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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과 밤에 대한 관련 댓글

영화관에 앉아서 의도적으로 느리게 진행하고 실제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영화를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영화가 평범한 인간에서 삶과 죽음을 걸고 싸우는 전사로의 진화를 자세히 묘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 영화에 대해 더 알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영화 '낮과 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어린 소녀(루이자 윌리엄스)의 이야기와 그녀가 자살폭탄 테러에 가담하기 전날, 그리고 테러 공격 당일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그린다. 제목은 2박 2일을 가리킨다).

영화의 첫 번째 낮과 밤에 주인공 소녀는 주로 호텔에서 지루하고 기다리며 시간을 보낸다. 호텔 객실의 극도로 평화로운 환경은 오랜 기다림의 불안감을 더욱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녀를 호텔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방에서 조심스럽게 몸을 씻은 뒤 손톱을 다듬었다. 터번을 두른 남자 몇 명이 방으로 들어왔다. 그런 이상한 분위기 속에서도 그녀의 목소리 톤은 여전히 ​​매우 부드럽고 정중했습니다. 그녀가 해야 할 일은 포장된 폭탄을 들고 타임스퀘어로 향하여 최대한 많은 사람을 죽이는 동시에 자살하는 것뿐이다.

영화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부분은 밤 타임스퀘어에서 촬영한 장면이다. 그녀는 거대한 탄약 배낭을 등에 메고 거리를 걷고 있는 겁에 질린 아주 작은 모습이었습니다. Rokotyev 감독은 이곳에서 촬영할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쉬운 안내를 위한 추가 인력을 고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일반적인 교통 상황에서 텅 빈 거리 장면을 촬영할 자금도 없고 관심도 없었습니다. 많은 행인들이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러한 긴장감은 모든 사람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불러일으킵니다. 그 사람은 다음 순간에 죽게 될까요? 생존 가능성이나 죽음에 가까운 가능성은 선택 사항인 것 같습니다. 온갖 종류의 사람들이 그녀 옆을 지나갈 때면 삶이 부와 인종에 의해 결정되는 운명인지 궁금해지고, 거리에는 여전히 흘러가는 인파만 보일 뿐이다.

여성 감독의 미니멀리즘

감독은 테러를 일으킨 조직의 철학이나 종교적 배경을 명확히 설명하지 않았고, 매력 없는 어린 소녀가 왜 자발적으로 나서는지도 설명하지 않았다. 그러한 급진적인 테러 활동에 참여합니다. 영화는 기본적으로 인물 관찰에 있어서 매우 섬세한 훈련이다. 배경 정보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관객은 배우의 얼굴의 아주 미묘한 변화나 인물의 한두 가지 작은 움직임을 통해서만 인물의 내면을 엿볼 수 있을 뿐이다. 소유. 줄리아 로케프 감독은 1998년 다큐멘터리 '임팩트의 순간'을 연출했다. '낮과 밤'은 그녀의 첫 장편영화로 이미 뛰어난 재능과 심오한 연출력을 입증해왔다. "낮과 밤"은 "She"라는 이름의 어린 소녀가 뉴욕 항만청에서 버스에서 내리는 장면으로 시작됩니다. 영화는 그녀의 세부 사항을 설명하지 않고 직접적으로 사진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등에 테니스 라켓을 메고 있었고, 자주 울리는 휴대폰도 갖고 있었다. 누군가가 소녀에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지시하고 있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차가 지나가자 그녀는 테니스 라켓을 창문으로 밀어 넣고 스스로 탔습니다.

