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에서는 왜 모든 좋은 무기는 눈에 보이지 않으며 최우선 선택이라고 하는 걸까요?
투명 무기의 데미지와 투명 방어구의 방어력은 유형 무기보다 50% 증가하며, 투명 무기의 속성 요구 사항은 유형 무기보다 10포인트 낮아집니다. 하지만 투명장비의 내구도 상한은 매우 낮다.
'디아블로2'는 미국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해 2000년 출시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달리고, 적을 죽이고, 보물을 찾아 어둠의 땅에서 성장하며, 궁극적으로 각 대륙을 지배하는 어둠의 세력을 물리치고 게임 속 모든 종족을 구하게 된다. .
게임은 일반적인 Ipx, MODEM, Direct Link 외에도 인터넷을 통해 플레이어가 전 세계의 동료들과 싸울 수 있는 서버를 설정했습니다.
스킬 유형:
각 캐릭터는 30개의 고유한 스킬을 갖습니다. 이 30개의 스킬은 세 가지 카테고리에 속하며 사용 방법에 따라 패시브와 액티브의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수동 및 활성). 활성 시스템에서는 플레이어가 이를 명시적으로 사용하거나 해제해야 합니다. 패시브 스킬은 반드시 사용할 필요는 없으며, 익히기만 하면 효과가 발휘됩니다.
예를 들어 바바리안의 마스터리(무기 마스터리, 패시브 스킬)는 배워서 적절한 무기를 사용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라딘의 오라 스킬(또 다른 패시브 스킬)도 학습하여 해당 스킬이 사용되는 오른쪽에 배치하면 오라 스킬의 아이콘이 모두 황금색으로 작동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