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웨딩드레스샵의 유래에 대한 간략한 소개
1. 선진나라의 결혼
제나라 공주가 결혼을 앞두고 있는데 결혼식 장면은 축하하는 소리도 없이 엄숙하고 엄숙하다. 행렬이 엄청나고, 신부를 배웅하는 남자와 여자가 잘생기고 날씬한 모습이 바로 아가서에 기록된 이 결혼식도 국가간의 동맹이었다.
어머니는 결혼한 딸이 시집가서 웨이궈에 가는 게 싫다는 슬픈 표정을 지었다. 푸 부인은 자신의 딸이 자신이 택한 길, 행복에 대한 희망이 전혀 없음에도 불구하고 가야만 했던 길을 반복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길의 고난을 겪어본 사람만이 알 것입니다.
빨간 드레스, 빨간 치마, 화려한 자수 직선 기차, 큰 벨트 옥 펜던트, 선의, 앞치마가 함께 제 공주의 웨딩 드레스를 구성합니다. 선진(前秦)의 혼례복은 다른 왕조의 혼례복과 달리 천지의 신비스러운 색을 대표하며, 이 혼례복은 너무 무거워서 더 이상 앞에서 요염하게 노는 부모의 딸이 아니다. 그러나 두 나라 사이의 조약과 유대는 나라의 존엄을 상징한다. 그때부터 공주의 감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가슴속에 묻혀 있을 뿐이다.
공주님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후 어머니와 작별 인사를 하고 먼 나라 위나라로 향합니다. 위나라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시집을 간 이 공주는 후대를 위해 시서에 많은 명문을 남겼고, '아름답다 그러나 자식이 없었다'는 역사 기록도 남겼다. 신비한 웨딩드레스는 너무 무거워서 여자는 사랑을 포기하고 쓴맛과 눈물을 삼키는 열녀가 되어야 한다.
2. 남자와 인형
선기의 웨딩드레스는 가벼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무겁다. 당나라는 선명하고 강렬한 느낌을 원했고, 진홍색과 녹색이라는 부조화 사이의 조화를 찾아 남성과 여성의 웨딩 드레스를 만들었습니다.
녹색과 빨간색의 대비는 개방적인 태도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자유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웨딩드레스가 바뀌었다는 것은 시대가 바뀌었다는 뜻이다. 당나라의 결혼식은 더 이상 춘추전국시대의 엄숙함과 엄숙함을 갖지 않고 대신에 여자가 결혼할 뿐만 아니라 남자와 여자 시종도 있었고 친구와 절친한 사람들도 있었고 활기차고 활기찼습니다. 친구.
기혼 여성에게는 새로운 선택이 주어졌으며 더 이상 국가 간의 중요한 책임을 질 필요가 없습니다. 신부는 부채를 들고 얼굴을 가리고 완료할지 여부는 신부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이처럼 전통적인 결혼식 형식은 여성에게 선택과 후회의 힘을 부여해 주었지만, 그 시대에는 그런 힘이 약하고 무력해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여성에게 사랑을 추구할 수 있는 활력과 희망을 주었습니다.
3. 풍관하패
고대 혼례복 중 가장 친숙한 것은 명나라 시대의 풍관하패이다. 명나라는 오늘날 사회와 비교적 가까운 왕조였다. 그리고 또한 번영의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명나라에서는 신혼부부가 결혼하는 날 신분의 굴레를 풀 수 있었고, 서민들도 관료와 후궁의 옷을 입고 결혼식을 올릴 수 있었으며, 봉황관은 더 이상 신부의 머리 장식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므로 선구우앙의 "당신이 다시 자신을 찾으면 내 봉황관과 아름다운 페이와 결혼하겠습니다."
'중국의 옷'의 세 가지 무대에서 아름다운 잘 어울리는, 마지막은 예복과 결혼식의 궁극적인 의미를 설명합니다. - 사랑의 아름다움은 영원한 추구입니다.
명대 문인들 사이에서 당보호는 그의 작품 '당보호는 가을 향기를 풍긴다'로 잘 알려져 있지만, 추샹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당나라 주니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