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시스템 - 스타크래프트에서 인간은 신과 어떻게 싸우나요?

스타크래프트에서 인간은 신과 어떻게 싸우나요?

이 글에서는 마이다스가 자주 사용하는 전통적인 경제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주로 소개합니다. 특히 루나와 같이 매크로 작전에 중점을 두는 맵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스타일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은 매우 안정적이고 성숙합니다. Azalea와 같은 매크로 작업에 초점을 맞춘 다른 맵에도 적절한 변경 사항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

처음에는 정상적으로 농부를 생성합니다. 9/10에 방금 나온 8번째 농부(9번째는 건설 중)를 사용하여 BS를 구축합니다. BS를 건설하고 BB를 건설하면(주 1) 가스 광산이 12/18까지 생성됩니다. 다음으로 나온 농부는 길을 탐색하러 나갔습니다. 가스 광산이 준비되면 농부를 사용해 가스를 추출하고, BB가 준비되면 창병을 건설하고, 가스를 100으로 추출하고, 가스 추출을 중지하고(주 2), 농부를 사용해 VF를 건설하고, 16/18에 농부를 중지합니다. , 그리고 당신은 100 위안을 갖게 될 것입니다. 두 번째 BS를 수강하십시오. 그런 다음 농부와 창병을 계속 건설하고(참고 3) VF가 거의 절반 건설되면 가스 생산을 재개합니다. VF가 거의 완성되면 첫 번째 집을 짓고 VF가 완성된 후 이를 확장하고 광산을 채굴할 첫 번째 탱크를 건설합니다. 그동안 6명의 해병을 건설했다면 SCV를 멈추지 말고 세 번째 BS를 건설하세요. 탱크가 거의 완성되면 SCV를 당겨 6M에 합류하고 클릭하세요. VF의 광산 차량. 첫 번째 탱크는 논스톱으로 나와 6M1S로 상대를 직접 돌진합니다. VF 집결지점을 상대의 두 번째 광산 입구로 설정하고 두 번째 광산차를 클릭합니다. 농부를 집에서 두 번째 광산으로 데려가세요. 가족은 농부이며 광산이 400에 도달하면 두 번째 광산을 시작합니다. 세 번째 광산 차량을 VF 중앙에 배치하세요. 돌진할 때 대형에 주의하세요. 병사들이 모두 죽어도 상관없으니, 지뢰를 깔기 위해 두 번째 지뢰로 돌아가 상대를 제압하는 것이 최선이다. (참고 4) 두 번째 광산이 준비되면 농부를 만드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호스트는 8 ~ 9 명의 농부를 나누어 두 번째 광산으로 이동합니다. 상대의 세 번째 지뢰를 제거하고 하나를 묻어두세요. 상대가 빠르지 않다고 느끼면 VR ***Vulture를 3~4개 건설하여 도로에 지뢰를 깔아보세요(참고 5). 돈이 있으면 두 번째 VF를 구축한 다음 BA와 VA를 동시에 시작합니다(참고 6). BA는 듀얼 레이더를 완성한 뒤 최대 4VF를 추가해 병력을 구축한다. 초기에 병력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병력을 멈추고 4VF까지 조기에 병력을 늘릴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4VF를 건설할 돈이 있으면 그 중 두 명이 탱크를 건설하고 두 번째는 동시에 가스 광산을 건설할 것입니다. 4VF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 자금이 있으면 공격 1개를 업그레이드하고 거인 2개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자금이 있으면 범위를 늘릴 수도 있습니다. BT를 수리하지 않으면 앞에 지뢰를 설치해야 합니다. 정찰을 위해 레이더는 에너지가 100에 도달하고 상대방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한 번 깜박입니다. BT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레이더와 자이언트를 이용해 상대의 OB를 공격하세요. 상대 용기병이 초반 지뢰 3개를 제압하면 초반에 속도를 높여 썬더카를 이용해 괴롭히고 제압할 수 있다. 루나맵 중앙과 4개의 트레일 중앙에 있는 열린 공간을 합리적으로 활용하세요. 그 후 상대의 변화를 살펴보고 상대의 병력이 폭발했거나 세 번째 지뢰가 제대로 방어되지 않았다고 생각되면 6VF를 추가하고 계속 폭발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지뢰가 더 좋은 위치에 있거나 상대가 멀리 있으면 4VF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지만 방어에 주의하고 BB와 BE를 사용하여 입을 막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벙커를 건설하세요. 참고로, 초기 단계 전체에서 농부를 막지 마십시오. 언제든지 주 기지에서 농부를 생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VF 이후 대결이 없으면 BS를 생성하기 위해 두 명의 농부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세부 사항 참고 사항:

1. 작은 변화가 있습니다. BS를 구축한 농부는 먼저 채굴로 돌아갈 수 있으며, 그 후 열두 번째 농부를 먼저 건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번째 파머가 나오면 BB와 BR을 함께 짓고, 그 이후에는 12번째 파머를 만들 만큼 자금이 충분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일반 8BP가 첫 번째 지점에서 PROBE를 감지하고 멈추지 않으면 농부는 가스 광산을 덮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VF는 2초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2. 가스 추출 중단과 관련하여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메인 광산의 9개 크리스탈의 경우 완전히 중단될 수 있으며, 8개 크리스탈의 경우 채굴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물론 2VF나 초기 VS를 원한다면 호흡을 멈추지 마세요.

3. 두 번째 창병이 나올 때 상대의 BY 진행이 느린 것을 감지하거나 상대 감지에 실패하면 SCV를 당겨서 상대의 첫 번째 질럿을 막는다. 일반적인 상황은 처음 VF를 시작할 때 상대의 BY가 절반 이상이고, VF가 거의 완료되면 상대의 첫 번째 드래곤 나이트가 나오는 것입니다.

4.FDRUSH: SKT1RUSH라는 말이 더 많이 쓰인다. SKT1 팀의 T가 이런 오프닝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이다. 돌진할 때 진형에 주의하세요. 가장 좋은 진형은 M열 앞에 있는 S입니다. 탱크는 M열에서 일정 거리에 있습니다. 드래곤 기병이 M열을 헛되이 공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기병은 드래곤 기병을 공격할 수 없으며 드래곤 기병이 공격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기병은 탱크를 죽이는 데 집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광산차가 나온 후, 용기사 옆에 지뢰를 설치해 상대의 용기사가 천둥을 발동시켜 폭파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광산차는 광산을 부설한 후 죽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A로 상대의 드래곤 나이트를 예상치 못하게 죽이고, 상대의 입에 드래곤 나이트가 4마리 미만인 것을 발견하면, A를 강제로 고지대로 올라가서 BG 앞에 지뢰를 깔아 놓을 수 있습니다. 상대는 대개 빠른 VR로 시작합니다. 홈에서 수비력이 좋으면 대개 큰 이득을 얻습니다. 상대의 속도 OB를 찾으면 가족이 즉시 탱크 연구 및 업그레이드 랙을 수정합니다. 상대의 빠른 2BG 사격 용 기병의 경우 방어선을 앞으로 밀고 지뢰를 설치하는 동시에 지뢰 트럭을 사용하여 상대가 지뢰를 발동하지 못하도록 보호하는 것이 일반적인 2BG 사격 용 기사의 경우 더 나은 작전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두 번째 지뢰를 제압하세요.

동시에, 상대가 빠른 OB인지, 원거리 단일 BG 속도와 이중 지뢰인지, 4단 사격인지 등 상대의 움직임을 알 수 있도록 러쉬가 철저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드래곤 기병 속도와 두 개의 숨겨진 칼, 또는 2BG 드래곤 기병 속도 숨겨진 칼. 초기 단계에서 프로토스는 기술 흐름을 제외하고 초기 Zealot Rush와 Cannon Rush조차도 직접적으로 치명적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초반에 약간의 손실을 입고 안전하게 후반으로 넘어갈 수 있다고 하더라도 성공적인 출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5. 지뢰는 최대한 많이 묻어두고 퍼뜨려야 합니다. 초반에는 상대의 질럿 지뢰가 제거된 것을 발견하면 묻어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의 지뢰가 제거되지 않으면 적극적으로 탱크를 지뢰 지역으로 끌어당겨 방어하고 남은 지뢰는 지뢰 옆에 묻어두십시오.

