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카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컴퓨터에 대형 그래픽 카드가 구성되어 있습니까? 컴퓨터는 NCA 입니다.
건물 주인의 30 분을 보면, 나는 잠시 후에 비디오 카드를 말할 것이다. 지금 핸드폰으로 인터넷으로 타자를 치는 것은 불편합니다. 이따가 집에 가서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앉으세요. 하하.
집에서는 이 30 분 동안 비디오 카드에 대한 나의 간단한 이해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집주인에게 도움이 되고, 앞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비디오 카드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선, 비디오 카드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각종 버전의 각종 모델의 핵심은 다양하다. 솔질한 내시는 모두 플래티넘판 대포 로켓의 황금판이 나왔다. 허허, 아, 눈이 어지럽다.
사실 이것들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매개변수만 보면 됩니다. 하지만 비디오 카드 매개 변수는 비디오 메모리, 비트 폭, GPU 주파수, 비디오 메모리 주파수, 스트리밍 프로세서 수, 광학 장치 수, 픽셀 충전율, 그래픽 충전율, 대역폭 등 다양합니다. 이렇게 많은 지표는 어떻게 보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DDR5 의 메모리가 좋고, 비트가 클수록 좋고, 스트리밍 프로세서가 많을수록 좋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그 이유이지만, 대답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실제로 비디오 카드의 모든 매개변수는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으로 계산됩니다. 사실, 그것들은 결국 두 가지 지표에 나타난다.
하나는 대역폭으로, 얼마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가리킨다.
두 번째는 픽셀과 텍스처 채우기율로, 화면 표시 속도를 얼마나 빨리 제공할 수 있는지 나타냅니다.
이 두 매개 변수는 비디오 카드의 모든 매개 변수를 더하고 빼서 나눕니다.
대역폭 = 메모리 주파수 x 비트 폭 x 메모리 유형 (DDR2 X2/3/4) 또는 X4(DDR5)/8.
이 공식에서는 비트 폭이 클수록 더 좋고 DDR5 의 메모리가 3 이나 2 의 메모리보다 좋은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정말 비트가 넓을수록 좋고 메모리 유형이 높을수록 좋을까요? 단일 지표가 그래픽 카드의 전체 성능을 결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제 비교를 해보죠.
GTS250 의 메모리 유형은 DDR3, 메모리 주파수는 999MHZ, 비트 폭은 256BIT 이므로 992x256x2/8 = 63.9g/s 의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GTS450 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메모리 유형은 DDR5, 메모리 주파수는 924MHZ, 비트 폭은 128BIT 입니다. 계산을 통해 59. 1g/s 대역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왜 450 은 DDR5 의 메모리로 3 보다 두 배 빠르지만 250 을 할 수 없습니까? 답은 정말 건조하다.
또 다른 중요한 지표, 픽셀 및 텍스처 채우기율을 살펴보십시오.
이 두 지표는 통속적인 점이 그림의 속도라고 하는데, 여기서 픽셀 채우기율은 윤곽을 그리고 텍스처를 칠하는 것이다.
픽셀 충전율 = 주파수 =GPU x 래스터 셀 수.
예를 들어 250, GPU 주파수가 792MHZ 이고 래스터 셀 수가 16 이면 픽셀 충전율은 792 x 16 = 12.7 g/s 입니다.
텍스처 채우기 비율 =? GPU 주파수 x 래스터 셀 수 x 래스터 셀당 작동 가능한 셀 수 (보통 2 또는 4) 입니다.
250 은 4 이므로 12.7GX4=50 을 사용합니다. 8G/ 초.
GTS450 을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세부 사항을 계산하지 않고 결과를 직접 보고한다. 그 픽셀은 13 입니다. 2, 질감 23. 1.
두 가지의 가격을 살펴 보겠습니다. 전자는 중고이고 제시가격은 220 원 정도입니다. 후자는요? 500 원 정도 됩니다. 중포수와 로켓 발사기도 있습니다. 하하. 。 。
나는 누가 우열을 받는지, 누구의 가격 대비 성능이 더 높은지 판단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리밍 프로세서의 수학도 중요한 지표라고 말한다. 왜 여기에 그것의 성능을 나열하지 않습니까?
