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 아름다움" 의 시작과 끝에서 발췌
우주미의 시작과 끝의 발췌문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작문을 잘 하는 것은 일상적인 축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언어는 장기전이다. 일상 학습에서, 우리는 아침의 아침 독서 수업에서 읽을 수 있도록 아름다운 문장을 많이 읽고 베껴 쓸 수 있다. 다음은 제가 소장하고 있는 만능의 아름다움과 끝입니다. 소장을 환영합니다.
전능한 미녀의 전말 1 1 우리의 마음에서 발췌한 것은 어느새 자연에서 멀어졌다. 자연이 스크린에 있는 디지털 팬텀이 될 때, 그것은 우리의 마음에서 멀어지고 건조하거나 기계적이거나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삶을 남겨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자연을 거닐고 싶다면, 마음 하나를 자연으로 추방하여 시골, 전원, 밀림, 산천, 시냇물에 흐르게 하고, 하늘에서 멀리 떨어지게 하고, 마음은 자연에 가까우면, 자연히 유유히 올 것이다 ...
2. 가정은 나무이고, 모든 사람은 그것의 뿌리이며, 영양을 흡수하고, 영원히 젊음을 유지하게 한다. 가족은 강이고, 모든 사람은 지류이며, 결코 마르지 않고, 세차게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가정은 불이다. 모든 사람은 장작이다. 영원히 꺼지지 않고 사방을 따뜻하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3. 만약 당신이 씨앗이라면, 가정은 토양입니다. 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풀이라면, 가정은 큰 나무입니다. 당신의 긴 팔을 벌려 비바람을 막아줍니다. 만약 당신이 왕양 중의 배라면, 가정은 등대이며, 당신을 집으로 인도합니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강이라면, 본연의 정은 바다이고, 영원히 포용의 가슴을 활짝 열어라. 본연의 정은 봄날 3 월에 가랑비가 내리고, 너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시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북애는 무더운 여름의 뜨거운 태양으로, 너의 심등을 켜라. 본정은 가을의 풍성한 성과로, 네가 수확한 기쁨을 달래고 있다. 본정은 겨울 12 월의 햇살이고, 따뜻함은 너의 영원한 희망이다.
4. 마르크스는 수백 년 전에 "가족은 사회의 세포이지만 그 어떤 것보다도 중요한 것은 없다" 고 말했다. 지금은 사랑의 교육이 부족하지 않지만, 사랑의 전승과 표현을' 근거리 통신망' 의 한 구석으로 제한해서는 안 된다. 사랑의' 닭털편지' 는 쓸 때 써야 한다. 결국, 닭이 날아다니고 닭털이 곤두박질치는 가정생활은 확실히 현대 사회 조직의 조화로운 발전에 부합되지 않는다 ...
5. 끝: 물 한 방울은 중요하지 않다. 흙 속으로 스며들면 사라지지만, 함께 모여 강을 이루면 끝이 없다. 우리처럼, 많은 어려움 앞에서 한 사람은 항상 약하고 무력하지만, 단결하면 무수한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
6, 애정은 비, 고민을 제거하고 청량함을 남깁니다. 애정은 바람이고, 슬픔을 날려버리고, 행복을 남긴다. 가족은 태양이고, 어둠을 가져가고, 빛을 남긴다. 애정은 가장 위대하다. 당신이 즐겁고, 우울하고, 고통스럽고, 망설이는 사람이든, 그것은 항상 가볍게 당신의 길을 걸으며, 조용히 당신의 일생을 함께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7. 우사의 얼굴은 잠시 붉었다가 하얗다. 그녀는 벽에 기대어 서서 온몸이 약간 떨렸다. 가늘고 긴 검은 눈썹, 축축한 큰 눈이 나를 바라보고 있다. 그 비전: 신뢰, 존중, 감사, 해탈, 죄책감, 선함, 간청, 부드러움. 나는 형용할 적당한 단어를 찾을 수 없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녀의 눈은 페인트 바늘처럼 늘어졌고, 두 줄의 맑은 눈물이 스며들었다. --치앙의 "아홉 번째 부스"
8. 만약 그녀가 단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 여섯 개의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가 퇴색되고, 다른 여자들이 그의 법원에 있고, 삼천보기 드문 아름다움과 그의 호의는 삼천개가 한 몸에 집중되어 있다.
