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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개발에 적합한 게임 엔진을 선택하는 방법

모바일 게임 개발에 적합한 게임 엔진을 선택하는 방법

1. 엔진 소개

게임 개발이 지속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게임 개발도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게임 엔진은 게임 개발에 없어서는 안 될 도구가 되었습니다. 엔진의 기본 기능 캡슐화와 툴 체인 제공을 통해 게임 엔진 개발의 난이도를 대폭 줄이고 개발 속도와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현재 시장에서 3D 모바일 게임용 엔진 선택은 주로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Unity: 모바일 측면에서 더 많은 장점을 갖고 있어 모바일의 70%를 차지합니다.

언리얼: 두 정품 모바일 게임 모두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나, 현재 중국 내 온라인 모바일 MMO 제품은 없으며, 국내에서 성공한 엔드게임 MMO도 거의 없습니다. ;

자체 개발 엔진: Chu Liuxiang의 Messiah, Tai Chi Panda의 Flexi 등. 장점은 매우 친숙하고 심층적인 사용자 정의 및 최적화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타 엔진: 응용 프로그램이 거의 없으므로 고려되지 않습니다.

사실 여기에는 상대적으로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자체 개발 엔진이 없는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Unity가 가장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하드웨어 개발과 Epic 자체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인해. 최적화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점점 더 많은 회사와 프로젝트가 휴대폰에서 Unreal을 사용하기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알려진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선택의 중요한 이유: 엔진이 동일한 유형의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했다면 우리는 이 엔진을 크게 믿을 수 있습니다. 엔진 )

2. 엔진 선택의 기본 원칙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개발 과정에 따르면 먼저 요구 사항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수요 지점입니다:

게임 유형?

대상 사용자, 대상 플랫폼 및 대상 모델은 무엇입니까?

프로젝트 주기, 비용 및 팀 강점?

이미지 품질과 적응성 중 어느 쪽을 선호하나요?

특별한 기술적 요구 사항이 있나요? 큰 세상인가요? 현실적인 스타일을 지원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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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종류의 동기화 기술이요?

잠깐

그럼 엔진의 특성이 우리의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지 검토해야 합니다.

1. 반드시 충족해야 하는 기능. 엔진이 지원되지 않으면 엔진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동일 유형의 성공적인 제품이 있습니까?

엔진이 원하는 엔진을 지원합니까? 출시 플랫폼의 호환성은 무엇입니까?

CPU, GPU, 메모리 등을 포함한 엔진의 성능은 어떻습니까? 예를 들어 초기 Unreal은 실행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가 최적화하지 않으면 저가형 휴대폰에서 원활하고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엔진 비용은 얼마이며, 팀의 기술 스택에 적합하며, 개발 효율성은 어떤가요?

엔진이 원하는 기술을 지원합니까?

2. 가장 잘 지원되는 기능이지만 지원되지 않는 경우 타사 라이브러리나 독립적인 개발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인 경우 엔진이 성숙한 버전으로 캡슐화되어 있습니까? 동기화 메커니즘이 있습니까?

더 많은 DC와 더 나은 최적화가 지원됩니까?

큰 세계 게임을 개발하는 경우 엔진이 성숙한 큰 세계 시스템(지형, 식물 포함)을 지원합니까? , LOD, 폐색, 최적화 등)?

고급 AI가 필요한 경우 엔진이 이를 효율적이고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나요?

물리적 충돌이 필요한 경우 엔진이 효율적으로 지원할 수 있나요? 그리고 완전히 지원합니까?

로직이 스크립트를 지원하는지 여부와 스크립트 시각적 편집기가 지원되는지 여부를 담당합니까?

핫 업데이트를 지원합니까?

엔진에는 자체 편집기(애니메이션, 장면, 특수 효과, UI, 입자 등)가 포함되어 있으며 편집기가 적합한지 여부는 확장 기능을 지원합니까?

타사 플러그 지원은 어떻게 되나요? -ins 및 라이브러리?

엔진에 좋은 문서가 있고 개발자의 공식적인 기술 지원이 있습니까?

엔진 성능 분석, 패키징과 같은 완전한 개발 도구가 있습니까? , 등.

3. 엔진의 기능 구분과 비교

잘 어울리는 말이 있다:

미술 자원은 게임 세계의 모습을 결정하고, 스크립트 자원은 게임 세계의 내용을 결정하고, 엔진은 게임 세계의 규칙을 부분적으로 결정합니다.

엔진에는 그래픽 모듈, AI 모듈, 물리 모듈, 경로 찾기 모듈, 입력 모듈, 네트워크 모듈, UI 모듈, 렌더링 모듈, 사운드 모듈, 에디터 모듈 등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모듈을 자세히 평가하고 비교해야 합니다.

하지만 엔진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의 첫인상이 엔진의 그래픽 렌더링 능력인 경우가 많습니다. 엔진에 그래픽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으므로 이를 그래픽이라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모듈과 다른 모듈을 자세히 비교합니다.

그래픽 모듈

그래픽은 게임 엔진의 핵심입니다. 주요 기능은 캡슐화된 기본 렌더링 인터페이스(D3D, OpenGL, Metal, Vulkan 등)를 제공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것입니다. 렌더링 파이프라인(포워드 렌더링, 디퍼드 렌더링, 멀티스레딩 등), 적응(PC, IOS, Android) 및 포스트 프로세싱(앤티앨리어싱, 심도, 화면 색상 보정, 왜곡, 획, SSAO 등), 그림자, 지형, 얼굴 핀치, 애니메이션, 날씨 등

Unreal은 강력한 공식 지원과 탁월한 성능으로 고급 렌더링 기술에 유리하지만 상대적으로 저사양 장치와의 호환성은 약간 떨어지며 특히 Android 버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Unity도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많은 작업을 직접 개발해야 합니다.

기타

비교해보면 Unity가 개발 초기에 시작하기 쉽고 빠르며, 적응성(메모리 및 안정성)이 더 넓은 게임을 만들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일부 차세대 기술에는 직접 구현이 필요합니다. 언리얼은 학습 비용이 높고 개발 효율성이 낮지만,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가 더 쉽고 오픈 월드 및 대규모 프로젝트에 더 적합합니다.

IV.요약

프로젝트 주기와 비용이 상대적으로 넉넉하고, 초고퀄리티의 오픈월드 게임을 개발하고 싶다면 그래픽이 약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기술 축적 ​​Unreal, 특히 FPS 슈팅 게임의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싶거나 기술 축적과 기술 지원이 깊다면 Unity를 권장합니다. 또한, 엔진의 선택은 미술과 기획에도 영향을 미치며, 특히 미술을 전공하는 학생들은 에디터와 엔진에 대한 친숙도가 진행과 효과, 퍼포먼스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 대부분의 게임에서 두 엔진 모두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품질, 시간, 비용이라는 프로젝트 관리 삼각관계에 있습니다. 당신에게 어울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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