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카메라 비교~~
디지털 카메라(또는 디지털 카메라, 영어 전체 이름: Digital Camera, DC라고도 함)
디지털 카메라는 전자 센서를 사용하여 광학 이미지를 광학 이미지로 변환하는 카메라입니다. 전자 데이터. 필름에 이미지를 기록하기 위해 브롬화은의 화학적 변화에 의존하는 일반 카메라의 원리와는 달리, 디지털 카메라의 센서는 광유도 전하 결합-{zh-cn: zh-tw: 장치; -(CCD) 또는 상보성 금속 산화물 반도체(CMOS).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컴퓨터로 전송되기 전에 디지털 저장 장치(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플로피 디스크와 CD-RW(재기록 가능한 컴팩트 디스크)는 디지털 카메라 장비에 거의 사용되지 않음)에 저장됩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광학, 기계, 전자 제품이다. 이미지 정보의 변환, 저장 및 전송과 같은 구성 요소를 통합하고 디지털 액세스 모드, 컴퓨터와의 대화식 처리 및 실시간 촬영의 특성을 갖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20여년 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하여 위성을 통해 사진을 지상으로 전송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후 디지털 사진은 민간용으로 전환되었으며 그 적용 범위는 계속 확대되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장점
1. 사진을 찍은 후 바로 사진을 볼 수 있어 만족스럽지 못한 작업을 바로 재촬영할 수 있어 후회하는 일이 줄어든다.
2. 현상하고 싶은 사진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며, 기타 불필요한 사진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색상 재현 및 색상 범위는 더 이상 필름 품질에 좌우되지 않습니다.
4. 감도는 더 이상 필름에 의해 고정되지 않습니다. 광전 변환 칩은 다양한 감도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탄생
디지털 카메라의 역사는 텔레비전의 보급과 함께 TV 프로그램을 녹화할 수 있는 장치가 필요했던 1940년대와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방송중인 장비. 1951년에 Bing Crosby의 연구실에서는 텔레비전 방송의 전기 펄스를 자기 테이프에 기록할 수 있는 새로운 기계인 비디오 레코더(VTR)를 발명했습니다. 1956년에는 비디오 레코더가 대량 생산되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전자영상기술에 의해 제작된 것으로 여겨진다.
5. 후지필름의 BigJobDS-25OHD 디지털 카메라 무대에 데뷔한 방수 및 방진 '메가픽셀' 카메라는 총 픽셀 150만 화소의 후지필름 FinePix700 CCD 카메라를 기반으로 하며 일본 산업 표준 수준을 사용합니다. 7 보호 기능을 갖춘 특수 재킷, HD 후면 및 대형 GN24 플래시가 "메가픽셀" 방수 및 방진 디지털 카메라를 구성합니다.
코니카의 DG-1 디지털 카메라는 1998년 9월 출시됐다. 총 108만 화소의 7단계 방수·방진 설계를 갖춘 디지털 카메라이기도 하다. 본체와 중요 부품은 단단한 고무재질로 보호되어 있습니다. 토목 프로젝트의 현장 모니터링에 적합합니다. 이미지를 프로젝트 기록 및 작업 보고서 파일로 즉시 전송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회사에서는 특수 방수 및 방진 재킷을 개발했습니다. 예를 들어 Kodak은 DC200, DC210Zoom, DC210AZoom 3개 모델에 대한 방수 및 방진 재킷도 출시했습니다. PowerShot A5 및 A5zoom 모델용 방수 재킷.
6. '개인화'의 발전은 디지털 카메라 개발의 새로운 하이라이트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제품의 특성이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주요 제조사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Sony: 10x-14x 줌 렌즈를 장착하고 플로피 디스크를 사용하여 정적 및 동적 이미지를 기록하고 기록된 이미지를 기기에 복사할 수 있습니다.
캐논 : APS 컴팩트 카메라의 형태를 취한 소형화, SLR 스타일의 고해상도, 넓은 저장 공간.
Casio: 저가형, 다기능, 대형 LCD 화면, 회전식 렌즈.
Fujifilm: 고해상도, 저렴한 가격, 다기능, 다기능 및 패셔너블한 전통적인 필름 소형 카메라의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Kodak: 고해상도, 첨단 기술 콘텐츠, 저렴한 가격, 더 큰 저장 용량 및 더 많은 소프트웨어.
교세라(Kyocera): 기존 카메라의 독특한 세로 모양과 고해상도를 활용합니다.
