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 8.3 - "자기 악마 예술 수양" 고급 버전
한 가지 말씀드릴 점은, 이번 버전에서는 왜 좀 더 솔직하게 Destruction을 플레이할 수 없나요?
뭐, 예전에 그룹에서 잡담을 할 때 몇몇 친구들이 너무 취해서 나한테 악마 마법에 대해 묻기 시작했지. "내 큰 유령의 데미지는 왜 그렇게 불안정합니까?", "대비 영역의 일부 사본은 왜 그렇게 나쁜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까?", "왜 당신의 재능과 특성 세트가 약지의 것과 같습니까?" 곧. 간단히 말해서, 이 기사에서는 지저분한 Great Secret Realm, 레이드, 출력 방법 세부 사항 및 하드웨어 매칭에 대해 최대한 많이 말할 수 있습니다.
공식 내용에 들어가기 전, 본 글은 2020년 6월 2일에 작성이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어떤 새로운 것들이 전개되는지 지켜본 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전통적인 '하이파워 풍차'talent+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3 파열" 특성, 대신 "두려운 공격" 특성 + "3 악의 + 사령관 + 유성 + X" 특성을 사용하십시오(여기서 "항해" 또는 심지어 두 번째 유성은 얼굴에 따라 다르므로 항상 그럴 수는 없습니다). 원하는 것을 얻으세요) 그리고 이론적으로 "3 Implosion" + "High Power Windmill"이 더 높은 타격을 줄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능과 특성의 조합을 남들이 보는 '표준 조합'으로 대체하더라도 실제로는 스탠딩 데이터가 평균 2%~3% 더 높을 것이고, 이로 인해 다른 문제의 경우 우선 내 손가락은 기본 작업 표시줄에서 "1 2 3 4 5"만 누르고 추가 작업 표시줄에서 "~ F1 F2 Q E R"을 누를 수만 있고 나머지는 마우스로만 클릭할 수 있습니다(아마도). 이것은 핸디캡입니다), 그래서 액티브 스킬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싶기 때문에 여러 개의 풍차를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여러 개의 풍차를 클릭하면 일반 풍차를 자동으로 시전할 수 없습니다. 다중 기술(일반 풍차의 지속 시간 동안 여러 풍차를 운전할 수 없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3 내파의 문제는 임프의 에너지가 고속에서 너무 빨리 소비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열악한 출력 환경이 큰 품질에 쉽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빠른 속도로(예: Implosion Haste + Overwhelming Energy Trigger) 기분이 좋지 않고 Ancient Hands를 플레이할 때 Shadow Arrow를 누르기 전에 키보드를 몇 번 더 누르면 캐스팅 대기열에서 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고대의 손 조각 3개를 완성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받는 사람은 여전히 고대의 손이었고, 이런 실수가 있었습니다.
정리하자면 3폭파는 3악력만큼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악의 데미지 증가는 삼키기에 의해 증폭될 수 있습니다. 효과. 물론 가장 큰 이유는 저에게 그리고 심지어 모든 플레이어에게 있어서 WOW는 실제로 두 개의 게임이고(사실 대부분의 게임이 이렇습니다) 하나는 "WOW" 게임 "본체"입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앞뒤로 뛰어다니는 멋지거나 어리석은 작은 사람. 다른 하나는 WOW 프로그램을 종료한 후 데이터를 검색하고 분석하는 뇌의 부분입니다. 계산에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장외 연구" 부분이 "온톨로지"만큼 흥미롭고 때로는 그보다 더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당신의 물건이 XX 보스의 것과 완전히 똑같지 않기 때문에 Ruozhi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하면 게임의 두 번째 부분을 포기하는 것이 안타깝다는 것 외에는 할 말이 없습니다. 그렇지? (이 기사를 포함하여 누구도 다른 사람이 독립적으로 게임을 탐색하는 즐거움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 가장 악마를 가두기 위한 트릭의 사본이 너무 많습니다(과정 내내 임프에 갇히지 않고 정상적으로 플레이한다는 가정 하에).
