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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 투어 아티스트는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까?

A: 모바일 게임은 휴대 전화에서 실행되는 게임 소프트웨어를 의미합니다. 최초의 모바일 게임은 대부분 독립 실행형 게임으로, 러시아 사각형, 뱀 탐식 등이 있다. 화면이 거칠고 규칙이 간단하지만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라고 믿는다. 과학기술이 발달하면서 휴대전화의 기능이 점점 강해지면서 휴대전화 게임도 크게 달라졌다. 이제 모바일 게임은 PC 게임과 견줄 만하다.

핸드 투어 아티스트는 어떤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까?

모바일 게임 미공은 모바일 게임 원화 미공, 모바일 게임 UI 미공, 모바일 게임 장면 미공, 모바일 게임 캐릭터 미공, 모바일 게임 특수 효과 미공, 모바일 게임 애니메이션 미공으로 나뉜다. 이런 분업이 다른 손놀이 미공들은 완전한 손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분업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업계도 다르다. 프리랜서 아티스트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PS, 3ds MAX, MAYA, UVLayout, Bodypaint, particle Illustrator, Adobe Dreamweaver, FL 등입니다.

PS, Photoshop 은 Adobe Systems 에서 개발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Photoshop 은 주로 픽셀로 구성된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합니다. 다양한 편집 및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효과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Ps 에는 사진, 그래픽, 텍스트, 비디오, 게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Ds Max 또는 MAX 라고 하는 3D Studio MAX 는 Discreet corporation (Autodesk corporation 에 의해 통합) 이 개발한 PC 시스템 기반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의 전신은 DOS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3D Studio 제품군 소프트웨어였다. Windows NT 가 등장하기 전에 산업 CG 제작은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에 의해 독점되었다. 3D Studio Max+Windows NT 조합이 나타나 CG 제작의 문턱을 단번에 낮췄다.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을 위한 애니메이션 제작을 시작했고, 나중에는 엑스맨 II, 마지막 전사 등과 같은 영화의 특수 효과 제작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Discreet 3Ds max 7 이후 공식적으로 Autodesk 3ds Max 로 이름이 바뀌었으며 최신 버전은 3ds max 20 15 입니다.

Maya, 즉 Autodesk Maya 는 미국 Autodesk 에서 제작한 세계 최고의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전문 영화 광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화 스턴트 등을 대상으로 합니다. Maya 는 기능이 완벽하고, 업무가 유연하며, 배우기 쉽고, 제작 효율이 높고, 사실감 있는 렌더링이 강하다. 영화급의 하이엔드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Headus UVLayout 은 UV 제거를 전문으로 하는 소프트웨어로, 상당히 매끄럽고 사용하기 좋다. MAYA 에 비해 촉감의 가장 큰 차이점은 빠른 빌드를 누른 채 마우스를 직접 움직여 움직인다는 점이다. 그래서 손을 편집할 때 약간 당기는 것이 아니라 미끄러지는 것이 기묘하다는 점이다. 그리고 그의 자동 UV 부스는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MAYA 의 Relax 와 비슷하지만 이 부스는 균일하고 예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Adobe illustrator 는 출판, 멀티미디어 및 온라인 이미지용 업계 표준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Adobe Illustrator 는 인쇄 출판, 포스터 책 조판, 전문 일러스트레이션, 멀티미디어 이미지 처리 및 인터넷 페이지 제작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훌륭한 이미지 처리 도구입니다. 또한 작은 설계에서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도록 선 그림에 높은 정밀도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Adobe Dreamweaver, 약어 "DW", 중국어 이름 "Dreamweaver" 는 미국 MACROMEDIA 에서 개발한 바로 볼 수 있는 fckeditor 로 웹 제작과 웹 사이트 관리를 하나로 통합했습니다. DW 는 전문 웹 디자이너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최초의 시각화 웹 개발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플랫폼 제한과 브라우저 제한을 뛰어넘는 동적 웹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Flash 라고도 하는 Flash 는 macromedia 에서 출시한 Adobe 에서 인수한 대화형 벡터 그래픽 및 웹 애니메이션의 표준입니다. 웹 디자이너는 Flash 를 사용하여 아름답고 크기 조정이 가능한 탐색 인터페이스 및 기타 특수 효과를 만듭니다. Flash 의 전신은 Future Wave corporation 의 Future Splash 로 Flash 문서를 디자인하고 편집하기 위한 세계 최초의 상업용 2d 벡터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1996165438+10 월, 미국 Macromedia 는 Future Wave 를 인수하여 Flash 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나중에 Adobe 에 인수되었습니다. Flash 는 일반적으로 Macromedia Flash Player (현재 Adobe Flash Player) 라고도 합니다. 20 12 8 월 15 일, Flash 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종료하고 모바일 측을 공식 작별했다.

BodyPaint 3D 가 출시되자마자 시중에서 가장 좋은 UV 매핑 소프트웨어가 되었으며, 많은 할리우드 제작사들이 즉시 채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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