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의 순간: 고대 로마 여배우가 된다는 것은 얼마나 무서웠는가
고대 로마의 한 여배우가 자신의 공연을 보러 온 한 무리의 젊은 남성들에게 잔인하게 강간당했을 때, 그녀는 정의를 위한 공개적인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투쟁 이야기. 그리고 패배는 종종 중요한 인물의 역사에서 각주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2,000년 전 여성의 어두운 면을 드러냅니다.
그 이름은 잊혀졌습니다. 그 무렵 The Forgotten Woman은 로마 제국 시대에 인기를 끌었던 무성 코미디언이었습니다.
그녀는 Atina의 한 마을 극장에서 소수의 청중을 대상으로 공연을 했으며, 몇 명의 웃음만 나올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극장을 떠나기 전에 한 무리의 관객들이 그녀를 땅에 쓰러뜨리고 폭력적으로 폭행했습니다. >
그녀는 자신을 공격한 사람들을 고발하고 이 스캔들을 이용하여 죄수의 정치 경력을 파괴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로마 법원은 그녀를 비웃을 뿐이었습니다. 고대 로마 법원은 구타, 감금, 여배우를 성폭행한 것은 "무대 활동에서 확립된 전통에 따라 연기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가해자의 변호인인 시세로는 "아, 과거에는 그 젊음이 얼마나 우아하게 연기했겠나"라고 재치있게 말했다. "그가 비난받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약간의 부상뿐이었을 때.
"라는 재판은 오늘날 사람들에게 불편할 정도로 친숙하게 들리는 끔찍한 이야기입니다.
이것은 단지 역사상의 한 사건이 아니라 계속해서 일어났던 일이었습니다.
로마 여배우들은 수백 년 동안 끔찍한 삶을 살았습니다. 연극에서 가면을 쓴 배우들을 묘사한 모자이크를 엿보세요: 두 여자.
현재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에 보관되어 있는 폼페이의 빌라 키세로네의 로마 모자이크
여성은 존경받는 연기단에서 공연하는 것이 거의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셰익스피어 시대의 연극에서처럼 여성 역할은 대개 여성복을 입은 남성이 맡았습니다.
몇 가지 예외가 있었습니다. 후기 제국에서 존경받는 역할을 얻었지만 이는 드물었습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괜찮은 무대 공연에서 일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반대로 대부분의 여성은 댄서와 "아름다움"의 삶으로 강등되었습니다. 아름다움은 신화와 영웅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여성들은 어릴 때부터 훈련을 받고 수년간 기술을 연마하지만 청중은 그들을 대합니다.
남자들은 무대에서 종종 큰 소리를 낸다. 고함을 지르며 여배우들에게 옷을 벗으라고 요구한다.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의 여배우들은 조반니 바티스타 티에폴로(Giovanni Battista Tiepolo)의 The Empire of Flora(1743년경)에 응한다. ).
(Public *** Domain) Ovid의 Floralia 설명에 따르면 로마 여신 Flora의 축제에는 매음굴 소녀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러한 공연에는 여배우들의 언급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미묘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능력에 지능이 부여되지 않고 오히려 음란물에 가까운 것으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풍자가 호레이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과 당신은 여배우와 무슨 관계가 있나요? 평범한 댄서와 함께 춤을 췄어요." 시인 마샬은 쇼를 묘사하면서 여자들은 "히폴리투스 자신을 ***으로 만들었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는데, 이 남자들에게 공평하게 말하면 여자는 본질적으로
대부분은 여배우보다는 현대의 스트리퍼에 더 가깝고, 엔터테인먼트 그 이상으로 평가받는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유명 극장에서는 기러기가 그녀의 몸이 완전히 드러날 때까지 곡물을 먹어 치우는 '레다와 백조'의 이야기를 모방하여 그녀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로마 여성들에게는 이곳은 그들이 입장할 수 있는 유일한 극장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자발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은 노예였으며 로마인들이 "연극 노예"라고 부르는 생활을 했습니다.
