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게임 산업의 현황은 어떻습니까?
사회 현대화, 전자화가 계속 추진됨에 따라, 물질 수준이 날로 만족하는 기초 위에서, 정신오락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 게임은 이야기, 사회성, 전파성의 특징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여가 오락의 주요 방식 중 하나로 자리잡았고, 온라인 게임의 시장 규모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202 1 년 중국 게임 시장 매출 2965 13 억원, 2020 년보다 178.26 억원 증가하여 전년 대비 6.4% 증가했다. 202 1 전염병이 완화됨에 따라 주택경제의 영향이 약화되면서 중국 게임시장의 매출 증가율이 하락했다.
중국 게임 이용자 규모는 이미 재고 경쟁 단계에 들어섰다. 202 1 년, 중국 게임 사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여 사용자 규모가 66 1 만, 전년 대비 0.22% 증가했다. 중국의 인구 구조가 변화함에 따라 미래 게임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기업과 제품에 대한 요구도 높아질 것이다.
게임 규모가 커지다.
게임 구성 방면에서 5G 기술이 중국 시장에서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기술혁명과 산업변화가 기세를 부리고 있으며, 클라우드 컴퓨팅, VR 등의 산업이 진화를 가속화하고 있다. 우리나라 자주 오리지널 게임 개발 기업의 기술 수준이 부단히 향상되어 자주 오리지널 게임 제품의 혁신 능력이 보편적으로 향상되었다. 202 1 년 중국 자체 연구게임 국내 시장 매출 2558. 19 억원으로 전년 대비 6.5 1% 증가했다.
자체 연구 게임이 게임 시장의 총소득을 차지하는 비중을 보면 중국 자체 연구 게임의 시장 점유율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202 1 까지 국내 시장 자체 연구게임 비중이 86.28% 로 높아졌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가 자체 개발한 게임 제품의 규모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해외 영향력, 해외 시장 점유율, 전 세계 사용자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외출" 의 범위는 점차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에서 세계로 옮겨가고 있으며, 미국, 일본, 한국, 유럽 등 성숙한 시장에서 힘을 발휘하면서 중동, 인도, 러시아, 브라질 등 신흥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있다. 해상 게임의 유형과 제재가 점점 풍부해지고 있다. 202 1 년, 중국은 자체 연구게임이 출국해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해외 시장 자체 연구 게임 실제 판매 수익 180 18 억 달러로 전년 대비 16.59% 증가했다.
상기 데이터 참고 전망 산업 연구원' 중국 온라인 게임 산업 비즈니스 모델 혁신 및 투자 기회 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