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작은 재회 아내의 죽음', '영원의 노래 - 난로 위에서 밤의 대화', '샤오얼헤이의 결혼'에 대한 댓글

'작은 재회 아내의 죽음', '영원의 노래 - 난로 위에서 밤의 대화', '샤오얼헤이의 결혼'에 대한 댓글

'동창회 아내의 죽음'에 대한 논평: 이 텍스트는 샤오홍의 소설 '호란강 이야기'의 5장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저자는 건강하고 활기차며 자비로운 딸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무자비하고 퇴폐적인 윤리에 의해 고문을 받아 죽음을 맞이한 순진한 소녀에 대한 비극적인 이야기입니다.

살해

주인공의 며느리인 리틀 리유니온은 키가 크고 강인하며 활력이 넘치는 열두 살 소녀였습니다. 괜찮은 " "큰" 가족. 하지만 그녀에게는 다른 여성들처럼 눈썹이 낮고 복종하며 겸손한 모습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웃, 시어머니, 이모의 눈에 그녀를 "다른 사람"으로 만든 것은 바로 이러한 차이였습니다. 호란강변의 폐쇄된 공간에 사는 사람들은 차이와 개성을 허용하지 않으며, 열정과 활력을 용납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샤오투안 위안의 며느리가 "너무 관대하다", "전혀 부끄러움이 없다"고 한결같이 믿고 있습니다. ", 그리고 "앉아" 거기에 도착했을 때 나는 똑바로 앉아 바람처럼 빠르게 걸었습니다. "그녀는 전혀 재회 한 며느리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동창회 며느리가 시어머니에게 심한 구타를 당했을 때, 모두가 그녀를 "오래 전에 맞았어야 했어"라고 칭찬했습니다. 목욕을 시키자 이웃과 이모, 삼촌들이 몰려들어 어린 며느리를 갈기갈기 찢어 버렸다. 그는 아내의 옷을 다시 묶어 주고 그녀의 머리에 뜨거운 물을 부어 주며 이 열두 살의 생사를 전혀 아랑곳하지 않았다. -늙은 소녀. "결국 그녀는 움직일 수도 없었고, 울지도, 웃지도 않았습니다." "그날 밤에 뜨거운 물로 세 번 화상을 입었고, 한 번 기절했습니다." "재회한 작은 며느리. 계속 울고 비명을 지르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는 것 같았다.”, “2월이 되기 전에 웃으며 재회한 어둡고 작은 며느리가 죽었다.”

비참한 코끼리

유명 여성 작가 장아링(張愛陵)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생은 이가 뒤덮인 화려한 옷입니다. 네, 제가 Xiao Hong의 "Hulan He Biography"전체를 다시 읽고 학생들과 함께 동창회 아내의 교사 생활이 사라진 이유에 대해 논의했을 때 나는 그것이 이로 덮여 있음을 분명히 보았습니다.

12살, 14살이라고 불린 이 어린 소녀는 한때 '검고 긴 머리에 큰 머리띠'를 가졌고, 한때는 '나를 보고 웃었다'고 말했다. 앉아서 유리공을 가지고 놀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원래 얼마나 건강하고 활기찬 소녀였는지, 그리고 인생의 초기에는 얼마나 아름답고 강인했는지를 보여줍니다. 강제로 옷을 벗고 공공장소에서 목욕을 하게 되었을 때, 그녀는 “큰 수조에서 탈출하려는 듯 비명을 지르고, 뛰고, 고함을 쳤다”는 그녀의 본능적인 욕망과 위기의 삶에 대한 열망을 그려낸다. 이것은 생생한 삶에 대한 마지막 코멘트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소녀는 강한 활력과 거침없는 성격 때문에 시어머니에게 구타당하고 죽을 때까지 모든 사람에게 "친절"한 고문을당했습니다. Little Reunion의 며느리의 시어머니는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마다 사람들을 때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누구를 때릴까요? 대조적으로, 아내를 구타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입니다. 며느리가 매를 맞으면 두려워하고 피하고 비명을 지르는데, 이는 호란허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일이다. 오히려 며느리가 중병에 걸렸기 때문에 시어머니가 때릴 생각을 억눌렀던 것이 안타깝다. 시어머니가 문제를 진단한 뒤 돌팔이 의사, 윤유진인, 위대한 신들과 춤을 추는 이들 등에게 끊임없이 고문과 고문을 당하다가 결국 죽고 말았다. 이 모든 일은 너무나 자연스럽고 순조롭게 이루어졌으며 상식에 부합합니다. 시어머니가 며느리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연하고 전통이며 매를 맞는 것은 일반적인 예의입니다. 시어머니나 다른 사람들은 아프거나 아프고, 맞을까봐 울면 그냥 소리지르면 피하거나, 심지어 "집에 가고 싶다"고 소리치기도 한다. 예절이 부족하고 악령이 들렸으며 불멸의 존재에게 "병든" 며느리를 진단하고 치료해달라고 요청하고 신에게 춤을 추는 것이 관습이며 가족 관계이기도합니다. 곤경에 처해 있는데 어떻게 모든 이웃이 서서 지켜볼 수 있겠습니까? 동네 향수입니다. 얼마나 비극적이고,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입니까! 아무런 해를 끼치려는 의도도 없는 이 무리에 의해 인간의 생명이 멸시받고, 짓밟히고, 죽임을 당했습니다!

