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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널 판타지 15151 레벨 패스 안내

먼저 파이널 판타지 15 레벨 1 클리어에 대한 가이드를 가져오겠습니다. 우선 플레이어가 경험치를 정하지 않도록 하는 제압 프롭이 필요합니다. 업그레이드하지만 경험치를 얻으면 누적됩니다). 이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이 게임에서 로우패스가 가능합니다.

미리 참고하세요: 이 글은 LV1 장군만을 위한 글입니다. 저는 점핑 뮤직, 터틀 등을 직접 플레이해본 적이 없어서 전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앞으로 플레이할지 여부는 추후에 논의하겠습니다

그리고 패스스루이기 때문에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으며, 게임을 통과하지 못한 플레이어에게는 읽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버전: 1.03 내셔널 뱅크, 시즌패스 없음

FF 시리즈의 저레벨 클리어런스에 관심이 많고, 직접 여러 게임(1리마스터, 4, 5, 6)은 낮은 레벨의 패스로 약간의 경험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어렵기는 하지만, FF15의 로우패스의 전체적인 난이도는 제가 시도해본 작품들 중에서 비교적 쉬운 편이었습니다.

이 경험은 여러 측면에서 시작됩니다.

1. 장비

1장과 2장에서는 초반에 가지고 다니기만 하면 충분하다. 하지만 첫 번째 미로의 입구에서 유독한 연기를 뿌리는 기계를 구해야 합니다. 구한 뒤 프롬프트에게 건네주면 됩니다. 이 게임의 독은 매우 잔인하여 적과 우리 자신 모두에게 영향을 미치며, 많은 보스는 독에 면역되지 않으며, 중독된 후에는 자신도 모르게 보스의 HP가 크게 감소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 중기에는 독단검(이그니스)과 권총(프롬프트)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3챕터에 진입하자마자 엔진소드 업그레이드에 돌입했습니다. 1단계 업그레이드 재료인 "금속 파편"은 첫 번째 미로에서 획득해야 하며, 2단계 재료인 "유리 보석"은 레스탈론 주유소 맞은편 테이블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3단계 재료인 ""Straight Spiral"은 획득할 수 있습니다. Horn'은 올드 레스타에서 레벨 29 토벌 미션(바이콘 몇 마리 처치)을 수행해야 합니다. 미션 위치에 도착하면 먼저 디스크를 저장한 후 화력을 집중해 포니 세 마리를 처치한 후 즉시 미션을 떠나세요. 지역을 저장한 다음 전투 장소로 돌아가서 남은 말 두 마리의 뿔을 겨냥하고 방해를 받을 때까지 순간 이동하세요. 그냥 검이나 그런 것이면 됩니다. 플레이 후에도 나오지 않으면 장비를 읽어서 나올 때까지 플레이하세요. 얻으신 후 업그레이드하시면 한손검 얼티밋 블레이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건 챕터 13을 제외하고는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메인레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를 직접 전투에 사용할 기회는 많지 않지만, 업그레이드 후에 캐릭터에 대한 보너스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 매장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환검의 경우, 제가 자주 사용하는 유일한 비 플롯은 치왕 방패입니다. 대부분 약샤 왕의 상주 무기입니다(직접 사용하지는 않지만 가져오기 위해 가져옵니다). 보너스).

2. 음식

전체 과정에서 음식의 선택은 기본적으로 공격력과 HP 추가에 따라 결정되는데, 결국 하나는 화력과 관련이 있고, 다른 하나는 생존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 초반 BOSS는 나쁘지 않은 평범한 공격력 증가, HP 증가 요리로 대처할 수 있지만 후반에 강력한 BOSS를 상대할 때는 좀 더 고급 요리가 필요하다

사진 속 요리는 개인적인 요리입니다. 이 요리는 후대 보스들을 상대할 때 자주 먹습니다. 레스탈렌 시장 지역의 노점에 위치해 있지만, 이 요리의 효과는 하급 클리어용입니다. 조금 비싸기 때문에 심리에 대해 확신이 없을 때 먹는 것이 좋습니다.

3. 마법

실제 전투에서 사용한 마법은 핵폭발급 정도이고, 기본적으로 초급 마법은 손도 대지 않았습니다. 핵폭발을 합성하려면 새의 부리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라면 계란훔치기 미션 이후 갈기 시작하면 됩니다. 야샤왕의 순간이동 공격을 이용해 입에 겨냥해 재빠르게 땅바닥에 쓰러뜨려 학살하게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프리미엄 기내식을 먼저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법을 제련하려면 부리만 필요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무기 개조 재료를 제외한 모든 재료는 안심하고 판매할 수 있으며, 특히 정제하여 경험치를 높일 수 있는 마법은 일반적인 공정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1등급에서는 사용하지 않고 품절될 수 있어 간접적인 경제문제 해결방안으로 볼 수 있다.

