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 제거에 대한 팁은 무엇입니까?
1조: 기본 공식을 잊지 마세요. 현장 추론은 정말 어렵습니다.
제 2조: 마우스를 너무 빨리 클릭하지 말고, 리듬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공간을 열어주세요.
제3조: 지뢰를 아무렇게나 표시하는 데 익숙해지지 말고 모아서 기록을 남겨두세요.
4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근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추측해보세요.
5조 천둥이 터지면 얼굴에 흉터가 남지 않는다.
6조: 틀린 추측이라도 후회하지 마세요. 모두 헛된 일입니다.
7조: 좋은 상황이 닥쳤을 때 당황하지 말고, 지역적으로 느린 확산을 지켜보세요.
8조: 좋은 게임에서 졌다고 후회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일어날 운명이기 때문입니다.
추가 정보:
지뢰 찾기의 기원:
지뢰 찾기의 가장 독창적인 버전은 1973년의 "Block"이라는 게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곧 "Block"이 게임 "Rlogic"으로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Rlogic'에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미 해병대가 되어 지뢰가 없는 안전한 경로를 찾아 지휘 센터로 가는 것입니다. 도로가 지뢰로 완전히 막히면 패배하게 됩니다. 2년 후, Tom Anderson은 "Rlogic"을 기반으로 "Mine" 게임을 작성하여 현대 지뢰 찾기 게임의 프로토타입을 마련했습니다.
1981년 마이크로소프트의 두 엔지니어인 로버트 도어(Robert Doerr)와 카터 존슨(Carter Johnson)이 윈도우 3.1 시스템에 이 게임을 탑재했고, 지뢰찾기 게임은 공식적으로 전 세계에 홍보됐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9*9(초급), 16*16(중급), 16*30(고급) 또는 사용자 정의 크기의 블록 매트릭스에 일정량의 지뢰를 무작위로 배열하는 것입니다. (초급자는 10개, 중급자는 40개, 고급자는 99개) 플레이어는 블록을 하나씩 뒤집어 최종 게임 목표로 모든 광산을 찾습니다. 플레이어가 지뢰가 포함된 블록을 뒤집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지뢰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