살인자

고문을 받아 사망한 소원의 며느리의 비극적인 운명은 우리를 더욱 슬프게 하지만, 더욱 소름끼치는 것은 소원의 며느리를 훼손한 살인자들이라는 점이다. 며느리는 같은 비극적 운명을 지닌 여성이다.

그렇다면 무엇이 여성들 사이에서 이러한 '식인 풍습'의 비극을 가져왔는가? 시어머니와 이웃의 죄악된 본성 때문입니까? 당연히 아니. 때로는 잔인하기도 하지만 마음은 여전히 ​​친절합니다. 그들의 구타와 살인은 모두 '선한' 욕망에 기초한 것입니다.

원래 단순하고 착했던 이 여성들은 도대체 무엇 때문에 "빨래 두 번 더 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매우 흥분"하게 된 걸까? 집에 가고 싶었어요. 자는 사람도 기분이 상쾌해요..." 호란강 기슭에 위치한 이 공동체는 파도도 색깔도 없이 수천 년 동안 지속되어 온 봉건적 전통과 민속 풍속만이 족쇄처럼 사람들의 꿈과 감정을 묶는 고인 물 웅덩이와 같습니다. , 여성의 영혼을 중독시키고 소외시킵니다. 그들은 모성도, 인간성마저도 상실한 채 인간에 대한 억압과 파괴에 만족하는 한편,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모든 '이단'을 본능적으로 거부하는 가부장제 사회의 도덕적 하수인으로 행동한다. " 그리고 모든 차이점과 차이점을 무지하게 파괴합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그러므로 Xiaotuan의 며느리의 건강하고 활기찬 인성이 약간의 화려 함을 나타내면 질식 할 때까지, 살아있는 생명이 초췌하게 죽을 때까지 그것을 억압했습니다.

그들

사실 소원원 부인과 운명이 비슷한 여성들이 많다.

그 17년 동안 어떤 사람은 구타당하고 어떤 사람은 욕을 당하고 어떤 사람은 남을 섬기는 일을 했지만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았지만 결국 슬픈 미소를 지으며 '세 번째 청년 스승님'을 불렀다. 호수 밑바닥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향해 한걸음씩 걸어갔다. 첸 아줌마가 이끄는 봉건 장로들이 집에서 아이를 낳으면 '피의 재앙'을 일으키고 가오 노인을 화나게 할 것이라고 핑계를 대었기 때문이다. 강제로 도시 밖에서 출산을 하게 되는데, 힘든 출산 중에 그들은 "밍쉬안...구해줘"라고 외쳤다..." 비극적으로 죽은 루이주, 봉건적 미신과 관념에 의해 살해된 샹린의 아내. 순결... 그들 중 누구도 죽음의 재앙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선함은 악에 의해 고통받고 죽임을 당하고, 아름다움은 추악함에 의해 파괴됩니다.

비명

샤오홍은 여성 작가의 섬세함과 감수성을 담아 여성의 병적인 정신 상태를 글로 쓴다. 치료에 관심을 가져라." “집에 가고 싶다”는 작은 동창회 며느리의 절규는 여성의 민주의식 회복과 각성을 위해 전 세계에 울리는 외침이었다. 이 기사를 탐구하고 연구함으로써 학생들은 역사의 한 시기와 현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점점 문명화되는 이 사회에서 학생들에게 생명의 최고의 가치를 이해하게 하십시오. 그러면 어떠한 가식으로도 해를 끼칠 여지가 결코 없을 것입니다. 위대한 인류인 우리는 문명의 조화를 향해 나아갈 것이며, 인류 간의 진정한 평등을 달성할 것입니다.