HP: 고해상도, 폭넓은 적응성, 저렴한 가격.
코니카: 고해상도, 기존 필름 컴팩트 카메라에 가까운 조작 방식.
미놀타: 고해상도, 렌즈 - CCD 유닛을 회전시켜 분리할 수 있습니다.
Nikon: 초경량, 소형, 더 높은 해상도, 더 완벽한 기능, 쉬운 작동을 제공합니다.
Olympus: 고해상도, 줌, 렌즈 교환이 불가능한 SLR 카메라. 경제적이며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파나소닉 일렉트로닉스(Panasonic Electronics): 소형, 고해상도, 중급 가격.
Ricoh: 저렴한 가격, 회전 가능한 렌즈, 특수 효과 소프트웨어.
Toshiba: 경제적, 고해상도, SM 카드 사용.
Akfa: 경제적이고 실용적이며 고해상도, 렌즈 회전 가능 Seiko Epson: 고해상도, 파노라마 사진 기능, 메모리 및 이동식 메모리 카드 모두.
7. 새로운 저장 매체인 "Memory Stick"의 출현 Sony는 1998년 9월에 4MB MSA-4A와 2가지 용량의 "Memory Stick"이라는 새로운 유형의 저장 매체를 출시했습니다. 8MB MSA-8A 유형. 볼륨은 긴 띠 모양으로 작고 얇아서 꺼내거나 넣기가 매우 편리합니다. 기술적 특성: 10핀 커넥터, 직렬 인터페이스, 최대 쓰기 속도 1.5MB/S, 최대 읽기 속도 2.45MB/S, 전원 전압 2.7-3.6V, 작동 중 평균 전류 소비량은 약 45mA, 최대 대기 시간은 130mA, 외관 크기: 21.5×50×2.8mm, 무게 약 4g.
이와 동시에 MSAC-PCI 타입 PC 카드 어댑터도 출시된다.
"메모리 스틱"을 사용하는 소니의 새로운 SLR 디지털 카메라 CyberShoePRODSC-D700, 5배 줌 렌즈(35mm 카메라 초점 거리 28-140mm/f2-2.4에 해당), 150만 화소 CCD, 2.5인치 디스플레이, 기능이 풍부하여 사진 스튜디오 등 전문적인 용도에 적합합니다.
8. 인기 디지털 카메라의 초기 가격 포지셔닝은 미국 시장의 경우 약 1,000달러, 일본 시장의 경우 200,000엔 미만이었습니다. 당시 제품 CCD 이미지 센서의 총 픽셀 수는 일반적으로 300,000~350,000픽셀이었습니다. 1998년 말에는 가격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메가픽셀" 3배 줌 Ricoh RDC-4200 디지털 카메라의 가격은 최소 499달러였습니다. 1997년에 동일한 유형의 카메라 시장 가격은 약 1,300달러였습니다. .지난 1년 동안 가격 하락폭이 엄청났음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제품이 가격 포지셔닝을 낮추면서 기능을 추가하고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예를 들어 1998년 6월 Fujifilm이 출시한 DS-330 디지털 카메라는 1997년 4월 출시된 DS-300 카메라보다 사용이 더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카탈로그 가격 190,000엔); Nikon이 1998년 10월에 출시한 3배 줌 CooLPIX910 카메라의 가격은 같은 해 4월에 출시된 기본적으로 유사한 외관의 C00LPIX900 카메라보다 약 10,000엔 저렴합니다. CF 카드도 4MB에서 8MB로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플래시 메모리 카드(CF 카드, SM 카드)의 용량이 늘어나고 있으며, 미국 시장 가격도 많이 하락해 MB당 7~10달러 수준이다. 이는 1997년보다 낮습니다. 절반 정도 감소했습니다. (첨부: CF 카드: 미국 SanDisk사는 최대 48MB, LexarMedia사는 최대 64MB를 제공합니다. 일본 Panasonic Battery Industry Company는 4, 8, 12, 16, 24, 32(MB)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CF 카드는 4, 8, 15, 30, 48(MB)의 CF 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주요 제조업체인 Toshiba Corporation은 2, 4, 8, 16(MB)의 용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4) 1999년 - 200만 화소의 해 1999년은 소형 디지털 카메라가 200만 화소 대에 진입한 해입니다.