6. 이는 MIDAS의 비창의적 BE 흐름입니다. 상대방의 의식과 괴롭힘 능력이 자신보다 강하다면 여전히 전통적인 BE와 BT를 권장합니다. 중후반 게임에서 안정감을 원하고 자신이 강하다고 느끼면 BE를 일찍 구축하면 되고,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황금갑옷 히든소드 스타일의 플레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 나중에 BE를 구축하면 됩니다. MIDAS의 BAVA는 고정 병력을 이동 병력으로 대체하는 BE를 대체함과 동시에 고정 병력이 없다는 단점을 인식을 통해 보완하여 괴롭힘을 방지합니다. 또한, VA 한 대가 조기에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것이 루나에서는 기동형 BT의 역할이기 때문에 상대가 항공모함으로 변신하기가 더욱 어려워진다.

중기:

중기에는 특별히 괴롭힘과 승진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둡니다.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가 안정적이고 지나치게 정상적인 경우 프로토스는 다수의 VS 항공모함, 제압 없는 미친 확장 등 극단적인 행동을 하지 않거나 대규모 제어에 자신이 있는 경우입니다. 나중에는 집에서 버티고 18까지 버틸 수 있어요. 사람들이 다시 나가면 정도는 다르지만 서로를 괴롭히고 통제해요. 지형이 좋으면 천천히 4번째, 5번째 지뢰까지 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 자신이 우위에 있거나 상대가 항공모함을 아주 초반부터 저지하기 시작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즉시 공격하세요.

광산 트럭은 가장 흔한 괴롭힘입니다. 상대 영토에 더 많은 광산을 설치하고 각 자원 포인트를 제어할 수 있으며, 초기 단계에는 광산 트럭이 3~4대가 있으며, 중간 및 후기 단계에는 있습니다. 8~10개의 광산 트럭이 있습니다. 그들은 지도를 계속 돌며 적의 고독한 Dragon Knight와 광산을 준비 중인 탐사선을 죽이고, 자신의 세 번째 광산이나 도로로 가는 길과 같은 주요 도로에 지뢰를 설치합니다. 네 번째 광산은 미래에 있을 거야. 광산차는 상대에 대한 봉쇄 효과가 매우 크다. 잘 사용하면 상대 병력을 어디든 동원할 수 있다. 광산차는 상대 병력의 위치와 공격 의도에 대한 통찰력도 얻을 수 있다. 상대가 미숙하다면 광산 수레를 주 광산으로 몰래 이동시켜 볼 수도 있다. 고지대까지 올라간 뒤, 상대 막사 입구 곳곳에 지뢰를 설치한 뒤 들어가서 농부들을 학살한다. 광산 수레가 많으면 그냥 들고 있고, 적다면 쉬프트를 사용하세요. 반대편 농부들도 상대방의 구출을 활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장소를 찾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상대의 원거리 광산 트럭이 괴롭히기 쉽지 않다면, 탱크를 추가해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병력을 일부 끌어와 적이 찾기 쉽지 않은 경로로 이동하면 광산 트럭이 광산을 깔아 놓을 것입니다. 탱크가 설치됩니다. 이러한 괴롭힘이 반드시 상대의 경제에 타격을 줄 필요는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대의 주의를 돌리고 소규모 전투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괴롭힘 부대의 수는 매우 특별하며 때로는 1T4~5V, 때로는 2T6~7V, 때로는 8T12+V까지입니다. 이 괴롭힘을 해결하기 위해 상대방이 자신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도록 하는 동시에 지뢰의 지형 활용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원칙입니다.

전진형:

중기에는 병력이 일부 거인과 섞여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산 차량은 전차보다 병력이 1.5~2배 더 많습니다. 더 많은 탱크를 보유하기 위해. 전진할 때, 당신의 대규모 병력 주변에 지뢰가 없다는 사실에 주의하십시오. 첫째, 평소의 지뢰 부설 기술에 주의하고, 둘째, 당신의 대규모 병력 주변에 떨어지는 지뢰에 주의하십시오. 지상군이 확실히 우세하지 않다면 전진할 때 상대를 한 번에 잡아먹으려고 하지 말고 대신 상대를 유인하여 탱크 배열을 충전하세요. 대부분의 탱크는 후방에 배치되며, 탱크 2개 정도 등 소수가 전방에 배치되어 상대를 돌격하도록 유인하고, 광산 트럭은 그 옆에 지뢰를 깔아놓는다. 광산 트럭의 역할은 Zealot이 탱크를 공격하는 대신 Zealot을 공격하는 것입니다. Zealot이 탱크를 공격하는 데는 11번의 시간이 걸립니다. , 광산 트럭을 치는 데는 5 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앞쪽의 탱크가 죽은 후에도 광산 트럭은 뒤쪽의 탱크 뒤로 계속 후퇴하여 앞쪽으로 돌진하는 질럿과 싸웠습니다. 상대의 질럿이 죽고 상대의 용기병이 대부분의 탱크를 공격할 수 있을 때까지 광산 차량은 대포 사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대포 사료가 되기 전에 지뢰를 설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용기병의 사거리가 전차에 비해 짧기 때문에 전차는 적군이 12거리에서 시야에 들어올 수 있도록 사거리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소수의서든데스 부대가 필요하며, 탱크의 시야가 9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탱크 주변에 질럿을 공중 투하하려면 자신의 지뢰에 의해 죽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 외에도 지뢰 차량이 질럿을 처리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탱크로 돌아와야 합니다. 탱크의 우발적인 손상은 매우 무섭습니다. 상대에게 HT와 아비터가 있다면 조심해서 탱커를 분산시키세요. 추진 장치를 작동하는 방법과 일괄적으로 탱크를 설치하는 위치 및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das 추진 장치에 대한 추가 담당자를 읽어보십시오.

