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상세 daquan
손상 (영어: palmistry) 은 서양, 인도, 중국 세 곳에서 유래했고, 유래가 멀고 길며, 결국 오늘의 박잡한 대관이다. 손의 두께와 결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기 때문에, 손무늬의 변화로부터 현재를 탐구할 수 있다. 손은 팔자와 다르다. 팔자는 미래의 결혼, 사업, 재물운을 예지하는 것이다. 손상의 주요 역할은 지금의 자신을 더욱 포괄적이고 세밀하게 이해하고 현재를 똑똑히 보는 것이다. 중국어 이름 기본 소개: 손상외명: palmistry 출처: 서양, 인도, 중국 의미: 현재 자신의 모습, 관련 기원, 오른손, 3 대 무늬, 십자형, 별무늬, 섬무늬, 8 대 언덕, 진싱 언덕, 목성구, 목성구 제 1 화성구, 제 2 화성구, 5 대선 무늬, 생명선, 지혜선, 감정선, 운명선, 결혼선, 손바닥팔괘, 손상학, 손바닥형 우열, 손가락 길이, 대조표, 1) 생명선, 2) 지혜선 손, 두 가지 의삼재도를 함축하고 태극오행의 비밀을 망라하다. 따라서, 또한 큰, 하늘과 땅 은 손바닥 에 있습니다; 그 작은 것도 오장육부가 모두' 손' 에 선하다. 손상이 먼저 손바닥을 중심으로 위의 크기 문양과 위의 가지기호, 손바닥 위, 위, 아래, 왼쪽, 오른쪽 부위를 통해 그 사람의 재능, 성격, 업적, 조상의 빈부, 부모, 배우자, 자녀 상황, 자신의 발전 추세를 분석한다. 관련 기원의 손상은 서양, 인도, 중국 세 가지가 있고, 중국 민간의 손상학은 유래가 멀고 길며, 결국 오늘의 박잡대관이다. 손의 두께와 결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뀌기 때문에, 손무늬의 변화로부터 오늘을 탐구할 수 있다. 손은 팔자와는 달리, 팔자는 미래를 예지하는 결혼, 사업, 재물운은 점쟁이라고도 불린다. 손상 이것은 현재를 전면적으로 예측하고 자신을 이해하는 예측 방법이다! 손상의 주요 역할은 현재의 자신을 더욱 포괄적이고 세밀하게 이해하고 현재를 똑똑히 보는 것이다. 손바닥은 두 손, 왼손과 오른손을 모두 볼 수 있다. 표현의 내용은 거의 비슷하다. 손상학의 기원은 상당히 이르다. 인도 각지의 폐적, 벽화에 남아 있는 오래된 기록, 브라만교가 전하는 입소문에서 손상이 고대 인도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국의 손상학도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주조 (약 3000 여 년 전) 에서 성행하고 있고, 비교적 완전한 손상론 저서는 서한 시대의 (허 음수) 이며, 그가 쓴 상편편은 당시 중국에서 가장 체계적인 상법이라고 할 수 있다 왼손, 오른손, 우선, 많은 사람들이 왼손을 봐야 할지 오른손을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오른쪽 왼손' 은 손바닥에서 의미를 나타낸다: 왼쪽' 선천적',' 오른쪽',' 모레'. 이른바' 왼손 선천적, 오른손 후천적' 이라고 불리는데, 백어를 비교하면 오른손의 영향 비중이 높고 왼손의 영향력이 적다는 것이다. 아마도 이렇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오른손은 길흉판단에서 80% 의 영향력을 차지하고 왼손은 길흉판단에서 20% 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상 판단' 을 할 때, 주로 오른손을 판단한 다음 왼손을 근거로 길흉의 가감점을 한다. 3 대 문양의 십자형은 손바닥에 두 개의' 짧은 문양' 이 교차하여 만들어졌으며, 길흉의 의미는 있는 손바닥 부위에 따라 다르다. 성무늬는 손바닥에 세 개 이상의' 짧은 문양' 으로 교차하며 길흉의 의미도 손바닥에 나타나는 부위에 따라 다르다. 섬무늬는 손바닥의' 오대선 무늬' 에 나타나며, 보통 좋지 않은 의미를 지닌다. 길흉의 영향은 있는 선에 따라 결정된다. 십자무늬 별무늬 팔대구 진싱 언덕은' 엄지손가락 뿌리' 가 튀어나와 엄지손가락을 둘러싸고 있는 부위를 가리키며 건강과 활력을 나타낸다. 목성구는' 검지 뿌리' 가 융기된 부위를 가리키며 적극적 정도, 진심 등을 대표한다. 토성구는' 중지뿌리' 가 융기된 부위를 가리키며 사고와 성실성을 대표한다.
