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장비는 어떻게 구멍을 뚫나요?
일반 장비는 열등 (파손, 굵게, 열등) 과 초강력 장비가 아니기 때문에 초강력 장비는 공식으로 카드를 찍을 수 없습니다.
1tal (7 #)+1thul (10 #)+1완벽한 황옥+일반 갑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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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ral (8 #)+1amn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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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ral (8 #)+1thul (10 #)+1완벽한 사파이어+일반 헬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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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tal (7 #)+1amn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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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란색 장치:
3 일반 보석+1 천공 무기 (모든 유형) = 1 천공 마술 무기 (같은 유형)
이 공식은 새로운 구멍이 있는 무기를 무작위로 생성합니다. 무기 유형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구멍 수가 무작위로 생성되고 속성도 변경됩니다. 가장 큰 역할은 예를 들어 검은 천공 무기를 파란 무기로 바꾸는 것이다.
3 무결점 보석+1 마법 무기 = 구멍 있는 마법 무기.
일반 블루 무기는 구멍 수를 결정하는 구체적인 방법이 없으며 무작위로 생성되어야 합니다. 속성이 완전히 변경됩니다.
밝은 골드 리그:
3 완벽한 해골+1 밝은 금 장비+요르단 돌 (soj) = 이 장비에 구멍을 뚫습니다.
밝은 금 장비에는 최대 2 개의 구멍만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 구멍이 있는 장비에 구멍을 뚫을 수 없습니다.
1 일반 항목의 최대 구멍 수.
일반 프로젝트의 최대 구멍 수는 프로젝트 유형 및 프로젝트 유형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복합 활의 품목 유형은 활이고 품목 유형은 복합 활입니다. 단검의 물품 유형은 검이고, 그 일반 물품 범주는 단검이다.
구체적으로 어떻게 결정할지,
첫째, 항목 유형에 따라 다른 ilvl 아래 항목의 최대 구멍 수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항목 유형이 활인 복합 활이 있습니다.
활의 최대 구멍 수는 ilvl 이 1-24 인 경우 최대 구멍 수는 3 이고, ilvl 이 25-39 인 경우 최대 구멍 수는 4 이며, ilvl 이 40-99 인 경우 최대 구멍 수는 6 입니다
그런 다음 프로젝트 유형에 따라 프로젝트에 실제로 나타날 수 있는 최대 구멍 수가 결정됩니다.
복합궁을 예로 들자면, 그것의 물품 유형은 복합궁이다. 이는 그것의 최대 구멍 수가 4 라는 것을 결정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복합명언)
따라서 마지막으로 복합 활의 실제 구멍 수는 ilvl 이 1-24 인 경우 최대 구멍 수가 3 이고 ilvl 이 25-39 인 경우 최대 구멍 수가 4 이고 ilvl 이 40-99 인 경우 최대 구멍 수가 4 입니다
참고: 빈 물건의 실제 최대 수량도 물품 부피에 의해 제한되며 최대 6 개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1) 일반 물품의 자연동 수.
정상항은 통칭이지만, 사실 우수, 중, 저질의 통칭이다. (사실 저질도 분쇄, 균열, 파손, 저질의 4 가지 항목의 총칭이다.) 우월해야 정상적인 것이라야 자연의 허점이 있을 수 있다. 자연적으로 형성되는 구멍의 최대 수는 여전히 상품의 종류와 상품의 종류에 의해 결정된다. 과정은 위와 같다. 자연적으로 형성된 구멍 수는 (1- 최대 구멍 수) 이며 임의로 선택됩니다.
2) 제 5 막 천공 임무.
Act5 세션에서는 항상 현재 ilvl 아래에 일반 프로젝트에 대한 최대 구멍 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lvl=20 인 복합활은 3s 를 칠 수 있습니다.
3) 1 10 의 새로운 드릴링 공식.
1 10 의 천공 공식은 일반 물품에만 적용되며, 양질의 물건과 저질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저질품은 구멍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펀치 수는 무작위이며 최대 펀치 수는 여전히 품목 유형과 품목 유형에 의해 결정됩니다.