레벨 1에서 새 부리 브러싱(레벨업 식사 먹기)

4. 스킬

레벨업 아이템은 장신구이기 때문에 경험치를 계산할 때 항상 가지고 다닐 필요는 없지만, 이 게임에는 괜찮은 방어구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액세서리는 무기를 제외한 모든 것이므로 스킬이 우선시됩니다. 네 사람의 이중 액세서리. 지왕방패로 AP를 갈아서 보석 3개를 얻을 수도 있지만 너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브러싱도 안했고 보석 2개면 레벨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전투 스킬 면에서는 이그니스의 본격적인 집결의 실용성과 인챈트 모두 훌륭하다. 전자는 위기에 처한 팀을 불과 물로부터 구할 수 있고, 후자는 팀의 출력 화력을 강화해 전투를 더 빨리 끝낼 수 있다. 글라디오의 첫 번째 전투 스킬인 포인트가 필요한(2개의 커맨드를 소비하며, 단일 대상에게 많은 데미지를 줍니다) 레벨업 팬의 지지를 받아 후반부에는 1타에 9999를 쉽게 맞출 수 있으며, 잠금 해제됩니다. 프롬프트의 초기 전투 스킬(방어력 저하)도 훌륭한 지원 수단입니다.

보조 스킬을 선택해 연계 및 순간이동 공격력을 높일 수 있으며, 강화된 화력도 상당하다.

마지막으로 재료 소모와 돈을 간접적으로 절약할 수 있어 추천할만한 요리 시간 연장 스킬이 있다.

나머지는 개인 취향에 달렸습니다. 사실 포인트를 추가하는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5. 전투

전투 중 WAIT 모드에 익숙해서 너무 바쁠 것 같아요. ACTIVE시 약 등

이 게임에서 팀원들의 AI는 그다지 똑똑하지는 않지만 전투 시스템 자체는 상당히 매끄럽고 연결, 리바운드, 백스탭 등의 전술적 액션이 있습니다. . 하지만 레벨 1에서는 압박 레벨러의 지원이 있어도 정면으로 승리할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다고 할 수 있다. 리바운드와 백스탭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찾는 것 외에도, 명령을 내릴 때나 약을 먹을 때 임시 무적 시간을 유연하게 활용하여 일부 공격을 간접적으로 피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약을 복용해도 커맨드 슬롯은 계속 쌓이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다수의 적(마법갑옷 등)이 파츠를 파괴할 수 있다(몬스터헌터 15). 파괴 후 큰 스턴이 발생해 출력이 더욱 강화된다.

물론 1레벨에 장비, 치왕방패, 장신구, 쌀 등의 보너스를 받아도 우리의 HP는 최대 2~3천 정도밖에 버틸 수 없다. 때가 되면 주저하지 마라. 약을 먹으려면, 싸울 수 있는 한 괜찮고, 약을 더 먹어도 해가 되지 않습니다. 어쨌든, 판매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레벨 20과 30의 일부 토벌 임무는 높은 레벨의 식사가 필요하지 않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적인 HP 증가 및 공격 증가 식사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일이 없으면 물에 가서 핀볼 기계를 치면 됩니다. 경제가 특별해서는 안 됩니다.

6. 모든 과정이 끝난 후에도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물론, 한 번에 극복할 수 있는 보스나 프로세스도 있습니다. 당신은 분명히 많은 압박감을 느낍니다. 나머지 기본 압박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잘 먹고, 회복에 주의하고,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고, 백스탭(형제 등)을 잘 활용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6.1 챕터 13

이전에 제가 비판했던 챕터 13은 단순히 레벨 1의 고문에 불과합니다

우선 이번 초반에 녹트가 졌습니다. 챕터 그는 모든 무기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무기 보너스를 통해 자신의 데이터를 강화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그는 이 챕터 초반의 녹트가 매우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받으면 즉시 위기에 빠지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는 죽어도 블랙홀이 신성해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과 직결됩니다. , 긁히거나 하면 거의 사용불가. 헤어는 기본적으로 홀리그라인드에 의존해야 하는 거미녀였고, 닿으면 죽을 지경이었으니 약을 먹는 것은 그야말로 악몽이었다. 아빠검을 얻을 때까지 버티는 게 나을 것 같아요.

6.2 Death Claw(12장 BOSS)와 King Behemoth(최종 장 BOSS)

이 두 BOSS는 몇 가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꺼운 피부와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플롯 BOSS 그래서 쳐야 하는데 노릴 곳이 많아 백스탭이 어렵고, 리바운드 기회도 많지 않아 난이도가 직접적으로 높아진다.

특히 전자는 우리 편은 논하지 말자. 나는 수고를 덜기 위해 기차에서 HP가 늘어난 밥만 먹었다. 너무 고문을 당해 미친 듯이 약을 먹고 4~5번의 핵폭탄을 맞고 넘어갔다. 제대로 준비한 어려운 BOSS

레벨 1 팀 VS 킹 베히모스:

7. 결론

실제로 파이널 판타지 15 레벨 1 레벨을 통해 플레이하는 것과 일반 레벨 사이에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즉, 음식과 다른 것들은 다릅니다. 일반 레벨도 리바운드, 중상모략, 약물 사용, 전투 기술, 무적의 시간. 이전 시리즈의 로우 패스와는 다릅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특별한 전략과 전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13장을 제외하면) 별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파이널 판타지 15(파이널 판타지 15) PC 중국어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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