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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과 호스트 게임 중 어느 것이 더 유망한가요?

끝여행은 주류이고, 손여행은 추세이며, 이는 이미 전체 온라인 게임 업계의 상식이 된 것 같다. 결국 PC 클라이언트 게임은 10 년 이상의 발전을 거쳐 기술, 이익, 시장이 상당히 성숙해졌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모바일 인터넷과 스마트 단말기의 빠른 보급으로 모바일 게임의 시장 잠재력도 나날이 드러나기 시작했고, 차이나 모바일 게임 업계 사용자 유료 시장의 규모는 20 12 년 동안 52 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인터넷 선임 인사인 차이무신 씨는 대화식 핸드투어가 인터넷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는 분석을 해 주었다. 모바일 사업자의 신호 사각 지대는 휴대폰 온라인 게임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현재의 상황으로 볼 때, 지하철과 일부 건물에 신호가 없는 것은 매우 흔하다. 더 중요한 것은, 현재 모바일 네트워크가 동시에 대량의 온라인 게임을 인수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어, 온라인 인원이 어느 정도 되면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휴대전화 게임의 약점이기도 하다. 손놀이를 해본 사용자가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인터넷 속도가 플레이어의 요구에 미치지 못하고 대화형 게임의 자극이 충분히 반영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운영자의 관점에서 볼 때, 3G 네트워크가 도래함에 따라 네트워크의 전송과 운반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다. 3G 네트워크는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새로운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채택하여 고대역폭, 고속 데이터 멀티미디어 업무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사람들은 더 저렴한 가격과 보다 유연한 방식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으며, 무한한 온라인 게임의 강력한 추진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형세가 매우 좋은 수유시장은 우리에게 그 발전 전망을 보여 주었지만, 실제 성장 과정에서 기회 외에 또 도전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기회

시장이 아직 포화되지 않아 성장 공간이 크다.

자료에 따르면 20 1 1 1 분기 중국 휴대전화 온라인 게임 사용자 규모가 2300 만 명, 2332 만 명, 링비 증가 15.05% 를 돌파했다. 20 1 1 분기별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20 1 1 1 분기별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 규모는 2 억 5 천 5 백만, 링비 증가 18.4 1% 입니다.

거대하고 성장하는 모바일 온라인 게임 시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인터넷 창업 수단이다. 이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지만 여전히 절대적인 주도적 역할은 없다. 많은 게임이 플레이어의 시야에 쏟아져 들어오지만, 진정한 품질의 제품은 매우 적고 시장은 포화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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