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나 MV 촬영할 때 캐릭터 뒤의 영상은 왜 움직이지 않나요?
이것을 영화나 TV에서 말하는 포스트 키잉(Post-keying) 기술이라고 합니다. 단색을 잘라내어 채널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국에서는 촬영할 때 캐릭터가 파란색이나 녹색 배경 앞에 서서 액션을 수행해야 하는데, 기본적으로 파란색이나 녹색이 없기 때문이죠. (물론 사람은 파란색 옷을 입을 수 없습니다. 사람의 옷도 단추로 채워져 있어 투명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 주위의 파란색 천은 모두 나중에 소프트웨어에서 제거될 수 있습니다. , 가장 일반적인 PREMIERE 또는 AE 어떤 소프트웨어로도 가능합니다. 그러면 영상 하단에서 다른 영상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합성되면 앞으로 사람이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배경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일기예보입니다. 사람과 배경의 전자지도는 이 키잉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촬영 현장에는 파란색 또는 녹색 천이나 보드가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TV 방송국에서 제작되는 대부분의 효과가 실시간 키잉과 합성이 동시에 컴퓨터에서 완료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촬영이 끝난 후 후반작업 소프트웨어에서 진행됩니다.
그래서 촬영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색상 천이나 보드는 순수해야 하며, 특히 천은 기성품일 때 평평하게 펴야 하며 주름이나 그림자가 나타나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천에 색조나 자국이 있는 한 옷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후속 키잉 효과.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은 후반 작업 소프트웨어에 들어간 후 즉시 키아웃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먼저 그림의 색상 대비와 채도를 조정해야 합니다. 더 생생하고 순수하므로 컷아웃 효과가 더 좋습니다. 이미지 클리핑 효과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사람의 경계와 배경 사이의 관계입니다. 사람의 가장자리 대부분이 색 천으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색상 반영은 귀하의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가장자리 부분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력은 전적으로 소프트웨어에 달려 있지 않으며 어떤 종류의 조정 상태에서 이를 처리하는지. 경험과 기술의 결합..ㅋㅋㅋㅋ 재미있는 점은 외국에서는 사진을 찍을 때 녹색 천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에요. 파란색, 외국인의 눈동자가 파란색이거든요 하하! 눈이 뽑혀지네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