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일본의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대신 플립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일본에는 디자인 이념적 요인과 조작 내용 요구 사항을 포함한 플립 폰이 많다. 디자인상 일본인은 고위대 유럽인과 정반대로 휴대전화의 크기에 상관없이 조작과 디스플레이 효과를 추구한다. 휴대폰 스크린이 크고 키보드가 커서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사용해 본 사람도 스마트폰 등 작은 사이즈를 필사적으로 추구할 때 버튼이 하나보다 더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스마트폰 등) 일계 휴대전화는 언뜻 보면 크지만 만지면 아주 편하다.
앱에서는 일계 휴대폰 화면이 항상 면적, 주사율, 색상 등을 포함한 효과가 가장 좋다. 만화를 보고, 텔레비전을 보고, 게임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일본 통신 시장이 폐쇄되어 우리는 이해하지 못한다. 사실 우리의 현재 온라인 신청은 몇 년 전 일본보다 못하다. 온라인 게임은 말할 것도 없고, 휴대전화 텔레비전은 일본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렇게 작은 화면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덮개를 뒤집으면 화면 옆면도 회전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또한 프라이버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도 심리적 동인입니다. 뚜껑을 닫을 때 휴대전화는 껍데기만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내성적인 사람처럼 겉으로는 내면의 생각을 가린다. -핸드셋과 마이크의 위치가 더 합리적이기 때문에, 휴대폰 자체로는 뚜껑을 뒤집는 것이 더 실용적이다. 물론 기능적으로 지금의 터치폰은 더욱 강력하다.
사실, 플립 폰은 일본에서 더 이상 유행하지 않습니다. Ios 와 Android 는 이제 가을색을 똑같이 나누고, Android 는 약간 뒤떨어진다. 솔직히 말해서,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은 과거 일본이 휴대전화 시장을 폐쇄한 추세일 뿐이다. 아이폰이 일본에 입국한 이후 휴대전화를 뒤집는 유행은 이미 과거가 되었다.
일본인은 뚜껑 없이는 살 수 없기 때문에 수시로 뒤집어서 말려야 한다!
일본인들이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 많아서 오늘에야 알았다.
직판기의 간결함은 과거와 현재 일반인의 심미 일관성을 대표하지만, 한 나라는 전복기의 감정을 놓지 않았다. 어쩌면 당신은 내가 누구에 대해 말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네! 바로 일본입니다. 스마트폰 발전의 황금기에 시장에는 여전히 선택할 수 있는 플립 기종이 많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립 모델에 대한 일본의 사랑은 지금까지 이해하기 어렵다. 빈티지한 생각인가요? 아직도 선명한 생각 속에 살고 있는데, 다른 스마트폰을 바꾸시겠습니까? 어차피 구체적인 조사기관은 알아낼 수 없다. 하지만 비즈니스 휴대폰이 찌꺼기나 대머리일 뿐이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심지어 비즈니스 휴대폰이 시대를 따라잡지 못하고 소셜 애플리케이션 경험과 휴대폰 성능에 뒤처져 있다고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삼성, 필립스, 소니 등 몇 가지 브랜드가 포함된 휴대전화를 전복시키려는 업체는 여전히 소수다. 이 소대중시장은 휴대전화를 스마트폰으로 바꾸도록 강요했지만, 휴대전화의 전면 패널을 뒤집는 것은 디스플레이뿐만이 아니다. 러시아 대통령이 중국에 가져온 양면 스마트폰을 기억하시나요? 직판폰이지만 보통 플립 폰은 없어서 맛있어요.
일부 누리꾼들은 일부 일본인들이 왜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을 좋아하는지 무작위로 물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어서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1, 쉽게 상하지 않습니다
핸드폰을 뒤집으면 쉽게 망가지지 않나요? 네가 생각해 보면 이 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시중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는 비즈니스 휴대폰은 모두 내외 스크린이 동시에 있고 모두 터치스크린이다. 직판 휴대폰과는 달리. 조심하지 않아 넘어져서 화면이 깨지고 휴대전화 수명이 끝나는 경우가 많지만, 휴대전화를 뒤집으면 달라진다. 두 개의 스크린은 두 개의 생명이다. 네가 그렇게 쉽게 걸려 넘어지지 않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결국 플립 폰과 직판 휴대전화의 구조가 다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경우 전체 기계의 나머지 부분을 버퍼링합니다.
