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학습 - [데이터 황제] 갓오브워(God of War) 공격 속도 계산 공식 원숭이의 공격 속도를 12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터 황제] 갓오브워(God of War) 공격 속도 계산 공식 원숭이의 공격 속도를 12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저는 꼬마 다람쥐인데, 공격 속도 문제로 항상 고민해 왔는데, 이틀간의 조사와 실험 끝에 기본적으로 공격 속도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아래에서 더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1. 첫 번째 질문은 공격 속도 보너스의 변환이 몇 퍼센트입니까?

장비의 보너스를 보고 처음으로 이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니우모. 공격속도 비율(어떤 장비인지 기억이 안남)은 원숭이 직업의 장비와 같은 부분인데, 공격속도 수치를 올려주는건 다 똑같은거 같아요. 그럼 공격 속도 수치는 알 수 있나요?

그래서 스틱 스타일을 개선하면 공격 속도가 30% 증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공격 속도 값이 120일 때, 이번 개량의 이점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공격속도 0, 제련도 풀, 공격속도 120, 제련 0에서 테스트해보았습니다.

막대기 포즈를 n번 하고 스톱워치를 n번 꼬집어 평균을 구한 결과 효과가 같다는 것을 발견하여 다시 번개를 측정해 보았는데 결과는 같았습니다. 모든 답변은 공격 속도 값 = 1에서 4포인트의 공격 속도 증가를 가리킵니다.

다른 직업도 주요 포럼에서 공격속도 테스트로 직업을 확인해 본 결과, 계산을 종합해보니 모두 3.8~4.2 공격속도 값=1 공격속도 증가 정도를 맴돌았습니다. 그래서 공격속도 4 = 공격속도 증가 1이라고 말하는 것은 매우 책임감 있는 일입니다.

2. 위의 문제를 해결하고 나면 모두가 우려하는 질문이 나오죠. 공격 속도 증가량을 어떻게 계산하는지, 그리고 공격 속도에 전설적인 상한선이 있나요?

그래서 관찰과 테스트를 위해 내 뇌세포가 다시 대량으로 죽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계산은 산과 같은 원숭이 막대기 자세를 기반으로 합니다.

공격 속도 값 변환 문제를 명확히 한 후 공격 속도 백분율 변환 방법을 계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먼저 관련 공격속도에 대한 리포트를 확인해 본 후, 2차 테스트에서 공격속도가 스킬 자체의 공격속도와 글로벌 공격속도로 나누어져 있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래서 온몸의 공격 속도를 0으로 줄이고, 스틱 스타일을 산처럼 가속하고 다듬어, 한 동작에 6동작을 달성하는데 5초가 걸린 것으로 측정됐다.

처음에는 오해를 했는데요. 공격속도 백분율을 계속해서 시간에 곱하면 공격속도가 100씩 증가하면 0초 안에 게임이 끝나는 것이 아닐까요? 시간? 공격 속도에 제한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오, 공격 속도 400에서 공격 속도 100으로 증가하고, 스킬 사용 시간은 0이 됩니다. 이건 비과학적입니다.

그래서 공격 속도 증가와 시간의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공격 속도 소개를 살펴보니 전쟁의 신의 공격 속도 보너스는 얼마입니까? ? 증가율은 시간이 아니라 공격 속도입니다. 그럼 공격속도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무기력해서 뭐였는지 간절한 마음에 LoL을 하러 갔는데(저는 도타를 좋아해요) 나중에 루아루의 공격속도 상한선이 초당 2.5회라는 걸 알게 됐어요. 잠깐만요! 이것이 공격 속도입니다. 그러면 공격 속도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이 똑같은데, 공격속도 설계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스틱형 산 스킬의 공격속도는 6이동/5초=1.2이동/초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스틱 스타일 마운틴의 기본 공격 속도는 스킬 자체의 공격 속도이며, 패널의 공격 속도는 글로벌 공격 속도 보너스입니다(보너스는 일반적으로 곱셈이므로). 회피율 보너스 등이 있는 경우 보너스가 있음)은 기본 회피율에 추가된 다음 회피율에 추가되며 직접 추가되지는 않습니다.

