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락망치' 는 6543.8+0 억 2000 만 개의 재생량을 경고음이 울린다. 첫 번째 애니메이션인가요?
해머는 라면 팬입니다. "해피 해머" 300 여 편의 내력은 무엇입니까? 재생량이' 유령날' 을 능가하다니. 해머는 2020 년 새롭게 선보이는 라면 팬입니다. 불과 2 년도 채 안 되어 654 억 38+0 억 2 천만 원을 차지한 것은 국가의 기적이다. 라면 팬으로서 해머는 매 회마다 매우 짧아서 1 분 남짓합니다. 라면팬이라고 부르는 것은 적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면이 완성되기 전에 이미 한 회 방송이 끝났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쾌락망치' 는 짧지만 쇄신은 부지런하다. 대부분 하루 1 회, 때로는 2 ~ 3 일 1 회, 그래서' 행복망치' 는 현재 304 회가 있다. 양적 변화가 질적 변화를 초래하다. 304 회가 회당 평균 400 만 회라면 해머총 재생량은 654 억 38+0 억 2 천만 원에 달할 수 있다. 사실 이미 실현되었다. 쾌락망치' 가 더 많은 드라마를 업데이트하고 모으는 데 있어서의 우세도 같은 기간 여러 나라를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됐다.
물론, 빠른 애니메이션을 업데이트한다고 해서 반드시 높은 평판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해피 해머' 의 점수는 6.5 점에 불과했다. 라면을 좋아하지 않는 관중이 스타를 주는 것도 인정사정도 없고, 풀리지 않는 것도 있다. 그들은' 쾌락망치' 에 별을 치는 동시에 애니메이션' 깊이가 있다',' 줄거리 고리가 맞물려 있다' 고 칭찬했지만, 그들은 얻었다.
해머는 재생량이 높지만 다른 애니메이션보다 못하다. 쾌락망치의 재생량은 654.38+0.2 억으로 수치상으로는 모든 애니메이션 중 1 위를 차지했지만 실제로는 다른 애니메이션과는 다르다. 해머는 짧은 비디오에 속하며 20 분 이상 또는 10 분 이상이 아닌 동일한 짧은 비디오 애니메이션과 비교해야 합니다. 첫째, 두 애니메이션의 시간이 다릅니다. 만약' 유령의 날' 이 한 회를 10 회로 나누면, 매 회는 20 여 분에서 2 분으로 나뉜다.
그렇다면' 유령의 날' 의 재생량은 10 배, 총 재생량은 80 억이 될 수 있다. 물론, 이상은 농담일 뿐이지만, 2 분마다 재생량을 계산하는 알고리즘은 일만적인' 소멸의 날' 이든 곽만의' 신선수련전' 이든 쾌락망치를 훨씬 능가한다. 그래서' 쾌락망치' 와 다른 연재 애니메이션은 함께 비교할 수 없다. 하나는 짧고 평평하며 빠른 노선이고, 하나는 높고 깊은 노선으로, 같은 종류의 작품이 아니다.
둘째, 해머를 쫓는 팬들은 20 만 명에 불과하며, 사충팬 수는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순수한 행인이다. 해피 해머' 는 정밀한 짧은 동영상을 먹는 시대다. 관중들은 단편 영화를 찍는 것을 좋아한다. 1 분 이상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를 보는 것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보다 12 분 이상 걸리는 시간이 적고 조작하기 쉽다. "해피 해머" 를 읽은 후에는 웃음과 웃음에 집중할 수 없습니다. "유령의 날" 은 5 분 동안 보았고, 줄거리에 대해서는 좀 어리둥절했다.
요약:
국민코미디' 즐거운 망치' 가 어떤 애니메이션 방송량 1 위를 차지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물론, 이것은 그것을 다른 10 여 분 길이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두고, set 를 통해 재생량을 계산해서 비교한 결과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재생량을 분 단위로 계산하면' 유령의 날' 의 재생량을 10 배로 늘릴 수 있으며, 재생량이 가장 높은 애니메이션이 반드시 해머가 되는 것은 아니다. 쾌락망치' 는 평점과 팬들을 쫓는 데 큰 성장 공간이 있다. 그것이 더욱 분발하여 입소문 방송의 이중 풍작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