Kodak, Canon, Nikon, Minolta, Fuji, Olympus, Ricoh, Agfa, Casio, Sony, Epson, Sanyo 등 세계 주요 카메라 제조업체, 감광재 제조업체, 컴퓨터 주변 장비 제조업체 및 이미징 장비 제조업체, Samsung 등의 회사가 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 기술 발전의 정점을 차지하기 위해 디지털 카메라 개발에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확대되는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더 큰 점유율을 확보하십시오.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100여 종의 디지털 카메라가 출시되었지만, 시장에 출시되었을 때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많은 디지털 카메라는 이제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1년, 2년은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날 수 있고,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혁신과 독특한 특성을 통해서만 계속해서 전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999년에는 Canon PowerShotS10, Kodak DC280, DC290Zoom, Fuji MX-2700, MX-2900Zoom, PrintCamPR21, Nikon Coolpix700, Coolpix800, Coo1pix950, Olympus C21, C-2000Zoom, C-2020Zoom, C-2500L, Ricoh RDC-5000, Casio QV-2000UX, Sony Cyber -shotDSC-F55E, Cyber-ShotDSC-F505, Epson PhotoPC800, PhotoPC850, Konica Q-M200 등은 모두 2MP(MP는 메가픽셀을 의미) 경량 디지털 카메라의 선두주자입니다.
2. 2000년 대중적인 디지털 카메라의 발전 상용 디지털 카메라의 탄생부터 현재까지 전문가용 카메라는 10년이 채 안 걸렸고, 대중형 카메라는 6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1998년에는 100만 화소급 인기 핫스팟이었는데, 1999년에는 200만 화소급(2MP)으로 다시 업그레이드되면서 인기를 끌었다. 2000년 10월 올림푸스는 총 400만 화소의 4배 광학 줌 인기 디지털 카메라인 CAMEDIAE-10을 출시하여 2000년에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1) 2000년 개발 핫스팟 총 픽셀 개발의 핫스팟은 300만 화소(3MP) 제품이었는데, 첫 번째는 2002년 2월 카시오가 출시한 QV-3000EX 디지털 카메라(총 픽셀 334개)였다. .만). 2000년 11월 말까지 12개 회사가 20종 이상의 3MP 디지털 카메라를 출시했습니다.
렌즈 개발의 핵심은 줌 렌즈다. 새 모델의 80%가 줌 렌즈를 사용합니다. 단초점 렌즈를 장착한 카메라라도 대부분의 제품에는 디지털 줌(전자 줌이라고도 함) 기능이 있습니다. 최대 광학 줌 배율은 10배입니다.
디지털 인터페이스 개발의 핵심은 카메라가 USB 인터페이스(범용 직렬 버스)를 사용하거나 USB와 RS232C 인터페이스를 모두 갖는다는 것입니다.
(2) 새로운 디자인 아이디어 1. 외관 형상 및 외부 부품 구성 디자인은 35mm 카메라에 가까워졌습니다. 인기 있는 디지털 카메라의 화질과 인쇄된 A6 크기 사진은 점차 기존 35mm에 가까워지거나 동일해졌습니다. 카메라 등급에서는 대중적인 디지털 카메라가 자연스럽게 외관과 외부 부품 구성 디자인 측면에서 장기간의 테스트를 거쳐 기존 35mm 카메라에 더 가까워지고 사용 습관도 거의 동일합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유명 디지털 카메라 회사에서는 기존 35mm 카메라의 "수평 본체"와 유사한 모델을 연속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PENTAXEI-2000 통합 SLR 디지털 카메라와 Kodak DC-4800 디지털 카메라의 등장 등입니다.
2. 소형화, 경량화 새 모델 디자인: 대중적인 디지털 카메라에 사용되는 이미지 센서는 모두 매우 작으며(1/1.8인치, 1/2.7인치 등) 전통적인 카메라에 꼭 필요한 필름 이송 메커니즘과 다층 기판 제조 및 표면 실장 기술의 발전, 미세 전자 부품이 결합되어 디지털 카메라의 소형화 및 경량화를 위한 탁월한 조건이 탄생했습니다. 작고, 가볍고, 패셔너블함을 추구하며 Pocket 방향의 개발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예: Fuji FinePix40i 기기, 부피 85.5mm×71mm×28.5mm, 무게 155g; Kodak DC3800 기기, 부피 95mm×61mm×31mm, 무게 165g, Canon Digital IxUS 기기(2배 광학 줌), 부피 87mm×57mmx26.9mm, 무게 190g, 하이 세라믹 Finecam3300 기기(2배 광학 줌), 부피 93.5mm×66mm×37.5mm, 무게 200g.