소인

문명이 시작된 이래로 남성우월주의는 역사발전에 영향을 끼쳐왔다. 남성 중심 사회에서 여성은 물질적으로도 아무것도 갖지 못한 채 인간으로서의 가치도 짓밟히는 공허한 존재입니다. 수천년 동안 여성은 남성 지배를 대표하는 전통 관습과 역사적 관성에 자신을 희생해 왔습니다. 더욱 무서운 것은 여성 스스로가 이러한 노예상태를 역사적으로 내면화하여 유일한 집단적 무의식으로 만들었다는 사실이다. 여성의 운명은 학대와 자학이라는 이중의 핍박 속에서 오르락내리락한다. 샤오홍의 눈에 여성에게 가장 큰 비극은 그들이 경험한 우여곡절이 아니라 그러한 불행에 대한 복종과 인식이다. 그들은 처음에는 봉건 윤리의 희생자였고, 그 다음에는 무의식적으로 이 윤리의 옹호자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Xiaotuan Yuan의 아내 Mingfeng, Ruiyu 및 Xianglin의 아내와 같은 계층의 여성이 그들의 죽음에 공범으로 행동했습니다.

외적 환경도 여성의 역사적 지위가 비천한 중요한 이유지만, 평생 남성에게 지배당하고 남성을 위한 소와 말이 되어 일하려는 여성의 의지 역시 여성해방의 걸림돌이다. 여성의 진정한 각성과 해방은 자연, 사회, 사상의 여러 측면을 포함합니다. 경제적 자립을 얻고 사회에서의 지위를 확립해야 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이념의 장에서 완전히 깨어나 정신적으로 해방되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평등하게 태어났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월함 또는 열등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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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한 후회의 노래 - 러그 주변의 밤 이야기"의 원문 및 관련 댓글 (두반):

날씨가 추워지자 왕치야오와 마오마오 삼촌은 난방을 위해 방에 굴뚝 난로를 설치해 모두가 움츠러들지 않고 카드 놀이를 하고 차를 마실 수 있도록 논의하고 있습니다. 마오마오 삼촌은 동의하고 난로와 쇠파이프를 사겠다고 말했고, 왕치야오가 그에게 돈을 주었지만 그는 받지 않았다. 이는 모두가 이익을 얻는다는 뜻인데 어떻게 그 돈을 혼자 쓸 수 있겠는가? 다음날 마오마오 삼촌은 일꾼을 데리고 왔습니다. 일꾼은 물건을 싣고 노란색 민어를 탔고, 마오마오 아저씨는 그에게 난로를 설치할 위치와 굴뚝을 통과하는 방법, 연기가 어느 방향으로 배출되어야 하는지를 지시해 주었고, 작업은 반나절도 안 되어 완료되었습니다. 배관이 촘촘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연기가 새어나오는 흔적도 없었고, 불도 빨리 타오르기 때문에 점심은 난로 위에서 요리했습니다. 방은 따뜻해지고 맛있는 음식 냄새가 났습니다. Wang Qiyao는 감자 한 조각을 화로에 묻어두었습니다. 잠시 후 감자에서 향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오후에 차를 마시러 오면 간식도 달라고 하지 않고 난로 주변에 구운 감자를 어린아이처럼 먹었다. 서둘러 연탄을 추가했는데, 사람도 많고 손도 많아서 금방 장작을 더 넣어서 불이 다시 번지기 시작했습니다. 점차 어두워지고, 방 안은 어두워지고, 불에 비친 사람들의 얼굴은 꿈처럼, 환각처럼 조금씩 변형된다. 이 난로와 대조적으로 다음날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했는데, 평소 양쯔강 남쪽의 진눈깨비가 아닌 진짜 마른 눈이 창틀과 지붕에 쌓여 핑이 고르게 되었다. 안리는 순수해진다.

1957년 겨울, 난롯가의 이 작은 세계와는 아무 상관도 없는 바깥 세상에는 큰 일들이 벌어지고 있었다. 이 작은 세계는 세상의 한구석에 있거나, 틈새에 있고, 서로를 잊고 있지만 역시 여성의 세계이다. 창 밖에는 눈이 내리고 집에는 불이 피어오르고 있습니다. 참으로 아름다운 밤입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두뇌를 사용하여 이 난로에서 많은 기사를 만드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건어물구이, 떡볶이, 끓는 물에 끓인 양고기, 국수. 그들은 아침에 와서 난로 옆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먹고 마셨습니다. 점심, 간식, 저녁 식사가 모두 함께 제공됩니다. 눈 오는 날의 태양은 있든 없든 똑같습니다. 시간이 없는 것과 같습니다. 그 시간도 연결되어 있다. 창밖이 어두워지자 그들은 머뭇거리며 일어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이때 기온은 이미 영하로 떨어졌고, 땅은 얼음으로 뒤덮여 있었고, 그들은 마치 반쯤 잠든 사람처럼 추위에 떨며 발 밑으로 미끄러지고 있었다.