희롱과 전진의 결합에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경험이 부족한 상대를 상대할 때 전진하는 척하여 상대가 병력을 모두 중앙으로 모으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전진하면 전차는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뒤로 물러나고 동시에 A 소규모 병력을 보내 후방 깊숙히 들어가 상대의 경제를 공격합니다. 아니면 소규모 부대를 이용해 상대군을 교란하고 동원하여 전군을 파견해 중앙의 유리한 지형을 점령할 수도 있습니다.

테란은 탱크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대규모 군대의 기동성은 매우 낮지만, 좋은 광산 차량과 적절한 전술을 사용하면 여전히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후기:

후기는 주로 사오광물에 대한 통제와 대응에 관한 것입니다. 순수 지상 인간은 루나의 신들에게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4대 광물과 민메탈을 확보해야 합니다. 루나에서는 항공모함이 유리하지 않지만 상대 항공모함이 형성되면 거인이 아무리 많아도 상대하기 어려울 것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항상 상대에게 압박을 가해야 하며, 상대가 쉽게 마이닝하거나 변신할 수 없도록 해야 합니다.

상대가 아비터를 풀어준 후에는 적절한 장소에 다수의 BT를 조심해서 수리하고, 지뢰를 깔고, 지뢰에 VF를 수리하세요. 동시에, 상대의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지뢰를 괴롭히기 위해 작은 유닛을 사용하는 것에 주의하십시오. 탱크 2~3대, 광산 트럭 6~7대 등 소수의 병력을 동원해 4, 5지뢰를 방어하고, 전방에 지뢰를 부설하고 BT를 수리한다.

나머지는 기본적으로 정면승부로, 다시 중간고사 루틴으로 돌아갑니다.

핵심 사항:

1. 폭력적인 군대의 세 가지 요소는 농민을 견제하는 것이지, 인구를 막는 것이 아니라, 돈이 남지 않은 채 군대를 계속 건설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VF 극한 부대를 돌진하려는 것이 아니라면, 인구가 150명에 도달하기 전에 농부를 유지하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 전투 인구를 늘릴 수 없는 경우, 각 광산의 크리스탈 파머가 18명 미만이 되면 전투가 중단됩니다. 그런 다음 BS 구축에주의하십시오. 세 번째 광산 이후 대결이 없으면 세 명의 농부가 BS를 보충합니다.

2. 원칙적으로 두 광산은 6VF를 지원하고, 세 번째 광산은 8VF를 지원할 수 있다. 계속해서 보충할 것이며 한두 명의 농부를 VF 구역에 배치할 수 있으며, 돌아와서 군인 집단을 구축하십시오. 후기 단계에서는 8VF가 8VF 이상이 되면 3~4개의 VF로 탱크를 만들고 나머지는 추가 부품 없이 광산 차량이나 거인을 만듭니다. 12VF.

