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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3 전략 가이드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먼저 장비의 품질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1. 일반 아이템

아이템의 이름은 흰색이며 가끔 분해가 불가능합니다. 아이템 속성을 향상시키는 일부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정크 아이템

아이템 이름은 회색으로 표시되어 분해할 수 없으며, 아이템의 속성을 감소시키는 접사가 붙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마법 아이템

아이템 이름은 파란색이며 무작위 마법 효과가 있는 아이템에는 각 속성 보너스에 특정 접두사 및/또는 접미사가 할당됩니다. 마법 아이템은 신분증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희귀 아이템

아이템 이름은 노란색이며, 무작위 마법 효과가 많고 고유한 이름이 있는 아이템은 사용하기 전에 식별해야 합니다.

5. 세트 및 퀘스트 아이템

세트, 퀘스트 아이템 및 플롯 관련 아이템은 분해될 수 있습니다.

6. 전설 아이템(Legendary)

아이템은 주황색으로 분해될 수 있는 게임 내 최고 품질의 아이템입니다. 이름도 독특하고, 외모도 특별하고, 특수 효과/속성을 갖고 있으며, 드롭률도 매우 낮으며, 이러한 아이템은 디아블로 2의 고유 골드 아이템을 대체합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신원을 증명하기 위해 항목 아래에 작은 텍스트 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설적인 아이템이 반드시 최고인 것은 아닙니다. 노란색은 6가지 속성을 갖고 있으며 때로는 4가지보다 나을 수도 없습니다.

손에 있는 아이템이 귀중한지 알기 위해서는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1. 현재까지 볼 수 있는 D3의 아이템 설정과 D2의 가장 큰 차이점은 60레벨이 아닌 아이템의 대부분이 WOW의 저레벨 아이템과 동일한 속성을 가지며, 업그레이드에 사용된다는 점입니다. 네, 작은 전장 같은 디자인이 없으면 저레벨 아이템은 풀레벨 도달 후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이것을 이해하고 나면 WOW 아이템의 속성에는 아이템 레벨이 높을수록 예산이 더 커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속성 예산은 당연히 더 좋습니다. D3의 속성은 접사로 구성되며, 접사 자체는 TIER(레벨)로 나누어지며, 레벨이 높을수록 속성의 개수가 많아집니다. 높은 수준의 항목에만 나타납니다. 따라서 요약하면 대부분의 NB 레벨 40 전설적인 무기는 레벨 60 파란색 무기와 비교할 방법이 없습니다(흰색일 수도 있지만 전반적인 효과는 전설보다 낫습니다). 전설적인 무기는 현 단계에서도, 그리고 앞으로도 디자인에 큰 변화가 없다면 저레벨 아이템은 모두 과도기 아이템이기 때문에 가치가 높지 않을 것입니다. 판매 또는 분해 상품의 가치는 더욱 높아집니다.

2. 아이템의 레벨과 게임 진행도 매우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이 게임은 항상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기반으로 한다는 점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이 마법사가 활을 사용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 무기의 데미지가 마법사의 마법 데미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싱글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드롭 종류가 너무 많고 제한 사항이 너무 많으면 게임을 마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 게임이기 때문에 적어도 첫 번째 캐릭터를 플레이할 때, 적어도 첫 번째 난이도에서는 SOLO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들이 경험하고 싶은 것은 줄거리이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보통의 큰 파인애플을 능가한 후에는 팀에 합류할 확률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고(플롯이 반복되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게임이 훨씬 더 빠르게 진행되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속도도 가속화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팀과 팀 간의 관계 때문에 과도기 장비의 필요성은 자연스럽게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3. 포인트 2를 이해한 후에는 보통의 빅 파인애플을 통과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현재 SOLO를 혼자 플레이한다면 보통 레벨 30쯤에 통과하게 되며, 보통 첫 번째 ACT( 15 레벨 전) 게임 내용이 상대적으로 쉽고 장비가 덜 필요합니다.