9. 시작) 인류의 끝없는 욕망은 역사의 수레바퀴를 전진시키는 동력이다.
10, 실패와 좌절에 직면하여 가족은 좋은 약이다. 잃어버린 마음을 채우고 재편하는 것은 용기다. 오해와 증오에 직면하여, 본연의 정은 냉수 한 잔으로, 네 마음속의 불을 껐다가 태연히 마주하는 것은 일종의 철학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칭찬과 아첨 앞에서, 본연의 정은 송곳이다. 너의 공허한 꿈을 찔러 끊임없이 진취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것은 경고입니다. 번뇌와 걱정 앞에서 본연의 정은 당신의 지저분한 생각을 흩날리는 미풍이며, 그 다음에는 평화롭고 안심할 수 있는 상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만능 우아한 시작과 끝 발췌 2 1, 끝: 생활은 종종 복잡하고, 왕왕 밋밋하다. 물과 같이 포용하고, 복잡한 것들을 걸러내야 순수하게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로 관용이 불처럼 너그럽기 때문에, 밋밋하게 하소를 통해 점점 더 분명해진다. 바로 이런 시적인 포용 때문에 생명은 예술과 영원을 부여받았다.
2. 생활에는 곳곳에 감정이 있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꽃 한 송이 돌 한 송이 있어도. 감정에서, 나는 생명의 장하 속에서 모든 물방울이 부딪치는 소리가 그렇게 맑고 듣기 좋다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3. 새끼독수리가 아직 보금자리에서 배가 고파서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을 바라볼 때, 날개를 치고 푸른 하늘과 싸우고 흰 구름과 함께 춤을 추는 꿈이 있다. 준마가 울타리 안에서 쉬고 머리를 쳐들고 울부짖을 때, 그것은 또한 용감한 발굽이 멀리 떨어져 세상을 질주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봄꽃이 피겠습니다! 만약 네가 겨울을 경험했다면, 너는 봄의 경치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믿음을 가지고 있다면, 봄은 아주 멀어질 것입니다. 만약 네가 지불하고 있다면, 언젠가는 네가 전면적으로 피어날 것이다.
5. 열정은 거대한 힘이다. 그것은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온 것으로, 우리에게 무한한 지혜와 활력을 발휘하도록 자극한다. 열정은 강력한 버팀목이다. 우리가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든, 그것은 항상 우리의 낙관적인 투지와 완강한 끈기를 낳는다. 열정이 없으면 생활의 하늘에는 색채가 없다.
6. 시인은 일종의 생활 상태, 일종의 생활방식, 일상생활의 시적인 존재, 글이든 이미지든, 사진작가는 단지 직업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예술이라는 단어에 대한 모독이다.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고 생활보다 높은 상태이어야 한다. 사진작가도 시의 의경을 통해 카메라 아래의 화면을 더욱 완벽하게 표현해야 한다. 시의 의경은 일상생활에서 네가 생각하는 모든 작은 순간, 모든 작은 감동, 모든 화면에 있다.
7. 그는 겨우 17 ~ 8 살이다. 그의 희귀한 은청색 머리카락은 파도처럼 그의 어깨 위에서 춤을 춘다. 그의 희미하고 투명한 연녹색 눈에는 수많은 요정들이 반짝이는 것처럼 영동한 빛이 가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창백한 입술이 살짝 펼쳐져 사탕을 갈망하는 아이처럼 부드러운 입술 라인이 순수함을 띠고 있다.
