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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트 파이터 5'의 입력 지연 및 영향에 대한 설명

'스트리트 파이터 5'의 입력 지연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입력부터 동작 해제까지 지연이 발생합니다. 오늘은 입력 지연에 대한 설명과 스트리트 파이터 5의 임팩트, 친구들. 딜레이 내용이 궁금하다면 함께 살펴보자.

젊은 지망생들이 조사 끝에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 4와 스트리트 파이터 5 전 버전의 입력 지연(표시 지연)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양식에 따르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결론

I 구체적인 기술 용어는 모르지만 정보원에 따르면 그의 연구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1. USF4의 PS3 버전보다 약 1F 느립니다. 모든 격투 게임은 실제로 입력에서 표시까지 4~5F가 소요됩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좋습니다.

2. PC버전 USF4와 마찬가지로 PC버전 스트리트파이터5도 수직동기화를 끄면 2F 딜레이를 줄일 수 있다. 즉, PC 버전과 PS4 버전이 상호 연결되어 있는 경우, PC 버전의 플레이어가 수직 동기화를 끄면 2F 지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네트워크가 양호하고 모니터가 동일한 모니터를 사용한다고 가정).

3. PS4 버전, PC 버전에 관계없이 호스트(집 짓기)인 파티라면 딜레이가 최소 1F 정도 줄어듭니다. 즉, 호스트 1F가 유리하다.

4. 스트리트 파이터 5 자체에서는 4F를 미리 진입할 수 있게 해주고(이것이 타겟이 덜 어려운 근본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딜레이로 승부를 겨루는 느낌이 좋다. USF4에서는 2F만 미리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PS3 버전의 콤보는 XBOX 버전보다 딜레이가 적고 더 어렵고 불안정합니다.

입력 지연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무엇인가요?

1. 파도를 본 후에는 점프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왜냐하면 입력은 보이는 것보다 2F 이전이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2. 드래곤을 점프한 뒤 승천하는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그리고 2F보다 먼저 들어가야 하기 때문이죠.

3. 콤보 난이도가 높아지는데, 스트리트 파이터 5에서는 주로 한 번의 히트가 확정된 이후의 콤보를 반영한다. 실수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4. 근거리에서 파동주먹을 방어하기가 더욱 어려워진다.

5. 변화를 만들어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럼!!! 별로 강력하진 않지만 온라인 배틀에서 이기고 싶다면, "케이블을 뽑고 썬더를 켜라"는 비난을 받고 싶지 않다면, 그래도 해야 합니다. PC버전으로 수직동기화 끄고 호스트 설정하세요!

그래도 이길 수 없다면 상대가 나보다 낫다, 상대가 나보다 낫다, 상대가 낫다는 뜻입니다. 여러분! 솔직하게 실력을 키워주세요.

그래도 확신이 안 든다면 상대 캐릭터가 유리하다고 소리쳐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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