그들은 공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p> Gustave Boulanger가 1886년 The Slave Market에서 쓴 것처럼 여배우가 역할을 위해 출마하면 그녀의 주인은 그녀를 뒤로 끌고 무대 위로 다시 끌어올릴 권리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로마의 모든 여배우는 평범하고 착취와 학대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하지만 저는 그것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여배우 길드에 가입하여 열심히 일했습니다. 더 나은 역할을 맡게 되었고 몇몇은 무대에서 공연을 하면서 상당한 수입을 올릴 만큼 명성을 얻었고 적어도 한 명의 여성이 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유카리우스라는 어린 소녀가 너무 잘해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마치 뮤즈의 손에서 가르침을 받았고' 그녀의 재능으로 그녀는 자유를 얻었습니다.
그녀는 그리스 고전 드라마에서 귀족 청중 앞에 선 역할을 맡았으며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테오도라는 한때 콘스탄티노플에서 매음굴 소녀로 일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Jean-Joseph의 "Queen Theodore in the Arena"입니다. 벤저민 콘스탄트, 1845-1902.
그러나 그녀의 이야기는 예외일 뿐 규칙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여배우들은 술취한 사람들을 위해 옷을 벗기 위해 평생을 애쓰며 보냅니다. 탈출, 아티나 장면에서 극 중 ***인 여성은 대부분의 로마 여배우들과 비슷하다.
그녀는 작은 마을에서 술취한 무리를 위해 풍자하는 조용한 코미디언이다.
그녀가 공격을 받았을 때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를 공격한 사람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그녀는 Cnaeus Plancius라는 남자가 일어 서서 큐룰 보조원으로 오는 것을 지켜봐야 했습니다. , 로마 최고의 정치 기관 중 하나인 토가 프라에텍스트테(Compitalia)를 입고 종교 의식에 참석하는 로마 남성을 묘사한 희귀한 그림입니다.
토가 테두리의 진한 붉은색을 주목하세요. > 폼페이 외곽 건물의 프레스코
(공개 *** 영역) 자신이 자신에게 한 일을 세상에 알렸을 때 그녀는 자신이 정의를 위해 싸우는 여성임을 분명히 느꼈습니다.
이 남자가 그녀에게 한 일 이후에도 그는 전혀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진흙탕 마을에 갇혀 있었고, 아마도 그의 공격으로 인한 트라우마로 인해 노예 생활을 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 그러나 그녀를 학대한 남자들과 로마 남자들에게는 영예가 수여되었지만, 그녀는 언급할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플라니쿠스의 변호사인 키케로는 단 세 문장만 낭비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그런 일을 했다는 사실을 부인하지도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단지 "해를 끼치지 않았다"고 썼고, 로마인에 관한 한 말입니다.
그녀는 순전히 배우로서 이 프레스코화를 요청했는데, 앉아 있는 여인을 묘사한 것으로, 서기 1세기 나폴리 국립고고학박물관에 있습니다.
(Carole Raddato/CC BY SA 2.
0), 역사는 남자의 편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2천년 이상 전해 내려왔지만,
그 대신 이 책은 적들이 사소한 불평으로 그를 불명예스럽게 만들려고 했던 무고한 로마 정치가인 플랑키우스 이야기의 작은 각주로 간주됩니다.
역사서에는 거의 없습니다.
그가 공격한 여성에 대해 한 단어가 사용되었습니다. 그와 그의 친구들이 잔인하게 폭행한 여배우입니다.
그녀는 정의를 위해 싸웠고 여러 면에서 실패했지만, 그녀는 싸움을 통해서만 무언가를 증명했습니다. 수천 년 동안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여인의 장례식 초상화, 서기 138-192년경, 로마 제국, 안토니우스, 리넨에 밀랍인형 ——클리블랜드 미술관
(CC0) 그녀는 평판이 좋지 않은 굴욕적인 직업을 가졌을지 모르지만 자신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기를 결코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를 공격한 사람들은 풀려났지만 그녀는 그들이 자신에 대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p> 그녀는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하거나 원하지 않았습니다.
위: 서기 1세기 폼페이의 유명한 로마 비극에 등장하는 여성을 묘사한 마블 극장 마스크
Mary Halsey/CC By. NC SA 2.
0, 저자: Mark Oliver 저는 작가이자 교사이며 5년 간의 온라인 글쓰기 경험을 지닌 아버지입니다.
저는 여러 중요한 역사 교육을 위해 글을 썼습니다. 그리고 코미디 기사와 내 기사가 야후 홈페이지에 게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