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쟁': 3분 동안 플레이한 후 '너무 재미있다'고 감탄하게 만드는 온라인 게임은 무엇인가요?
이 문제는 최근 Zhihu에서 매우 뜨겁게 논의되었으며, 가장 많이 언급되는 것은 PC 및 독립형 게임입니다. 그런데 국내외에 수준 높은 모바일 온라인 게임도 있는데, 이번 호에서는 플레이하고 나면 "너무 재미있다"고 감탄하게 만드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 있는지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단 3분 동안? 그렇다면 왜 그렇습니까?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한 방법으로, 하드코어 플레이어 여러분이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댓글로 남겨주시는 것도 환영합니다.
? @糯小米: 단 3분 만에 "너무 재미있다"고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은 없습니다...글쎄...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하는 데 3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아직 초보 도입 단계에 있으며, 핵심 게임 플레이가 아직 완전히 구현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3분 안에 이것이 단지 다른 스킨을 사용한 게임이라는 것을 분명히 깨닫고 즉시 흥미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단 3분 만에 나를 사로잡을 수 있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 있을까요?
'3분'이 대략적인 숫자일 뿐이고,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제가 짧은 시간 안에 한 번 푹 빠진 게임은 바로 '신과 악마의 대륙'이었습니다. "와 "귀여운 둘루오".
'신과 마의 대륙'에 대한 첫인상은 '화려하다'였다. 캐릭터 선택 화면부터 벌써부터 높은 아우라를 보여주고 있다. 저처럼 피상적인 그림을 그리는 사람에게는 이것은 그야말로 치명적인 매력일 뿐입니다. 풀뷰 3D 영상과 시점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자유로움은 다른 의사 3D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게임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의 속도는 중간 정도이므로 줄거리를 조금씩 무시하는 대신 줄거리를 따라가는 경우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게임에 대한 몰입감도 더욱 강해졌습니다.
정말 PC 온라인 게임처럼 느껴지는 최초의 모바일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전례 없는 경험은 흥미롭고 계속 플레이하고 싶게 만듭니다. 물론 신마대륙은 원래 PC 게임이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으로 포팅하는 것이 장점이 될 수도 있다. 다만, 신과 악마의 대륙을 PC 게임으로 플레이해 본 적은 없습니다. 아마도 PC 게임에 고품질 제품이 너무 많아서 신과 악마의 대륙의 성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아직은 좀 그렇네요. 모바일 게임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재미.
내가 '큐트돌루오'를 좋아하는 이유는 순전히 이 게임을 상대하면 드래곤네스트PK 느낌이 나기 때문이다. 하나는 캐릭터의 뒷모습에서 보면 그림 스타일이 매우 유사해 보이고 장면 색상도 매우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다가 실시간으로 플레이어들과 대결을 펼치는 긴장감과 짜릿함은 정말 짜릿하다. '귀요미 돌루오'는 아직 개선할 부분이 많지만, 전체적으로는 기대가 됩니다.
@肉丝: 3분이 지났는데 초보 과제가 안 지나갔네요... 보통 이때 제가 외치는 건 너무 재미있다는 게 아니라 너무 잘생겼다는 거예요!
저는 새 게임에 들어갈 때 함께 놀 친구가 없으면 사진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사진이 좋을 때만 앞으로 3분, 3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3일...
1. 사진이 별로다
엉덩이를 사람의 얼굴로 활용한 그림체는 말할 것도 없고요. 연약한 마음은 그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2. 잦은 지연이나 연결 끊김
한 단계에 카드 3개, 카드 1개 떨어짐 나중에 최적화하지 않으면 최대 3번까지 시도하겠습니다. , 나는 놀지 않을 것이다.
3. 버튼이 민감하지 않다
작업을 하려면 최소한 두 번 눌러야 하거나 버튼이 너무 작아서 만질 수 없거나 움직일 수 없습니다. 스킬을 넣은지 반나절이 지나서야 스킬발동이 지연되고 몬스터들이 공격을 시작하는데도 여전히 공을 비비며 주문을 시전하고 있었다.
4. 화면에 광고가 가득하다
게임에 들어간 뒤 전 세계적으로 할인과 할인을 하는 광고가 특히 싫었다. 나와 부자 사이의 격차는 더욱 커졌고, 관리들은 소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지 않아 단호하게 포기했습니다.
5. 선수들을 향한 공식적인 태도는 '노는 것이 아니라 노는 것을 좋아한다'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떠납니다.
게임 초반의 몰입감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중요합니다. 그때쯤이면 선수들이 보통 언제 패배하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3분 안에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게임 기능을 뒤로 미루고 사람들이 도망가게 될 것입니다. 이후 단계에서 설정이 아무리 재미있더라도 실제로는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lee子: 모바일 온라인 게임을 처음 접했을 때 '혼돈과 질서'를 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 느낌은 Zhou Xun의 말대로 "그는 게임에 대한 나의 모든 환상을 충족시켰다"는 것입니다.
