀 HD 1080p 를 지원하는 비디오 게임 악기 호스트가 되어 큰 성장으로 들리지만 WiiU 가 출시되었을 때는 이미 20 12 였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닌텐도는 이제 막 시작했지만 예전보다 낫다. 참, Wii 게임은 WiiU 에서 실행해도 HD 를 따라가지 않습니다.

▲2065 438+02 년 닌텐도는 Wii 의 후임자인 WiiU 를 선보였다. 가장 큰 특징은 Wiiu 컨트롤러' WiiUGamePad' 가 태블릿인 것 같다는 점이다. 기본적인 제어 기능 외에도 터치 스크린, 마이크, NFC 전송, 비디오 렌즈 등 태블릿과 같은 많은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 컨트롤러가 어떤 놀이를 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 이제 와이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위 그림을 클릭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WiiU" 를 전기 선생님에게 보내고 바로 시험을 본다.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공개적으로 공유하면' 아미버판 루이스, 부, 야오 시' 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단독으로 발급된다. * * * 9 월 1 까지 3 개 더 있습니다.

▲Amiibo 판 루이, Boo, Yoshi 는 3 개 상으로 나뉘며, * * * 3 개 정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GamePad 는 기능이 다양해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호스트 자체의 사양 진화 외에도 WiiU 의 가장 큰 특징은 자체 컨트롤러가 양춘의 WiiRemote 컨트롤러가 아니라 태블릿 PC 와 같은 손잡이라는 점이다. 그 이름은 WiiUGamePad 입니다.

사실 이 게임 핸들에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원래의 제어 기능을 제외하면 원래의 프로 핸들과 비슷할 것이다. 또한 해상도가 850x480 인 6.2 인치 터치스크린도 추가되었습니다. 그것의 주된 역할은 일부 게임을 할 때 보조 화면 (예: 빠른 소품 바) 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클릭 한 번으로 바로 효력이 발생한다. 또한 부팅 시 WiiU 시스템 화면과 같은 TV 의 화면을 직접 동시에 표시할 수 있으며, GamePad 클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 핸들에는 플레이어가 사진을 찍거나 화상 대화를 할 수 있는 비디오 렌즈와 같은 태블릿과 같은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대화에 관해서는 당연히 마이크가 없어서는 안 된다. 또한 게임 핸들에는 NFC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사온 amiibo 휴머노이드는 게임 핸들만 만지면 AMIBO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적외선 기능도 있습니다. 감응할 수 있고, TV 를 리모콘으로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게임 핸들은 닌텐도 SWITCH 의 원형으로 거의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기능과 모양이 비슷합니다. 아쉽게도 당시 이 게임 핸들은 기능이 완비된 것처럼 보였지만 독립기계로 사용할 수 없었다. WiiU 호스트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내장 게임이나 앱 사용과 같은 핸드헬드로 사용하고 싶다면, 할 수 없는 것이 아쉽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또한 순수 컨트롤러로 사용하면 사용하기가 불편하고 항속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 Wiiu 는 Wii 처럼 1 억대의 판매량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유감스럽게도 상대 소니와 Microsoft 의 강력한 공격과 더불어 WiiU 호스트 관련 서비스가 완벽하지 않아 제 3 자 업체의 게임 개발 지원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WiiU 의 최종 판매량은 Wii 의 10 분의 1 정도밖에 되지 않아 단 4 년 만에 생산이 중단되었다.

출시 초기에는 네트워크 문제가 느리게 해결되고 호스트가 창의적이었지만 제조사가 개발하기 어려워 게임이 너무 적었다. 원래 닌텐도는 WiiU 의 출시가 Wii 와 같기를 원했기 때문에 판매 목표를 1 억대로 정했다. 그러나 4 년 만에 WiiU 는 닌텐도의 초기 기대에 미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Wii 의 10 분의 1 정도밖에 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4 년 동안 1000 여만 대만 팔렸습니다. WiiU 는 닌텐도에 대한 기적을 다시 창조하지 못하고 닌텐도 최악의 홈 호스트 (VirtualBoy 는 더 나쁘지만, 손바닥으로 포지셔닝됨) 의 최소 판매 기록이 됐다.

진지하게 논의해야 한다면, WiiU 가 실패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대략 다음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다.

출시 초기 시스템 고장: 닌텐도는 WiiU 출시 초기에 호스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해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닌텐도는 처음부터 WiiU 의 모든 측면을 완벽히 조정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부차적인 시스템 문제를 천천히 복구한 다음 가능한 한 빨리 출시함으로써 시장 주도권을 잡으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닌텐도)

사실 이런 방법은 결코 틀리지 않다. 결국, 비디오 게임 기기 호스트가 인터넷을 이용하여 호스트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닌텐도가 이 끝에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은 좋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호스트가 출시되었을 때 즐겁게 사서 집으로 돌아갔는데, 열어 보니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이 업데이트는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닌텐도의 서버쪽 서비스는 좋지 않다. 많은 사용자가 네트워크를 업데이트하면 서버가 폭발하여 다운로드 업데이트가 중단되고 호스트 업데이트가 완료되지 않아 호스트가 제대로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흔히 벽돌 교체라고 함).

