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력의 게임이 왔다": IP 가 망가졌다. 약을 바꾸는 즐거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최근 2 년 동안, 손놀림이 정말 인기 판매점이 되었다. 특히 각종 대형 IP 열풍 게임이 속출하고 있다. 예를 들어 텐센트의' 삼생 3 세 10 리 복숭아꽃' 핸드투어는 유명 핸드투어 플랫폼인 TAPTAP 에10/.2 점밖에 채점되지 않았다. "선검기협전 4" 핸드 투어, 점수는 3.3 점; 얼마 전' 검망 3: 손끝 강호' 가 개봉했다. 점수가 다소 올랐지만 지금은 3.8 에 불과하다.
여러 가지 징후는 한 가지 문제를 보여준다. IP 열이 쉽게 문지르지만 게이머가 사지 않는 것도 보편적인 현상이다.
어떤 사람들은 점수가 모든 문제를 설명할 수 없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나는 이 관점에 동의한다. 스코어만 봐도 게임의 모든 장단점을 설명할 수는 없다. 하지만 점수는 정말 플레이어의 선호도를 나타냅니다. 어떤 각도에서 볼 때, 게임의 점수는 플레이어에게 일정한 참고의의가 있다. 어떤 게이머들은 게임 체험을 다운로드하려고 하는데, 많은 경우 점수를 먼저 보고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다. 점수가 너무 낮고 평판이 나쁘면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다운로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고 믿는다.
이번 호 주제로 돌아가다.
권력의 게임: 겨울이 왔다' 는 게 어때요? 게임 효과가 정말 이렇게 낮은 점수와 어울릴까요? 이런 의문을 가지고, 나는 스스로 게임을 다운받아 몇 시간 동안 체험했다. 게임은 장단점이 있으니 내 견해를 말해 봐. 만약 네가 아직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았다면, 나는 네가 잠시 멈추기를 바란다. 불필요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내 경험 종합 평가를 통해 다운로드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권력의 게임' 의 주요 놀이는 도시 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성벽을 강화하고, 대량의 병종을 생산하고, 전쟁에 나가는 것이다.
이 게임은 여러 해 전에 이미 나타났다. 옆집' 땅의 경지' 의 놀이와도 비슷한 점이 많다. 전반적으로, 게임 플레이는 참신한 것이 아니며, 플레이어에게 눈부신 게임 경험을 줄 수 없다.
줄거리 애니메이션 내용이 많아 점프를 지지했지만 줄거리 내용이 밋밋하고 줄거리 화면이 다소 모호하여 전체적인 줄거리의 질이 명확하지 않다.
초심자 초기에는 기본적으로 수동 조작이 없는 곳이 줄곧 초심자의 지도를 따르고 있다. 나는 초보자 지도가 초보자 게이머를 고려하여 설정되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초보자 지도를 강요하는 경험은 정말 무섭다. 특히 지역을 바꾼 노게이머들은 게임이 어떻게 하는지 뻔히 알면서도 초보자 지도를 다시 체험해야 한다. 나는 누구도 받아들이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스토리 애니메이션처럼 줄넘기를 지원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의 체험이 한 단계 올라갈 수 있다고 믿는다.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혜성의 체험이다.
권력의 게임'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혜성에서' 상당히 자리 잡고 있다' 고 말했다. 게이머를 S 급 레드 목사로 끌어들이기 위해 특별히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정말 게임의' 친근감' 을 위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것을 참을 수 없다!
게다가, 게임에서 강해지려면 강력한 지휘관을 얻어야 한다. 이 지휘관들을 얻는 방식은 기본적으로' 조각 추출' 이다. 플레이어가 금을 기꺼이 부축하는 한, 전투 보호와 마음대로 지도를 건너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것은 제로 크립톤 또는 저 크립톤 골드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불공평하며, 게임의 전략을 분명히 파괴한다.
크립톤 게이머에게 충분한 특권과 장점을 주기 위해 게임에는 귀족 특권도 내장되어 있다. 충전이 충분하다면 빠른 시일 내에 최고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위 그림의 왼쪽에 있는 긴 특권 줄을 보면 민간인 게이머는 이미 충분히 멀리 끌려갔다.
또한 게임에는 1 원, 6 원, 18 원 3 단 등' 데일리 특혜' 도 있습니다. 서로 다른 금액을 소비하여 지정된 특별 선물 가방을 구매하다.
또' 지속적인 충전',' 착지기금',' 성장리베이트',' 성장기금',' 주월특별공급' 등 일련의 부싯돌 포인트가 소비를 기다리고 있다. 크립톤 포인트는 이미' 곳곳에 꽃이 피었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확실히' 권력의 게임' 의 화면은 겨울이 왔다. 이는 같은 종류의 게임에서 최고다. 싸울 때 칼을 쪼개는 소리가 더욱 실감나고, 기술이 풀려날 때의 목소리도 기세가 있다.
싸우는 동안의 싸움 장면은 약간 단조롭다. 전투 과정에서 적절한 대화와 내용을 추가할 수 있다면 플레이어가 더 많은 조작 공간을 확보하고 게임과 플레이어의 상호 작용을 증가시킬 수 있다면 전투가 특히 흥미로워질 것이다. 하지만 현재 게임은 이 방면에서 충분히 잘하지 못하고 있다.
권력의 게임' 은 SLG 게임으로 겨울이 왔고, 화면은 플레이성보다 훨씬 정교하며 다소 압도적인 느낌을 받았다. 이 게임의 주요 판매점은 사실' 전우' 라는 IP 다. 왜냐하면 이 게임의 놀이는 몇 년 전에 페이지 게임에 등장했고, 모두 엉망으로 놀았기 때문이다. 몇 시간 동안 놀다 보니 피부를 바꾸는 게임으로 몇 년 전 유행했던 IP 모자를 게임 프레임에 강제로 씌운 것 같다. 겉으로는 화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전통적인 놀이로, 혁신적인 곳은 많지 않다.
권력의 게임' 배경 이야기는 겨울이 오는 것과 SLG 의 게임 유형을 보완한다. 게임은 복잡하고 다양해 보인다. 사실 플레이어는 제자리에 있기만 하면 눈을 감아도 무적이 될 수 있다. 이른바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 돈 앞에서 이 게임은 전략과 거의 무관하다.
이 게임의 줄거리를 체험해 보고 싶다면 원작을 보는 것이 더 실용적이라고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혜성을 추격하여 이길 수 있다면, 이 게임은 정말 당신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권력의 게임' 의 기본 평가는 거의 이렇다. 장단점이 모두 관련되어 있다. 아직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은 분들에게 참고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직접 겪어야만 게임의 재미나 지루함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권력의 게임: 겨울이 왔다" 에 대한 견해에 대해 이야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게임이 너의 기대에 부응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평론 구역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으니, 네가 발자국을 남기는 것을 환영한다. 소장을 열고, 주의를 기울이고, 전달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이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