보랄러스 공성전. 라오이 앞에 있는 몹은 충격파에 기절할 것이고, 당신의 데몬 가드는 충격파에 기절할 것입니다. 그 동안 그는 어떤 출력도 제공할 수 없으며 당연히 그럴 수도 없습니다. Soul Strike로 조각을 생성하세요. 꼬리 왕도 역겨운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포털을 사용하거나 "떠 있는 다리"를 타고 다음 플랫폼으로 이동하더라도 악마 경비병은 물 속에서 죽기 때문에 다시 소환하려면 시간과 조각을 낭비해야 합니다. 다음 플랫폼에 도달하세요.
뱀 사원. 악마를 가두는 뱀 사원의 트릭은 실제로 2개뿐입니다. 오래된 쌍둥이 뱀의 전기 방패는 악마 경비병을 죽일 것입니다. 두 번째 뱀 앞에 있는 곤충 기사의 전기 방패도 악마 경비병을 죽일 것입니다. 악마 가드를 수동으로 제어하려면 조심하세요.
디위안 포자 숲. 지상에서 꼬리왕의 방으로 이동하면 데몬 가드가 사라지며, 그를 다시 소환하려면 시간과 조각을 소비해야 합니다.
우선 메인 슬롯 Essence Belt Island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완벽한 것보다 낫습니다. 그렇다면 질문은 왜 메인 탱크에 Perfect를 가져와야 하느냐는 것입니다. 사실 위에서도 말했듯이 키를 저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완벽한 메인 슬롯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완벽한 메인 슬롯의 문제점은 단지 "얼굴을 보는 것"만이 아니라 완벽함을 발동시키면 개의 생존 시간이 4초 연장된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 이미 플레이했다면 잠시 후 악마가 될 것이며, 무슨 말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반환 시간이 4초 지연되어 출력 작업의 리듬이 방해를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액세서리에 대해 더 말할 필요도 없이 최고의 액세서리는 단연 라이덴의 빠른 액세서리 + 느조스의 미친 선언입니다. 그렇다면 왜 사용하지 않는 걸까요? 저는 라이덴의 래피드 악세사리도 없고 H도 없고 Crazy Declaration은 있는데 사용하기가 꽤 귀찮아서 딱히 디테일을 추구하는 타입은 아니어서 자동 2개를 가져왔습니다. 전송.
마지막으로 이 버전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부식이 무엇을 가져오는가입니다. 가장 먼저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악마 마법에 있어서 대량의 채널 가속도 매우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일시적으로 "인식되는" 표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3 파열 특성 하에서 파열 버프를 발동시키면 됩니다. (단, 채널속도는 8레벨밖에 없습니다.) 나머지는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관건이겠죠?
한 노인이 '말할 수 없는 진실'을 테스트했지만 안타깝게도 결과는 '정크'였습니다. '공허 의식'은 아름다웠지만, 문제는 팀원이 이것을 가져오는지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므로 나머지는 기본적으로 "Trigger Mastery", "Crack" 및 "Endless Star"입니다. 일반적으로 '숙련도 발동'은 상한을 증가시키는 특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품질의 거대 유령을 소환하면 숙련도가 발동됩니다. 다른 두 개의 악마 주문 벨트도 실제로 그렇습니다. 특히 "Endless Star"의 가장 큰 문제점은 착용하면 Maut의 반 부상 단계에서 자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짧게 Time Battle Endless의 효과). 스타도 상당히 형편없습니다). 또한 (물론 이것은 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Endless Star"는 Great Secret Realm과 Great Illusion에서 실제로 그다지 유용하지 않으며 Twilight Cannon보다 더 나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도 이 질문을 알고 싶습니다.
먼저 제가 알고 있는 내용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이미 '9+N과 6+N'을 알고 계실 거라 가정하고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것들을 아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그래, 너도 BOSS 타임라인을 알아야 하고, 그 타임라인에 따라 각 대형 고스트들을 관리해야 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이 엉터리 게임은 현재 이 사실을 모릅니다.
그럼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전쟁에서는 즉시 악마 화살, 소울 스트라이크, 즉석 악마 개 등 세 가지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습니다(물론 "에너지 흡수"를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움직일 시간이 되어서 우연히 이 세 가지 스킬을 손에 넣었다면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Instant Devil Dog > Soul Strike > 경우에 따라 Demon Arr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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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상황"이란 무엇입니까?
이 두 가지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면 이론적으로는 마음대로 악마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코어가 ≥3이고 파편이 ≤3이면 악마 화살도 마음대로 발사할 수 있습니다. .
