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RPG 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 P > 일본식 RPG 에 대해 말하자면, 두 편의 고전 작품을 언급해야 한다. 하나는' 용자투악용' 이고, 다른 하나는' 최종환상' 으로 각각 에닉스와 스크웰 두 유명 제조사에서 나온 것이다 < P > 와' 용자두악용' 은 1986 년 5 월 27 일 FC 에서 발매된 이후 걷잡을 수 없이 일본 국민급 온라인 게임까지 됐고, 일본에서는' 국민RPG' 라는 칭호를 갖고 또 많은 파생작품을 내놓았는데, 이 역사는 말하면 며칠 밤마다 다 말할 수 없다 < P >' 용자가 용과 싸우는 것' 의 이야기는 매우 진부하다. 용자가 용을 물리치고 공주를 구하러 가는 것이다. 그동안 많은 의기투합한 친구들을 만나 최종 보스를 물리치는 이야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기명언) 그리고 몇 세대마다 하나의 주선이 나타나고, 몇 개의 주선이 합쳐져 하나의 완전한 이야기를 형성한다. 한때 DQ 는 모두 독립작품으로, 온라인 게임이 성행하면서' 용자투악용' 도 시대에 맞춰 온라인 게임 작품을 내놓았는데, 재미가 있든 없든 잠시 방치해 두자. DQ 의 영향력만 말하면 당연히 전 세계적으로 DQ 풍조가 일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처음에 DQ 를 뜨겁게 한 이유에 대해 말하자면, 새산명공이 없어서는 안 된다. 바로' 드래곤볼' 의 저자다. DQ 의 많은 캐릭터들 중에서 드래곤볼의 그림자를 발견할 수 있다. 이렇게 익숙한 얼굴로 DQ 에 대한 자연스러운 수용감이 생긴 것 같고, 데자뷰 같은 느낌이 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DQ 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은 직접 작품을 체험한 후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더 깊이 알고 싶다면 1 년 반 동안 달성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