불 주위에 둘러앉아 있으면 마치 가족애 같은 분위기가 난다. 그들은 마치 가족과 같습니다. Wang Qiyao와 Yan 부인은 뜨개질을 하고 있었고, Maomao 삼촌과 Sasha는 그들을 위해 양털 공을 들고 도시로 내보내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각자 숟가락으로 난로 위에서 달걀만두를 만들고, 준비된 달걀만두를 대야에 꽃과 탑처럼 원형으로 배열했다. 그들은 조금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도 나누고 농담도 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소련 여성을 기반으로 사샤에 대해 농담을했고 그가 소련 빵을 영구적으로 먹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Sash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소련 빵은 괜찮지 만 소련 양파와 감자는 참을 수 없습니다. 모두가 그의 말에 숨은 뜻을 듣고 웃고 욕했다. Sasha는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소련 빵을 제공할 수 있지만 양파와 감자가 포함되어야 한다고 뻔뻔하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를 다시 꾸짖었고 그는 화가 나서 말했다: 이것은 프롤레타리아트에 대한 부르주아지의 공격입니다. 왕치야오는 불만을 품고 물었다: 부르주아지는 누구인가? 재산이 없으면 제일 먼저 두 손으로 밥을 먹습니다. 그러자 사샤가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나를 돕지 않으면 나도 당신과 같은 편이 될 것입니다. Yan 여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재산은 프롤레타리아인 여러분에게 주어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진정한 프롤레타리아이지만 여러분은 재산 소유자입니다! Wang Qiyao는 말했습니다. 재산이 있든 없든 사샤를 돕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 음식을 먹고 당신은 소련 빵을 먹고 있습니다. 옌씨와 마오마오 삼촌은 모두 동의하며 손뼉을 쳤고, 사샤는 부모가 없다는 이유로 자신을 괴롭히기 위해 뭉쳤다며 불쌍한 표정을 지었다. 그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들은 정말 부끄러워하며 차례로 그를 위로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Wang Qiyao의 손을 잡고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엄마에게 전화하겠습니다!" Wang Qiyao는 손을 내던지고 그에게 침을 뱉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부모님을 놀리고 있습니다. 모두가 웃었고, 그가 신경 쓰지 않는 것을 보고 그들은 농담을 이용하여 계속 질문했습니다. 사샤가 말했습니다: 이게 뭐가 이상한가요? 한마디로 비가 오면 어머니가 결혼하실 거예요. 모두가 더욱 행복해졌습니다. 나는 웃었지만 사샤가 반쯤 패배자라고 생각하면서 과소평가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본 사샤도 마음 속으로 즐거워했다. “좀약 냄새를 풍기며 빈약한 삶을 살고 있는 너희 부르주아, 사회의 찌꺼기들을 보라! 하지만 그는 또한 그것을 좋아합니다. 첫째, 그들은 그에게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변화와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샤는 입이 좋은데, 이는 아마도 결핵의 후유증 중 하나일 것입니다. 특히 먹는 걸 좋아하는데, 부족할 때는 많이 먹기 때문에 입맛이 생긴다. 그는 Wang Qiyao의 자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들을 좋아하고, 둘째로 그들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돈이 부족한데도 불구하고 그는 무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그는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와 마찬가지로 많은 시간을 갖고 있는 사람들의 집단이고, 그들은 그의 사회적 경험을 풍부하게 할 수 있는 다른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샤는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경험은 그가 세상을 이해하고 그 속에서 파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체할 수 없는 이 두 가지 혜택 때문에 사샤는 기꺼이 어느 정도의 대가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는 그 상황을 이용해서 무모하게 행동했고, 어떤 농담이라도 할 정도였습니다. 이 농담에는 어느 정도 진실이 담겨 있으며, 받아들이지 않더라도 받아들이라고 순식간에 보내집니다. 믹싱이라고 하는 것을 믹싱이라고 합니다. 하루하루 지내다 보면 진실 중에 거짓이 있고, 거짓 중에 진실이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모르는 척하고, 모르는 사람은 아는 척합니다. 태양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또 서쪽에서 동쪽으로 움직이고, 달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이 이 도시에 밤낮이 오가는 방식이다.

