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 추락' 과 롤랜드 에머리치의 과거 작품은 어떻게 다른가요? 왜 점수가 그렇게 낮을까?
주로' 달 추락' 에 대한 기대가 너무 높아서' 달 추락' 의 실제 줄거리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크게 실망한다.
어느 정도' 달 추락' 은 수준급이 매우 떨어진다. 이 영화의 제작 규모가 매우 크고 비용도 9 억원에 달했지만, 이 영화의 줄거리는 너무 거칠어서 많은 사람들이' 달 추락' 이 모두의 시각 효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스턴트 영화에 불과하다고 말한다
' 달 추락' 은 롤랜드보다? 에머리치의 과거 영화는 더욱 거칠었다.
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주로' 달 추락' 이 로렌을 전혀 반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에머리치의 제작 스타일. 롤랜드? 에머리치는 영화의 줄거리를 좀 더 촘촘하게 보이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안에 많은 감정원소가 섞여 있지만, 이런 감정원소는 오히려 매우 판에 박혀서 많은 시청자들이 이야기선에서 허점을 찾아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롤랜드? 에머리치의 수준은 매우 높지만' 달 추락' 의 영화 촬영 효과는 확실히 만족스럽지 못하다.
' 달 추락' 에는 많은 극적 경상이 있다.
영화에서 모든 스토리라인은 작은 인물들의 비논리적 일 때문에 무작위로 생겨났다. 주인공은 간장을 치는 역할일 뿐이지만 주인공의 후광 아래 주인공은 작은 힘으로 지구 전체를 구할 수 있다. 많은 공상 과학 영화를 본 시청자들에게 이런 줄거리가 유치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 달 추락' 도 이른바 영화 효과를 지나치게 중시하는 것 같다.
' 달 추락' 에는 항상 많은 특효 줄거리가 있어 상업영화를 즐겨 보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눈에 띄는 특효 장면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재난영화를 즐겨 보는 시청자들에게' 달의 추락' 은 모두의 시각효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영화일 뿐 아니라' 달의 추락' 을 더욱 희망하는 영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