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의 황소 악마 보너스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
이 튜토리얼은 '갓 오브 워'에 나오는 황소 악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게임 서버: 푸링산
섹트: SKY Glory
ID: SKY Wood
포인트 추가 작성은 처음입니다. 안내해 드렸으나 부족합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파일을 삭제하지 않은 테스트입니다. 게임에는 매일 많은 새로운 친구들이 조언을 구하고 있습니다. 피에 굶주린 소를 테스트해서 이런 글을 썼습니다. 별로 말도 안 돼요. 먼저 사진을 몇 장 추가해 보겠습니다.
3가지 핵심 스킬
나머지는 마법의 손 클릭으로 포획, 블러드 문 클릭으로 찢어짐, 킬링 포인트는 다이아몬드 바디 프로텍션 사용, 나선형 드래곤 킬 , 몬스터를 이동하고 흡수합니다. 하늘 아래 무거운 하늘이 포효에 추가됩니다.
현재 버전의 스핀 드래곤 킬은 많은 실험 끝에 마침내 좋다고 결정했습니다. 몬스터를 모으는 용도로만 사용
단일 대상 기술: 난폭/격노 - 핏빛 달 베기 및 찢기 - 피에 굶주린 살상 - BUFF 30레벨 자르기 - 따기 및 죽이기 - 땅 부수기 - 맹렬한 피 베기 끝까지(진짜 니마는 뇌가 없습니다)
그룹 매달아 찢을 필요도 없고 그냥 피에 굶주린 스피노사우루스를 죽이고 땅바닥에 베어버리면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고 약간의 추가로 몬스터를 거칠게 모으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누에고치 깨기 2차 테스트에 비하면 데미지가 많이 줄어들었다고 할 수 있지만, 점점 MT가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이는 현재 레벨 50의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이후 다양한 무기가 정제되면서 황소마왕의 길은 여전히 매우 넓습니다.
p>커리어 포지셔닝 경험
2차 테스트에 비해 데미지가 많이 줄었지만 FB 포지셔닝도 확실하고, MT의 역할이 점점 필수가 되어가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지분쇄의 연소 피해 메커니즘 변경은 여전히 타당합니다. 원래 연소 시간이 너무 길고 유연성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현재 출력 방식은 너무 단순하다. 피에 굶주린 상태에서는 땅을 부수고 피를 흘리는 것 외에도 너무 지루하다.
현재 스핀드래곤킬 포지셔닝은 기본적으로 몬스터 모으기 전용으로 데미지가 너무 낮다면 그냥 데미지를 줄이고, CD를 줄이고, 증가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도발 효과가 있어 MT의 주요 스킬이 됩니다.
게다가 CD에 화가 났을 때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수단이 정말 부족합니다.
결론적으로 현재 버전은 Bull Demon의 상태를 MT로 제공하지만 여전히 MT의 능력과 수단이 부족합니다.
게다가 피해 통계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차별을 줄이고 싶다면 자신의 피해만 볼 수 있도록 허용하면 됩니다.
BB의 경우 2레벨 스킬이 1레벨을 커버하지 못하고 개정되어야 한다는 것은 정말 무리입니다.
마지막으로 니우모의 마법갑옷 설계자에 대해 정말 불평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이런 반인간적인 디자인을 퀀텀이 채택할 수 있었는지, 35레벨 마법갑옷이 니우에게 가능할까요!!! 45레벨 판타지갑옷이 이렇게 털이 많은데, 내 머리 위에 저게 변기인가 물탱크인가? 사나운 피를 가진 머리. 나는 작은 사자인 줄 알았다. 친구들과 팀을 이룰 때마다 욕을 먹는다. 이런 걸 꺼내기에는 너무 부끄럽다! (PS: 제이드폭스 새 의상 디자인도 정말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