이 경우, 실제로는 15~30레벨 사이의 좋은 특성을 지닌 많은 장비들이 이 단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장비라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레벨 30 이후부터 레벨 60 이전까지의 많은 장비들은 상대적으로 수요가 높습니다. 훨씬 적은 양이 있을 것이고, 가치도 당연히 훨씬 낮아질 것입니다.

4. 그럼 좋은 속성이란 무엇일까요? 많은 분들이 단순히 무기 배치상의 DPS 데미지 수치가 충분히 높으며, 장비에는 데미지를 직접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는 충분한 속성(예: 바바리안)이 있다고 생각하고 계십니다. , 마법사는 지능을 추가하고 수도사는 민첩성을 추가하는 등) 좋은 장비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맞지만 많은 사람들은 장비 속성을 측정하기 위해 DPS의 전통적인 WOW 개념을 사용하기 때문에 HP의 중요성을 완전히 무시합니다. 이 게임은 탱커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체력(HP)이 매우 중요한 속성입니다. 기인하다. 아무리 데미지가 높아도 BOSS의 두 번의 공격을 견딜 수 없습니다. 반대로 HP가 충분히 높으면 카이팅 없이도 다이렉트 출력을 견딜 수 있어 당연히 DPS도 높아지고 킬도 빨라진다.

5. 다른 기본 속성을 완전히 무시하지 마세요. 예를 들어 야만인의 경우 힘은 피해 수치를 직접적으로 추가하지만(사실 다른 캐릭터에 갑옷을 추가할 수 있음) 민첩성과 지능은 완전히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 회피에 민첩성을 추가할 수 있고 저항에 지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수치는 실제로 DPS를 간접적으로 향상시키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모릅니다. 체력과 힘이라는 주요 속성이 없으면 이러한 속성을 갖는 것은 공격자가 X 데미지를 입고 X/MF가 떨어뜨리는 금화를 증가시키고 X를 증가시키고 금화 획득 범위를 증가시키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훨씬 더 강력합니다. LJ 속성이 훨씬 강력해졌습니다. 낮은 레벨 아이템의 경우 이러한 속성은 중복됩니다. 예를 들어 WOW에서는 레벨 15에서 서부 교외의 황야에서 게를 오랫동안 사냥할 의향이 있습니까? 5실버에 팔 수 있는 모래를 떨어뜨리는 걸까요, 아니면 빨리 60에 도달한 후 60짜리 몬스터를 죽이고 회색 방패를 떨어뜨려 1G에 파는 것이 비용 효율적인가요?

6. 일부 파란색 아이템의 속성 어휘 조합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파란색 아이템에서는 제조되지 않습니다. 2개의 속성에는 힘/민첩/지능/체력과 같은 4-선택-3 조합이 필요한 세 줄의 속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접두사에는 두 개의 속성과 하나의 속성이 있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캐릭터에 대한 보조 속성의 영향을 고려하면 레벨 20 정도의 파란색 항목이 표시됩니다. 50-60 힘/50-60 체력/50을 추가합니다. -60 민첩성. 이 속성을 가진 파란색 장비는 실제로 많은 노란색 아이템보다 좋습니다.

7. 노란색 아이템의 경우 일부 속성이 붙은 속성이 중첩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목걸이에 6속성 속성이 표시되면 강도가 5만큼 증가하지만, 같은 레벨에 68이 추가되거나 심지어 78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으며, 실제로 이 78이 이미 2개의 접두사로 구성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속성은 4개인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실제로는 6개의 속성을 갖고 있어 일반 6개 속성보다 훨씬 좋습니다.

8. 레벨 15~30과 같은 저레벨 아이템의 경우 구멍(특히 무기)이 있는 것은 좋은 속성입니다. 더 좋고 더 높은 레벨의 보석을 삽입하여 개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WLK 젬을 사용하여 TBC 장비를 삽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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