그래서 일본인들은 플립 폰이 직판폰보다 수명이 길다고 합니다.
2. 뚜껑을 뒤집을 때' 찰칵' 하는 소리가 시원하게 들린다.
이 필립스 V800 처럼, 우리가 본 많은 오래된 영화나 일본 영화에서 사업가들의 휴대전화가 울린 다음 뚜껑을 꺼내면 받을 수 있다. 정말 멋져요. 나무 있어요?
3, 플립 플롭 휴대 전화 디자인은 매우 아름답고 이질적입니다.
일본인들은 지금의 플립 폰이 모두 더블 스크린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안팎 스크린은 모두 시원합니다. 그리고 이 V800 은 3.7 인치밖에 안 보이지만, 사용할 때 외부 화면 내부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뚜껑을 닫은 후에는 4 인치도 안 되는 기계로 남녀가 주머니에 쉽게 넣을 수 있고 한 손으로 조작하는 데 장애가 없다.
비즈니스 스타일과 섬세한 디테일 디자인으로 독특한 외관과 구조디자인 외에도 오늘날의 플립 폰은 더욱 중요한 것은 초변직판 폰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른다는 점이다. 이 뒷면 덮개 카메라 디자인을 보세요? 손잡이 보이세요?
4. 접는 문화
일본은 접는 문화와 같은 자연이 물려받은 습관을 존중한다.
중국인은 이 물건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옷 지갑 우산 접는 자전거 등 접는 문화의 편리성은 역사에 의해 입증되고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그것은 확실히 전파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도 문화를 접는 것도.
교체 가능한 배터리, 복고풍 등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복고풍 풍조가 어떤 업종, 어느 곳에서나 나타날 수 있다고 말한다. 디지털 소비에 나타나는 건 건달 행위인가요? 사실입니까? ○너는 말하지 않는다. 일본인을 업신여기지 마라. 일본인들이 이런 전복기에 열중하는 데는 분명 이유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고전적인 연속이다. 안정적이고 우아하며 정교한 커버는 스마트폰과의 완벽한 융합을 통해 이어지며 동질화를 거부하고 오늘날의 사회생활에 적응할 필요가 있다.
일본에 있는 친구가 알게 된다면 일본의 자가용은 작고 경제적이며 호차도 없고 명차도 없다.
그래서 이 문제는 실제로 일본 대중의 소비 습관과 관념을 대표한다: 쓰면 된다!
실제로 일본선의 발전은 중국보다 훨씬 못하며, 많은 쇼핑몰은 여전히 홍보 수준에 머물러 있어 거래와는 거리가 멀다.
일본에서 6 년여를 일하며 일본인과 교제 10 년 이상. 나는 일본인이 사용하는 핸드폰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휴대전화 업계에 대해 말하자면, 정말 일본처럼 전자공업으로 유명한 선진국의 대패였다. 일본의 전자산업은 70 ~ 80 년대 녹음기, TV, 이후 워크맨, CD 기계에 이르기까지 세계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전화 방면에서 일본은 세계 선두에 있지 않다. 일본이나 전 세계적으로 모토로라, 에리신 등 초기 휴대전화 브랜드보다 앞서지 않는다.
일본의 휴대전화 산업은 초기 단계의 에릭신과 모토로라와 같은 출발선에 있다. 일본의 소니와 샤프는 모두 휴대전화를 최초로 개발한 것이다. 아마도 일본은 전자업계에서 세계를 너무 오래 앞섰을 것이다. 일본인은 자신의 기술에 대해 지나치게 자신하고 자신의 기준에 대해 지나치게 집착한다. 일본의 초기 디지털 신호폰은 모두 아날로그 휴대전화와 비슷한 무카드 휴대폰이었다.
휴대전화를 신청할 때는 반드시 휴대전화에 휴대전화 번호를 내장해야 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사용하고 교체할 때 상당히 복잡해 일본 휴대전화의 글로벌 호환성이 떨어진다. 일본은 일찌감치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이 유행이었는데, 지금까지도 상당수의 사람들이 플립 폰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일본 휴대전화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없고, 본국에서도 스스로 즐기게 되었다. 해외로 팔리는 플러그 휴대폰도 있지만 모토로라, 에리신 등 업체와 결코 경쟁할 수 없다. 일본 현지 휴대전화 브랜드로는 소니 샤프, NEC, 경자, 도시바, 파나소닉, 후지쯔, 미쓰비시, 삼양, 카시오, 연은, nttdocomo 등이 있습니다. , 일본의 자체 개발 브랜드입니다. 그들은 유명하지만 그들의 휴대폰 제품은 그다지 인기가 없다.
