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원신' 이 게임은 왜 나오자마자 불이 났지?

원신' 이 게임은 왜 나오자마자 불이 났지?

가장 큰 이유는 원신이 달성한 성적이 전 스프레이가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가 거의 허사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이다.

중국 본토의 안드로이드의 흐르는 물을 제외하고, IOS 는 첫 달 세계 다른 지역과 중국 대륙에서 온 총 수입이 2 억 4500 만 달러를 넘어 보코몽 GO 에 버금가는 2 억 8800 만 달러로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글로벌 게임 중 하나가 되었다.

원신이 분무하지 않아도 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고 싶다면 너무 과장이다. 완벽한 결과를 추구하는 것은 누구도 예측할 수 없다.

오리지널 신풍 특공대 평론에 관해서는. 표절, 분원신은 호스트 게임보다 못하다. 그 목적은 원신이 직접 죽도록 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이익과 관련된 다른 꿍꿍이가 있고, 어떤 사람은 호스트 브라만이다. 원신이 PC 와 호스트에 로그온하는 것을 피하지 못하고 새로운 수익 모델을 개척하는 것이다.

그러나, 첫 달의 원신의 성과는 이미 그들이 실패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원신은 죽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개발비가 직접 절약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계속 분사해도 소용없다. 원신은 엄청난 인기와 기초사용자층을 가지고 있고, 외국의 지역사회 운영도 좋다. 원신의 흐르는 물이 개장 단계의 폭발보다 못하더라도 미하 유유의 위법 범죄 행위 외에는 원신이 정직될 가능성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신이 계속 운영한다면, 그것은 오랫동안 2 차원 게임의 패주가 될 것이며, 베스트셀러 상위 10 의 단골손님으로, 세계에서 왕 화평정영 영광에 버금가는 거대한 물건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신의 죽음을 목적으로 리듬을 가지고 싶다면, 기본적으로 통하지 않기 때문에, 이 방면의 리듬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또 한 가지 리듬이 있다. 스프레이가 너무 비싸서 스프레이할 확률이 너무 낮다. 스프레이 게임 후기에는 할 일이 별로 없다.

이것들은 모두 게임 자체에 대한 기대에 속한다. 다만 체험이 좋지 않다. 운영자가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란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런 사람들에 속한다. 그들은 원신이 죽는 것을 원하지 않고 자신의 게임 체험이 향상되기를 바란다.

하지만 이 플레이어의 목소리는 점점 낮아질 것입니다. 첫째, 금카드를 뽑을 확률은 고정되어 변하지 않는다. 운영자는 보증과 행사를 통해 무료 인원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이 방면의 논평을 개선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현재의 카드 추출 설정만을 받아들일 수 있다.

내용이 적은 게임도 마찬가지로 게임 업데이트가 후기 내용의 빈자리를 메우면 이 부분의 리듬은 자연스럽게 작아진다.

그래서 원신풍 평가가 달라진 것은 원신풍 게임 첫 달 성공만 하면 든든한 기초를 다졌기 때문이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리듬이 점점 낮아지는 것은 필연적이다. 운영상 중대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한, 일시적인 리듬이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미하유에서 가장 큰 적은 바로 자신이다. 복지가 적다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부정행위는 문제가 아니다. 확률 사기가 없으면 모든 플레이어의 이익이 훼손된다.

上篇: 현재 국내에서 가장 얇은 초박형 유리 下篇: 휴대폰에 항상 공간 부족이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