3. 방수 및 방진 디지털 카메라 설계 및 개발: 과거 Fujifilm과 Konica는 2000년에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있는 150만 화소 BigJobDS230HD를 설계했습니다. Ricoh는 총 230만 픽셀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춘 RDC-200G 제품을 설계했습니다. 방수 및 방진 디지털 카메라.
4. 동일한 본체를 사용하여 다양한 모델의 디지털 카메라 디자인:
동일한 본체를 사용하여 다양한 등급과 모델의 디지털 카메라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이 비용을 줄이는 중요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카메라 제작비. 설계 속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툴링, 금형 등 생산 비용도 절약됩니다. 예를 들어 Kodak DC260, DC265 및 DC290 세 대의 카메라는 동일한 본체를 사용하고 Canon S10 및 S20도 동일한 본체를 사용하지만 기술 사양과 성능이 다릅니다.
디지털 카메라의 "최초"
Sony MABIKA – 감광성 필름을 사용하지 않는 세계 최초의 전자 카메라
1973년 11월 Sony는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지속적인 기술 축적을 바탕으로 1981년 세계 최초의 감광성 필름이 없는 전자 카메라인 정지 영상 "MABIKA"를 출시했습니다. 카메라는 해상도가 570 x 490(279,000) 픽셀에 불과한 10mm x 12mm CCD 시트를 사용합니다. 광학 신호가 전자 신호 전송으로 변경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에 따라 파나소닉, 코팔, 후지, 캐논, 니콘 등의 기업들도 전자카메라 개발에 착수했고, 1984년부터 1986년까지 잇따라 전자카메라 프로토타입을 출시했다.
소니 MYC-A7AF - 디지털 카메라 최초로 순수 물리적인 조작 방식을 갖췄다
DC 산업 발전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두 번째 카메라도 탄생 오늘날 회사가 달성한 시장 지위는 결코 "낭비된 평판"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1986년 소니는 MYC-A7AF를 출시했는데, 이 제품은 처음으로 디지털 카메라에 순수한 물리적 작동 방식을 부여하여 2인치 디스크에 정지 이미지를 기록할 수 있었고 픽셀 해상도는 380,000픽셀로 확장되었습니다. Casio VS-101 - 최초의 CMOS 센서 전자 카메라.
1987년 Casio는 CMOS 센서를 사용한 전자 카메라 VS-101을 시장에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비록 해상도는 280,000픽셀에 불과했지만 이는 DC 업계에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디지털 카메라 감광 장치의 정통성에 대한 CMOS와 CCD 간의 경쟁이 정착된 지 오래되었습니다. CMOS가 오늘날의 Canon 고급 카메라에 널리 사용되는 것 외에도 다른 제조업체에서는 CCD를 결정적인 요소로 간주했습니다. 자사 제품의 선도적인 방향을 제시합니다. 풀프레임, 낮은 에너지 소비 등 CMOS의 장점이 참으로 매력적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지만, 낮은 다이내믹 레인지의 단점으로 인해 사람들은 이를 멀리하게 됩니다.
캐논 RC-760 - 최초의 60만 화소 모델
기존 카메라에 가까운 촬영 효과를 얻으려면 CCD 픽셀 해상도를 높이는 것이 가장 기본 하지만 디지털 카메라 초기에는 픽셀 개선이 쉽지 않았습니다. 수년 동안 제조업체들은 300,000픽셀 수준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Canon이 600,000픽셀 모델 RC-760을 출시한 것은 1988년이 되어서였습니다.
이 전자 카메라는 2/3인치 60만 화소 CCD를 사용했는데 지금은 겉모습이 밋밋해 보일 수도 있지만 당시에는 최고 화소를 자랑하는 기기였고 가격도 1000원 미만이었다. 오늘 차 비싸.
Kodak DCS 100 - 디지털 카메라의 일반 모델 정립
Kodak DCS 100 - 세계 최초로 디지털 카메라의 일반 모델 정립
1990년 2006년 Kodak은 세계 최초로 디지털 카메라의 일반 모델을 확립한 DCS100 전자 카메라를 출시했습니다. 이후 이 모델은 업계 표준이 되었습니다.
