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3' 전투속성 데이터 수정 방법
'삼국지 13'에서 전술을 수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많은 친구들이 전술 수정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오늘 편집자가 속성 데이터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tanqci"가 공유한 "삼국지13"의 전술에 대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V big 수정자를 열고, 게임 디렉토리를 선택하고, 파일에 대한 스크립트를 선택하고, 플레이할 스크립트를 선택한 다음 - 다른 전술 편집을 선택하세요.
수정자 다운로드: 클릭 입력
p>
VAN 수정자 버전 20160211 적용
lp6:
조달
lp8:
지속시간
p>lpA:
전술 지속시간은 지능 보너스의 영향을 받습니다. 현재 lpA의 값은 10과 50, 두 가지 결과만 있기 때문에 실제 게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작습니다. lpA의 영향을 높이려면 이 값을 크게 늘려야 합니다.
참고: 적전 방식에서 lpA 값은 양측의 지능 차이에 영향을 받습니다. 병력의 힘과 사기 저하도 낮은 지능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똑똑한 상대일수록 더 빨리 깨어난다...)
75층 올로치가 언급한 lpA의 의미에 따르면, 그에 따른 실험 결과는 다음과 같다.
황건 장보 : 지능 81, 전술 신성 계산 형성 (원래 제갈전 방식).
81 지능, lpA=10000, 기간 lp8=500. 실제 결과 = (게임 내) 1일 반
90 지능, lpA=10000, 기간 lp8=500. 실제 결과 = (게임 내) 10일 반.
lpA=3000, 기간 lp8=50. 지능 = 70, 80, 90, 100배, 실제 결과 시간 = 3일, 3일, 거의 3일 반, 3일 반.
새로운 장군: 정보 107, 자체 전술, lp8=3000, lpA=1000. 게임 시간은 9일부터 시작하여 적의 전술을 공개합니다(방어 감소 및 허위 경보 포함, 사격 전략은 테스트되지 않음)
적의 지능이 99 장렌---디버프 18번이 사라집니다.
80 지능 동허---디버프가 사라지고 두 번째 달 2일에 조치를 취합니다.
76 지능 장이---디버프가 사라지고 4일에 조치를 취합니다. 두 번째 달의;
75 지능 장이---디버프가 사라지고 두 번째 달 5일에 조치를 취합니다;
그러자 지능 이하의 사람들이 다수 50명은 기다리지 않고 음식이 떨어졌습니다. . .
lpC:
1=lp1C는 친근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2=디버프의 영향은 특별히 군대의 약화와 사기 저하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3=lp23 공격 효과
4=lp2A 전송 배열 효과
참고: 1. lpC=3의 공격 효과는 lp23=과 완전히 연결되지 않습니다. 1. lp23=1이고 lpC≠3이더라도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lpC=3을 사용하면 공격 효과가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pD:
lpE와 동일한 효과***
lpE:
2는 적 효과, 1은 아군 효과입니다.
lpD=1, lpE=2 적
lpD=0, lpE=1 우리 자신
lpD=1, lpE=1 나
lpD=1, lpE=2, lpC=2 적
lp10: 전술 효과 범위
lp12: 대상 범위/거리
lp14:
lp15:
참고: 1.lpC=1, lpD=1, lpE=1은 대상에 대한 스킬 해제를 지정합니다. lp10이 양수 값을 취하면 그룹이 해제됩니다. 대상 스킬에 대해; lp10=0이면 스킬은 효과가 없습니다. lp2B=1이면 사기와 병력력은 어느 쪽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lpC=1, lpD=0, lpE=1은 대상에게 발동되도록 지정되어 있으며 lp10 값과 관계없이 단일 대상 스킬입니다. lp2B=1이면 사기와 병력력은 어느 쪽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3.lpC=1, lpD=1, lpE=2 스킬은 무효입니다. lp2B=1로 설정하면 스킬이 자신에게 공개될 수 있으며, lp10으로 설정하면 스킬의 병력과 사기가 적에게 영향을 미치고 다른 효과는 단일 대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4. lpC=2, lpD=0, lpE=1 스킬은 해제할 수 없습니다. lp2B=1로 설정하면 lp10 설정 여부에 관계없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병력과 사기는 어떤 파티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5. lpC=2, lpD=1, lpE=1 스킬은 아군에게 공개되며, lp10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으며, 부대 사기도 아군에게 공개됩니다. lp2B=1로 설정한 후에는 병력 사기가 어느 쪽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6.lpC=2, lpD=1, lpE=2, lp10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lp2B=0일때 부대의 사기는 적에게 이로운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이롭습니다. 공격, 방어 등 기타는 양쪽 모두에게 효과적입니다!!
