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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아트 채용

디자이너가 전행하는 일은 내 곁에서 자주 일어난다.

그 이유는 디자인을 하는 것이 너무 피곤하고, 끊임없이 수정하고, 야근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임금이 낮다고 생각하든지, 디자인은 돈을 벌 수 없다. 아니면 자신이 병목기에 이르렀다고 생각하든지, 조만간 전행해야 한다. 도태의 위기에 처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이 산업에 대해 불평으로 가득 차 있다.

전행은 좋은 선택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전학을 원할 때 어느 줄을 돌아야 할지 고민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전행이 쉬운가요? 성공적으로 전행할 확률은 얼마나 됩니까? 전근 후 월급이 높아서 일이 힘듭니까 .............................................................................................................................................................................................................................................................................................................

이것이 바로 전행 성공의 결정적인 요인이다.

디자이너 전행에 대한 조언은 모두 제 개인적인 감정이고, 제가 밟은 구덩이도 있습니다. 이런 문제들은 잘 생각나지 않고, 어렴풋이 돌아서서 십중팔구 후회할 것이다.

나의 UI 디자이너 친구 중 한 명이 며칠 전에 나를 찾아와 회사에서 더 이상 할 수 없어 사직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직한 후 더 이상 디자인을 하고 싶지 않았는데, 나에게 전업해서 운영해도 되냐고 물었다.

나는 그녀에게 왜 디자인을 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그녀는 회사가 지금 안 돼 업무 내용이 점점 지루해진다고 말했다. 이전에 그녀는 직장을 옮기고 몰래 면접을 보러 나갔지만, 무슨 이유인지 성공하지 못했고, 그녀는 디자인이 더 이상 갈 수 없다고 느꼈다.

나는 그녀에게 왜 수술을 하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조작 문턱이 낮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인터넷을 검색했다고 말했다. 각 업종의 사람들이 3 개월 만에 성공적으로 전업할 수 있는 사례가 많기 때문에, 그녀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다면 그녀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이렇게 격정이 있는 것을 보니 곧 행동할 것 같다. 그녀와 이성적으로 문제를 분석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으니, 조급해하지 말고 며칠 동안 냉정하게 자신의 마음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볼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중에 친구가 또 나를 찾아왔는데, 이번에는 정말 많이 평온해졌다. 현상과 전행의 갈등에 대해 약간의 우려가 있다.

나는 그녀의 불안을 요약했다.

이것은 디자인 산업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일반 근로자의 현황이다. 게다가 올해 특수한 국정까지 더해져 일자리가 줄어 실업 이후 일자리를 찾지 못한 사람들이 많이 붙잡혀 더욱 걱정해야 했다.

나는 친구의 고민을 너무 잘 안다. 작년에 같은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나중에 스스로 직업을 바꾸어 운영했다.

그러나, 나는 그녀에게 나의 오래된 길을 가라고 전혀 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내가 비틀거리며 관련 직업을 찾았지만, 내가 전업에 성공했다는 뜻은 아니기 때문이다. 반대로, 제 행동에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전근을 하고 싶은 친구들은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큰 환경에서 시장 수요가 위축되고, 평균 임금이 낮아지고, 채용 요구가 높아진다.

몇 년 전 스마트폰이 처음 유행하기 시작했을 때 일자리를 구하기가 상당히 쉬웠다. 이력서는 투표하자마자 여러 해 동안의 통지를 받을 수 있고, 1, 2 주 안에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다.

그런 다음 교육 기관의 부상이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 업계가 배당금 기간이 지났는데도 많은 부추를 끌어들이고 뛰어들어 구직자가 늘고 있다. 교육기관에서 포장한 디자이너들은 경험, 작품집 우수함, 종합능력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면접에서 실제 경험을 가진 디자이너보다 더 매력적이기도 합니다.

이제 UI 든 인터넷상의 다른 직업이든 이성적이고 정상적인 직업으로 복귀해 왔으며, 기업들은 더 많은 선택성 때문에 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을 점차 도태시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터넷명언)

따라서 이러한 어려움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명확한 직업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다.