어느 날, 모두가 또다시 사샤를 놀리며 사샤의 여자친구를 소개해주고 싶어 했다. Sasha는 Yan 가족의 딸 외에는 누구도 원하지 않습니다. 얀 부인은 딸이 아직 어리기 때문에 기꺼이 기다리며 머리가 늙을 때까지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Yan 부인은 나를 시어머니라고 불러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얀 부인을 시어머니로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 모두가 너무 웃었고, 전골 속의 국물이 넘치며 지글지글 끓고, 계란 만두와 미트볼이 위아래로 굴러다니는 모습이 행복해 보였습니다. 사샤가 갑자기 진지하게 말했습니다. 누군가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모두가 누구냐고 묻자 사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마오마오 삼촌을 손가락으로 가리키세요. 두 사람은 웃으며 소개인이 누구인지 물었지만, 이 사람은 무슨 말이라도 할 수 있을 것 같아 조금 불안한 마음을 느꼈다. 사샤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녀를 압박했습니다. 사샤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나를 꾸짖을 것입니다.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조금 심장이 뛰고, 얼굴도 조금 긴장했지만,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질문을 했습니다. 사샤가 말했습니다: 저를 꾸짖지 않겠다고 약속하시나요? 이때, 모두가 마음 속으로 이해했고, 세 사람의 얼굴에 뭔가 이상한 것이 있어 억지로 미소를 지었다. Wang Qiyao는 말했습니다: 물론 꾸짖어야 합니다. 개들은 입에서 상아를 뱉어낼 수 있습니다! 사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왕 씨는 내가 누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를 꾸짖어야 합니까? 왕치야오는 갑자기 그에게 갇히고 싶지 않아서 부끄러워서 얼굴이 붉어졌고, 미소를 참지 못했다. 그녀는 진지하게 말했다. "어떤 말이 꾸짖지 않습니까?" 사샤는 여전히 침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꾸짖지 않고 말하면 어떨까요? 왕치야오는 약간 화가 나서 손에 쥐고 있던 도자기 숟가락을 세게 내려놓았는데, 갑자기 솥 가장자리에 숟가락 손잡이가 부러졌다. 이날 사샤는 아무리 경멸적인 말을 아무리 많이 해도 상황이 아무리 시의적절하고 적절해도 마오마오 아저씨는 회복할 수 없었다. 나는 마지못해 저녁까지 거기 앉아 있었다. 방이 어두워지기 전에 그들은 흩어졌다. 밖에는 눈이 녹아 사람들이 밟고 있고, 여기저기 웅덩이가 있고, 더러운 흙탕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하늘은 맑아지고 서로 얼굴의 모공이 보일 정도로 놀라울 정도로 밝다. Wang Qiyao는 모두를 아래층으로 보내고 서로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열정은 모두 의도적이었고 약간의 허세를 보여주었습니다.

다음날 옌 부인은 마오마오 삼촌에게 왕치야오가 너무 지루하다고 말했다. 사샤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너무 화가 나서 모두가 무대에서 내려올 수 없었다. . 마오마오 삼촌은 왕치야오가 화를 내지 않았고, 왕치야오가 실수로 숟가락을 깨뜨리는 일이 다반사였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Yan 부인은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가 숟가락을 깨뜨렸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Sasha의 농담이 의도하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녀는 그것을 진심으로 말했습니다. 그렇게 말한 뒤 그녀는 사촌의 얼굴을 힐끗 보았다. 마오마오 삼촌은 조금 부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웃으며 말했다. "사촌님이 너무 걱정하고 할 일이 없는 것 같아요."

