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충격적인 게임의 세부 사항은 무엇입니까?
히어로 무적 3 은 오래된 독립 실행형 게임이지만 네티즌의 세심한 관찰을 통해 당시 디자이너들이 화면 디테일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알게 됐다.
1 .. 한 사람이 묘지 시청 꼭대기에 걸려 있다.
2. 영묘에는 뒤집힌 테이블과 강연대가 하나 있는데, 이곳은 한때 종교 건물이었다.
어두운 홀은 흑기사를 모집하는 곳이다. 그들의 상징은 기사처럼 방패+검이지만 가운데 아이콘은 용이다.
4. 전사기념비, 아래에 무기가 있습니다. 이전의 만왕공작이 사용했던 총 7 개의 비석이 있어야 합니다.
5. 외눈구멍, 외눈박이 거인이 석두 던지는 곳, 석두 위, 풍차, 계단은 왼쪽에 있습니다.
6. 악귀의 문과 악마의 전의 배치와 건물의 유사성이 매우 높다. 정면에서 보면 이 세 건물은 완전히 대칭이다.
식인꽃에 관해서는, 이 물건은 가슴이 있다.
8. 엠보스의 토템은 원형과 정사각형의 머리다.
9. 운전이 비웠다.
10. 뱀녀의 손은 식칼이 아니라 뱀녀의 칼은 거꾸로 걸려 있다.
1 1. 유령, 몇 손가락입니까?
이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나에게 가장 충격적인 세부 사항을 가져온 게임은' 오가2' 로, Steam 7 대 걸작 중 하나로 꼽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진짜입니다. 고퀄리티, 일영미, 게임 지도 포함 고속도로는 실제 유럽 도로로 비례적으로 제작되고 트럭의 음향도 실감난다.
내가' 오가2' 를 처음 연주했을 때, 나는 그의 아름다운 화질과 실감나는 운전에 놀랐다. 천천히 놀다가 필자는 게임의 많은 세부 사항에 충격을 받았다.
다음 필자는 몇 가지를 열거할 것이다.
트럭의 각종 작은 기능
이러한 작은 기능으로는 라디오, 핸드 브레이크, 와이퍼, 원거리 조명, 후진경, 회전등 등이 있습니다. 필자가 이 게임을 접했을 때, 정말 충격적이었다. 이 게임은 이렇게 진실할 수 있다. 비가 오면 와이퍼를 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선이 잘 안 보이고, 주차할 때 핸드 브레이크를 잡아당긴다. 그렇지 않으면 미끄러지기 쉽고, 후진거울도 진실하다.
피로 운전 설정
놀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발견한 작은 세부 사항 중 하나는 피로운전의 설정이다. 일정 기간 운전을 계속하면 게임에서 운전자가 하품을 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네가 계속 그를 무시하면 시선이 어두워질 것이다. 만약 네가 계속 운전한다면, 너는 피로 운전으로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계속 운전하면 기사가 잠들 거야!
한번은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것이 피곤해서 계속 벌금을 여러 번 받았다. 그런 다음 서비스 지역의 주유소에 도착했습니다. 주차 공간이 없어서 나는 계속 운전해야 했다. 결국 기사가 잠이 들어서 나는 다른 사람의 차에 직접 부딪혔다.
고속 비상 차선 흰색 실선 설정
실제 고속도로 비상 차선은 타이어가 흰색 시야에 눌려 큰 소음이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디테일은 Oka 2 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알다시피, 제가 이 세부 사항을 처음 발견했을 때, 저는 오랫동안 충격을 받았고 게임 개발자들에게도 감탄했습니다. 이 게임이 실제로 이 정도까지 할 수 있다는 것은 게임 업체들의 의도 정도를 알 수 있으며, 작가의 마음은 대문자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때부터 작가는 정품 게임을 시작했다.