2 1 세기가 지나서야 손정의 연은회사가 먼저 아이폰을 내놓았고, 카드를 꽂은 phablet 이 일본 내에서 점차 유행하고 있다.
현재 아이폰은 다년간의 발전을 거쳐 일본에서 제 1 브랜드 지위에 있다. 일본 휴대전화업계에서 샤프 소니 삼성화웨이의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다는 것은 일본 본토 브랜드가 중국에서 가장 인기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반면 애플 판매량이 앞서고 있다. 일본계 휴대전화는 해외에서 언급할 가치가 없다. 일본은 디지털 경제 분야에서 앞서지 않았다.
여기서 귀중한 것은 우리의 화웨이 핸드폰이다. 화웨이 휴대전화는 시장에 진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화웨이의 뛰어난 시장 개척 능력, 비정규적인 개발 조치, 과도한 제품 품질로 일본에서 빠르게 인기를 끌며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매출이 상승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OPPO 도 최근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한편 일본인들은 여전히 플립 폰을 사용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팩스도 사용하고 있다. 현재 가장 오래된 음반, 녹음기, CD 플레이어, DVD 도 사용되고 있으며, 많은 새 앨범은 디스크, 테이프, CD 버전도 나온다. 거리에는 비디오테이프, CD 음반, DVD 를 대여하는 상점이 많다. 이런 상황의 원인은 일본의 독특한 민족적 특성이다.
일본은 모순으로 가득 찬 나라입니다. 한 미국 작가는 일찍이' 국화와 칼' 이라는 책을 한 권 썼는데, 이 책은 일본 민족의 특성 중의 모순을 설명한다. 일본인은 보수와 패션, 선함과 악, 평화와 전쟁, 전통과 현대, 미련과 과학 등 모순체이다. 여기에는 일본에서 가장 현대화된 고층 건물과 매우 오래된 절 건물이 있다. 많은 오래된 전통이 중국에서 왔고, 지금은 일본이 완전히 보존되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중국에서 버림받았다.
70 ~ 80 년대의 고속 발전을 겪은 후 일부 일본인들은 물질생활과 패션, 현대문명의 추구에 동의하지 않았다. 일본 문화의 많은 사람들이 자연, 단순성, 소박함, 전통을 숭상하고, 물질적 추구를 버리고, 개인적인 취향과 만족을 추구한다. 어떤 사람들은 CD 를 좋아하는데, 지금은 디지털 음악이 발달하지만 별로 관심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음반을 좋아하고, 음반을 보고, 멜로디를 듣는 느낌은 다른 음악 방식을 대체할 수 없다. 현재 일본에는 상당수의 플립 폰이 있으며, 플립 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반드시 노인인 것은 아니다. 이들은 단순한 생활 방식을 좋아하지만 스마트폰의 다목적성에 별로 관심이 없다. 그래서 일본의 전통적인 것들, 우리가 시대에 뒤떨어진 것들이 계속 성행하고 있는 것은 경제적 이유 때문이 아니라, 그들의 개인화된 추구 때문이다. 나는 한 젊은 일본 패션 디자이너를 만났는데, 그는 작은 브랜드의 스타일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대기업이 그에게 준 후한 대우를 포기하고 여전히 작은 브랜드의 디자인에 매료되었다.
일본인들이 항상 믿었던 원칙은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는 것이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친척과 친구들에게도 친해지지 않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두들 범범한 교제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의 생활은 자신의 취미만을 만족시키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지 않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도 일본의 많은 시대에 뒤떨어진 물건들이 여전히 유행하는 이유 중 하나이며, 중국의 많은 물건들이 도태된 것도 빠른 이유이며,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비교하는 마음가짐이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사물이 나타난 후, 다른 사람이 자신의 것을 가지고 있다면, 매우 낙후되어 매우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아이폰을 사기 위해 신장을 팔러 갔기 때문에 많은 일이 순식간에 벌어졌다. 지금 국내 녹음기는 말할 것도 없고, 빈 테이프 한 판을 사는 것도 어렵다.