Yan 부인은 코웃음을 쳤습니다. "사실 당신은 마음 속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똑똑한 사람입니다. 더 말하지 않겠습니다. 이제 모두가 할 일이 없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동반자로 함께 놀고 친구도 있습니다. 놀이 친구." 다른 의도는 없습니다. 마오마오 삼촌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사촌님, 제가 무엇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나요? Yan 부인은 다시 코웃음을 쳤습니다. 다른 의도가 없다고 약속했지만 다른 사람이 그렇지 않다고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그녀의 말을 듣고 보니 그녀는 왕치야오를 놓아줄 생각이 없고, 그녀를 변호하는 것도 불편해 침묵할 수밖에 없는 것 같았다. 그의 침묵을 본 옌씨는 자신의 조언을 들은 줄 알고 마음을 진정시키며 "너 지금 내 사촌 집에서 놀고 있는데 무슨 일이 생기면 네 부모님께 어떻게 설명할 거야?"라고 말했다. 마오마오 삼촌이 말했습니다: 나 같은 어른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나요? Yan 부인은 이마를 두드리며 말했습니다. 뭔가 잘못되면 너무 늦을 것입니다. 그렇게 말하고 두 사람은 아래층 왕치야오의 집으로 내려갔다. 그곳에 도착했을 때 사샤는 이미 도착해 불 옆에서 몸을 녹이고 있었다. 그녀의 가늘고 하얀 손은 난로 위에서 팬케이크를 뒤집고 있었다. 왕치야오는 옆에서 끓는 물을 붓고 있었고, 두 사람은 보통 사람들처럼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햇빛이 들어오면 방은 약간 회색빛이 되고 수많은 먼지 입자가 날아다닙니다. 얀 부인과 마오마오 삼촌도 불 주위에 앉아 그날의 모든 불쾌함을 잊고 새로운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구정이 다가오자 왕치야오는 난로 옆 작은 접시에 찹쌀가루를 갈아준다. 찹쌀을 전날 밤에 불려두었더니 쌀알이 부풀어 올랐습니다. 사샤는 쌀 반 스푼, 물 반 스푼, 쌀 반 스푼을 그의 눈에 떠서 자원했습니다. 마오마오(Maomao) 삼촌은 맷돌을 갈고, 왕치야오(Wang Qiyao)는 이시다 봄 참깨를 사용했으며, 얀 부인은 지시만 했습니다. 방 안은 참깨 향으로 가득 차서 당장 입에 넣고 싶었다. 이때 사샤는 잘 만들어진 삶의 기쁨을 경험했습니다. 이런 생명체는 나사껍데기 속에 사는 걸까요, 아니면 우물 바닥의 개구리 같은 걸까요? 멀리 보이지 않고 가까이만 보인다. 시간을 쪼개고 부수면 수명이 짧아진다. 사샤는 조금 감동했고, 조금 진지해지기까지 찹쌀을 물에 불려서 가루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와 흑양사를 만드는 방법을 겸손하게 물었습니다. 그들이 그에게 설명하자마자 그는 갑자기 착한 소년이 되었고 사람들은 그의 과거의 모든 장난을 용서했습니다. 설날에는 각 가정의 보물인 것처럼 설탕떡, 춘권튀김, 호두알, 잣사탕 등 온갖 좋은 것을 하나씩 만들어 주기로 그와 약속했다. . 사샤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정말 먹는 세상이군요. 매일 바쁘게 요리하고 먹는 것만으로는 부족해요. 그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고 말했습니다. 접시에 담긴 모든 식사가 힘든 일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겠습니까! Yan 부인은 이것이 힘든 일의 절반에 불과하다고 말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Sasha, 당신은 그것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옷 얘기가 나오면 얘기가 끝이 없더라구요. 왕치야오와 옌 여사는 마치 깃털과 화려한 옷이 눈앞에 날아다니는 듯 한 명씩 말했다. 이 말을 들은 사샤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잊어버렸고, 그라인더를 흔들던 마오마오 아저씨도 황홀경에 빠졌습니다. 바깥쪽과 바깥쪽의 선과 한 가닥의 가닥으로 짜여진 세계인데, 그것을 온몸의 아름다움으로 연결하려면 얼마나 많은 정성이 필요한가. 얀 여사는 “인간이 된다는 것은 옷에 가장 많이 반영되는 것인데, 인간이 되는 데 대한 관심과 정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사샤가 물었습니다. 식사는 어떻습니까? 안씨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인 상황을 뒷받침하고 선언하며 설득력 있고 가치 있는 것은 얼굴과 다르다. 실용적인 면에서 자기 자신에게는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는데, 남을 전혀 배려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맛이 있겠습니까? 이에 대해 Yan 부인은 약간 슬픈 느낌을 받았고 목소리가 낮아졌습니다. 지금 떠들썩하던 노동 현장도 조용해졌고, 맷돌과 절구 소리가 공허한 소리를 냈다. 참깨 향이 압도적이고, 우윳빛 쌀 우유도 불쾌한 색이다. 벽과 바닥은 검은 석탄 먼지로 얼룩져 있었고, 공기는 ​​더럽고 건조했으며, 난로의 불은 대낮에 희미하고 창백해 보였습니다. 모든 것이 불결한 느낌이 듭니다. 더러움은 단지 진흙 조각일 수도 있지만 전혀 더러운 것이 아니라 황메이티안의 곰팡이처럼 얼룩입니다.