나중에 많이 놀다가 대작이 내게 준 놀라움과 충격에 익숙해졌다. 그들이 걸작이라고 불리는 데에는 이유가 있으며, 그것들은 우리의 지지를 받을 만하다. 국산 게임을 반관하고 돈만 벌려고 하니 작가는 정말 괴로워한다! 마지막으로, 저는 오카 2 의 아름다운 사진을 당신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게임을 잘 하지 않는다. 제가 경험한 게임 감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게임 사명 소환 14 2 차 세계대전은 기본적으로 줄거리 내용의 체험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병사는 한 호텔에 대한 공격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즉, 적의 수비가 있다는 것이다. 나는 모두가 탱크 틈새라고 말한 것으로 기억한다. 처음에는 괜찮았는데, 그가 탱크에 익숙해지면 쉽게 통과할 수 있다. 그리고 그는 광장의 적을 소멸했다. 그가 방을 청소해야 할 때, 그는 아이를 데리고 있는 여자를 찾을 수 있는 창고로 들어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들을 데리고 가기로 결정했을 때, 군인들은 실제로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당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보았고, 시스템 설정이 너를 호위하게 하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야기가 반쯤 진행될 줄은 생각지도 못하고 적을 설치해서 수색하고, 너의 캐릭터는 이 여자의 아이를 다시 찾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검색 과정은 사실 비교적 간단하지만, 나오는 과정에서 나는 충격을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호위병이 무리지어 있든 없든 간에 손전등을 들고 게임을 모으는 적들의 긴장감이 좋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나는 심지어 아이들이 두려워서 소리칠까 봐 걱정이 된다. 비록 그녀가 NPC 소녀임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두 번째는 충격적이다. 암살자의 신조에 대해 다시 말해 보자. 나는 인민의 목소리 DLC 를 열고 시나이 장면을 열었다. 나는 임무를 수행하다가 아주 좋은 호수를 만났다. 이 호수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나는 이름을 잊었다. 이것은 이집트 죽음의 이름입니다. 당시에도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내가 왔을 때 호수가 파랗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중간에 섬과 큰 나무 한 그루가 있었고, 그 다음에는 물새가 깡충깡충 뛰면서 헤엄쳐 다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정말 차분해요. 알다시피, 시나이는 곳곳에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하고, 이런 그림을 보면 정말 아름답습니다. 나는 심지어 많은 사진을 찍었다.
당시 탐험임무가 있었는데, 호수에서 보물을 찾아야 했다. 이렇게 햇빛이 드는 경치를 보니, 나는 사실 심리적 방어도 전혀 없이 호수로 바로 뛰어들었다. 하지만 제가 시각을 조정했을 때, 저는 호수의 광경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원래 당시 트레일러는 사람을 석두 위에 묶어 호수에 가라앉혔다. 바로 이곳입니다. 수중에는 발목에 밧줄을 묶은 NPC 가 가득합니다. 지금 그런 영향이 생각납니다.
마지막으로 사냥결투라는 게임을 말하자, 1 시간 환불은 정말 충격적이었다. 게임은 매우 하드코어입니다. 나는 임무를 수행하다가 마침내 괴물에서 보스를 찾았다. 나는 그것을 즐겁게 이해하고 싶다. 첫 번째 총이 첫째를 끌어들인 후 두 번째 총이 또 튀어나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네가 잘못 본 게 아니야, 미리 볼 때 티켓을 점프해서 도망갈 수가 없어. 그것을 바꾸다.
전야
49 년의 전투에서 타이탄이 점프 통로를 열었을 때 수백 명이 타이탄 주위를 비행했다.
전체 화면 브러시 화면
감응이 이미 시작되었으니, 너희들은 모두 성세라!
감응이 이미 시작되었으니, 너희들은 모두 성세라!
감응이 이미 시작되었으니, 너희들은 모두 성세라!
수백 명의 사람들이 망설이지 않고 상대의 영지로 뛰어들었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유일한 시간이다.
"마법사 3" 의 많은 임무 세부 사항은 매우 충격적입니다. 이러한 임무에서, 너는 사실 제작팀이 게임에 얼마나 몰입했는지 느낄 수 있다.
이번 15 급 분단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임무는' 빨간 빨간 빨간 후드' 라고 불린다.
이 측 임무 과정은 매우 짧아서 2 분 안에 완성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런 2 분 극의 임무는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아마도 이것이 마법사 3 이 올해의 최고의 게임이 될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임무의 출발점은 큰 지도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작은 마을인 양트라이다.
그것은 단지 평화로운 작은 마을처럼 보일 뿐이다.
마을에 들어가면 마을 사람들은 마을을 지키는 임무를 제공할 것이다. 마을 주민 브란트가 마녀사냥꾼에게 강도 빨간 빨간 빨간 모자와 그의 무리를 신고했기 때문에 작은 빨간 빨간 모자가 마을에 복수를 하려고 했다.
임무를 받은 뒤 빨간 모자는 황혼에 강도를 데리고 마을로 올 것이다. 여기 아래 여자입니다.
