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에 투자할 때 어떤 측면을 고려해야 하나요?
최근 둘째 자녀 정책과 국가 정책의 자유화로 비디오 게임 업계가 뜨거워진 상황에서 맹목적인 투자를 막기 위해 펀샹 애니메이션 편집장이 몇 가지 제안을 하러 왔다. .
아케이드 도시 프로젝트에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되면 일반적으로 부지 선정, 장식, 장비 조달, 사업 전략 등의 측면을 고려해야 합니다.
현장 선택
현재 고객 경험과 현장 방문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현장 선택 제안을 제공합니다. 현장 선택의 초점은 승객 흐름과 소비자 구매력입니다.
(1) 종합적이고 안정적인 상업지구: 대형 쇼핑몰,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등 종합 상업지구
(2) 중·고급 도시 커뮤니티, 스낵 거리, 보행자 거리 등
p>(3) 실내 상업 도매 센터
(4) 대형 공원 근처
(5) 대형 유명 슈퍼마켓 체인: 월마트, 까르푸, China Resources Vanguard 및 기타 체인 슈퍼마켓
장식
행복한 분위기와 편안한 느낌을 조성합니다. 색상 요구 사항은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을 주요 색상으로 합니다. 현재 모든 사람들은 장식 효과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이 놀이 공원에 왔을 때 그의 첫인상은 밝고 투명한 느낌입니다.
장비 조달
검사에 앞서 사업 영역, 비디오 게임 유형의 지역 비율, 투자 예산, 사이트 포지셔닝 등을 명확하게 이해한 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상황 .
대부분의 고객이 보고한 바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 콘솔의 종류는 수천 가지에 달합니다. 검사 기간 동안 명확한 목표가 없으면 제품에 대한 계획도 없이 최종 주문이 무작정 이루어집니다. , 사업은 혼란에 빠졌습니다.
250평방미터의 부지를 예로 들면, 두 개의 큰 영역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어린이 발달을 위한 영역(장난꾸러기 영역, 수공예 영역, 확장 카테고리 포함)입니다. 100제곱미터, 나머지 150제곱미터는 비디오 게임 영역입니다. 비디오 게임 영역의 레이아웃은 선물 영역, 시뮬레이션 영역, 경쟁 영역, 카니발 영역 및 어린이용 비디오로 구분됩니다. 게임 영역.
선물 공간과 시뮬레이터 공간은 클래식 공간으로, 어린이용 비디오 게임 공간이나 카니발 공간처럼 이런 종류의 기계가 끝없이 등장할 필요는 없다는 뜻이다. 주요 포인트는 인형 뽑기 기계, 부티크 인형 뽑기 기계, 어린이용 인형 뽑기 기계, 돌고래 별 선물 기계, 열쇠 기계, 푸시푸시 기계, 가위 기계 등 내장된 선물이 매력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선물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작은 부티크부터 태블릿 컴퓨터까지 다양합니다.
시뮬레이션 공간에는 스탤론 총기, 해적선, 스피드 레이싱카, TT 오토바이, 댄스 머신, 토네이도 음악 머신, 체성 감각 머신, 농구 슈팅 머신 등 클래식 시뮬레이터가 갖춰져 있습니다.
대회장과 시뮬레이션 구역의 모델이 겹치는 곳으로 주로 이벤트 기획을 위한 공간으로 농구머신, 댄스머신 등 공연장이 인기가 없을 때 활용하기 편리하다. 음악 기계, 게임 기획 등 주요 목적은 회장의 인기를 높이고 플레이어에게 회장에 대한 끈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카니발 구역과 선물 구역은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하며 전체 행사장 운영의 주요 수익원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사업 전략에서 자세히 논의할 예정이다.
어린이 비디오 게임 분야의 표준 제품은 라이온 킹 볼 슈팅 머신, 드링크 더블 캐논, 어린이 스키 머신, 정글 드럼 킹 등과 같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교육용 게임입니다. 제품.이 또한 매우 중요한 영역입니다.
사업 전략
모든 것의 운영은 사용자 확보-사용자 유지-심층 개발 과정과 분리될 수 없으며 비디오 게임 도시도 예외는 아닙니다.
새로운 부분: 멤버십 카드 충전
비디오 게임 도시는 장소 관리 시스템을 설치하고 멤버십 카드 소비 형태로 운영해야 합니다. 오픈 기간은 가장 중요한 순간입니다. 신규 사용자 유치 전제 조건 오프닝 이벤트는 잘 계획되어야 하고, 이벤트를 극대화해야 하며, 오프닝 전에 홍보를 잘 해야 합니다. 나중에 편집자가 오프닝 이벤트에 대한 몇 가지 계획을 공유할 것입니다.
기본 형태는 500을 직접 충전하고 200을 얻는 등의 할인입니다. 이는 고객 정보를 얻고 향후 유지 관리를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또 다른 매우 중요한 목적은 초기 투자 비용을 회수하고, 현금의 일부를 재충전 형태로 회수하고, 현금 흐름의 일부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유저 유지 부분: 공개 계정
유저 유지 부분 역시 공연장 운영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용자는 7~12명에 불과합니다. 이는 맹목적인 투자의 결과를 보여주는 살아있는 예입니다.
개장 전 개인 공개 구독 계정과 행사장 위챗 계정을 개설해야 합니다. 행사 진행 중 홍보 활동을 통해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행사장 이벤트 소식과 위챗을 팔로우하세요. 선물 정보, 할인 정보가 고객에게 푸시됩니다. 다른 가맹점과 결합하여 쿠폰 및 기타 형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선물 종류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행사장 모델 비율의 문제를 언급한 바 있는데, 우선 행사장 지속적인 운영이 최우선되어야 한다. 행사장은 선물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행사장 전체의 운영 센터는 선물입니다.
선물 영역의 플레이어는 선물을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선물 선택은 대중의 관심을 끌거나, 플레이어의 관심을 끌 만큼 참신하거나 실용적이거나, 기발하고 날뛰는 만화와 같은 최신 주제를 따라야 합니다. , 이모티콘, 파란 마른 버섯 등. 추악하고 값싼 선물은 단지 하나의 아이디어일 뿐이며 판매자는 실용적인 옵션 측면에서 이를 계속 확장할 수 있으며 데이터 케이블, 여성용 립스틱, 휴대폰을 포함하여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집니다. , 컴퓨터 등은 모두 고려해야 할 선물입니다.
카니발 지역에서는 선택의 폭이 더 넓고 제한이 없습니다. 시뮬레이터를 제외한 거의 모든 기계의 플레이어가 플레이 시 상품권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설정으로 기프트 포인트, 상품권 1개 = 1포인트, 플레이어가 원하는 선물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라는 플레이어가 오늘 게임을 하고 150개의 상품권을 받았지만 그가 원하는 선물을 받으려면 300포인트가 필요하므로 계속해서 3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어느 정도 플레이어 소비를 촉진합니다. 가능하다면 온라인 선물 교환을 설정하고 모든 선물을 온라인으로 표시하고 포인트를 설정하는 것이 대형 비디오 게임 센터에 적합합니다.
휴게공간과 스낵공간 설정은 참고로 활용하시면 됩니다.
이 예를 통해 우리는 경영에는 끝이 없고, 언제나 더 높은 산이 있다는 것을 관리자들에게 상기시켜 줍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은 비디오 게임 도시 관리 기술의 일부일 뿐이므로 강력한 비디오 게임 장비 공급업체와 좋은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효과적인 사업 계획을 계획하는 방법을 가르쳐야 합니다. 자주 나가서 좋은 곳, 좋은 곳에 가서 서로 소통하고 배우면 발전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