태양구는' 약지 뿌리' 가 융기된 부위를 가리키며 부, 재능, 명성 등을 대표한다. 수성구는' 새끼손가락 뿌리' 가 융기된 부위를 가리키며 창의성, 위트 측면을 대표한다. 월구는 손목에' 진싱 언덕' 맞은편이 융기된 부위를 가리키며 낭만, 신비로운 성질 등을 대표한다. 제 1 화성 언덕은' 진싱 언덕' 과' 목구' 사이의 부위에 위치해 용기, 적극적 등을 대표한다. 제 2 화성구는' 수성구' 와' 월구' 사이의 부위에 위치하여 냉정함과 자제력을 나타낸다. 오대선 무늬의 생명선은' 지선' 이라고도 불린다. 검지 손가락 아래에서' 진싱 언덕' 을 따라 엄지손가락을 둘러싸고 있는 선은 건강과 생명력의 강약에 영향을 미친다. 손상지혜의 혜선은' 인문' 이라고도 불린다. 엄지와 검지 사이로' 월구' 로 뻗어나가는 선은 개성과 사고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감정선은 일명' 천무늬' 라고도 한다. 새끼손가락 아래에서 검지손가락 방향으로 뻗은 선은 사랑의 품질과 태도 등에 영향을 미친다. 운명선은' 사업선' 이라고도 불린다. 손목 부근의 조중지 상승선은 일생운세와 사업 방면에 영향을 미친다. 결혼선은' 결혼선' 이라고도 불린다. 새끼손가락의 뿌리와 감정선 중간에 나타나는 짧은 선은 사랑 연애, 결혼 시간 등에 영향을 미친다. 인간상학은 주로 관상과 손상학의 두 종류로 나뉜다. 면상학은 개인의 처지, 성격, 재능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손상학은 사람의 감정, 사고, 잠재력을 연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의식적이거나 무심코 내면의 걱정, 두려움, 기쁨, 감정 등을 숨기고 있다. 묻을수록 더 깊은 비밀이 손에 드러나기 쉽다. 따라서 손상학을 통해 개인의 복록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의 내면세계에 더 쉽게 들어가 마음속에 숨어 있는 걱정과 잠재력, 그리고 일부러 숨기거나 잠재해 있는 모든 비밀을 발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상 리형진" 의 사지 지름길은 구름이 있다. "남편 사지자. 두 손과 두 발이 그렇다고 한다. 따라서 사지는 4 시와 같다. 만약 4 시가 어긋나면. 만물은 태어나기 어렵다. 사지가 단정치 못하면 온몸이 곤궁하다. 손발을 나무와 같이 가지도 있다면. 다절은 불재목으로 불린다. 무늬가 나무처럼 이치에 맞다. 난잡한 이름은 나쁜 무늬다. " 이 책은 사람의 손발을 팔다리라고 부르는데, 손이 두 개이기 때문에 위에 있기 때문에' 손' 을 상이다리라고 부른다. 발은 아래에서 태어났고, 두 마리도 있어서, 하두 다리라고도 불린다. 사람의 사지도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에 비유할 수 있고, 봄이 가을로 오는 것은 일정한 법칙에 따라 자연의 법칙이 파괴되면 만물이 생존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할 수 있다. 즉, 사람의 몸과 사지의 비율에는 모두 규격이 있다. 예를 들어 손이 너무 큰 사람은 평생 양손으로 쉬지 않고 해야 하는 것은 수고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발이 큰 사람은 평생 쉬지 않고 뛰어다니는 것은 노동을 위한 것이다. 사지가 모두 크면 평생 손발이 움직이는 것은 수고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노동력으로 돈을 벌어야 하는 사람은 그 성취가 한계가 있을 것이다. 더욱이, 나무의 가지들은 굵고, 나무껍질이 매끄럽고 가지가 작으며, 연륜의 결이 균일하며, 그 나무는 곧게 펴질 것이며, * * *, 훌륭한 나무를 위해 기둥이 될 수 있다. 