나는 여기에 두 가지 방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방향이 있고 초심을 고수하는 사람이 부럽다. 언제나 나는 10000 시간의 법칙과' 나무 한 그루를 심는 가장 좋은 시간은 10 년 전, 그 다음은 현재다' 라는 말에 동의할 것이다.

UI 디자인은 지식 업데이트가 빠른 산업이다. 디자이너는 디자이너가 시장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이 시장을 결정하는 것 같다. 17 의 동적 효과, 18 의 2.5D, 19 의 C4D 및 일러스트레이션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업무 요구 사항을 맞추기 위해 모두' 바쁘다',' 맹목적인 학습','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다',' 직업 포지셔닝이 모호하다' 를 시작했다. 결국 불안, 조급함, 자신감 상실, 자동력이 약해졌다.

많은 사람들이 물어봐야지, 그럼 내가 어떻게 빨리 발전하여 훌륭한 디자이너가 될 수 있을까?

나는 운이 좋게도 큰 공장의 우수한 사상 디자이너를 알게 되었다. 그의 말은 나로 하여금 모세턴을 열게 하였으나, 나는 아직 똑똑히 볼 겨를이 없었다. 여러분과 공유하고,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길 바랍니다.

만약 내가 이 말을 좀 일찍 보았다면, 나는 경솔하게 전행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설계권에 진입하려는 원래의 의도를 견지하고, 하루빨리 연구할 것이다. 아쉽게도 나는 지금 당초의 이상을 포기했다.

우선, 너희 집에 광산이 없다면, 나체로 가지 마라! 아니, 알몸 연설! 아니, 알몸 연설! 특히 올해 이런 경제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다!

둘째, 저와 제 주변의 다른 사람들을 포함해서, 그들은 현상 유지에 불만을 품고 전행할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문제는 전행의 호소와 목표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단지 더 쉽고, 더 편안하고, 더 발전적인 직업을 찾고 싶을 뿐이다. 어쨌든 지금보다 낫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별한 흥미와 특기가 없기 때문에 전근을 선택할 때 높이 자랑하는 업계 훈련 (UI 와 유사) 에 의해 쉽게 차단된다. 그들이 깨어나면 투입된 돈과 시간은 돌이킬 수 없다. 만약 네가 일을 하면서 전행을 준비한다면, 알몸으로 사후에 전행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는 것을 쉽게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누구를 탓할 수 있습니까? 나는 내 길을 선택했다. ...

이런 전행은 틀림없이 실패할 것이다. 결국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지만, 봉급과 업무 환경은 모두 이전 직업만큼 좋지 않거나, 앞으로 전철을 밟을 가능성이 더 높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따라서 한 구덩이에서 다른 구덩이로 점프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제안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나 자신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거나 전문적인 시험을 볼 수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러나 나는 객관적으로 하기는 어렵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사람은 주관적으로 자신의 결함을 미화하는 본능을 가지고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기 때문이다. 자신이 어떤 결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 너는 스스로에게 많은 핑계를 찾아 메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자신의 사회적 능력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이 함께 지낼 수 있는 사람을 만나지 않았기 때문에, 사교가 필요한 일을 만나면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이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자신에 대한 객관적이고 명확한 인식이 없기 때문에 방향을 바꿀 때 명확한 방향을 찾지 못하면 된다. 그러면 된다. 자신의 경력에서 달성할 수 없는 요구는 주관적으로 모호하거나 간과될 수 있지만, 실은 마음이 불안하다.

어떤 업종을 선택하여 다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른쪽으로 돌면 다시 태어나는 것과 같다. 잘못을 돌리면 정말 절망할 것이고, 돌리지 않는 것보다 더 괴로울 것이다.

현실에서 나는 많은 사람들이 어떤 업종이 더워도 단번에 뛰어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이 업종이 자신에게 적합한지에 관계없이 결국 전행을 초래할 수 있다. 지식이나 다른 플랫폼에서 많은 전행 이야기를 보면 감동받을 수도 있고, 흥미진진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냉정해야 한다는 점을 상기시켜 드립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한 업종에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쉽게 베어서는 안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의 건의는 자신의 취미, 특기, 혹은 성격에서 직위에 대한 일치도가 높을수록, 네가 감당해야 할 심리적 스트레스가 낮을수록 성공률이 커진다는 것이다.