마법 품목 2 개 (파란색 품목)
사실, 마법 아이템은 일반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아이템 유형에 따라 다른 ilvl 에서 가장 큰 구멍 수를 결정합니다.
1) 접사 수정을 통해 얻은 구멍 수
Mgaic 항목은 접미사를 추가하여 구멍 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109 후반에 언급 한 원칙 중 하나는 1 10 에서 여전히 확립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즉, 문장 최대 구멍 수와 접미사 수정 된 구멍 수가 모순되면 더 작은 것이 나타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마스터 보드의 최대 구멍 수는 3 입니다.
2)3cg 공식 및 1 10 의 새로운 magci 항목 큐브.
3s 칼은 유명한 ccbq 와 같은 09 종의 3cg+ 검 공식의 유산이다. 하지만 모든 s CG 공식이 3s 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항목의 최대 구멍 수
3) 제 5 막 천공 임무.
마법 물품의 경우 act5 의 펀치 작업으로 카드를 찍으면 무작위로 1-2s 가 나타납니다. 정상, 악몽, 지옥 아래는 모두 일반적이며 차이가 없습니다. 유의할 점은 접사로 수정하는 것과 유사하며, 최대 펀치 수와 펀치 수가 모순될 경우 반드시 작은 것이 나타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마법 골칼로 구멍을 뚫으면 1 만 생산할 수 있다. 골칼 자체는 1 만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희귀 물품 3 건 (밝은 금빛 물품)
희귀 물품은 일반 물품과 마찬가지로 한 물품이 다른 ilvl 아래에 있는 최대 큰 구멍 수를 결정합니다.
1) 접사가 수정된 구멍 수입니다.
마법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희귀한 아이템은 첨가를 통해 구멍 수를 바꿀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한 물건의 최대 구멍 수와 접사 손질된 구멍 수가 모순될 때 더 작은 것이 분명히 나타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를 들어 보기 드문 골칼, 가장 큰 구멍 수는 1 입니다. 접두사 Mechanic's 에 의해 수식될 때, 2s 가 임의로 나타나더라도 그 구멍 수는 결국 1s 가 됩니다. 뼈 칼 자체는 1s 의 관계만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soj 드릴링 공식
1 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
3) 제 5 막 천공 임무.
1s 만 쓸 수 있습니다. 할 말이 없습니다.
4 팩 (그린 세트)
일반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프로젝트를 설정하여 다른 ilvl 에서 항목의 최대 구멍 수를 결정합니다.
1) 자연 기공 수
세트 아이템에는 구멍이 많이 있는데, 예를 들어 유명한 Griswold 의 유류 슈트는 온몸에 최대 12s 까지 있을 수 있습니다.
나탈리아의 그림자와 같은 일부 설정항목의 구멍 수는 무작위로 1-3s 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제 5 막 천공 임무.
집합물의 경우 이 임무는 1 을 줄 수 있다. 물론 구멍이 있는 사람은 반복해서 칠 수 없습니다.
5 독특한 아이템
상황은 set item 과 거의 동일하므로 군더더기는 하지 않는다.
6 수공예품
공예 물품은 희귀한 물품과 비슷하다.
펀치 공식 추가 정보:
1 .. 갑옷
1~4 홀, 확률은 각각 1/4 입니다. 펀치 수 (예: 4 구멍) 가 현재 최대 펀치 수 (예: 3 구멍) 로 제한되면 현재 최대 펀치 수 (3 구멍) 입니다.
2. 무기
1~6 홀, 확률은 각각 1/6 입니다. 펀치 수가 현재 최대 펀치 수로 제한되면 현재 최대 펀치 수입니다.
3. 방향타
1~3 홀, 확률은 각각 1/3 입니다. 펀치 수가 현재 최대 펀치 수로 제한되면 현재 최대 펀치 수입니다.
4. 방패
1~4 홀, 확률은 각각 1/4 입니다. 펀치 수가 현재 최대 펀치 수로 제한되면 현재 최대 펀치 수입니다.
펀치 공식:
1tal (7 #)+1thul (10 #)+1완벽한 황옥+일반 갑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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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ral (8 #)+1amn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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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ral (8 #)+1thul (10 #)+1완벽한 사파이어+일반 헬멧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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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tal (7 #)+1amn (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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