그러나 가지가 너무 많고 결이 뒤죽박죽이며 그 마른 몸은 울퉁불퉁하고 왜곡될 경우 땔나무를 태우는 하등목만 만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사람의 손발은 뼈로 이루어져 있고, 상학은 뼈 주양, 주귀로, 사람의 지혜와 복록 (유유휴와 노고 포함) 을 관장하고, 뼈 티베트는 사람이 비싸고, 뼈 노출은 비천하고, 대성이 어렵고, 날씬해도 노골적으로 해서는 안 되고, 절개를 해서는 안 되며, 부자가 되어도 비싸지 않다. 그래서 수골은 백골이 둥글고,,,,,,,,,,,,,,, 。 뼈의 외장은 고기를 쓰고, 고기는 주로 음하고, 주부는 사람이 가난하며, 부자라는 것을 결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고기밭은 두껍고 탄력이 있어야 하지만, 살찌면 고기 (지방) 를 드러낼 수 없고, 범인의 주인은 요서해야 한다. 고기 밖에는 힘줄이 있고 피부에 싸여 있어 사람의 성질의 우열을 드러낸다. 따라서 가죽은 매끄럽고, 부드럽고, 힘줄이 없고, 무늬가 없어야 한다. 즉, 날씬한 사람은 가죽이 굵고 힘줄이 드러나지 않아야 하며, 범하면 노고와 빈궁함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상학의 손은 실제로 어깨 어깨에서 팔꿈치, 즉 팔꿈치 윗부분을 용골과 팔꿈치-손목, 즉 팔뚝이 호랑이 뼈라고 하는 부분을 포함하여 전체 손을 가리킨다. 손목은 손바닥으로 연결되어 있고, 손바닥 밖은 손바닥이라고 불리며, 손의 구조는 상학자가 연구하는 주제이며, 요즘 소위 손상학이라고 하는 것은 대부분 손바닥을 연구하는 부분에만 집중된다. 각 업종은 반드시 초입행자를 일처리의 귀속으로 삼고, 손상학도 예외는 아니며,' 입문 전술' 은 경험이 부족한 수상학자에게 초보적으로 수상을 논할 수 있는 지침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전술 구름: "손법, 먼저 손바닥형, 차관팔괘, 손바닥이 두껍고 얇습니다. 길고, 무늬가 깊고, 색이 밝고, 색이 뚜렷하고, 군신이 자리를 차지해야 하고, 오행이 배합되어야 하고, 팔괘가 멈추고, 손님주가 고르게 되어, 주께서 고집을 부릴 수 있고, 손님이 고집을 부릴 수 없습니다. 수상학자들은 손바닥뼈와 손가락뼈의 모양에 따라 손바닥을 금, 나무, 물, 불, 흙 등 다섯 가지 큰 범주로 나누는데, 이를 오행손바닥이라고 하며 다섯 가지 재능과 경향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나무형 손은 지혜를 대표하고, 이 손형을 가진 사람은 정신사상을 많이 숭상하기 때문에, 그 사람이 처사를 주도할 때 이상과 성취를 위주로 한다. 그래서 사람들과 손바닥을 논하고 먼저 손바닥형을 관찰하여 앞으로의 그 행로를 예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손바닥 팔괘 즉 칸, 고건, 지진, 시, 거리, 곤, 교환, 건조 등 8 개 구간은 사람의 아내, 돈, 아들, 루, 전, 집, 아버지, 어머니 등 8 가지 복록을 보여준다. 어느 지역이 더 얇은지, 그 점괘가 속한 복분은 더 얇다. 어느 지역이 언덕처럼 융기되어 있으면, 그 구아 자리가 속한 복록이 더 무겁다는 것을 나타낸다. 주의 깊게 사람의 복록을 8 가지 종류로 나누는데, 만약 팔괘가 모두 시작된다면 인생의 각종 복록도 골고루 좋다. 즉 손바닥이 후하고 손등이 두터우면 손바닥이 두껍고 복록이 더 무겁다. 또한 같은 나무형 손인 사람, 궁핍한 학자인 사람, 존경받는 사람, 의식걱정 없는 학술 연구자인 사람, 의복, 의복, 의복, 의복, 의복, 의복, 의복, 의복 그래서 손바닥의 두께는 다섯 줄의 손바닥을 여러 등급으로 나누었다. 손상학은 손가락을 용에 비유하고, 손바닥은 호랑이로 간주하고, 손가락의 길이가 긴 사람은 사상보다 길지만, 손가락이 너무 짧은 사람은 행동보다 무겁다. 호랑이를 위해 용을 삼키는 것은 아름답지 않다. 각 손가락은 서로 다른 사상취향을 나타내고, 각 손가락의 형태가 손바닥에 맞는지 관찰하면 오행손바닥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지 판단할 수 있다. 손바닥, 손가락의 뼈, 고기, 모양은 일단 정형화되면 바꾸기 어렵다. 