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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o Siming" 의 주제와 예술적 특징

제 1 장] 추란무우, 당. 푸른 잎이 한창 피어나고 있고, 방피피가 공격하고 있다. 부인에게는 예쁜 아들이 있다. 손씨는 왜 이렇게 슬퍼하십니까?

이 장은 마녀가 신을 환영하는 합창이다. 샤스민은 인간 자녀의 운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여신으로, 자연과 여성의 관계가 밀접하기 때문에 제사식에 참석한 사람은 모두 마녀였다. 다음 2 장은' 예쁜 사람이 많다' 고 말하는데, 4 장에 쓴 각종 상황도 이를 증명할 수 있다.

이 장에서는' 추란' 이라는 네 문장으로 제사 장면의 배경을 묘사하며 매우 우아하고 간결하다. 전체 시' 소사명' 은 한 폭의 연한 색의 꼼꼼한 필획처럼 조용하고 향기로운 느낌을 주는데, 이는 선명한 배경 묘사와는 분리될 수 없다.

마지막 두 문장 "부인에게는 묘미가 있는데, 손씨는 왜 이렇게 슬퍼합니까?" " 남편' 은 동사이고' 부인' 은 사람의 뜻이다. 손' 은 샤스밍의 별칭이다. 여성 대표로서 오군은 소사밍에게 그녀의 보호 아래 사람들이 아이를 키우는 데 아주 잘해서 하루 종일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두 편의 시는 신이 사람에 대한 관심을 완곡하게 설명하고, 신에 대한 자상함은 단번에 신과 사람의 거리를 없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자는 이런 식으로 신과 사람의 관계를 표현하며 실제로 인간의 운명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했다. 작문 기교로 볼 때, 이 두 문장은 젊은 회사의 도래에 필요한 지도이다.

제 2 장 추란은 녹색이며 녹색 잎과 보라색 줄기가 있다. 낭랑한 여인은 갑자기 여랑과 혼자 있었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의리가 뒤돌아보지 않고 가버리고, 환기를 타고 운기를 실었다. 슬픔은 슬픔이 아니라 이별이다. 기쁨은 기쁨이 아니다. 새로운 친구를 알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이 장은 사사명으로 분장한 주술사의 독창이다. 처음 두 문장은' 소사령관' 에서 본 장면 배경이다. 전임자들은 이 장과 전장이 마녀들의 말이고 몇 명의 목사들의 말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전장에서' 추란' 과' 푸른 잎' 을 말한 이유를 설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 장을 다시 한 번 반복해야 한다. 두 장이 서로 다른 신분의 가수라는 것을 알게 된 이상 이런 반복은 여전히 흥미롭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앞뒤가 호응하는 역할을 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이 두 문장을 적게 부르고 현장에 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만약 네가 이 두 문장을 사실 서술로 바꿔서 "내 생명이 하늘에서 떨어져 이 기념관에 왔다" 고 말한다면, 그것은 너무 어리석어서 읽을 수가 없다.

서너 마디 "온 집안이 미인인데 갑자기 나 혼자만 남았다" 는 말이 시 전체를 이해하는 열쇠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두 문장을 잘못 봐서 실수를 했는가. 그들은 이 말을 하는 사람이 홀의 미녀 중 한 명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는 젊은 회사가 나에게 끌리고 추파를 은밀히 보냈다는 뜻이다. 그리고 온 집안의 미녀들이 모두 여자이기 때문에, 소사명 남신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이 젊은 서기가 여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청미를' 미남' 으로 묘사해야 했다. 어쨌든 가는 것은 매우 억지스럽다. 사실, Shao Siming 은 여신이고, 아름다움은 여자입니다. 이 두 글자를 말하는 것은 풀 하우스 미녀가 아니라 젊은 회사다. 그녀는 제사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방 안의 모든 미녀들이 그녀에게 윙크를 했다고 말했다. 이런 느낌은 남녀 간의 사랑이 아니라 여신과 여자 사이의 우정이다. 젊은 지휘관은 천국에서 아동 복지를 맡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아이를 키우기 위해 고생하는 지구 여자와 친구를 사귀어야 한다. 이 친구는 모든 미녀 중 하나가 아니라 모든 미인이다.

하지만 샤스민은 방금 한 무리의 친구들을 사귀었는데, 그녀는 차를 타고 돌아가야 했다. 들어올 때 한마디도 하지 않고, 갈 때도 안녕을 말하지 않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갈 때 슬프고,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어 또 기쁘다." " 한편, 이 두 시는 완전히 다른 인생 경험을 총결하여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재미를 견딜 수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이 두 문장이 여기서 매우 적절하기 때문에, 마침 이 시점에서 샤스밍의 정서적 특징을 표현했기 때문이다. 이 두 편의 시는 그들이 표현한 상황과 매우 조화를 이루며, 마치 하늘이 만든 것처럼, 도끼를 깎아낸 흔적이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나는 이 두 편의 시가 후세 사람들이 언어의 이원성의 아름다움을 이해하는 데 큰 계발 역할을 했을지도 모른다고 의심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하지만 후세의 일부 학자들은 이 두 시가 제공하는 예술적 경험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왜 일방적으로 커플의 결합을 추구하고 자신의 진심과 감정을 표현하려고 노력하지 않는가?

[제 3 장] 연꽃의 옷이 왔다갔다한다. 당신이 Xi 교외에서 밤을 지낼 때 누가 구름이 더 필요합니까?

이 장은 마녀 합창단의 문제이다. 호데' 는 마녀들이 본 젊은 비서들의 복장이다.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이전 장의 "아무 말도 하지 마라" 를 호응하며, 모두 소사한 인생이 왔다갔다한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이전 장은 소사의 읽어보기였다. 이 장은 오군이 그녀에 대해 묘사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선인들은 이런 차이를 모르기 때문에 왜 이런 의미의 반복이 있는지 설명할 수 없다. 사실, 이 가사들이 누구인지만 알면 이 문장 장 관계가 매우 분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이때 주마녀는 실제로 현장을 떠나지 않았다. 그녀는 아주 높은 곳에 서서 마녀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마녀들이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은 천국 교외의 구름에서 누구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이 상상도 교묘해서 다음 장 샤스밍의 의미심장한 답변을 이끌어 냈다.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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