스트리밍 프로세서는 그림을 잘 그린다. 그림을 그릴 때 먼저 그림의 윤곽을 그린 다음 픽셀로 점별 연결을 채웁니다. 스트리밍 프로세서가 많을수록 그리기 속도가 빨라집니다.
참고: N카드의 각 스트림 프로세서는 독립적으로 작동하며 카드 한 장의 스트림 프로세서 5 개마다 한 그룹으로 함께 작동합니다. 따라서 두 카드의 스트림 프로세서 비교는 5 로 환산해야 한다.
판매자가 말했다: 내 카드를 봐라. 1000 개의 스트리밍 프로세서가 있어 핍박이다. 너의 380 보다 훨씬 강하지만, 그의 카드는 A 일 수도 있고, 5 로 나누면 200 이다.
마지막으로 메모리의 크기를 말해 보세요. 2G 의 독특한 디스플레이가 1G 보다 낫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는데, 왜 좋을까요?
예를 들어, 5 12M 을 예로 들어, 그림 그룹의 데이터가 1G 이고 비디오 카드가 5 12M 만 호출할 수 있다면 메모리 스틱에서 51을 추출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래픽 메모리는 메모리보다 훨씬 빠릅니다. DDR5 의 그래픽 메모리도 4000MHZ 이상의 속도를 낼 수 있으며 메모리는 현재 1.600 MHz 를 제공합니다. 두 속도가 일치하지 않으면 화면 카튼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그럼 메모리가 얼마나 맞을까요? 현재 1G 가 딱 좋아요.
마지막으로 몇 가지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그래픽 슬롯의 PICE 최고 버전은 3.0X 16 으로 최대 64G 의 전송 속도를 제공합니다. 들어 봐, 무슨 문제 있어?
또한 강력한 비디오 카드는 고해상도 화면과 더 높은 프레임 수를 제공할 수 있지만 사람의 눈이 초당 60 프레임을 초과하면 분간할 수 없습니다. 둘째, 19 형 모니터의 주사율은 기본적으로 60HZ, 최대 75HZ(22 의 최고 100HZ) 로 설정됩니다. 즉, 이론적으로 75 개 이상의 프레임이 표시되면 프레임 손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집주인이 말하는 큰 것은 비디오 카드의 큰 외형을 말하는 것입니까? 일부 그래픽 기술은 낮고, 전력 소비량이 높으며, 발열량이 크다. 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큰 열 면적과 더 많은 팬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 카드가 커진다. 대표 비디오 카드는 HD4870 입니다. 티몰 쇼핑몰의 새로운 380 위안 가격, 강력한 성능 매개 변수, 대역폭이 100 g 보다 쉽습니다 .. 물론 팬의 소리도 강합니다.
마지막으로 네 가지 지표 세트를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일부 판매자는 내 비디오 카드가 OPENCL, CUDA, PHYSX, DX 1 1 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지원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지지한다. 모발 건조의 이 네 가지 지표는 무엇입니까?
처음 두 가지는 그래픽 엔지니어에게 GPU 기능을 사용하여 일부 데이터를 계산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개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와 게임을 하는 사람은 상관없다.
세 번째 PHYSX 는 물리적 가속을 가리킨다. N카드가 그래픽 시장을 독점하기 위해 일부 게임 업체와 소란을 피우는 것이다. 카드 한 장을 게임 시장에서 쫓아내기 위해서, 카드 한 장은 그래픽 디자인에 온 정신을 쏟았다. 나중에 어떻게 됐어? 죽었어. 물리적 가속을 지원하는 몇 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지지와 지지가 안 되는 게임에는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넷째, windows WIN7 운영 체제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만약 네가 다시 XP 를 사용한다면, 이 지표는 너와 무관하다. DX 10 으로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비교 참조를 위해 두 개의 GPUZ 다이어그램을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