대표하는 복록과 재능은 타고난 것, 즉 천부적인 것이다. 이 분야를 연구하는 학문은 수상학자들에 의해' 손바닥형' 으로 나뉜다. 손바닥형 우열 등가차는 평치명공장에서 생산된다. 아니면 일반 자동차 공장에서 제조할 수도 있고, 어느 공장에서 생산하느냐에 따라 그 차의 성능과 가치를 정할 수도 있다. 명공장 자동차에는 우수한 운전자가 배합되어, 자연히 호랑이 같은 날개를 달았다. 만약 일반 자동차 공장에서 생산된다면, 선차자가 운전하는 것도 그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어떻게 해도 그 차의 한계를 약간 뛰어넘을 수 있을 뿐, 명공장차와 비교해서는 안 된다. 손바닥은 운전자를 대표하는 것이다. 손바닥형이 우수하지 않고 선천적인 재능이나 복록이 없다면, 우량한 손바닥에 의존해야 한다. 모레의 학습 능력을 갖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성취할 수 있다. 손바닥도 나쁘면, 공부할 능력도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사람의 심로과정과 심리과정, 어느 정도는 사람의 능력과 취향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때로는 좋고, 때로는 나쁜 영향도 있고, 이런 내면의 변화는 손바닥에 나타나므로, 그 변화를 관찰하면 앞으로의 처지를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손바닥학' 연구의 학문이다. 사람이 어떻게 우등한지, 때로는 운수가 높다. 색자는 피부색의 색깔 (손바닥에는 색만 있고 공기는 없음) 을 가리키며 피부의 색은 아니다. 손바닥의 색깔을 보면 당시 명령을 받았는지, 그리고 그 화복을 예측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안색학' 이다. 중국은 항상 중용 균형의 도를 중시해 왔으며, 어느 한 쪽이 너무 고집을 부린다면, 다른 여러 방면은 너무 약해서 협조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손의 손가락, 손바닥, 육질, 질감이 모두 잘 맞아야 한다. 손바닥 유형, 가십 기반, 군주; 결이 부이고 신하가 되다. 손바닥 유형, 가십 고집, 질감이 약간 나빠도; 그러나 결은 고집이 세고, 손바닥형, 팔괘약자는 일생의 성취에 한계가 있다. 손 모양은 금, 나무, 물, 불, 흙 등 여러 가지 손 모양으로 나뉜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이 몇 가지로 나뉘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으로 목형 손바닥이 많고, 불형 손바닥이 적다. 대부분 금형은 물을 좀 가지고 가거나 나무를 가지고 있다. 또는 나무에 흙을 좀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안금생수인데, 김에 물을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손가락 장단남 (왼쪽): 약지가 검지보다 장녀 (오른쪽) 가 남과 반대입니다. 1. 약지가 검지보다 긴 사람은 이성이 감정보다 크고, 반대로 감정은 이성보다 크다. 2. 약지가 검지보다 긴 사람은 친절하고, 일처리가 원만하며, 합리적이며, 새로운 환경에서 곧 사람들과 하나가 될 수 있는데, 그 단점은 판단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3. 손가락 길이에 따라 거래 능력이 결정됩니다. 약지가 검지에 비해 길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4. 약지가 검지에 비해 길수록 자신감, 모험심, 탐구성, 경계성, 반응이 빠르다는 특징 5, 남자의 약지가 검지에 비해 길수록' 남자맛' 이 높아져' 낭자한 말투' 보다 실적이 훨씬 좋은 남자다. 6. 약지가 검지손가락보다 길수록 축구와 농구 등 강한 대립운동에 소질이 있다. 7, 약지가 길수록 계산 능력이 더 두드러진다. 