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셈' 이 영화 본 적 있어요? 평가해 주시겠어요?
공포영화' 섬영' 의 고전은 뛰어난 시청각과 많은 숨겨진 줄거리를 가진 공포영화의 개산작이라는 점이다.
< P > 도리를 따지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영화 평론을 보든,' 셈' 이라는 영화를 몇 번이나 되풀이했든, 그것은 두 시간 넘게 서술한 줄거리를 통해 지금의 당신에게 어떤' 공포감' 도 주지 않을 것입니다. 거의 40 년 전의 영화, 특수효과, 시청각, 줄거리 미스터리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수십 년 동안 유럽과 미국의 공포영화는 서스펜스 영화사 히치콕이 만든 공포국제에 휩싸여 왔으며, 영화, 각종 고전 시청각 수법에 영창한 정신학을 접목시켜 오랜 시간 동안 유럽과 미국의 공포영화를 상자로 제한했다. 셈령' 은' 정신문제' 를 주축 줄거리선의 운명으로 피하지는 않았지만 히치콕 영화의 많은 정격화면의 템플릿과 비교했을 때, 지금은 적당히 강한 창시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반짝임' 을 본 시청자들은 문틈에 엿보는 흔들림, 좌우 비대칭식 구도와 같은 이해의 화면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장면들은 히치콕 영화에서 본 적이 없었던 것으로, 전자에 깜짝 놀란 공포와는 달리 우울한 음악, 느린 렌즈, 자연광을 치는 화면 등을 통해 강렬한 마음 압박감을 불러일으켜 시청자들에게 피할 수 없는 마음 공포를 안겨준다. 이런 수법은 이후 한일 공포 영화에 많이 적용되었다.
둘째, 숨겨진 줄거리. "플래시 링" 당신은 단지 그림을 기억하고 줄거리를 읽을 수 없습니다. 후자와 * * * 같은 점이 있습니다. 영화는 최대 2 시간 남지만, 영화에 반복된 인디언, "THE SHINNING" 과 같은 쓸데없는 말은 하나도 없습니다. 영화도 글놀이를 많이 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요컨대' 셈' 은 후한 관객들에게 강한 시각적 충격을 주지는 않는다. 연대가 오래되어 이 영화의 많은 고전 제조 수법이 이미 사람들에게 알려지거나 무감각해졌지만, 여전히 영화사에 적재될 수 있는 강대한 실력을 막을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