다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대다수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애플, 삼성, 소니 같은 스마트폰을 사용한다. 다만 일본은 대부분 1 년에 한 번 바꾸지 않는 사람은 절반 이하이고, 일부는 2 년 동안 핸드폰을 바꾸지 않는다. 대부분 3 년 동안 핸드폰을 바꾸지 않은 할아버지 아주머니, 그리고 그 해 수만 원짜리 삼성 스크린 물갈퀴가 아직도 쓰이고 있지만, 대부분 스마트폰이 한 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상대적으로 대부분의 일본인들은 검소하다.
일본의 흑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여 한 가지 기능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고, 지하철 티켓을 닦고, 텔레비전을 보고, 영구히 무료로 인터넷을 할 수 있다. 사실, 일본인들은 아이폰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들은 경험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만약 휴대전화 한 대가 그들의 체험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면, 어떤 브랜드라도 사용할 수 있다.
주된 이유는 일본인의 휴대전화에 대한 의존도가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자동차와 휴대전화에 대한 개념은 중국처럼 전면 화면이나 예쁜 셀카 효과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지금의 휴대폰 카메라는 대부분 소니의 것이다. 국내 수요는 많지 않지만 국내 수요는 크다.
일본 경제뉴스' 에 따르면 일본에는 여전히 실용적인 플립 휴대폰이 많이 있다. 일계 브랜드는 샤프와 같이 뒤집는 것이 더 좋다. 하지만 일본 휴대전화는 터치스크린 스마트폰으로 시장을 점유하는 추세다. 예전에는 40 대의 전차가 35 명이 뒤집혔을 수도 있었는데, 지금은 터치스크린 기계에서 아이폰이 절반 이상, 나머지는 삼성, 화웨이, HTC 등이다.
왜 일본의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대신 플립 폰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1 노인 보수
일본은 고령화 사회로 노인 비율이 높다. 노인들은 종종 낡은 집단으로, 비지능폰을 뒤집는 습관이 있어 스마트폰으로 쉽게 바꾸려 하지 않는다.
2 일본 접는 문화
일본은 접는 문화와 같은 자연이 물려받은 습관을 존중한다.
특히 옷, 지갑, 우산, 접이식 자전거 등 접는 문화의 편리성은 역사적으로 증명돼 지금도 사용되고 있다. 그것은 확실히 전파할 만한 면이 있고,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접는 문화에도 속한다.
쉽게 망가지지 않기 때문에, 예를 들어 화면을 다치게 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입니다. 결국 수입한 스마트폰, 특히 아이폰은 화면을 깨면 수천 위안을 들여 수리해야 하고, 일본에서는 2 만 엔을 내야 하는데, 이는 적지 않은 지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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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의 대부분의 휴대전화는 통신업체의 심도 있는 커스터마이즈로 공개 채널에서의 휴대폰 판매량이 매우 저조하다. 아이폰이 일본 시장에 진출할 수 있었던 것도 연은의 도입으로 성공할 줄은 몰랐다. 그래서 일계 휴대전화의 브랜드 판매와 트렌드를 결정하는 주요 사업자들이 많다.
5 디자인 컨셉
일본에는 디자인 이념과 사용 습관을 포함한 플립 폰이 많다. 디자인상 일본인은 고위대 유럽인과 정반대로 휴대전화의 크기에 상관없이 조작과 디스플레이 효과를 추구한다. 휴대폰 스크린이 크고 키보드가 커서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사용 습관에서는 일계 휴대폰 화면이 항상 면적, 주사율, 색상 등 가장 효과적입니다. 일본인들은 만화를 보고, 텔레비전을 보고, 게임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일본도 스마트폰 시대로 넘어갈 것이다.
그러나 슬프게도 스마트폰 시대는 일본 본토 휴대전화 브랜드가 아니라 미국 브랜드, 한국 브랜드, 심지어 중국 휴대전화 브랜드에 속한다. 위에서 언급한 이유에 관해서는 일본 운영자가 기계의 판매 채널을 독점하여 닛산 기계의 혁신과 동력이 결여되었다. 고급기종은 애플에 짓밟히고, 로우엔드 기종은 한중에 짓밟혀 스마트폰 시장이 참패했다. 소니만이 살아남았지만, 결국 일본 국내 시장도 따라잡을 수 없었고, 국제시장은 말할 것도 없었다.
일본 친구들의 말에 따르면 일본의 탈선률이 높기 때문에 휴대전화를 뒤집는 것은 스마트폰만큼 쉽게 잡히지 않는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