검지가 긴 사람은 읽기와 쓰기를 더 잘한다. 정 박사는 이에 대해 통계 실험을 한 적이 있는데, 확실히 이런 경향이 있다. 8. 약지가 검지보다 긴 어린이는 이과 성적이 문과보다 좋을 것 같아요. 반대로 검지가 약지보다 긴 아이들에게는 읽기, 쓰기, 말하기 과목의 성적이 수학 성적보다 낫다. 9. 약지가 검지보다 긴 아이는 극도로 활발하고 약소한 행동을 하는 경향이 있다. 검지 손가락이 긴 아이는 신경질과 민감성 등 행동 특징이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10. 약지가 길면 아기가 발육기에 있는 심장, 뇌, 손의 테스토스테론이 더 높고 검지가 길면 에스트로겐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1. 약지가 검지보다 긴 여성은 운동에 소질이 있어요. 특히 달리기, 축구, 테니스 등 달리기와 관련된 종목에서는 성적이 더욱 두드러진다. 12. 약지가 긴 남성은 보통 더 뚜렷한 남성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경기 스포츠 방면에서 더욱 두드러지고 성적이 더 우수하다. 다른 방면에서, 침략성과 경쟁성과 같은 것도 더욱 강해질 것이다. 반면 검지가 긴 남자라면 생리와 행동면에서 다른 표현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무술이나 체조와 같은 비교적 잘하는 스포츠도 있다. 13. 여성의 약지가 너무 길어서 무릎관절염에 걸릴 위험이 더 크다. 정 박사가 북미에서 톰 교수와 함께 한 실험이다. 실제로 그렇습니다. 14. 검지와 약지의 길이가 같은 남성과 약지가 검지보다 긴 여성은 일반인보다 동성애 행위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다. 15. 약지는 분명히 검지보다 길다. 이 사람의 표면이 아무리 겸손하더라도 사적으로는 난폭하고, 화를 잘 내고, 공격적이고, 언사가 좋지 않은 면을 보이고, 검지가 약지보다 길면 비교적 예민한 신경질적인 면을 보이고, 마음도 겸손하다. 두 손가락이 플러쉬이거나 비슷하면 두 특성 사이에 있습니다. 대조표 사람들은 때때로 상대와 운명의 관계에 매료되었다. 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진정으로 자신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은 역시 자신이다. 항상 굳게 믿어야 한다: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마음의 경지의 승천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넓은 공간을 갖게 할 것이다. 손바닥은 변화가 가장 빠른 특징 중 하나이다. 그래서 고립되어 가만히 손모양을 보아서는 안 된다. 일정 기간 동안 손을 비교하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 우리는 한 사람의 운이 좋고, 그의 안색이 좋고, 손의 빛깔도 똑같이 건강해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의 손상무늬가 비교적 선명해 보이는데, 직관적으로는 생각이 분명하고 이성적인 사람이다. 한 사람의 손상무늬가 복잡하다면, 직관적으로는 생각이 복잡한 사람이고, 사실 그렇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로써' 상인품' 은 자연현상에 매우 부합하는 것으로, 이것이 바로' 손상' 예측의 기본 원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남좌녀 오른쪽 1) 생명선 생명선-엄지와 검지 가운데 손바닥부터 손바닥 밑으로 가는 문양. 생명선의 길이는 수명의 길이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생명력의 강약을 대표하기 때문에 생명무늬는 사실 생명력 무늬라고 불러야 한다. 