그러나 어둠이 이를 덮었다. 따뜻하고 묽은 액체처럼 황혼이 창문으로 흘러 들어와 모든 것을 필름으로 덮습니다. 사물, 공간, 소리, 호흡이 모두 분리되고 흐릿해지고 불확실해진다. 오직 용광로의 불만이 갑자기 더 밝고 강렬해지며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자극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욕망이 서로 달라 붙어야 할 필요성으로 축소되고 다른 것은 중요하지 않은 불 옆에서 가장 애정 어린 순간입니다.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무너져도 어떡하지? 어제의 일을 생각하지 않으면 내일의 일도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설탕에 구운 밤의 껍질을 벗겨보니 구운 밤의 향이 그들의 마음속 깊이 스며들었습니다. 그들은 가장 쓸데없는 가십에 대해 이야기했고, 모든 말은 배 속 따뜻함과 함께 마음 밑바닥에서 흘러 나왔습니다. 난로 위에 쇠솥을 올리고 여름에 말린 수박씨를 튀겨서 커다란 은행나무 열매 몇 개를 섞었습니다. 은행나무의 씁쓸한 향기는 침투력이 있어 이름이 붙은 향, 알려지지 않은 향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세상을 일깨우는 듯한 은은한 향기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은 모두 과거의 원한을 무시하고 마치 서로가 왜 갈등을 겪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극복하지 못한 채 한 사람인 것처럼 행동했습니다. 그들은 서로에 대해 너무 다정하고 배려했습니다. 그들은 또 무엇을 할 수 있었습니까? 바깥의 추위와 어둠이 집을 데우고 불을 밝히고 있으니 눈이 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조용하고 천천히 말하며,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잊어버립니다. 이것이 그들의 마음의 진정한 목소리입니다! 흔적은 없지만 끝이 없습니다. 그들은 구운 밤의 달콤함, 멜론씨의 향기, 은행나무의 쓴맛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찹쌀떡의 부드러움, 찹쌀의 진한 맛, 찹쌀탕에 담긴 부드러운 계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래, 끝까지 어두워지면 다시 밝아지겠지. 친밀한 대화는 끝났고, 대화를 계속하면 필연적으로 또 다시 이별을 맞이하게 된다. 그들은 계속해서 "가자,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 가"라고 말했습니다. 내일 만나자고 말하면서도 내일이 아무리 좋아도 밤이 끝나기를 원하지 않았다. 오늘 밤이 바로 당신 앞에 있으며 그 중 소수가 당신 손에 있습니다. 시간이 새는 것은 절대 옳습니다. 시간은 정말 새는 것이 허용되지 않으며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져야 합니다.

낮은 스쳐 지나가고, 밤은 조심스럽게 지냈다. 그들은 수수께끼를 추측하고 이야기를 하기 위해 난로 주위에 모였습니다. 많은 수수께끼에는 답이 없었고, 많은 이야기에는 시작도 끝도 없었습니다. Wang Qiyao는 마치 섣달 그믐 날을 지키는 것과 같지만 매일 밤낮으로 지켜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년, 달, 일을 지킬 수 없습니다. 마오마오 삼촌은 밤을 낮으로 여기지만 아무리 항의해도 해는 항상 동쪽에 있고 달은 서쪽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옌씨는 여전히 철야제처럼 보이지만 죽은 사람은 이전 세대의 조상이어서 장례식은 행복한 행사로 여겨졌다고 말했습니다. 사샤는 마치 시베리아 사냥꾼 같다고 말했지만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방식으로 그것을 설명하지만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난로에 많은 음식이 놓여 작은 소리와 향기를 내며 세상의 틈을 채우는 이런 밤을 좋아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벽돌과 돌은 이 미세한 충전재로 견고하게 만들어졌습니다. 그들은 또한 난롯가에서 신발끈으로 캐노피를 묶는 간단한 게임도 했습니다. 끈 다발은 그들의 손에 넘겨져 결국에는 매듭이 지거나 흩어지게 되었다. 또 머리로 매듭을 묶었다가 풀기도 했고, 풀린 것도 있고, 끊어진 것도 있었고, 풀면서 매듭이 더 빡빡해졌습니다. 9개의 고리로 이루어진 사슬이 번갈아 가며 분리되고 나누어지다가 결국 엉키거나 바닥 여기저기로 흩어지게 됩니다. 그들은 또한 계속해서 다시 조립할 수 있는 직소 퍼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많은 것을 변경하더라도 여전히 상자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그들은 두뇌를 사용했고 많은 작은 독창성과 영리함이 탄생했다가 파괴되었습니다. 이 작은 것들은 큰 것의 비료가 되고, 많은 큰 것들은 작은 것의 시체를 먹고 자란다. 이 작은 것들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비록 이 세상에서는 먼지일지라도 해가 뜨면 노래하고 춤을 출 것입니다.