즉, 공격 속도 120 보너스는 1.2 이동/초에 30 보너스이므로 이것이 사실인지 계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위에서 다듬은 스틱 스타일의 30에 공격속도 120이 제공하는 공격속도에 직접 더해지면(이것도 검증된 일이라 더 말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면 1.2가 됩니다. 무브/초 보너스가 60인데 스틱스타일을 산처럼 끝내는데 몇초가 걸리나요? 즉 6무브/[1.2무브/초*(1 60)]=3.125초이므로 뽑았습니다. 스톱워치를 하고 20개의 그룹을 시작했는데 최고값과 최저값의 영향을 제거한 결과 평균값은 실제로 3.125초에 한없이 가까워졌습니다.

위 공식을 바탕으로 공격 속도 값이 가져오는 이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틱 스타일을 2.5초 안에 완료하려면 공격 속도 값이 얼마나 필요한지 살펴보겠습니다. 즉, 6 Moves/[1.2 moves/s*(1 x)]=2.5s, 속도가 120일 때 속도를 3.125-2.5=0.6125s만큼 높이려면 패널이 280에 도달합니다. 0.4초씩 늘리려면, 즉 모든 동작을 2초 안에 완료한다면 패널이 공격 속도 값인 480에 도달해야 한다고 계산해야 합니다. 자, 이제 살펴보겠습니다. 120과 200 공격 속도의 차이(외부 공격 속도 간섭 없이 계산) 200 공격 속도는 2.77777778초 만에 스틱 스타일을 완료할 수 있는 것으로 계산되어 0.34722222초 증가하여 80 속도만 더 높아집니다. 0.35초씩 늘어나는 것인데, 공격 속도를 크게 올려도 사람들이 별로 빠르다고 느끼지 않는 이유는 몇 십분의 1초씩 늘어나는 정도이기 때문에 당연하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공격 속도 보너스는 연속 스킬에 확실한 보너스 효과가 있기 때문에 여우, 늙은 황소, 원숭이 등 연속 스킬에 의존하는 직업에는 당연하지만 즉시 스킬에는 뚜렷하지 않기 때문에 공격 속도를 쌓을 때 공격 속도가 120에서 280에 도달하는 데 0.6초의 차이가 있다는 점을 모두가 이해해야 합니다. 물론 싸워보면 이 0.6의 격차가 정말 치명적이라는 걸 알게 될 것이다. 공격속도가 280을 넘은 이후에는 480까지 크게 개선된 느낌은 없습니다. 릴리즈타임은 120 공격속도보다 1.125초 정도 느리므로 각자에게 맞는 공격속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나처럼 다른 직업의 연속 공격 스킬도 먼저 테스트할 수 있다. 먼저 공격 속도를 모두 제거하고, 스킬의 기본 공격 속도를 측정한 후, 자신의 공격 속도 이점을 테스트해 보는 것이 좋다. 원숭이의 롤러 기술이 계산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보세요. 답변할 수 없으면 논의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식을 정리하자면, 총 연속 스킬 이동 횟수/[스킬 자신의 공격 속도*(1 공격 속도 증가 비율)]=스킬 해방 시간

여기는 민간인 원숭이들에게 pk 플레이어의 제안은 공격 속도를 120으로 높이는 것입니다. 이때 마법 라인을 열고 하늘을 깨는 데 60포인트를 더해 주어지는 공격 속도는 정확히 280이므로 해방 시간이 줄어듭니다. 스틱 스타일은 2.5로 하되, 그래도 공격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공격 속도 버프가 최대 480에 도달한 경우에만 스틱 해제 시간을 2초로 줄일 수 있다는 뜻이다. 320을 사용하면 0.5초를 얻을 수 있으므로 몇 가지 제안 사항이 있습니다. 일반인은 120, 부자는 220, 권력자는 260입니다. (60포인트 공격 속도는 거의 영구적이기 때문에 220, 260인 이유)

방금 다시 계산해 보니 공격 속도 증가량이 점점 줄어들고, 지팡이 자세를 완성하는데 3초가 걸리면 2.9초로, 공격 속도 포인트가 24포인트 필요하고, 지팡이 자세를 완성하는데 2.5초가 걸리면 , 2.4초로 증가하며, 공격속도 32포인트가 필요합니다. 비유하자면, 공격 속도가 0.1초 증가할 때마다 점점 더 많은 공격 속도가 필요합니다. 상한선은 잊고 싶지 않아요. 상한선은 매우 높으며 누구도 이를 축적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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