전문 사진가의 경우 새 기계에 익숙한 본체와 제어 모드가 있으면 의심할 여지 없이 시작하기가 더 쉬워질 것입니다. 이러한 소비자 심리에 부응하기 위해 Kodak은 DCS100에 Nikon F3 바디를 사용했습니다. 포커싱 스크린과 필름 와인딩 모터를 제외하면 모든 내부 기능은 F3와 동일했으며 실제로 대부분의 Nikon 렌즈와 호환되었습니다. 잘 생각 했어.
이 디지털 SLR은 140만 화소, 광학 줌 배율 1.8X의 20.5 x 16.4mm CCD를 사용했지만 당시 기술 수준으로 인해 내장 메모리가 장착되지 않았습니다. 부피가 큰 외부 저장 장치(DSU)와 함께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SU는 오늘날의 카메라 베이스와 유사하며 배터리를 구동 에너지로 사용하고 150장의 비압축 RAW 사진을 저장할 수 있는 200MB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계와 비교하면 뷰파인더 모드도 매우 원시적이지만 사진가는 카메라의 광학 뷰파인더나 DSU의 4인치 LCD 화면을 사용하여 뷰를 볼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당시에는 매우 유용했습니다. 당시 이 기계의 가격은 현재 225,000위안(한화 약 2억 5,000만원)에 달했는데, 정말 터무니없이 비쌌습니다.
DCS100의 성공 이후 코닥은 1992년 DCS100의 후속 모델인 DCS200을 출시했다. 마침내 DSU의 부담을 없애고 메모리를 동체 내부에 넣었다. , 촬영할 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매우 편안해졌습니다.
Nikon/Fuji E2/E2s - Nikon과 Fujifilm이 공동 제작한 디지털 SLR
Kodak과 Canon은 모두 초기 제품 디자인에 원래의 전통적인 카메라 디자인을 사용했습니다. 전문 사진작가라면 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느낄 수 있지만, 제품이 너무 많으면 지루함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1995년, 두 거대 기업인 Nikon과 Fujifilm은 새로운 디자인의 E2/E2를 공동 출시했습니다. E2/E2는 더 이상 기존의 전통적인 본체를 모방하지 않고 통합된 디자인 스타일을 채택하여 사람들에게 쉽게 상쾌한 느낌을 선사했습니다.
이 디지털 SLR의 해상도는 130만 픽셀에 불과해 현대 코닥 DCS460의 600만 픽셀과 크게 다르다. E2/E2s의 가장 특별한 점은 Nikon이 새로 개발한 ROS 광학 시스템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이는 일련의 광학 요소를 통해 35mm 필름보다 작은 영역의 CCD에 빛을 투사합니다. 변경되지 않고 유지될 수 있지만 유효 조리개가 심각하게 줄어들고 이미지 품질이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Nikon D1 - Nikon의 최초 자체 개발 디지털 SLR
1999년 6월 Nikon은 마침내 자사 최초의 자체 개발 디지털 SLR-D1을 출시했습니다. Kodak DCS 시리즈 카메라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지털 SLR의 민간 사용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 디지털 SLR에 사용된 본체는 기존 카메라 F5를 기반으로 개조되었으며 여전히 매우 매력적이고 전문적인 기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74만 픽셀 CCD가 내장되어 있으며 ISO 감도는 200-1600이며 CF 카드/IBM 마이크로하드 드라이브를 저장 매체로 사용합니다. JPEG, TIFF, RAW의 세 가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가격은 5,580달러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비싸다.
캐논 EOS 1D - 캐논의 디지털 단발 신화
오랫동안 제조사들은 픽셀 해상도를 놓고 경쟁하는 동시에 촬영 속도에서도 치열하게 경쟁해 왔다.
Nikon D1이 만들어낸 신화를 완전히 뛰어넘기 위해 Canon은 2001년 9월 고속 촬영 전용 EOS 1D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속도와 기술 지표 측면에서 Nikon D1을 완전히 능가하며 DC 업계의 새로운 세대의 전설이 되었습니다.
이 디지털 SLR은 해상도 400만 화소, ISO 감도 100-1600을 가지며, 저장 매체로 CF 카드/IBM 마이크로하드 드라이브도 사용합니다. 가격은 약 7,000달러입니다.
Olympus E-1——4/3 시스템 걸작
2003년 12월 Olympus는 Kodak 및 Fujifilm과 공동 개발한 "System 4/3" 채택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
4/3 시스템은 CCD 감광 장치의 면적, CCD와 렌즈 사이의 거리, 렌즈 직경을 규정하므로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디지털 SLR은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전 제품에서는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렌즈의 상호 호환성.