.2011-02-25 10:05:57 빗소리를 들으며(드림킹) 이렇게 보면 전혀 감이 안온다... 내 책은 1996년판이다. 작가출판사의 글씨체는 넓고 얇으며, 글의 톤과도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 삭제 2011-03-08 02:06:06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은 때를 맞아야 하고, 상을 받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기적으로는 유익하지만 장기적으로는 방해가 됩니다.

사실 왕안이의 많은 작품 중 '상상가'는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다. 마오둔상을 수상한 수많은 작품 중 '장'은 최고가 아니다. 그때 나는 왕안이에게 사람이 아니라 책으로 상을 주고 싶었는데, 그 당시 그녀는 『푸핑』을 쓰지 않았는데 『유수삼십장』을 썼는데 잊어버렸어요. 부정적인 감정이 더 많았을 텐데요. 어쨌든 저는 "Long"을 빼고 숙제를 냈어요.

그나저나 오늘 사람들이 왕안이를 '영원한 슬픔의 노래'라고 언급하는 것이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미니'와 '푸핑'을 모두에게 추천했고, 단편 몇 편도 추천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마침내 내가 상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삭제 2011-03-28 10:37:23 같은 감정을 공유한 '민니'와 '푸핑'이 더 인상 깊었고, '영원한 노래'는 뜻밖에도 마음에 들었다. 대중 패션을 활용한 작가 왕치야오 시대는 현대의 거칠음을 비판하지만 왕치야오의 시대는 작가의 이상세계가 아니며 작가는 왕치야오에 동의하지 않는다

'샤오'에 대한 댓글 얼헤이의 결혼'은 다음과 같다.

최근에 다 읽었다. 책 '샤오얼헤이의 결혼'. 저자인 조수리(趙吉伯)는 '참마알' 학파의 중요한 대표작가이다. <샤오얼헤이의 결혼>은 1943년 봄에 그린 작품이다. 조술리의 명작이자 실무 작업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주제를 형성하려는 그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한 대표작이다. 내 생각에 좋은 소설은 줄거리의 전개와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등장인물이 실제적이고 믿을 만하다. 이 소설에서 작가는 유머러스한 문체를 손끝으로 활용하여 유머 속에서 진실과 선함, 아름다움을 본다. 시대적 요인으로 인해 농촌의 봉건적, 지방적 패권을 비판하고 결혼의 자유와 만인평등의 대중화를 촉진하는 데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이 책의 교육적 역할만을 보고 있다. 하지만 좋은 소설은 특정한 사회적 기능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풍부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기억에 남을 만한 가치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는 매우 간단합니다. Xiao Erhei와 Xiao Qin은 자유롭게 사랑에 빠졌지만 많은 당사자의 반대에 부딪혔습니다. 한 사람은 점술을 공부하고 인생을 살기 위해 연감을 보는 샤오 얼헤이의 아버지입니다. 그는 두 젊은이가 서로 어울리지 않고 잘못된 운명을 가지고 있다고 계산하여 Tiao Dashenlai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강력하게 반대했습니다. 그는 결혼에 관심이 없었고, 세 번째는 샤오친의 아름다움을 탐했던 마을의 불량배 두 사람, 진왕싱왕 두 형제는 작은 힘을 이용해 두 젊은이를 사랑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을회관으로 데려갔습니다. 이야기의 클라이맥스는 마을 사무소의 우파와 완고한 아버지에게 결혼 독립에 대한 교훈을 줍니다. 사람들의 "이상한" 외모와 조롱은 물론 가장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진왕성왕 두 형제의 악행을 폭로하고 마을에서 그들의 권력을 제거하려는 것이었다.

그래서 결국 Xiao Erhei와 Xiao Qin은 자유의 바람을 이용하여 해피엔딩, 즉 결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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