3. 정찰에 주의하고, 상대의 과격한 플레이 스타일에 주의하세요. 단일 지뢰에 대해 1개의 웨이브, 2개의 지뢰에 대해 1개의 웨이브, Best flow Zealot에 대한 1개의 웨이브, 2개의 지뢰 항공모함 등. 동시에, 주요 도로에는 지뢰가 설치되어 있으며, 적군의 움직임을 파악하기 위해 레이더를 잘 사용해야 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4. 운영상의 우선순위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익이 손실보다 클 정도로 특정 운영 세부 사항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썬더 카트의 괴롭힘은 다른 사람의 리듬을 방해하는 동시에 자신의 리듬을 제어해야 합니다. 손 속도가 높지 않으면 적의 광산 지역에 들고 있거나 파머를 이동하고 매크로로 돌아갑니다. 먼저 매크로 작업을 수행할 여력이 있으면 괴롭히는 광산 트럭을 작동하세요. 예를 들어 광산 트럭과 탱크의 작은 힘이 괴롭히면 탱크가 설치되고 광산 트럭은 최전선에 지뢰를 깔고 탱크 뒤로 후퇴하여 Zealot과 싸울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제어에 대해 너무 많은 것입니다. 특히 중후반에서는 작은 디테일의 득실에 연연하지 마세요. 그 세 대의 광산 트럭을 운전해 몇 초간 더 숨어서 농부 몇 명을 더 죽이는 것보다, 집에 광산 트럭 반 팀을 만들고 방어를 위해 3, 4번째 광산에 지뢰를 설치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대규모 전투에서는 몇 번의 짧은 작전으로 대형을 완성한 후 먼저 군인을 집결지에서 전투 장소로 이동한 다음 다시 군대를 구성하고 농부를 새로운 광산으로 끌어들이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투가 끝나면 전차는 즉시 치워지고 변신하면 병력, VF 등을 구축하기 위해 돌아갑니다. 대규모 전투가 끝나면 BS 구축을 위해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리듬을 유지하고 돈이 너무 많지 않은 것입니다.

5. 싱글 VF 시작 시 두 번째 광산차가 나오고 두 번째 VF가 성공할 때까지의 기간은 인간에게 위험한 기간이며, 특히 싱글 BG가 드래곤 라이더의 속도를 높이려면 더욱 그렇습니다. 그리고 OB, 문까지 지뢰 제거. 상대가 돌격을 준비하고 있는지 감지하고, 농민을 유치할 준비도 갖춰야 한다. 그러다가 세 번째 지뢰를 열기 위해 4VF를 열 때 적의 돌진을 받기 쉬우므로 탐지 후 방어에 주의하세요.

약간의 경험:

1. 돈이 더 있다면 농부와 군대를 막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 먼저 BS를 만든 다음 VF를 만들고, 그래도 VA, VS, VI를 만드세요. . 상황에 따라 VF에 더 많은 병사나 지뢰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이 당신을 괴롭힐 때, 당신은 명쾌해야 합니다. BS, VF, 병력을 창조하십시오. 동시에, 상대방이 이러한 괴롭힘을 이용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확장 및 첨단 기술 병력을 위한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3. 전진할 때 3~4명의 농부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든지 BT를 건설하거나 탱크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4. 특히 루나에서는 BT를 수리할 수 없으므로, 부대가 숨은 검에 맞아 죽거나, 파티의 숨은 검에 해킹당해 죽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 이후 단계에서는 상대의 중재자를 처리하기 위해 레이더가 모두 3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 VI를 잘 만드세요. VI가 좋아지면 기술 공을 클릭하여 조립 지점으로 가세요.

요약:

이 플레이 스타일은 폭력적인 군인의 본질은 폭력적인 농민이라는 것입니다. 인간은 괴롭힘이 아니더라도 경제를 합리적으로 활용한다면 신을 정면으로 물리칠 수 있다는 것이다. 실행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초기 세부 사항의 정확성입니다. 초기에 인구가 정체되고 160개 가스까지 VF가 생성되지 않으면 가스를 중지하는 등의 정밀한 작업이 중복됩니다. 전체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전방위 경제적인 스타트인 FDRUSH의 경제적 이점과 프로토스보다 느리지 않은 세 번째 광산의 속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TVP 중에 T가 P와 동일한 인구 전선을 갖는다면 꽤 무서울 것입니다.

조금 과장하면 12분 10초에 160명 이상 인구에 도달할 수 있고, 13분 10초에 200명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때 2VF 오픈, 2VF 속공 썬더카 오픈, 더블 베이스 6VF 공격 등 몇 가지 변화를 추가할 수 있다면 세트 플레이에 맞는 타겟 플레이 방식을 찾기는 쉽다. 중기적으로는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上篇: 디아블로 2 중판 조작 기교 下篇: 휴대폰 시험에 대한 주의사항은 무엇입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