이런 사용자 경험은 소비자들에게 매우 나쁜 일이었고, 당시 회장이 WiiU 에 상장된 지 불과 2 주 만에 소비자들에게 사과해야 했던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그리고 이 업데이트된 펌웨어로 인해 호스트 읽기가 원활하지 않아 6 개월 정도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한 사용자가 "어느 날 WiiU 를 켜는 동작이 원활해졌다고 어떻게 느끼나요?" 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 당초 프로그램이 제대로 조정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불친절한 환경에서 호스트를 개발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듭니다. 초기 닌텐도가 WiiU 를 발표했을 때 WiiU 와 함께 제공된 게임 핸들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당시 태블릿은 시장에서 상당히 유행했고, 많은 사람들이 이런 태블릿컨트롤러가 어떤 특별한 놀이를 할 수 있을지 기대하고 있었다. 아쉽게도 이 게임 핸들은 놀라운 승리를 거두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WiiU 의 실패를 초래했다. GamePad 자체는 원래 놀 때 두 번째 보조 스크린으로 쓰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없고, 실제로 놀 때도 어느 쪽을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닌텐도는 GamePad 자체에 특별한 독점 디자인을 하지 않아 나중에 닭갈비가 생겼고, 심지어 많은 게이머들은 전통적인 프로 핸들로 돌아가는 것보다 더 잘 작동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닌텐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다가, GamePad 와 같은 놀이는 닌텐도 자체에 대한 혁신이지만, 다른 게임 개발자들에게는 어렵다. 같은 시간 진도와 개발 비용 하에서 WiiU 플랫폼을 더 많이 조정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개발, 개발, 개발, 개발, 개발, 개발, 개발) 이들은 대부분 PS3 와 Xbox360 의 두 가지 유사한 플랫폼에 집중한 뒤 이중 버전을 출시해 만회할 수 있는 이익도 크다. 또한 닌텐도는 이 자원에 대한 지지도가 높지 않았고, WIU 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PS4 와 XboxOne 이 모두 출시되어 짧은 시간 안에 WIU 판매량을 따라잡아 제 3 자 업체들도 WIU 에서 게임을 내놓고 싶어 했다. 의지가 낮다.

따라서 닌텐도 자신이 후원하는 업체 (예:' 마법전사 2' 를 선보이는 플래티넘 스튜디오) 가 아니라면 비닌텐도 업체가 WiiU 에 더 많은 돈을 들여 게임을 내놓는 경우는 드물다. 이것이 와이우에 게임이 너무 적은 이유 중 하나이다.

우리 회사의 게임 WiiU 만 상장한 지 4 년 만에 가장 짧은 수명에 빠졌다. 닌텐도가 WIU 를 2 년 정도 내놓은 것을 보면 소니의 PS4 판매량이 상당히 강했던 반면,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360 은 PS4 만큼 강하지는 않았지만, 출시 2 년 동안 WIU 판매량이 거의 달성된 것으로 나타났다. 20 14 의 예상 재보에서 닌텐도는 WiiU 및 관련 게임의 예상 판매량을 대량으로 수정했다. 이때 닌텐도가 WiiU 를 포기하고 새로운 호스트, 즉 지금 부딪히고 있는 닌텐도 스웨이트를 개발하기 위해 자원을 투입할 계획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판매상으로는 WiiU 가 실패한 호스트이지만, 그 후기에는 마리오 레이싱 8, 마리오 마스터스 패권, 채탄대전, 보코주먹, 와이유가 독점했던 마법전사 2, 제로와 같은 훌륭한 게임이 많다고 말해야 한다. 이때 시중에 나와 있는 WiiU 호스트는 품절됐다 (닌텐도가 이미 생산 라인 자원의 중심을 새 호스트로 옮겼기 때문), 심지어 일본의 중고시장도 찾기 어려워 매우 특별한 현상을 형성했다.

2065438+2006 년 3 월, 닌텐도가 WiiU 를 단종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닌텐도에 의해 부정당했다. 4 월 27 일 닌텐도는 새로운 호스트' NX' 인 현재의 SWITCH 를 발표해 미래의 주요 정력이 NX 에 집중될 것이라고 밝혔다. 같은 해 165438+ 10 월 1, 닌텐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WiiU 단종 발표, 이듬해 65438+ 10 월 3/KK WiiU 는 닌텐도 역사상 수명이 가장 짧고 판매량이 가장 낮은 가정용 게임기가 되었다.

행사 방법: 아래 그림을 클릭하여 나를 시험하고 로봇에게' 와이우' 공유 게시물을 보내면 아미 이보를 그릴 수 있다. * * * 3 명이 있습니다.

행사 시간: 오늘부터 20 17/9/ 1 자정 12 까지: 내 포털에서 시험을 보거나 위 그림을 클릭합니다. 주: 수상자는 수상자, 전화 및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Engadget 은 활동을 최종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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