('손에 있는 코어가 만료되지 않도록 하라'는 말은 그만하세요. 이곳은 유치원이 아닙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스킬을 사용하여 모바일 전쟁을 다루는 것 외에도 One도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마법진과 포털을 잘 활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는 마법진의 위치에 대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모두가 자신만의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흑마법사 친구들의 전투 기록을 많이 봤기 때문에 꼭 기억해야 합니다. 전투 중에 미리 배치해 두는데, 문제는 전투 내내 한 번만 사용하거나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동성"이 꽤 많이 향상되었으며, 마법진을 사용하면 GCD가 1개만 소모됩니다. "혈액 질주"는 GCD 1개를 소비할 뿐만 아니라 많은 혈액(혈액 소비 비율)을 소모하며 추가 작업도 필요합니다. 표면적으로는 혈액 실행을 끄는 것이 GCD를 낭비하지 않지만, 우리 일반 인간의 경우 버튼을 한 번만 더 누르면 GCD가 수십 분의 1씩 낭비됩니다. 포탈에 관해서는, 레이드에서는 "래시온"과 "벡소나" 두 보스를 제외하고는 포탈을 개인 스킬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다른 보스에게도 포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편리하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무시할 것입니다.
큰 고스트의 CD 타임이 20초 이내에 진입한다면 코어를 2개 이상 보유하고 큰 고스트의 CD 타임이 5~6이 되면 나만의 "9+" 플레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N'이 발생합니다.
실제로 발병에 대한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블리자드의 매우 어리석은 설계로 인해 굴단의 손으로 소환되는 임프가 동시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9+N"에서 마지막 고대손이 발사된 직후에 큰 귀신을 소환하면 큰 귀신이 마지막 손을 먹지 못하거나 심지어 두 번째 작은 귀신도 먹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고대 손이 소비한 조각이 2 또는 3이라고 가정),
이 문제를 피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 고대 손이 총에 맞으면 캐릭터는 작은 발걸음을 내디딘 다음(짧은 시간 동안 기다릴 수도 있음) 큰 유령을 소환합니다. 이렇게 하면 기본적으로 큰 유령이 가능한 한 많은 작은 유령을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블리자드가 얼마나 역겨운지 입증해야 할 부분입니다. 유령과 임프가 삼키는 것은 그들의 "수량"이 아니라 그들의 "에너지"입니다. 임프들은 불화살을 쏠 때마다 에너지를 잃습니다. 이해했나요? 너무 서두르는 것이 좋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큰 귀신에 관한 두 가지 "IQ 문제"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째, 큰 귀신은 첫 번째 대상이 죽은 후 멍해지기 시작합니다. 이 문제는 마견들과 공유되는 것 같습니다. 다시 공격을 시작하게 하려면 "소울 스트라이크", "악마 화살", "그림자 화살" 또는 "굴단의 손"과 같은 공격 스킬을 사용하여 해당 대상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큰 유령의 범위에서 큰 유령은 목표물을 향해 달려갑니다. 사격장에 들어간 후 그는 약 1~1.5초 동안 멍해지며 그 후 큰 유령이 출력을 재개합니다.
폭군의 품질 외에도 많은 플레이어가 간과하는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즉, 악마 피해가 개선되는 동안의 임프 수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큰 유령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때를 제외하면, 큰 유령이 소환된 후에는 출력 환경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약 15마리의 꼬마 유령과 약 24마리의 꼬마 유령의 출력 품질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10%, 그리고 거대 유령 기간 동안 임프를 더 많이 구할수록 거대 유령이 사라진 후 임프로 할 수 있는 AOE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섬'의 본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추가하려면 큰 유령을 소환할 때 먼저 섬을 연 다음 섬을 소환해야 합니다. 큰 유령을 선택하는 경우 큰 유령을 먼저 소환한 다음 섬 정수를 열면(섬 정수는 즉시 실행되지만) 큰 유령의 첫 번째 공격은 정수 보너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개를 키울 것인가', '개를 CD로 풀어줄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 대해 현재 제가 하고 있는 플레이 방식은 솔직히 말해서 '20~20대'만큼은 개를 CD로 풀어주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코어 유지의 두 번째 원칙'이 기본적으로 이루어지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며, 지속 시간 동안 큰 유령이 적어도 한 번의 개 웨이브를 소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도 있습니다.
파열에 대해.
