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전 전투 승천 소개: 전망치 3, 비행 상태 전환 등.
게다가, 당국은 내일 더 자세한 내용을 가져올 것이라고 예측했다.
전력 향상 소개 비디오: "링크"
싸우다
예, 우리는 비행 전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O 그러나 천등과 같은 일부 비행 단위는 착륙할 수 없다.
핫키
O 현재 전투에 참여하지 않거나 이동 명령에 응답하지 않는 부대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유휴 부대에 핫키를 추가했습니다. 이들 사이를 전환하거나 모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수 기술에는 이제 자신의 핫키가 있습니다.
O 방어 모드, 근전 기피 모드, 자동사격은 모두 핫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자의 두 사람은 새로운 핫키' 아군 행동 슬롯' 을 사용할 것이다.
형성
O 삼국의 포메이션 시스템은 한 번의 동작으로 선택한 부대를 단순한 포메이션으로 끌 수 있게 해 주며, 근전 부대는 원격 부대 앞에 있을 것이다.
O 이제 포메이션 기능을 설정하면 더 많은 사용 가능한 포메이션을 생성하여 신속하게 군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O 표준 전역 야전에서 군대의 대형은 배치 단계가 끝날 때 기록될 예정이며, 이는 군대의 다음 전투에서 기본 대형으로 사용될 것이다.
치료와 피로
치료 기술은 이제 고정된 수치가 아니라 초당 백분율로 회복된다.
O 게임에서 화염 피해를 입혀 치료를 방해할 수 있으며, 몇 초 안에 모든 치료 효과를 크게 낮출 수 있다.
O 피로 관련 기술은 지금 당장 피로값을 낮추거나 회복하는 것이 아니라 계속 유효하며 적의 체력을 천천히 소모하는 데 쓸 수 있다. 이 점은 근전 영웅이나 영주의' 적 찾기' 기술에서 매우 두드러진다.
배열 정렬
O 장병 무기 단위 (창병, 창병) 는 새로운 돌격 대항능력을 갖추고 있어 그들의 부대를 공격할 때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O 배정된 부대는 전쟁터에 상태 아이콘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어떤 부대가 안전하게 돌격할 수 있는지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다.
마술예술
O 게임에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기술이나 마술로 조준할 때, 게임은 자동으로 슬로우 모션 상태로 들어간다.
마술저항은 마술저항으로 바뀌었고, 시방된 마술에만 효과가 있다. 이것은 마법 공격이 더 이상 통상적으로 방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O 생명의 방패술을 다시 하는 것을 포함한 주문 효과 업데이트.
사용자 인터페이스
살자
수명 예측의 메커니즘을 소개했다. 게임이 곧 해를 입게 될 때, 생명줄의 기대치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생명줄은 이 값까지 계속 떨어지며, 게이머들이 폭발적인 상해의 효과를 더 쉽게 알아차릴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상해의 실제 발생 패턴을 바꾸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게임명언)
O 전투 장면에서 부대의 생명줄은 75%, 50%, 25% 의 세 가지 척도를 가지고 있어 부대가 곧 생명과 관련된 기술을 활성화시킬 것인지를 쉽게 관찰할 수 있다. 현재 단일 유닛은 모두 상처받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는 특히 실용적이다.
데이터 및 힘 인터페이스
이제 병사 모형 볼륨 프롬프트 상자에서 군대 질량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O 부대 정보 인터페이스가 확장되어 플레이어는 이제 기술, 속성, 저항 등의 정보를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O 부대의 세 등급은 이제 부대의 정보 인터페이스에 표기되어 플레이어가 부대의 상대적 질량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맞춤형 전투
O 하위 파벌은 사용자 정의 전투와 빠른 전투에서 제거되었으며, 이 메커니즘은 플레이어가 하나의 인종을 선택한 다음 해당 종족의 유명 파벌 중에서 배색 체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제 사용자 정의 전투 지도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지도에 표시를 해서 목록 맨 위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O 이제 게임 옵션의 전역 설정을 사용하는 대신 사용자 지정 전투홀에서 부대 규모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 특정 인종 또는 전투 유형에 직면할 때 설정을 필터링, 검색 및 볼 수 있도록 군사 사전 설정 저장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마술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군대 브라우저가 추가되어 언제든지 모든 병종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