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시스템 - 디아블로 3 리의 주술사가 정말 그렇게 약한가요? 사람들은 무의사를 보이지 않는 직업이라고 부르는데, 그가 너무 약해서 다른 사람에게 거의 잊혀질 뻔 했다고 한다.

디아블로 3 리의 주술사가 정말 그렇게 약한가요? 사람들은 무의사를 보이지 않는 직업이라고 부르는데, 그가 너무 약해서 다른 사람에게 거의 잊혀질 뻔 했다고 한다.

디아블로 3 은 균형성 방면에서 특별히 약한 직업이 없는 게임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일치점의 가입으로 캐릭터 성장의 초점이 다르다는 것이다. 일치점이 불균형하면 캐릭터가 약해질 것이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체력과 지능 선택에서 체력은 지능보다 약간 높다. 단순히 한 가지 속성을 추구하고 다른 속성을 버리는 것은 슬프고 제한적이다. 체력이 지능보다 높으면 연옥 생존을 우선시하고 안정된 말뚝의 지속적인 출력을 보장할 수 있다. 먼저 죽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DPS 를 쫓아갑니다. 물론, 의도적으로 가장 큰 피해를 추구하는 것도 일종의 놀이이지만 주류는 아니다. 수치상으로는 체력이 지능보다15 ~ 20% 높으며, 좋은 균형을 이룰 수 있고, 괴물을 치는 수익도 상당하다. 머리에 있는 보라색 보석은 혈액의 백분율 가산이 있다. 만약 혈액량이 4W 이상에 달한다면, 가치는 매우 상당할 것이다. 지능이 가져온 DPS 수익에 비해 다혈은 두 번 저항하면 서너 배 더 많이 출력할 수 있다. 전체 DPS 는 높은 지능을 추구하는 것보다 훨씬 높습니다. 만약 폭행이 있다면, 더욱 수익성이 있을 것이다.

그런 다음 완전한 저항이 있습니다. 체력과 지능을 먼저 고려한 다음 총항도 고려한다. 결국 설비가 너무 비싸기 때문이다. 그리고 주술사와 같은 준근전 직업은 보호갑과 물리적 저항을 하는 것이 전항성보다 훨씬 경제적이다.

폭행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높은 폭행 상해를 우선적으로 추구하고, 어떤 사람은 폭행 확률을 추구한다. 내 의견으로는, 이 둘은 균형이 맞아야 한다. 부상의 기회도, 부상의 기회도 없다. 둘 다 추구한다면, 반드시 다른 속성의 하락을 초래할 수 있지만, 결코 수지가 맞지 않는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균형을 잡는지, 여러 가지 코디와 유파를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고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무기에 폭격 보석을 삽입하여 보충할 수 있다. 만약 정말 둘 다 돌볼 수 없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폭행 확률을 조금 더 높게 하기로 선택할 것이다.

요약하자면, 우선 신체의 자질과 충분한 생존 능력을 보장하고 지능을 겸비한다. 다른 블루와 폭행 공격도 주의해야 하지만, 의도적으로 어떤 속성을 추구하지 말고, 최후의 고려에 저항하지 마라. 모든 직업은 균형 있게 발전하며 절대적으로 약한 직업은 없다. 기재를 많이 연구하고, 기술을 연마하고, 칼날에 돈을 쓴다. 쓰레기 직업이 없으면 놀지 않을 수밖에 없다. 나는 여전히 무의사라는 직업에 대해 낙관적이다. 연말에 개봉할' 불의 빛' 휴대전화판에 무의사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때 가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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