워낙 PC게임에서 모바일게임으로 넘어갈 때 공백이 거의 없을 정도로, 한마디로 처음 받았을 때 그 명작 스타일에 완전 매료됐어요.
Gameloft는 게임의 독창성 때문에 종종 비판을 받기도 하지만, 게임 제작 표준은 실제로 모호하지 않습니다. 처음 게임에 접속하시면 캐릭터 모델과 게임 속 다양한 실제 3D 장면에 쉽게 매료될 것입니다. 자동 안내가 아닌 상대적으로 절제된 화살표 안내도 좋은 느낌을 많이 더해줍니다.
두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설정과 디자인은 모바일 게임 중 WOW에 가장 가까운 게임임을 입증합니다.
주류는 아니지만, 단번에 마음에 와 닿는 다소 특별한 게임도 있다. 축구 팬으로서 나는 월드컵 기간 동안 12번 이상의 축구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 중 "Lost 2014"만이 제가 계속 플레이할 수 있었던 게임입니다. 사실 이 게임에는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 점이 많고 아주 기본적인 문제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팀 매칭과 선수 설정 측면에서 축구를 사랑하는 일부 선수들을 사로잡은 것은 축구와 팬에 대한 이해 때문일 것입니다. 아, 그렇습니다. Duan Xuan도 이에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첫 번째 게임을 시작하고 친숙한 해설 목소리를 들으면 뭔가 특별한 느낌이 듭니다.
500 단어는 너무 적습니다. 사실 '삼국지', '킹스 2', '섀도우 블레이드'처럼 짧은 시간에 푹 빠진 좋은 게임도 있습니다. 등. 좋은 게임을 발견하면 마음속의 자연의 경이로움을 즐겨보세요. 어쩌면 이것이 제가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일지도 모르겠습니다.
@blue: 현재 대부분의 국내 모바일 온라인 게임은 테마부터 그래픽, 게임플레이까지 매우 유사하다는 인상을 주고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와 제조사 모두 당황스럽습니다! 그러나 일부 "걸작"은 3분 안에 너무 재미있다고 감탄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아직도 멈출 수 없는 명작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 중 하나가 클래식 레인블러드 시리즈를 이식한 횡스크롤 격투 모바일 게임인 "쉐도우 블레이드"입니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MMO로 정의되지는 않지만, 고전적인 서스펜스 테마와 수묵화 스타일의 지속이 새로운 플레이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달려가세요. 다른 하나는 "Tai Chi Panda"에 속합니다. 수년 동안 PC 게임을 개발해 온 Snail Games는 자체 엔진을 사용하여 3D 무술 액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합니다. PC 게임. 임팩트가 뛰어나고 기존 플레이어를 단 몇 분 만에 중독시킵니다.
'섀도우 블레이드'든 '태극권 판다'든, 제가 두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점은 모바일 게임 업계 전체가 이 독특한 맛을 따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을 만드는 원리는 모바일 게임 매니아들에게 가장 큰 보탬이 될 것이다.
@Killer Liangfen: Liangfen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게임은 많지만, 가장 인상 깊었던 게임은 최근 나온 'Shadow Blade' 뿐입니다. 게임 'Shadow Blade'의 전신은 호평을 받았지만 호평을 받지 못한 소규모 독립형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잉크 스타일과 상쾌한 공격 감각으로 많은 플레이어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섀도우 블레이드>의 인기에 한 몫을 했다는 예감도 깔렸다.
량펀은 레인블러드 시리즈를 이름으로만 들어봤을 뿐, 직접 경험한 적은 없다. 그래서 <섀도우 블레이드>에 대한 기대가 크다. 체험에 들어간 후 수묵화 스타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장면의 명암 변화와 이상한 배경 스타일이 결합되어 무술 문화의 풍미가 보완되어 냉담한 냄비를 끓였습니다. 강호맛.
사랑이든, 미움이든, 미움이든, 가족이든, 나라든, 세상이든 강과 호수에 관한 이야기는 늘 흥미진진하다. 스토리의 차이는 있지만 감동은 동일합니다. "Shadow Blade"의 캐릭터 더빙이 딱 맞습니다. 그래야 할 때는 사악하고, 그래야 할 때는 정직합니다. 전투에서 포효하고 비명을 지르고, 날카로운 칼날이 몸을 베는 소리는 모두 그것을 생각나게 합니다. 이것은 살아있는 세계이고 Jianghu의 현실입니다.
게임 내 전투는 Liangfen이 가장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게임은 흔하지 않지만, 수묵화 스타일의 무술 테마는 거의 없으며, 전투 세부 사항이 좋은 경우는 더욱 적습니다. Liangfen은 이 게임을 높이 평가하며 모든 사람에게 한 번 시도해 볼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