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검은 공이 나무 위로 점프하는 게임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GiveItUP이라는 게임입니다.
GiveItUP은 퍼즐 파쿠르 게임입니다. 이 게임과 기존 파쿠르 게임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게임에 어려운 리듬 도전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파쿠르 모험을 시작하기 위해 음악의 리듬을 따르게 되며, 리듬을 어떻게 따라갈 것인지가 플레이어의 주요 고려 사항이 됩니다. 익숙한 파쿠르 장르를 제쳐두고, 이 게임을 음악 리듬 게임으로 취급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GiveItUP 게임 플레이 팁:
첫 번째 요점은 점프 판단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음 점프가 특히 높아야 하는지 여부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작은 잉크 공이 떨어지는 순간, 속도 차이가 10분의 1초 정도 빠르거나 느리더라도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작은 잉크 공이 높은 벽에 부딪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평평한 땅에서는 나중에 레벨을 넘어가는 것은 물론이고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동적 변동 설정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사람들을 죽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레벨 디자인은 인간의 조작에 대한 관성적 사고를 완벽하게 파악하여 연속 점프 구간에서 트랩 설치 거리 차이를 갑자기 바꾸거나 절벽 옆 공중에 죽음의 지점을 설정하여 플레이어는 종종 더 많이 클릭하거나 구멍이 보일 때 뛰어넘고 싶어하는 습관 때문에 장애물에 정면으로 부딪히게 됩니다.
따라서 레벨을 원활하게 통과하려면 레벨 설정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있어야 하며, 반사 행동에 가까운 중복 작업에 저항해야 합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즉각적인 판단력과 실행 속도를 테스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