7.lpC=0, lpD=1, lpE=1, lp2B=1이면 사기와 힘이 어느 방향으로든 작용하지 않습니다.
8.lpC=0, lpD=1, lpE=2, lp2B=0 사기력은 적에게 영향을 미치며 공격, 방어 등 다른 요소도 효과적입니다!!
lp16:
군대에 대한 공격
lp17:
건물에 대한 파괴력(설명을 해주신 Yuwen Bingli에게 감사드립니다)
lp18 :
방어
lp19:
속도
lp1A:
범위
lp1B:
둘 다 10
lp1C:
부상병 회복, 100은 100
lp1D:
사기, 게임 최대치는 200입니다.
lp1E:
lp1F:
모두 0입니다.
참고: %에 따른 부상병의 회복, 공격력, 방어력, 속도, 사기 등이 모두 세부 수치에 따라 조정됩니다.
값=1/0
lp20:
선동
lp21:
상태 복구(라우트, 선동, 잘못된 경보)
lp22:
lp23:
폭행 효과
lp24:
범위 공격 효과는 전술의 "범위"로 설명됩니다.
lp25:
콤보 공격
lp26:
사격 계획. 수전을 화격 공격함으로 전환하는 것은 lp26과 연결됩니다. lp26을 취소해야만 수전 및 화격 공격 전술에 변화가 생기지 않지만, 취소되면 화력 공격의 효과가 사라집니다!
lp27:
lp28:
사기 유지
lp29:
거짓 보고
lp2A:
군대를 다양한 대형으로 이동
lp2B:
사기 및 병력 변화가 상대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 -----다른 유용한 디버프 항목은 lpC=2입니다.
참고: 버프 전략에서 lp2B=1은 사기 및 병력 이외의 값이 자신에게만 영향을 미치게 합니다.
lp2Clp2D:
lp2C=0과 lp2D=1인 lp2C와 lp2D의 전술이 몇 가지밖에 없습니다. 전술을 직접 설정할 때는 두 값을 모두 1로 설정하세요. 실제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lp2E:
"역경" 효과
lp2Flp30:
lp2E와 동일한 값
lp31lp32lp33:
lp34:
우리 궁수: 우리 창병은 궁수의 사용을 제한합니다.
lp35:
우리 창병: 우리 궁수 창병은 사용이 제한됩니다
lp36:
자신의 기병: 자신의 기병은 기병의 사용을 제한합니다
lp34, lp35, lp36 중 하나가 1인 경우 , lp3C는 1이어야 합니다.
lp37:
만능 촬영
lp38:
lp39:
lp3C:
lp34, lp35, lp36과 함께 발생합니다.
lp3D:
lp3E와 동일한 기능***
lp3E:
lp3d=1, lp3e=2는 모든 군인이 공격한다는 의미
lp3d=0, lp3e=3은 군인이 봉인을 공격한다는 의미
lp3F:
액션 유형< /p >
0=장창병
1=기병
2=궁수
3=무제한
lp40:< / p>
전술 사용자 팀 무기
0=창기병 전용
1=기병 전용
2=창기병 전용
궁수의 사용
3=무제한
예: 54의 속도 운전 명령 lp3F=1, lp40=3은 사용자의 팔이 무제한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만 기병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lp41:
전술이 활성화되면 일반 함성이 나와야 합니다.
lp44:
이 값은 일반적으로 1입니다. 수식어의 공격 전술은 12, 화재 공격은 11, 허위 경보 9, 선동 8이지만 lp44의 값 불일치는 여전히 효과(화재 전술, 공격, 허위 경보 선동)를 갖습니다.
lp46:
이 값의 최대값은 5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급 고급 전술의 값이 더 높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술 수정 시 5를 채울 수 있습니다.
lp5:
0-5는 각각 사업, 농업, 군인, 사기, 지휘, 군사 과학 등을 나타냅니다.
lp6:
비즈니스 예를 들면, 0-2는 각각 게임 내 상위 1개의 구리 코인 아이콘, 2개의 구리 코인 아이콘, 3개의 구리 코인 아이콘을 나타냅니다. 이 값은 도시에 대한 부족의 영향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lpC:
값 수정은 lp6을 변경하지 않고도 유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