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어느 쪽이 좋을까요, 화와와 규롱을 함께 잡아볼까요?

어느 쪽이 좋을까요, 화와와 규롱을 함께 잡아볼까요?

몬스터 포획 레이더 앱

v1.0.0

유형: 모바일 게임 도우미

크기: 676.2MB

등급: 5

플랫폼:

태그: Game Assistant Simulator 조각난 시간 시뮬레이션

함께 몬스터를 잡자 Qiurong과 Huowa가 최근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많은 친구들은 이 두 귀신을 비교하고 평가하며 어느 것이 더 강력한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오늘은 에디터가 Catch the Demon Huowa와 Qiurong의 데이터를 함께 비교 분석해보겠습니다.

악마 화와(Huowa)와 치우롱(Qiurong)을 잡아보자.

Qiurong:

불 속성, 화와와 Qiurong만이 불 속성을 출력할 수 있다. 인정의. Qiurong의 스킬은 Golden Horn과 매우 유사하지만 Qiurong은 불 속성이므로 Qiurong과 Huowa의 강도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4차원 비교:

Qiurong: 공격 10058, 이중 방어 3109, 생명 6133

Huowa: 공격 10058, 이중 방어 2613, 생명 6433

p>

p>

확실히 Qiurong이 더 좋습니다. 이중 방어력은 약 20 높고 체력은 약 5 정도 낮습니다. 스킬을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Qiurong의 첫 번째 스킬: 3초 동안 752 파이어, 두 번째 스킬: 12초 동안 1655 파이어, 세 번째 스킬: 36

Huowa의 첫 번째 스킬: 3초 동안 1052 파이어 초; 2스킬: 240 40 감산 방어; 3스킬 2초 20

20초 콤보 데미지를 설정해 보겠습니다:

Qiu Rong: 2a1a1a121, 이것은 20초 콤보입니다. , 패시브 확률은 1/3 정도이고, 확률은 3이 적기 때문에, 여기서는 불안정한 요소를 추가 데미지로 대략적으로 환산하면 됩니다. (전환계산방법 : 2번 스킬이 연속 발동 시 2번 스킬은 1번 스킬보다 데미지가 90 더 많고 파이어 포인트가 2개 절약되지만 확률은 36이므로 32.4를 곱하면 3번 발동할 확률이 적습니다. -4번, 적으면 확률 4, 대략 40으로 추정)

20초 예상 피해량 = 165 18 75 18 75 18 75 165 75 40 40 = 764

Huowa: 21a21a, 이것은 20초 체인 이동이며, 처음에는 스킬 2개, 그 다음에는 40 감산 방어로, 이는 40 데미지 보너스와 동일하며 패시브는 무시할 수 있으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20초 예상 피해량 = 240(105 18 240 105 18) × 1.4 = 920

요약:

이중 방어: Qiurong Huowa 20

p>

체력: Qiurong Huowa -5

Damage: Qiurong Huowa -17

기타: Huowa의 감산 방어가 팀원에게 적용되며, Huowa는 패시브하게 죽습니다. 피해가 있습니다.

트레이너, 디바인 스톤: 후오와(Huowa)가 더 좋습니다. 트레이너가 BOSS를 빨리 처치할수록 디바인 스톤은 제한된 시간 내에 패배할 확률이 낮아지며, 첫 번째로 출력됩니다.

챌린지: 후오와는 스킬 2를 충전하는 동안 죽거나 방해를 받을 수 있지만 후오와는 필드에 서 있을 필요가 없으며, 큐롱이 스킬 1을 사용하여 교체하기 때문에 균등하게 나뉩니다. 트리거 스킬 2, 불은 팀원에게 맡길 수 있습니다.

결론: 화와는 간을 원하고, 치우롱은 돈을 원한다. 아이들만이 선택을 할 수 있고 나는 둘 다 원합니다.

몬스터 잡는 영상 함께 보시죠:

上篇: 피아노 악보요? 下篇: '다섯 번째 요소'란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