8. 푸른 하늘이 깊지 않아 흰 구름이 흩날릴 수 있다. 바다의 장미는 없고, 시냇물의 하늘거리는 것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푸른 풀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9. 본연의 애정은 네가 병이 났을 때의 방문과 보살핌이다. 어둠 속에서 햇빛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해 주고, 질병을 이기겠다는 결심을 확고히 해 준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본정은 네가 실의에 빠졌을 때의 격려와 지지이다. 그것은 절망 속에서 사심을 느끼게 하고, 네가 계속 전진할 자신감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네가 득의양양할 때, 감정은 아주 좋은 음료이다. 그것은 자만할 때 엄한 눈빛을 느낄 수 있게 해 주고, 너의 올바른 방향을 보장해 준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10, 사랑이 있어 늦으면 다시 올 수 없어 한 가지 애정이 있는데, 떠나면 거슬러 올라갈 수 없고, 본연의 정이다! 최초의 출생부터 철이 드는 것, 성년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줄곧 우리와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려서부터 좌절과 실패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결코 우리를 떠난 적이 없다. 어렸을 때 아버지가 즐겨 마시는 맥주 한 병을 선물하는 것이 애정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어머니에게 좋은 성적을 주는 것이 본연의 애정이라고 생각했다. 어른이 되어서야 원래 가족 관계도 꼭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그들을 평생 보살피겠다고 말했을 때, 그들은 고집스럽게 말했다. "누가 원해! 희귀하지 않나요? 보기 드물다! 이것은 우리가 그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는 것과 같다. 이것이 바로 본연의 정이다.
전능미녀 3 1 의 전말을 발췌하다. 내 마음속에서, 나의 어머니는 위대하다. 그녀는 순결하고 선량하며 상냥하고 친절하다. 하지만 한 가지 때문에 나는 우리 엄마에게 불만을 품고 이웃과 함께 지내는 것이 위선적이라고 느꼈다.
루시는 이미 떠났다. 이 또래의 미국 아이는 우리 사이의 뼈아픈 우정을 가지고 미국으로 돌아왔다. 하지만 그녀의 작은 파란 눈, 금발 곱슬머리, 통통한 흰 얼굴이 내 기억 속에 자주 나타난다.
3. 청춘은 의지의 핏방울과 노력의 땀으로 빚어진 단로, 오래 지속되는 미카입니다. 젊음은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엮은 무지개이다. 현란하고 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이다.
믿음은 우뚝 솟은 건물의 기둥입니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5.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변을 생각하고, 그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을 마시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방을 받쳐도 따라가지 않는 것은 집착의 선택이다. 말이 죽어도 영웅의 선택일 뿐이다.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그것을 낙으로 삼아 농사에 몸을 바칠 의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한 선택이다. 어떤 선택들은 제왕이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이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6. 네가 출발해야만 너는 너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추구해야만 정직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7. 만약 우정이 상록수라면, 그것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맑은 샘에서 물을 주어야 한다. 우정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틀림없이 마음속에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의 항구는 따뜻하고 다정하며, 우정의 미풍이 돛을 올렸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정은 다른 단어로 바꿀 수 있다"
8, yingying 달빛, 나는 가장 맑은 잔을 집어 들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긴 인생에서,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즉 끈기를 골라내고 싶다.
9.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런 다음 믿음은 돔의 버팀목이고, 깊이 뿌리를 내리고, 펄럭이는 날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밑줄이 그어진 곳에서 다른 단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0, 끈기, 천리 제방, 모래돌의 응결, 조금씩 축적해야 전대미문의 장대하다.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1 1. 사랑은 겨울에 비친 햇빛으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12,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을 알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13, 행복 = 물질/욕망. 이것은 미국 경제학자 사무엘슨이 제시한 행복 방정식이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물질적 소비가 커질수록 욕망이 작아지고 행복감이 커질수록 중국인의 옛말' 만족상악' 에 부합한다. 반대로, 한 사람의 물질적 소비가 제한되어 있고 욕망이 무한하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Loizai 부인은 그렇게 많은' 꿈' 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게 많은' 취인' 이 어찌 슬퍼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14, 러시아 작가 체호프는 "큰 개와 강아지가 있다. 강아지는 큰 개의 존재로 인해 방해받아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모든 개는 신이 주신 목소리로 불러야 한다.
