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 세계가 서버를 찾고 있는가?
온라인 서버가 열려 있지 않거나 존재하지 않습니다. 직접 만든 서버라면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성과는 Microsoft 사용자 계정에 따라 기록됩니다. 그들은 각 세계에서 개별적으로 추적되지 않습니다. 한 세계에서 얻은 성과는 동일한 버전과 사용자 계정을 사용하는 모든 세계에 적용됩니다. < P > PlayStation 4 에서 기암판의 성과는 플레이어의 호스트 계정에 트로피로 기록됩니다. 플레이어가 PSN 계정에 로그인하여 온라인이면 Xbox Live 가 아닌 PSN 과 동기화됩니다 (플레이어가 Xbox Live 계정에 로그인해도). < P > 성취: < P > 는 서로 독립적이며 플레이어가 어떤 순서로든 성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단 얻으면 성취는 재설정할 수 없다. < P > 성과는 생존 패턴과 부정행위 해제에서만 얻을 수 있다. 만약 게임이 창조 모드에서 저장된다면, 이 세상에서는 영원히 성과를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생존 모드를 리콜하거나 부정행위 옵션을 꺼도 다시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Java 버전 1.12 이전의 성과는 업스트림 진행을 완료한 후 후속 진행을 완료해야 합니다. 1.12 이후의 성과는 독립적이므로 먼저 업스트림 진도를 완성할 필요가 없다. 각 세계의 성과 (진행) 는 서로 독립적이며 achievements (1.12 이전) 또는 advancements(1.12 이후) 폴더에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