생명무늬가 길다. 깊다. 빨갛다. 생명력이 강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여 병에 걸리기 쉽지 않다. 반대로, 무늬가 얕고 약하면 비교적 쇠약하다. 무늬가 굵다-노동이나 운동에 적합하고, 무늬가 가는 것은 뇌에 적합하다. 생명줄로 둘러싸인 손바닥 언덕의 범위도 크고, 정력도 넘치고, 애욕도 왕성하다. 범위가 작은 지렁이는 약해서 쉽게 피곤하다. 생명문양의 시작 (손바닥에 기대어) 에는 체인무늬가 있고, 유아기에는 몸이 약하고 병이 많다. 생명의 무늬 끝은 태슬과 같아서 노인병을 예방해야 한다. 생명문양에는 섬무늬가 있는데, 어느 때 아프거나 입원한 것을 나타내고, 섬무늬 크기는 병세의 경중과 기간을 나타낸다. 2) 지혜선 지혜선 ~ 일명 뇌문도 손바닥에서 가장 중요한 문양이다. 중국 손상 중 이 문양은 자신을 대표하며, 인문으로도 불리며, 출발점은 생명선과 함께 새끼손가락 방향으로 가고, 약지와 새끼손가락 사이로 멈추는 것이 가장 좋다. 너무 짧아서 똑똑하지 않고, 너무 길면 지나치게 영리하고, 좋지 않다.
뇌문은 깊고 가는 것이 좋다. 사상이 집중될 수 있고 머리가 총명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뇌문에 섬무늬가 있으면 사상이 집중되지 않고 기력이 약하거나 뇌가 좌절되는 것을 의미한다. 뇌문양의 시작점은 체인형이 있어 외적 환경의 영향을 받아 구학을 한다. 스마트한 문양은 생명문양의 시작과 함께, 두 문양이 하나로 합쳐져서, 일정 거리 후에야 분리되어 내향적이고 신중하며 주도면밀함을 나타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길면 걱정이 많아 망설이기 쉽다. 생명선이 지능선의 출발점과 함께 바로 분리되면 개성이 단호하고 임기응변을 할 수 있다. 만약 두 선이 분리되어 거리가 있다면 대담하고 외향적인 성격이라 하늘도 땅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만약 두 선의 시작점이 1 센티미터 이상 분리되면 무모하게 뇌를 거치지 않는 개성이 된다. 3) 감정선 감정선은 일명 천문도, 부문이라고도 하며, 어려서부터 손바닥부터 검지손가락 방향으로 가서 검지와 가운데 손가락 사이로 들어가는 것이 중용이다. 검지손가락 아래로 계속 전진한다면, 마음의 영역에 속하며, 정신의 사랑에 더 신경을 쓴다. 가운데 손가락 아래, 육신의 사랑, 선서를 중시하지 않는다. 가운데 손가락 아래에서 아래로 구부리면 제멋대로가 되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감정선이 길고 분기가 아래로 구부러지면, 모든 것을 버리고 사랑을 위해 희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감정선이 깊고, 감정도 섬세하고, 감정선이 얕고, 감정도 거칠다. 감정선 끝 (손바닥 쪽) 위아래로 깃털 같은 능직 무늬가 있다면 시계는 이 사람이 매우 친절하다는 것이다. 선상에 깃털 무늬가 없으면 선에만 있는 것이 재치선이다. 반응이 좋아 임기응변을 할 수 있다는 뜻이다. 감정적 인 패턴 체인 라인, 더 감상적 인 경우; 감정에는 섬형이 있는데, 약지 아래에 나타나면 눈에 문제가 있고 근시시 또는 난시를 나타낸다. 섬 패턴이 다른 위치에 나타나면 감정적 인 문제입니다. 감정선이 끊어지는 것은 감정이 큰 좌절을 당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4) 결혼선 결혼선은 새끼손가락의 손바닥에 있고, 새끼손가락과 감정무늬 사이에 있고, 어떤 사람은 하나밖에 없고, 어떤 사람은 몇 개의 줄무늬가 있다. 숫자는 중요하지 않다. 항상 더 깊은 무늬가 있다. 두 가지가 똑같이 깊으면 삼각분쟁에 쉽게 빠질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혼 문장이 6 개가 넘고 주선을 찾을 수 없다면, 혼인관계는 비교적 난잡하고, 배우자를 고르는 조건은 가혹하고, 배우자에 대한 요구도 높으며, 결혼에는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약지 밑으로 자라서 태양선을 받으면 좋은 친척이 있어 부의 명성을 얻을 수 있다. 