E-1은 ISO 감도 범위가 100-800인 500만 화소 CCD를 사용하며 CF 카드를 저장 매체로 사용하고 JPEG, RAW 및 TIFF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출시 당시 가격은 16,000위안(한화 약 16,000위안)에 달했다.
캐논 EOS 300D - 민간인 세대의 디지털 SLR왕
디지털 SLR은 강력하고 촬영 품질도 아름답지만 가격이 비싸 대중화에는 이르지 못한다. 사람.가장 큰 장애물. 디지털 SLR의 대중화 과정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마침내 합리적인 가격의 민간용 디지털 SLR이 다수 등장했고, 캐논 E0S 300D는 의심할 여지없이 이 과정의 선두주자입니다.
2003년 8월, 캐논은 플라스틱 본체를 갖춘 EOS 300D를 출시했습니다. 이 EOS 300D는 이전 EOS-10D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었던 CMOS 센서를 통합했으며 처음으로 1,000달러 미만에 판매되어 디지털 카메라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시장의 원래 경쟁 패턴.
이 카메라는 630만 화소 CCD, ISO 감도 100-1600을 사용하며, 저장 매체로 CF 카드를 사용합니다. 외관 디자인은 실버, 그레이, 블랙 색상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느낌이 꽤 좋습니다.
디지털 카메라 데이터 저장 형식
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디지털 카메라에는 점점 더 많은 기능이 탑재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두드러진 기능은 애니메이션 녹화 기능과 동기 녹화 기능입니다. 필요한 경우 디지털 카메라는 작고 정교한 휴대용 디지털 비디오 카메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이는 실제로 많은 사용자에게 예상치 못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애니메이션은 연속적인 영상 파일 저장이기 때문에 저장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므로, 다양한 브랜드의 디지털 카메라에서는 애니메이션 사진에 대한 지원 형식이 다르며, 다음과 같은 다양한 애니메이션 파일 지원 형식도 파생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것 잘 알려진 AVI, Motion JPEG 및 MOV는 다양한 디지털 카메라에 사용됩니다. 현재 디지털 카메라의 비디오 및 오디오 저장 형식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AVI 파일 형식
확장자가 .AVI인 오디오 및 비디오 형식은 가장 먼저 대중화된 사양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AVI 형식은 압축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십 초 분량의 AVI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에는 5~8M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AVI 형식을 사용하는 제조업체에 대한 참조로 완전한 사양 세트가 없기 때문에 각 회사에서만 파생된 사양이 최소 100개 이상 있습니다. WINDVD, POWERDVD, 심지어 AcdSee 3R-1과 같이 현재 널리 사용되는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 소프트웨어는 AVI 파일의 최대 60%에서 70% 이상을 재생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현재 상황으로 볼 때 Microsoft Media Player 8.0이 가장 호환되는 AVI 오디오 및 비디오 재생 소프트웨어입니다. 현재 가장 일반적인 동영상 형식입니다.
2. MOV 파일 형식
MOV는 대부분의 디지털 카메라 제조업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 형식 중 하나입니다. 주된 이유는 간소화된 압축 기술을 통해 사용자에게 낮은 해상도에서도 좋은 오디오 및 비디오 선택권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재생 소프트웨어인 QuickTime은 Apple Computer에서 무료로 라이센스를 받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현재 QuickTime 4.12 이상에서는 비디오, 애니메이션, 그래픽, 텍스트, 사운드를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60도 가상 현실(VR)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일반적인 디지털 카메라 브랜드
Sony|-{zh-cn: zh-tw: Sony}- (Sony)
Canon< /p >
니콘
올림푸스
삼성
코닥
후지 필름
코니카 미놀타
펜탁스
파나소닉
Casio
리코
라이카
패트리어트(aigo) p>
Lenovo
BenQ
디지털 카메라 유지 관리
카메라를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전문 사진 작가가 권장하는 것: 카메라를 휴대하세요. 플라스틱 지퍼락 가방을 가져오세요. 매우 습하거나 먼지가 많은 기후에서는 측면에 카메라 렌즈가 들어갈 만큼만 작은 구멍을 파고 카메라를 가방에 넣어 안개, 습기, 먼지가 카메라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습도가 높은 자동차 뒷좌석에 카메라를 두지 마세요. 자동차 내부는 난로와 같아서 플라스틱이 변형되고 전선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