폭발로 인한 피해는 임프의 잔존 에너지와 관련이 있으며, 잔존 에너지가 높을수록 주 대상에 대한 피해도 커지므로...폭발로 인한 주변 피해도 커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목표는 에너지와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올바른 말도 안되는 소리"처럼 느껴집니다. 왜 AOE에 대해 걱정해야 합니까? 이때 A급 몬스터 마스터 중 누가 머리를 잡지 않겠습니까?
마지막으로 마견의 '공포의 공격'과 마왕의 '다중 풍차'의 데미지는 빅 오니에 의해 증가할 수 있으므로 혼자 싸울 때는 다중 풍차를 빅 고스트에게 맡기세요. 마찬가지로, "Fear Surprise"를 클릭하면 해당 기간 동안 큰 유령이 개를 한 번 풀어줄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가 있는데 꽤 유용할 것 같습니다.
우선 개 BOSS의 경우 '두 번째 대귀신의 타이밍'을 걱정하지 마세요. '9+N' 선발 동작을 사용하는 꽤 좋은 전략을 세웠습니다. 큰 유령을 소환하기 전에 첫 번째 악마 개 그룹이 코어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6+N" 시작 동작을 포기하면 큰 유령 CD가 P2 블랙 서클 단계에서 피의 갈증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 이것은 개인 테스트입니다. 이 접근 방식에 단점이 있나요? 물론 있어요~ 그리고 둘 이상이 있습니다. 나는 자멸로 간주됩니까?
하지만 중요한 건 아니고, 명확하게 설명하는 것이 더 중요하지 않나요? 첫 번째 단점이자 가장 분명한 점은 "9+N" 시작 핸드가 버스트 물약을 훔치는 데 시간을 심각하게 낭비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점은 "완벽한 비전"을 가져온 다음 시작 단계에서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마개 무리는 서바이벌 단계에서 거대 유령을 발동하는데, 이로 인해 불편해 죽기까지 할 수 있는데, 핵심 귀환 시간은 또 4초를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단점에 대해 해결책을 생각했습니다 - 시작 약을 훔치고 지능 물약 대신 "Unbridled Rage"를 사용하고 피에 굶주린 단계의 두 번째 물약을 섭취하고 두 번째 단점에 대해 지능 물약을 섭취하면 해결책이 훨씬 간단합니다. 완벽함을 가져오지 말고 섬을 가져오세요...
둘째, 청룡이 두 가지 세부 사항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첫 번째는 청룡 비행 단계에서 DBM 프롬프트에 따라 엄격하게 실행하면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처음(즉, 필드의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달릴 때) 시간) 필드 중앙의 "트랙"에 고대 손을 읽을 시간이 충분하지만 읽은 후에는 즉시 계속해서 달려야 합니다. 두 번째로 비행 단계에서도 용이 두 번째로 하늘로 올라갈 때 큰 유령 CD가 10초 이상이어야 합니다. 제가 사용한 방법은 DBM 프롬프트를 따르는 것이었습니다. 필드 꼭대기까지 달려가서 "7+N"의 웨이브를 맞추려면, 즉 "6+N"의 화살을 즉시 악마의 화살로 교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호흡을 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완벽한 "9+N"은 이 짧은 시간에 재생할 수 없지만 "7+N"을 개인적으로 테스트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청룡과 싸울 때마다 승격에게 주는 피해는 400~500W이고 집행자에게 주는 피해는 200~350W이다. 그 이유는 큰 귀신이 BOSS를 공격하도록 놔두지 않기 때문이다. 이 필드에서는 두 몬스터를 처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블루 드래곤이 착륙한 후 몹의 물결을 제거하지 않고도 팀이 P3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면 큰 유령은 피에 굶주린 폭발을 P3에 저장해야 합니다.
정말 괜찮아요... 적어도 다들 망토 레벨은 이제 15레벨이잖아요? 큰 문제는 아니지만(한 웨이브에 클리어하면 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난이도에 대해 (개인적인 관점에서)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Orgrimmar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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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윈드 시티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오염 제거 프로토콜이 언급되지 않은 이유 – 나에게는 프로토콜이 없고 굳이 얻을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왜 트롤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나요? 암튼 트롤이 없는 것처럼 쳐보겠습니다.
그게 다입니다. 기회가 생기면 더 추가하겠습니다. 말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파멸로 전환하는 시간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