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Legend' 탐험 모드의 각 레벨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도타 레전드'의 탐험 모드는 게임의 주요 PVE 모드 중 하나이며 거의 모든 레벨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며 도전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던전의 난이도도 자연스럽게 높아지는데, 참고하실 수 있도록 플레이 아이디어를 대략 3단계로 나누었습니다.
1. 원정대와 싸우는 방법
우선 원정대와 싸우는 방법과 어떤 라인업을 사용할 것인지는 대부분의 초보 플레이어가 고민하는 문제입니다. 원정대는 게임 전체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얻습니다. 네, 레벨 클리어 = 드래곤 스케일 코인 1,300개 + 금화 100만개 이상 + 장비 또는 영웅 카드 15배(얼굴에 따라 다름) 팬더 언니가 2주간 소울스톤 브러싱을 1개월 동안 대신할 수 있는 카드를 드립니다.
레벨 30~40 원정대: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점은 데스 나이트를 빌려주는 것이고, 마음대로 할 수 있고, 자동으로 호스트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믿지 마세요. 저보다 낫네요. 그래서 여기까지 왔는데, 너무 멋있는데 왜 데스 나이트를 쓰는 걸까요?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40~50레벨 원정대 :
여기서부터는 데스나이트가 48J 사용 후 원정을 포기해도 된다고 제안합니다. 관리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 지켜보고 싸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전히 지워지겠지만, 물론 48J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고 느끼면 매우 쉬울 것입니다. 그 전에는 직접 포기하고 다른 영웅을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어떤 영웅을 써야 할까요? 물론, 침묵의 흑마법사가 있거나 길드에서 임대할 수 있는 경우를 추천합니다. 침묵 흑마법사를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을 수도 있지만, 주의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침묵을 사용하는 경우, 보라색 장비가 갱신되기 전에는 침묵의 에너지 재생 문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느려지므로 한 번 궁극기를 사용하면 다음번에는 궁극기를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레벨 50~80의 탐험:
여기서 기본적인 정규팀은 몇개만 있고, DP, 쌍두, 사슴, 백호, 사일런트, 리치, 얼음소녀, 광마법, 불사조 (피지컬팀이라면 직접 광법을 적용해서 부분을 눈멀게 하면 됩니다) -타임 버그이며, 궁극기 돌격도 매우 강력합니다. 양두 무기의 위력과 결합하여 돌격을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는 마지막 웨이브에서 사람들을 즉시 죽일 수 있었던 팀입니다. 최대한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0J 이전에 별 4개, 그렇지 않으면 T가 70J에 도달하면 별 3개는 약간 견딜 수 없을 것입니다.
80-90 레벨 탐험: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결국 저는 그 고급 게임을 하지 않지만, 침묵한다면 결국 사용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 뒤에 유카타가 있는데 묵묵한 저항이 하나도 맞지 않으면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 우리 팀 제안 예, DP, 리치, 쌍두, 폰, 라이트 메이지, 백호. ? 왜냐하면 백호에게 가면 출력 위치 하나를 잃게 되기 때문입니다. 침묵이 없으면 반대편에 있는 마법사 팀이 몇 초 안에 반대편에 도달하지 못하면 당신보다 빨리 집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백호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백호에게 기절하기 전에 DP를 열고 이중 머리를 최대로 휘두르면 빛의 주문이 충전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람과 말이 있으면 방패가 사라지고 리치가 최대로 열릴 때까지 기다리며 기본적으로 상대방이 얼기를 기다립니다. 이제 빛 주문의 대용량 에너지 저장도 일반적으로 향상됩니다. 아니면 좀 더 격렬하게 사슴을 교체하고 아이스걸을 직접 사용해 궁극기를 더욱 무섭게 만드는 것도 있지만, 이 팀을 사용할 때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무손실 문제를 고려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홈으로 가야 합니다.
1. 초반에 데스 나이트를 사용하는 이유를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데스 나이트가 없다면 초반에는 그냥 임대해서 사용하세요. 스테이지, 데스나이트가 원정대에서 엄청 잘하는데 뭐? 굉장하다고 하면 직접 연습해 보는 게 어때요? 데스 나이트는 초반에만 강력하지만 50J 이후에는 별로 재미가 없으니 빌리는 게 낫습니다. 1W2는 초반에 데스나이트를 빌려서 원정대를 쉽게 통과할 수 있고, 나중에 처치할 수 있어 전혀 육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2. 그다음은 다음 단계입니다. 40-60J 원정에서는 1~5레벨에 10명의 영웅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경우 침묵의 느린 회복에 관해서는 초기 단계에서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라인업 선택이 가능합니다. HOME을 선택하고 다른 영웅을 선택하여 최대한 손실 없이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나는 둘 다 10개의 에너지를 절약한 후 레벨 14까지 갔습니다. , 2팀으로 바로 갔습니다. 스킬 파동 이후 반대편에서 직접 끌려갔습니다. 아직 메인팀은 합류하지 않았습니다.
3. 스킬 출시 순서: 그렇지 않은 경우 켄타우로스 팀이라면 다양한 스킬을 버리면 됩니다. 50세 이전이라면 기본적으로 1~5레벨까지는 스킬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6레벨 이후에는 일부 영웅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면 샤오루가 피를 추가할 것입니다. 적시에 켄타우로스 팀을 만나면 양측이 손을 맞대고 전투를 할 때 방패가 사라지면 가능한 한 빨리 쌍두 드래곤이 활성화됩니다. 머리가 둘 달린 용의 얼음은 상대의 궁극기 동작 중 많은 부분을 방해합니다. 사슴은 적절한 때에 피를 추가합니다.
불사조는 레벨 12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레벨 12에 갇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벨 12에서는 백호로 내려가서 불사조로 올라가면 만나면 화를 냅니다. 괜찮은.
여기서 주의할 점은 60J 이후의 원정에서는 T의 1단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뭐, 내가 거짓말을 했고 T가 필요없다고 했다면 당신은 바보다. 세 번째 T를 끌 수 없으면 마법사 팀이 에너지를 모두 저장하도록 하십시오. 물리 팀을 만나면 몇 분 안에 당신을 죽일 것이며 에너지를 저장할 기회조차 없을 것입니다. 50-60J 원정대에 가서 어떤 팀이 결정을 내리는지 확인하십시오. 에너지 10을 절약하기 위해 어리석지 마십시오. 상황과 라인업에 따라 다릅니다.
2. 마법이 파괴될 것인가? 원정대?
우선 원정대의 난이도는 총 전투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챈트 원정대의 난이도는 필연적으로 높아질 테니 초반에 인챈트를 하지 마시고, 인챈트를 하고 싶다면 GG를 기다리시면 됩니다. 물론 제가 말하는 인챈트는 대량의 인챈트를 의미합니다. 장비의 경우 일상생활만 마치고 인챈트를 하지 않는다면 기본적으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둘째, 원정대를 통과할 수 있느냐 없느냐, 인챈트가 어느 정도 영향을 주긴 하지만, 라인업을 맞출 수 있느냐, 원정대와 싸울 수 있느냐가 중요한 요소는 아니다. , 스킬 해방 스킬의 룰을 마스터했는지 여부. 레벨 1~50, 내 방법을 사용하면 매번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