다음 줄거리는 매우 재미있다. 버트랜드는 상상의 단순한 마을 사람이 아니다. 사실, 오래 전에 그는 마을의 모든 사람을 배신했고, 탐욕은 다시 한 번 작은 빨간 빨간 모자를 배신했다.
그래서 이번에는 게임이 당신을 선택하게 할 것이다. 반역자 버틀랜드를 구하거나 수수방관하며 작은 빨간 빨간 빨간 모자가 버틀랜드를 잡는 것을 지켜보았다.
네가 수수방관하기로 선택했을 때, 이 임무는 곧 끝날 것이다. 빨간 빨간 빨간 빨간 모자가 버틀랜드를 데려갔는데, 그녀가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았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다만 네가 이 마을에 들어가면 마을 사람들이 너에게 침을 뱉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베트랑을 보호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빨간 빨간 빨간 모자와 싸워야 합니다. 빨간 빨간 빨간 빨간 모자는 평범한 사람이 아니라 괴물 라이칸이다.
빨간 빨간 빨간 모자를 호되게 죽인 후에, 너는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편지 한 통을 받을 것이다.
편지에서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라이칸의 신분을 숨길 것을 요구했다. 그녀의 생명으로 라이칸과 인류가 생존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다.
사실 마법사 3 의 많은 지선 임무는 제작진이 플레이어의 인간성을 고려하는 것이다.
옳고 그름은 모두 너의 머리 속에 있다. 제작진은 이 게임을 이용해 자신의 가치관을 끊임없이 홍보하고 있는 것 같다. 세상은 흑백이 아니라 대부분 회색이다. 그리고 많은 경우, 당신은 세상과 타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임무에서, 당신은 반역자가 구원받을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빨간 빨간 빨간 후드 라이칸+강도의 신분이 더 사악하다고 생각하세요?
그것은 너에게 달려 있지만, 누가 정의의 한 쪽인가. 너는 영원히 모를 것이다.
1999 년 처음 컴퓨터를 접한 후부터, 나는 정말 너무 많은 컴퓨터 게임을 했다. 만약 정말로 그 신선한 세부 사항이 있다고 말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너무 많은 게임이 모두 그 하이라이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방사선 4" 의 개고기. 몇 번 놀다가 게임 속의 개가 내 발에 누워 있다는 착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는 컴퓨터를 끄고 무의식적으로 눈으로 땅을 훑어보았다 ...
생존의 길 2' 중 한 개는 폭우 속에서 기름통을 들고 있다. 캄캄한 밤, 폭우, 천둥소리, 울부짖는 바람소리, 끝없이 펼쳐진 옥수수밭, 언제 어디서나 좀비가 나왔다 ...
1 세대' 영예훈장' 이 노르망디에 상륙했다. 네가 2003 년쯤 놀았는지 모르겠어? 이제 이 게임은 시대에 뒤떨어져야 할 것 같다. 3D 모델, 화질, 해상도는 언급할 가치가 없다. 하지만 그때는 여전히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마치 나 자신도 병사 라이언을 구하는 데 참여한 것 같다. 이 게임은 1998 년 영화' 대병 라이언 구원' 을 각색한 것으로 80% 의 신이 복원한 것이다.
이런 게임은 너무 많다. 나는 어느 것을 칭찬해야 할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적벽" 이라는 국산 온라인 게임이 있는데, 삼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초심마을 지도에는 허베이 덩가장이 하나 있다. 모호한 임무는 외국 구매의 소유자를 찾아내는 것 같다. 주인이 며칠 동안 허베이 () 성에 외출하여 돌아오지 않았다. 당시 주인의 아내는 우리에게 나가서 소식을 알아보라고 부탁하는 임무를 발표했다. 당시 그녀 옆에는 엘이라는 아이가 있었다. 나중에 임무로 가는 길에, 그녀는 차주가 도로 강도에게 치어 죽은 것을 후회하고, 쇼핑리스트 한 장을 떨어뜨렸고, 우리는 창주시에 가서 샀다. 아쉽게도 게임이 패스트푸드에 들어간 후 이러한 임무는 모두 삭제되었지만, 이전의 게임 기획 스크립트와 문안은 모두 지금의 게임력보다 못하다. 참, 나도 나중에야 알았어. 네가 이 세부 사항을 알아차렸는지 모르겠다, 덩가장, 알. 맞아, 그 작은 아기는 나중에 유명한 던아이 스승이야!
