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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을 당기는 주 엔진

세 가지 카메라 모두 아주 괜찮은 기계인데, 집주인이 안목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개인은 건물 주인에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건의를 가지고 있다.

1, 화질이 가장 좋은 것은 RX 1, 저감이 가장 순수하고 고감이 가장 강하다. 6400 은 스트레스 없이 고픽셀로 제작된 디테일이 풍부합니다. 큰 검은 카드는 비싸지만, 값어치가 있다. 첫째, 전체 화면이 가득 차고, 풍경이 깊고, 초점 밖이 부드럽고 부드럽다. 둘째, 컬러 헤드 화질이 좋고 해상도가 높고, 컬러가 두껍고 예쁘고, 중앙 에지 화질이 우수하며, 2.0 조리개 선명도가 높습니다. 셋째, 가격은 비싸지만 터무니없는 것은 아니다. A99 플러스 채스 35 또는 5D3 플러스 35L 의 가격은 모두 큰 블랙카드보다 비쌉니다. 초점 고정 렌즈는 확장성이 떨어지지만, 35 렌즈는 최고의 인문적 시각이며, 초점 고정 화질은 줌과 비교할 수 없다. 보이는 RX 1 휴대용 풀 프레임 가치가 있습니다. 라이카 M 시리즈도 35 시야각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은 완전히 다릅니다. 그래서 경제조건이 허락한다면 RX 1 을 선호한다.

2.X 100S 도 좋은 기계입니다. 3200 의 고도감, 스트레스 없음. 동등한 35 시야각은 대형 블랙 카드와 동일합니다. 후지롱 23 정초점 렌즈의 품질도 좋지만 2.0 전전전렌즈는 채스 2.0 보다 좋고 가장자리 해상도도 채스보다 나쁘다. 화질의 경우, X 100S 는 중앙 화질과 가장자리 모두에서 RX 1 만큼 좋지 않습니다. 어쨌든 C 기의 화질은 전체 그림보다 못하다. 이는 물리적 차이다. 현재의 기술로는 바꿀 수 없다. 또한 X 100S 는 좋지만 후지의 JPG 알고리즘도 일류이지만 RAW 에 대한 타사 소프트웨어 지원은 좋지 않습니다. 현재 LR5 는 X 100S 의 RAW 를 해결할 수 있지만 효과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다. 카메라가 이 목적을 위해 사용될 때, RAW 는 필수가 되고, 직출은 초심자를 위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진정한 거장들도 JPG 로 귀진할 것이다.) RAW 는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정말 능선입니다. 물론, X 100S 의 눈급 뷰파인더는 매력적이고, 외관도 매력적이며, 가격도 합리적이지만, 화질을 1 위로 하면 RX 1 이 필수가 됩니다 (RX 1; 반면 X 100S 도 아주 좋은 선택이다.

3.RX 100 은 카드 기계 일뿐입니다. 줌 렌즈는 구도가 편리하고 휴대가 간편하지만 화질은 RX 1, X 100S 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예비용으로는 RX 100 이 적합합니다.

결론적으로 화질 조절은 RX 1, 외관 조절은 X 100S, 휴대용 조절은 RX 100 입니다. 집주인은 RX 1 을 호스트로, D90 을 예비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을 절약하면 D90 은 호스트이고, RX 100 은 예비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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