태양선을 뚫으면 부정적인 효과가 있어 명성과 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결혼 패턴의 꼬리가 갈라지면 헤어지기 쉽다. 섬 패턴은 어떤 이유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결혼선의 꼬리가 위로 올라가면 결혼할 의지가 부족하다. 5) 사업선 사업선은 손바닥 밑부분에서 위로 올라가는 무늬로, 어떤 사람들은 중지근까지 직설적으로, 운명문으로도 불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사업선, 사업선, 사업선, 사업선) 어떤 사업선은 직선형이 아니라 간헐적으로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는 일이 불안정하거나 작업 환경이 자주 변경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사업무늬가 뇌무늬 (지능선) 로 올라가면 멈춘다. 자신의 지능에 의해 결정되어 일을 멈춘다는 뜻이다. 만약 섬무늬로 올라가서 멈춘다면, 시계는 감정 문제로 인해 일을 멈추는 것이다. 두 가지 사업 문양이 있는데, * * * 또는 다른 부업을 발전시킬 수 있다. 6) 태양선 태양선은 약지 아래 직선형으로 사업무늬와 평행하며, 태양무늬가 이중선으로 되어 있다면' 명망무늬' 라고 불리며 사회에서 좋은 명성을 얻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 태양무늬가 너무 많으면 흥미가 넓지만, 정력을 분산시키고 집중하지 않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태양무늬에는 섬무늬나 십자형이 있는데, 모두 태양무늬를 파괴하고 명성이나 돈의 손실을 대표한다. 7) 건강무늬는 새끼손가락 밑으로 생명문양을 향해 가는데, 사실' 건강하지 않은 무늬' 는 건강무늬가 없기 때문에 건강하다. 건강무늬가 간헐적이면 위장 소화 불량을 나타낸다. 사슬이 있다면 호흡기 문제입니다. 섬무늬가 있다면, 무늬의 머리 끝에는 인후나 머리 흠집이 있고, 선미에는 비뇨의 문제가 있다. 8) 창작무늬는 약지와 새끼손가락 사이로 비스듬히 기울어진 두 줄무늬로, 이 사람은 연구 창작의 재능이 있어 연구나 글쓰기에 종사할 수 있어 반드시 성취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9) 부의 무늬는 엄지손가락의 2 절에 가로줄이나 세로줄을 불문하고 무늬가 많을수록 돈이 많이 축적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법칙과 포지셔닝의 법칙:
1, 남좌여우법칙: 남자의 왼손은 자신을 나타내고 오른손은 배우자를 나타낸다. 여자의 왼손은 배우자를 대표하고 오른손은 자신을 대표한다.
2, 제한된 공간의 최대 활용 법칙: 손문양에서 각 선에 반영된 정보는 절대 단일이 아닙니다. 여러 가지 해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정보이므로 일일이 해부해야 합니다. 손무늬 손금, 네모난 인치 사이의 문양 방향은 인생의 운명의 기본 추세를 홀로그램으로 반영한다. 손무늬의 결은 고도의 개괄과 한 줄의 다중해력으로 한정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원칙을 따르고 있다. 손문장에서 한 줄의 다해가 가장 포괄적이고 남김없이 표현되었다.
손무늬는 한 사람의 4 층 정보를 반영했다. 1, 선천적인 풍수: 출생시 가정주택을 지적하는 정보다. 2. 근무생활: 부모 육친과 동료 간 상하 간의 관계를 말한다. 3. 기질 형태: 한 사람의 질병 방면의 정보를 반영한다. 4. 운명 방면: 한 사람의 운명 방면의 정보를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