15. 성숙은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은 목소리, 다른 사람을 볼 필요가 없는 여유,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분위기, 소란스러운 미소를 무시하는 것, 극단적인 냉막, 두껍고 드러나지 않는 높이.
16, 사랑, 때로는 서약이 필요하지 않지만, 그녀는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하다. 사랑, 때로는 주양이 나비의 비장으로 변할 필요는 없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인연이 필요하다. 사랑은 때때로 남자 주인과 여자 주인의 추종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17, 미소, 생명의 노래, 삶이 너무 많은 고난을 주었다고 불평하지 말고, 삶이 너무 많은 우여곡절을 가지고 있다고 불평하지 마라. 바다는 거센 파도의 뒹굴기를 잃고, 장대를 잃었다. 사막은 모래날리는 광무를 잃고 장미도 잃었다. 만약 인생이 두 가지 일선 순풍만 추구한다면, 인생은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8 청춘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나는 고독한 꽃 한 송이가 결코 봄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한다. 청춘은 한 그루의 나무이고, 거대한 땅이 있다 해도, 나는 유일무이한 나무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 모래바람을 막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청춘이 바다 속 외로운 돛이라 해도 외로운 돛은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다.
19, 인생은' 소화' 가 아니다.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소장품만 훌륭하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이며 연재이다. 그녀가 성공하든 실패하든,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20. 한번 해 보세요. 펭귄처럼 조용히 해변에 서서 기회를 기대하는 것이 아니라 독수리처럼 끊임없이 빙빙 돌며 꾸준히 찾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시작과 끝 4 1 에서 발췌했습니다. 태양의 책임은 어둠을 밝히는 것이고, 빗물의 책임은 대지를 자양하는 것이고, 꽃의 책임은 세상을 지탱하는 것이다. 우리는요? 15 세 우리의 책임은 무엇입니까?
2. 책임은 인생관, 가치관, 도덕관, 이상, 집단주의, 애국주의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의 가치 지향이 헌신을 낙으로 삼는다면, 그는 강한 책임감을 갖게 되고, 반대로 일에 무관심하게 된다.
3. 책임이란 무엇입니까? 아무도 그것에 정확한 답을 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 마음속의 책임에 대한 이해는 간단하다. 즉, 감당할 수 있고, 사랑하고, 더 자각하는 것이다.
4. 한 사람에 대한 측정은 그의 재능, 그의 문명 미덕, 그의 내적 자질, 그리고 그가 책임감을 가지고 있는지, 책임감이 있어야 하는지, 일상생활의 작은 일부터 시작해야 하며, 곳곳에서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고, 책임의 샘을 마음을 촉촉하게 하고, 책임의 꽃을 피게 하고, 책임의 마음을 만고에 이르게 해야 한다.
5. 모든 사람은 천성적으로 책임감이 있지만 환경, 교육, 성격 등의 영향을 받는다. 책임의 강약이 다르다.
6. 모든 사람은 생활에 의해 질문을 받는다. 그는 자신의 생활로만 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책임만으로 생활에 대답할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책임은 인간 존재의 가장 중요한 본질이다.
7. 모든 사람은 천성적으로 책임감이 있지만 모레는 환경교육의 인격에 영향을 받고 책임의 강약이 다르다.
8. 책임은 일종의 구속이고, 일종의 힘이며, 안정되고 조화로운 사회를 누리는 기초이다. 우리는 일상 생활과 일에 일정한 책임이 있다. 사람마다 자기 자신과 가족, 친구에게 일정한 책임이 있다. 책임은 인생관, 가치관, 세계관의 구현이며, 생활과 생활 환경에 대한 사람의 태도이다.
9. 정말 가치 있는 것은 개인의 야망이나 책임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인간과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사랑과 헌신에서 나온 것이다.
10, 책임감은 의지로 유지된다. 책임을 다하는 것은 그가 말한 것이 아니라, 주로 행동에 반영된다. 어떤 책임을 지든 강한 의지와 끈기의 버팀목에서 벗어날 수 없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각종 유혹을 물리쳐야 한 사람의 책임감을 드러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