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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듀밸리 장르별 포인트 추가 방법 상세 안내

이 게임은 Harvest Moon의 새로운 영적 후속작으로, 초기의 클래식 관리 게임 플레이 모드와 현재의 고급 게임 기술을 통합하여 만들어졌지만 지나치게 복잡한 속성 성장 문제도 발생했습니다. 현재 많은 플레이어들이 겪고 있는 문제로 인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 장르가 개발되었습니다. 여기서 Deep Sky Gaowan은 시장의 전문가 플레이어들이 연습해온 Stardew Valley의 각 장르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여러분과 공유할 것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플레이어로서 함께 배워보세요.

경험 추가

1. 농업 부서

레벨 5에서는 두 가지 부서가 목축과 농업으로 나뉩니다.

목축: 동물성 제품의 가치가 10% 증가합니다.

농업: 작물의 가치가 10% 증가합니다.

레벨 10의 각 가지에는 두 개의 가지가 있습니다.

목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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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집 주인: 닭장 동물과의 관계가 2배 빠르게 증가하고, 알 부화 속도가 2배로 증가합니다.

양치기: 헛간과의 동물 관계가 2배 빠르게 증가하며, 양 양모를 더 빨리 생산합니다

농업:

장인: 가공 제품(와인, 치즈, 기름 등)의 가치가 50% 증가합니다.

농업: 작물이 더 빨리 자랍니다

분석:

농업학교에 가는 것은 거의 불가피합니다.

이유는 간단하다. 축산품은 농작물만큼 수익성이 좋지 않고, 토지 비용과 에너지 비용 측면에서도 농업이 사육을 앞지른다.

장인을 원하느냐, 농업인을 원하느냐는 고부가가치 작물로 와인을 만드는 길을 택하느냐, 수확량이 많은 농작물을 직접 파는 길을 택하느냐에 달려 있다.

채집 시스템(나무 베기)

2. 채집 시스템(실제로 흔히 나무 베기라고도 함)

포레스터(forester)라는 두 가지 주요 포인트로 나뉜다. and Gatherer

forester: 나무의 가치가 50% 증가합니다.

gather: 수집한 아이템을 두 배로 얻을 확률이 있습니다.

레벨 10:

forester:

벌목꾼: 나무를 베면 때때로 단단한 나무가 떨어집니다.

채집가: 시럽의 가치가 25% 증가합니다(여기서 시럽은 수지를 참조해야 합니다). 매달린 나무에서 수집)

gather :

식물학자: 수집한 항목은 금성에서 온 것이어야 합니다.

추적기: 수집 가능한 항목을 지도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분석:

아무도 나무를 베거나 목재를 팔지 않기 때문에 산림 관리인의 길을 택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목재가 많지 않다면 탄소로 태워버릴 수도 있겠네요.

가끔 2개씩 드랍되는 아이템을 모으는 데 유용합니다. 계절마다 합성되는 야생 씨앗에 이 스킬이 적용된다는 점이 핵심입니다. 이 부분의 수입도 매우 높으며, 특히 후속 아이템 수집과 함께 사용하여 골드 스타로 전환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지도에 표시된 아이템 모음은 사실상 쓸모가 없습니다. 지도 곳곳에 있는 물건을 줍기 위해 하루 종일 할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많이 집어들지도 못했어요.

Forester+Botanist, 이것이 포인트를 추가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3. 광부

광부: 광석을 파괴하여 광물 수입 증가

지질학자: 보석 출현 확률 증가

광부:

대장장이: 금속괴의 가치가 25% 증가합니다.

광부: 석탄이 나올 확률이 2배가 됩니다.

지질학자:

Digger: 크리스탈 광석을 모아 두 배의 드롭 획득

보석학자: 보석 가격이 30% 증가

분석: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한 가지뿐입니다. to the miner +Miner

생각해보면 보석은 광물과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미네랄은 초기, 중기, 후기 단계에서 매우 중요하며, 초기에는 물건을 만들고 후반에는 폭탄을 만듭니다. 사막 동굴에 도착했을 때 폭탄만 충분하다면 여전히 보석이 부족할까봐 걱정되시나요?

그리고 석탄은 항상 부족하다. 대장장이에게 부탁하면 금속괴를 태워서 팔 것인가? 잉곳을 태울만큼 많은 탄소를 어디서 얻었습니까?

그러나 석탄이 많을수록 탄소가 많아지고 폭탄이 많아질수록 광물과 보석도 많아집니다.

4. 낚시 시스템

4. 낚시 시스템

어부: ​​물고기의 가치가 25% 증가합니다.

포수: 게 새장 제작에 필요한 재료가 감소합니다.

낚시꾼:

낚시 달인: 물고기의 가치가 50% 증가합니다.

해적: 보물이 나타날 확률이 배가됨

트랩퍼:

선원: 게 통발에는 쓰레기가 절대 없을 것입니다.

트랩핑 마스터: 게 통발에는 미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분석:

두 학교

하나는 낚시를 위한 학교이고 다른 하나는 게 통발을 놓는 학교입니다.

낚시는 낚시꾼+낚시 달인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낚시에 의지해 보물을 드랍하고 싶다면 낚시 달인도 주문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첫째, 보물 생산량 자체가 높지 않고, 여전히 보물과 함께 낚싯바늘을 추가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둘째, 보물로 얻는 수입이 일반적으로 매우 낮습니다. 셋째, 보물을 떨어뜨릴 때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고기를 많이 잡나요?

선원 대신 게 냄비와 트랩 마스터를 배치하세요.

게 냄비 자체에서 가장 귀중한 것은 쓰레기입니다. 사실 쓰레기가 아닌 것은 모두 쓰레기입니다. 게다가 게 통발이 너무 많아서 미끼를 놓는 일은 정말 힘든 일이다.

게다가 어디서 그렇게 많은 미끼를 얻었나요? 개당 5위안으로 사야 할까요, 아니면 광산 브러시를 사야 할까요?

5. 전투 시스템

5. 전투 시스템

워리어: 데미지 10% 증가, HP 제한 +15

탐지: 폭력 적중률 50% 증가

전사:

잔혹: 데미지 15% 증가

방어력: 최대 HP +25

탐지:

Acrobat: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특수 동작 쿨타임이 절반으로 감소

Desperado: 치명타 사망

분석: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경로는 단 하나입니다. 정찰 + 데스페라도

치명타 +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현재 몬스터를 처치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어쨌든 이번 버전의 방어는 형편없으며, 빠르게 몬스터를 밀어내고 죽이는 것이 최선의 방어입니다.

데미지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제한적이며, 특히 사막 동굴에 있는 몬스터들은 처치하기가 어렵습니다. 치명타 확률을 높이고, 치명타를 가해 즉시 처치하는 것이 공격력을 높이는 것보다 훨씬 더 유용합니다.

게다가 사막에서는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자주 먹어야 하는 HP 제한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나중 단계에 이르면 여전히 갤럭시 소드로 4~5번의 타격이 필요하지만, 다시 광산으로 가면 공격이 다시 넘쳐난다. 공격력은 정말 쓸모가 없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실제로 검증되었으며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5가지 개발 방향에 대한 몇 가지 참고 자료입니다.

Stardew Valley 통합 게임 오리지널 사운드 중국어 버전 v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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