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세계 바둑 고수가 5 단계로 나누면 탑 꼭대기는 누구이고, 밑받침은 어떤 것이 있는가-

세계 바둑 고수가 5 단계로 나누면 탑 꼭대기는 누구이고, 밑받침은 어떤 것이 있는가-

1988 년 제 1 회 후지쯔컵이 열린 이후 잉씨컵, 삼성컵, LG 컵

그렇다면 세계대회가 생긴 이후 세계 바둑계의 최고 고수들의 자리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이는 여전히 어려운 과제다. 세계대회의 성적표로만 판단한다면 편파적일 수밖에 없다. 항상' 그물에 빠진 물고기' 가 용문에 오르지 못하고 단번에 세계 챔피언 시상대에 뛰어오르기 때문이다. 그리고 양산 사나이처럼 순위를 정해야 하는 것도 정말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일이다.

이에 따라 필자의 견해는 먼저 결선 진출 기준을 정한 다음 5 개 수준에 따라 분류별로 적절히 배치하는 것이다.

이 선정 기준은 1, 45 위 세계 챔피언이다. 2. 중국, 일본, 한국의 3 국 지도자, 이것은 nie weiping 과 Jing shan Yutai 를 추가합니다. 3. 바둑계가 공인한 초일류 기사는 이 기준에 따라 가토 정부가 진출할 수 있다. 또 구체적으로 판단할 때는 바둑계에서의 기사 영향력이라는 중요한 요소도 고려해야 한다. 변상일, 정호, 연웃음, 주학양, 소림각, 구준준, 셰이크, 후요우 등 기사들은 이런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 아픔을 참으며 입실할 수 없었다.

5 개 레벨 (또는 5 개 별) 은 1, 세계 슈퍼 (5 성급) 큰 기사입니다. 2, 국제 특급 (4 성급) 큰 기사. 3, 국제 수준 (삼성급) 큰 기사. 4, 국제 2 급 (2 성급) 큰 기사. 5, 국제 3 급 (1 성급) 큰 기사.

아래 필자는 선정 기준에 맞는 48 명의 최고 고수들을 일일이 편성했다. 첫째, 세계 슈퍼 (5 성급) 큰 기사 2 명. 이들은 이창호와 이세돌, 두 사람은 각각 17 개, 14 개의 세계 타이틀을 따내며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앞서서 피라미드의 첨단에 있다. 이창호의 지위는 논쟁의 여지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이세돌 진출에 이의가 있을 수 있지만, 전적이 빛나는 것 외에 바둑계에 대한 공헌은 정말 적지 않다. 예를 들어, 그가 기존 세그먼트 정책에 불만을 품고 승단 경기에 참가하지 않자 한국 바둑원은 승단 방식을 바꿔야 했고, 중일 바둑원도 그에 따라 변화를 일으켜 민심을 얻고 큰 영향을 미쳤다.

둘째, 국제특급 (4 성급) 대기사 8 명. 결선 조건: 세계 챔피언 왕좌에 5 회 이상 오른 자, 한중일 리더 중 걸출한 대표. 이들은 조훈현, 니위평, 조치훈, 소림광일, 고력, 커제, 류창혁, 박정환이다. 어떤 사람들은 니위평의 입선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할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최고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도전의 전적은 심상치 않다. 몇 개의 우승 칭호가 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챔피언, 타이틀, 타이틀, 타이틀, 타이틀)

3 위, 국제1 급 (삼성급) 대 기사 14 명. 결선 조건: 세계대회 다관왕, 바둑계가 인정한 초일류 기사. 그들은 마효춘, 창하오, 신진진, 진요엽, 공걸, 당웨이성, 무궁정수, 왕립성, 박영훈, 강동윤, 장창정, 임해봉, 대죽영웅, 가토정부입니다. 초일류 기사 카토 정부는 세계 챔피언은 없지만 그의 실력은 반박할 수 없다.

4 위, 국제 2 급 (2 성급) 대형 기사 16 명. 결선 조건: 세계대회 1 관군 멤버, 여러 차례 결승 무대에 진출한 사람, 도전전 건립 사훈자, 내전 챔피언 타이틀이 많은 사람, 등급별 상위권자. 그들은 서봉수, 최철한, 김지석, 원성진, 이다기기, 장생, 유빈, 나세하, 시월, 주예양, 황가희, 강위걸, 단호, 범정옥, 구즈호, 입니다.

5 위, 국제 3 급 (1 성급) 대 기사 8 명. 박문야, 셰르호, 당의비, 신민야, 박정상, 백홍현, 정산유태, 주준훈.

필자는 개인적으로 세계 바둑 고수를 위의 5 개 별이나 계층에 따라 정의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 방법인 것 같다고 생각하지만, 천 명의 독자는 천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견이 많이 다를 것입니다. 바둑 팬들에게 고견을 발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上篇: 올인원 컴퓨터는 몇 볼트에 전원을 공급합니까? 下篇: 왜 Unreal4 엔진은 vray 가 렌더링하는 데 반나절이 걸리는 장면을 실시간으로 쉽게 렌더링할 수 있습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