새로운 업종을 배우기 전에, 이 업종의 특정 직위에 어떤 기술과 수요가 필요한지 알아야 한다. 진정한 대체감을 보장하기 위해 업계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많은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렇지 않으면, 나는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시장에는 필요하지 않은 것을 배웠다.

그리고 당신은 채용 사이트에 가서 당신이 선택한 직위의 JD 를 찾고, 자세히 연구하고, 그들의 구체적인 직업 요구를 살펴보며, 당신은 반드시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만약 내가 이 면접에 참가한다면, 내가 어떻게 해야 회사가 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기업에 무엇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그래야만 우리는 더 목적 있게 공부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전업에 실패한 한 가지 큰 이유는 전혀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몇 년 전부터 전학을 외치며 오늘까지 이 업종을 떠나지 않았다. 왜요 그들은 이 은행에서 아직 충분히 비참하지 않아서 안락한 지역을 떠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이 바꾸고 싶은 업종에 대해 확신이 없고 실패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사실 일단 전행에 대한 생각이 생기면 어차피 전행할 것이다. 그때가 되면 나이가 들면서 생활의 모든 측면에 대한 스트레스가 더 커질 것이다. 다시 전행하고 싶다면, 시험 착오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짜증이 나기 시작한다. 왜 일찍 전행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일단 명확한 목표가 생기면, 행동+견지!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실행하고, 스스로 노력하도록 강요하다. 지체하지 마라! 자신의 초기 목표를 미룰수록 지치기 쉬우며, 결국 소금에 절인 생선에 누워 있다가, 일정 기간마다 0 부터 공부하는 척한다. 이렇게 하면 결코 진보하지 않을 것이다!

또 중요한 점은 연습입니다! 전업하는 사람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많은 이론을 배웠지만, 실제 프로젝트 경험이 없어 면접에서 멈추는 것이다. 따라서 처음으로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고 실천을 시작한 후, 좀 더 오래 두어야 자신의 경험을 지탱할 수 있는 강력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중점: 절대 견습생의 태도로 전행을 대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내가 처음 왔을 때, 많은 것들이 익숙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배울 수 있다. 회사는 나를 포용해야 한다. 이런 생각을 하지 마라. 기초가 같다면, 왜 회사는 신선한 졸업생을 모집하지 않는가? 그들은 너보다 젊고, 너보다 싸고, 너보다 밤을 새워 고생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 이런 상황에서 충분한 준비를 하지 않으면 경쟁력이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운영을 전업하고 싶다면 (예를 들어), 가능한 한 빨리 플랫폼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몇 달 동안 공부한 후에, 아마도 너의 계좌 데이터가 올라올지도 모르니, 네가 면접을 볼 때 설득력이 있을 것이다.

전학 과정에서 더 효과적으로 공부하기 위해서는 일부 수업에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 입사 후 처음 월급이 높지 않을 수도 있고, 새로운 업종에서 성장하는 데 1 ~ 2 년이 걸린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이 기간 동안 쓰는 돈은 전행 전에 준비해야 한다. 분명히 이것은 작은 숫자가 아니다.

내 주변의 디자이너 친구들은 대부분 큰 전행이 없을 것이고, 역시 같은 서클에 있을 것이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있는데, 마두에서 3 년여 동안 내년 초 고향에 돌아가 작은 광고회사를 열 예정이다. UI 디자인의 친구는 운이 좋게도 회사에서 성공적으로 제품 매니저로 전업했다. 또 다른 UI 디자이너는 이미 고향의 초등학교 미술 교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

물론 첫 번째 상황도 있습니다. 제가 디자인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내 주변에도 게임 UI 가 있다. 작년에 나는 이미 병목기에 이르렀다고 느꼈다. 나는 과감하게 사직하여 두 달 동안 자신의 기술을 진지하게 향상시켰다. 결국 나는 지금 큰 공장에 들어가 성공적으로 착륙했다!

나는 잠시 피해야 할 구덩이를 이렇게 많이 생각해 보았기 때문에 심사숙고하고 나서야 한다. 아마도 앞으로 다른 것을 생각하고 돌아와서 보충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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