얼마 전 국제 학술지' 자연' 은 후프 피라미드 안에 발견되지 않은 숨겨진 공간이 있다고 문장 발표했다. 원래 학술 문장, 게임 업계의 참외 군중은' 자객 신조' 의 유래와 핵심 성능' 후프 피라미드' 를 주목하며 육비가 새롭게 바뀌어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고 밝혔다. 좀 까다롭게 느껴지는 게이머를 앞두고 유비 감독은 손을 흔들며 바꾸지 말고 이미 게임에 있다고 말했다.
정말 환상적입니다. "자연" 잡지가 학계의 선두 주자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네가 위에 문장 한 편을 보낼 수만 있다면, 국내 대학은 반드시 너를 빼앗을 것이다. 문장 () 가 나오기도 전에 게임회사 유비 () 는 수천 년 동안 감춰져 있던 이 신비로운 공간을 예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이 세부 사항을 보면 유비가 역사 연구에 확실히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이 게임을 단순한 오락 수단이 아니라 플레이어에게 문화와 지식을 전파하는 수단으로 여긴다. 이것은 예술가의 일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지루하다. 유비는 어떻게 자연보다 더 핍박할 수 있습니까?
오, 요. 나쁜 리아 오! 아마 금사과의 힘이 아닐 것이다. 오, 끝났어. 나는 이 일을 안다. 성전 기사는 hdhegsnksbdb 를 죽이러 오지 않을 것이다.
다음은 게임의 세부 사항을 중시하지 않는 것이고, 반대는 매우 전형적이다. 매일 게임회사라는 기치를 내걸고 즐길 수 없는 쓰레기 단편 영화인 폭설을 찍는다.
말은 많이 하지 않고, 이상은 말하지 않는다.
오 ~ 정말 아프지 않아요? 나는 2 년 동안 내 엉덩이를 응시했다. 모두 실리콘인가요? 블리자드, 너 정말 큰 엉덩이야.
마지막은 작은 섬 수부의 카드, 금속 기어 시리즈로 천재라고 불린다. 처음으로' 합금 장비 V' 를 할 때 충격을 받았고, 병원에서 도망칠 때 마음이 죽었다. 나는 이 생에 그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 오늘 우리는' 합금 장비 V' 를 토론하지 않고' 합금 장비 III' 를 토론한다. 전제는 이것이 200 1 년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나보다 그리 크지 않은 이 게임에서 단단한 얼음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녹는다! 녹아내리는 것도 물리적 모형과 일치하며, 영화 마지막에 전문가들은 얼음을 위해 녹는 모형을 설계한 사람들에게 감사할 것이다. 지금까지 일부 게임에서는 얼음이 가장 많이 굴러가는 움직임이 있는데, 기술이 없는 것이 아니라 무심한 것이다. 기능이 충분하지 않은 시대에, 작은 섬 수부는 이 일을 위해 여지를 남겨 그의 예술적 조예를 분명히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리고 별명을 The end 로 보낸 노인 저격수도 있다. 보스 플레이어가 이길 수 있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의 백발, 주름, 도랑을 보세요. 그는 백전을 거쳐 수많은 사람을 죽인 베테랑임에 틀림없다. 그를 죽이기가 어렵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이봐, 게임의 세부 사항이 나올 거야. 너는 노인이 항상 배경을 렌더링하여 분위기를 부각시킨다고 생각하니? 그는 아직 나이가 이렇게 많아서 늙어 죽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스템 시간 (PS2 호스트) 을 1 개월 후로 조정한다면, 당신은 피를 흘리지 않고 테스트를 통과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녀석은 늙어서 죽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시의 설정은 플레이어가 수동으로 afk 를 대기시키면 한 달 동안 적들이 늙어 죽을 것이라는 것이었다. 시스템 시간 조정은 플레이어가 스스로 발견한 버그입니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이 모든 것이 200 1 에서 이루어졌다는 것이다. 강하고, 강하고, 말하지 마라.
제가 전에 놀았던 마법사 3 이라고 할게요. 그림이 없어요. 나를 특히 얽히게 하는 임무가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바로 나무요괴의 임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나무 요괴가 죽으면 늪에 있는 아이들 몇 명이 죽고, 나무 요괴가 구조되면 마을 마을 사람들은 모두 도살된다. 아아, 나는 이 임무에서 오랫동안 고민해 왔지만, 여전히 자신의 아이를 희생하기로 선택한 것에 대해 깊은 죄책감을 느낀다. .....