이 영화는 독특한 관점을 통해 소녀가 센터에서 자살폭탄 테러를 저지르기 전의 마지막 이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의. 러시아 여성 감독은 원래 모스크바에서 자살 폭탄 테러를 저지른 여러 체첸 여성들로부터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의 주제는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Rockev는 이 주제를 통해 주목을 받고 싶지도 않았고 그것을 설교하는 데 사용하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그녀는 단지 휴대용 카메라를 사용하여 출신을 알 수 없는 가면을 쓴 테러리스트들의 지시에 자발적으로 복종하는 이 이름 없는 소녀를 따라갔습니다. 우리는 그 소녀가 이런 일을 하게 된 동기를 모릅니다. 진짜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녀들이 고통과 괴로움을 느끼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oktyev는 궁극적으로 인간 본성의 세부 사항, 즉 하찮아 보이지만 어울리지 않는 표현을 축적함으로써 청중을 사로잡습니다. 그리고 영화를 계속 진행시키는 것은 바로 이러한 모순이다. 사람들이 붐비는 거리에 서서 예상치 못한 관대함과 관용의 행동을 보여준 사람들은 결국 이 내성적인 소녀의 확고한 결정을 흔들리게 만들었습니다. 영화를 통해 Rockev는 주변 세계와 주변 행동을 탐구하려고 시도하며 이는 궁극적으로 당신의 생각을 바꿀 것입니다. 경험과 훈련은 당신이 믿는 시스템을 바꿀 것입니다.

영화는 한편으로는 신비한 느낌을 주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관객에게 주는 최고의 감동은 설렘이라고 할 수 있다. 편견과 개인적인 감정적 연민이 없습니다. 영화의 마지막에 사고가 발생해 미션을 완수할 수 없게 되었을 때, 예상치 못한 두려움과 상실감이 찾아온다. 저예산 영화라는 사실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하지만 사진과 조명 측면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 생생하고 정밀하게 만들어줍니다. 영화는 관객에게 어떠한 배경 정보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소녀가 누구인지, 그녀 뒤에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그녀의 의도가 무엇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 임박한 공격의 배후에 있는 모든 것은 미스터리입니다. 유명한 B급 영화 감독인 Joseph Lewis("The Guns", "The Big Band")는 "나는 이미 당신 머릿속에 있는 관심의 절반 이상을 스크린에 올리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낮과 밤'의 실제 묘사입니다.

관객들은 이 영화를 보면서 계속해서 의심하고 추측하고, 더 많은 단서를 찾고, 더 진지하게 보게 될 것이다.

신인 배우들의 멋진 연기

'낮과 밤'은 놀라운 디지털 카메라 촬영 기술을 보여준다. 로코티예프 감독은 한 사람, 최대 두 사람만 동행할 수 있다. 장시간 거리 촬영을 할 때는 인내심이 매우 강해야 한다. 따라서 이것은 영화를 가장 직접적이고 완벽하게 생생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영화는 어둡고 긴장감이 넘치며 의도적인 기교가 전혀 없습니다. Rocktiev는 전적으로 자신의 방식으로 이 영화를 만들었으며, 그녀는 시청자에게 이 혼란스러운 이야기와 등장인물,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작은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시대는 더욱 중요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자살폭탄 테러를 다룬 영화라고 하면 <시리아나>(2005), <파라다이스 나우>(2005) 같은 영화를 떠올린다. Night and Day는 자신의 삶을 파괴와 살인에 바친 사람들의 이면에 있는 몇 가지 기본 원리를 밝혀내려고 합니다. 그리고 대개 그런 이야기에서 폭발을 일으키는 주인공은 남자인데, 이 영화는 자살폭탄 테러범으로 여성 인물을 등장시켜 좀 더 흥미로운 각도를 취한다. 더욱이, 사람들이 흔히 상상하는 테러리스트의 모습과는 매우 다르기 때문에 계획을 실행하기 전에 탐지하기가 어려워 위험을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신인 배우 루이자 윌리엄스에게는 기본적인 연기 스타일도 영화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그녀"로만 식별되는 자살 폭탄 테러범으로서의 윌리엄스의 연기는 절대적으로 설득력이 있습니다. Williams는 유모로 일하고 있을 때 배우들의 오디션을 요청하는 광고를 보았습니다. 영화 속 그녀의 연기는 올해 가장 신선하고 기대되는 연기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너무 똑똑해서 사투리도 없어서 청중은 그녀가 어디서 왔는지, 그녀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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