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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국지 9 게임 소개

첫째, 게임 소개

삼국지 7, 8 대 무장놀이 시스템은 그다지 유행하지 않아 삼국판 신보 시리즈처럼 느껴졌다. 이에 따라' 삼국지 9' 는 7, 8 대에서 전무장놀이 체계를 버리고 전통적인' 군주놀이 체계' 로 돌아간다. 즉, 9 세대에서는 플레이어가 관우 등 무장 역할을 더 이상 선택할 수 없고 유비 등 제후 역할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삼국지 9 세대의 가장 중요한 변화는 전략 전술의 지도 전환을 포기한 것이다. 이런 게임 모델의 프로토타입은 이미 신보야 시야에서 이뤄졌지만, 신보야 시야의 큰 지도와 도시지도는 여전히 전환해야 한다. 신보야 시야와 같은 즉각적 전략 시스템은 없다. 야시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현재의 게임 모델을 찾아 삼국지 9 의 역사적 새로운 면모를 묘사하려면 신보' 야망: 천정록' 과 신보' 야망: 별들록' 의 조합이 9 대를 잘 묘사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주의해야 할 점은 이것이 라운드 전략 게임이지 인스턴트 전략 게임이 아니라는 것이다. 게임에 실시간 전략을 넣겠지만, 이것은 KOEI 의 강점이 아니다. 게임의 내부 사무와 전투는 같은 지도에서 진행될 것이다. 공식적인 정의는 즉석 전략이다. 전략 배치의 전략 지시는 전술전에 쓰일 수 있지만 수비단에서는 언제든지 우성과 자기 측 도시의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전략 전술의 결합과 교묘한 전략의 조화는 게임의 재미를 크게 증가시켰다.

둘째, 게임 기능

1. 전투 방식은 즉시전쟁류 게임과 비슷하며 지도에서 직접 놀면 됩니다 (하지만 일대일 전투와 전략은 또 다른 화면을 열 수 있음).

국군만 칠 수 있고, 다른 무장은 칠 수 없다. 자기가 만든 새 무장을 사용하려면, 군주로 나타나야 한다. 그래서 인간관계와 인력 양성에 대한 지시도 많이 줄었다. 최대 8 명까지 놀 수 있어요.

13. 1 년에 36 라운드가 있고, 매 라운드마다 2 단계 (전략 및 진행) 가 있다. 대면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군사 지휘관은 전략 비행기의 지시에 따라 명령을 집행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명령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각 도시 (거점) 에는 고정 행군 노선이 있습니다. 따라서 두 도시 사이에 토치카와 같은 방어 시설을 배치하여 적의 공격을 막거나 아군의 휴식 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

5. 10 의 역사 극본 외에도 10 의 가상 극본 (예: 시공을 초월하는 모든 군주무들이 등장하는 극본) 이 있다.

전투에서' 손자병법' 을 발동하면 정세를 역전시키는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외출할 때 무장이 배운' 손자병법' 중 하나를 선택하면 전투에서 전개될 수 있다. 삼국지 9 의 역사에서 한 군대는 최대 5 명의 무장을 가질 수 있다. 군사 지휘관의 합동 행동이 적절하게 이용될 수 있다면,' 손자병법' 의 위력은 더욱 커질 것이다.

일단 군인을 무장으로 발탁할 수 있게 되면! 삼국지 9 역사상 유일무이한 설정이다. 주의할 점은 많은 명장들이 병사들로부터 발탁되었다는 것이다. 왜 일반 병사들이 무장이 될 수 없는가? 이 기능을 통해 역사에 묻힌 인재를 발탁할 수 있다. 더 유능한 군사 지휘관이 전투에서 병법을 전개하고 시설을 건설할 때, 한 병사는 계절이 바뀔 때 군사 지휘관으로 발탁될 수 있다. 우선 너는 이 무장을 위해 선생님을 골라야 한다. 한 분기의 지도 끝에 이 병사는 무장으로 승진하여 정식으로 당신들에게 합류할 것입니다!

셋째, 구성 요구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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